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4 년 신입 사원 입사 지원금 요약


은행 신입 사원 작업 요약

기존에 대한 감사와 미래에 대한 희망

지방 은행은 7 월 1 일부터 11 번 개발구 분점이 공식적으로 12 일 황포구의 펭굴로드 지점에서 일하기 시작했으며 거의 ​​1 개월 동안 일 해왔다고 보도했다. 캠퍼스에서 직장으로 발을 내딛는 것도 또 다른 중요한 시작입니다. 광동 건설 은행의 엄격하고 효율적인 업무 팀과 13 년 환경에서의 더 심각한 취업 배경에 동참하는 것은 대단히 기쁩니다. 이것은 아름다운 직업입니다. 태초에 저는이 영광과 신뢰를 위해 모든 것을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제 일 이후에 제가 경험 한 여러 가지 경험에 대한 내 자신의 결론과 감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I. xx.05.13--06.09 중국 중소기업 은행 (Bank of China Small and Medium Enterprise Department) 1 개월 인턴십

이것은 제가 입사하기 전에 지방 은행의 인적 자원부에 지원할 수있는 인턴쉽 기회입니다. SME 부서의 핵심 업무 부서 중 하나 인 진정한 운영을 보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1 개월간의 인턴쉽 기간 동안 내 업무 내용은 초기 신문 배달, 보관소, 송장, 방문객 행정 업무, 신용 계정 및 Word 생산 승인을위한 중소기업 진입으로 점차 옮겨갔습니다. 그리고 회계사 신용 질문 은행의 Excel 버전, 생산 부서의 부장, PPT 및 사무실의 일상 업무를 처리하는 부서장 및 기타 실무. 인턴십에서, 나는 인턴쉽에서 다른 인턴 동료 인 He Qi가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독서, 사고, 연습, 요약, 공유, 개선, 작업장의 일곱 단계 습관, 일자리를 잘못 얻으려고 노력하고 항상 최적화 과정에 관심을 기울이고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고, 마지막으로 인턴십 또한 내 작업에 대해 진지하게 책임졌습니다. 물론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이 인턴쉽을 통해 저는 그 부서의 훌륭한 관리자를 만났기 때문에 운 좋게도 직장에서 일할 수있는 세부 사항을 배울뿐만 아니라 전문성도 향상 시켰습니다. 이 단락에있는 사람들은 매일 의사 소통 및 비교 참고를 실시한 다음 자신의 미래 경력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위의 내용은 인턴 과정의 ​​추수입니다.

이 인턴쉽의 가장 큰 통찰력은 두 가지입니다 : 1. 기회는 항상 준비되고 적극적으로 싸우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CCB에 채용되지 않았고 인적 자원부에 전화를 걸면, 어떻게 그러한 귀중한 것이있을 수 있습니까? 경험과 이득? 2, 세계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속해 있으며, 작업장은 세부 사항을 향상시키기 위해 항상 최적화되어야하며 더 빠르고 더 노력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xx.07.12--07.15 개발 구역 Fengle Road 지점 행동 1 시간 반 로비 관리자

7 월 11 일 개발구 지점에보고 한 후 12 일에 지정된 Fengle Road 지점에 취직했고, 이번에는 매우 진지하고 조심스러운 여성 졸업생 인 Chen Yan과 함께 새로 온 사람이되었습니다. 로비의 관리자에게 가서 계좌 관리자의 인턴쉽을 따라 가면 Chen Yan과의 인턴쉽을하게됩니다 Fengle Road 지부는 주로 개인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회장과 선배는 제가 짧은 시간에 열정을 가지고 매우 열정적입니다. 지금까지 본 내용과 수행중인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하십시오.

현재 CCB가 통합 텔러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 시켰기 때문에 우리의 대리점은 네트워크 디렉터 / 디포 디렉터, 마케팅 관리자 / 대리인, 운영 감독관, 네트워크 계정 관리자, 제품 판매 관리자, 로비 관리자, 저급 텔러 및 고위 텔러로 재편성 될 것입니다. 배경 기능에서는 로비 관리자가 은행의 외관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을 만나고 고객 및 은행과 의사 소통하는 첫 번째 다리로서 주요 책임은 5 가지입니다. 1. 고객 환영, 안내 및 전환. 고객 불만을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하고 로비에서 정상적인 비즈니스 주문을 유지하며 환경 위생, 장비 및 시설 유지 관리 고려 2. 고객에게 문서 작성 및 셀프 서비스 장비 사용에 대한 안내, 온라인 뱅킹 활성화와 같은 비즈니스 Q & A 및 관련 안내 수행 3. VIP 고객을위한 VIP 서비스 제공, 일반 고객을위한 기본 서비스 제공과 같은 차별화 된 서비스 수행 4. 고객을 식별하고 필요에 따라 객관적으로 식별하는 등 계정 관리자 앞에서 제품 홍보 작업 수행. 고객은 적절한 금융 상품과 거래 방법 및 방법을 추천하고 마케팅합니다. 직원의 전문성과 서비스를 반영하여 후기 계정 관리자의 마케팅 후속 조치를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5. 로비 서비스 위치 및 고객 의견서와 같은 도구 리소스를 사용하여 시장 정보, 고객 정보, 고객 요구 및 고객 의견 등을 수집합니다. 주요 고객 리소스를 완벽하게 탐색 및 통합하고 적시에 서면으로 네트워크 리더에게보고하십시오.

1 년 반 동안 인턴 과정을 마친 후 첫 번째 두 가지 직업 이외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어려움은 고객 비즈니스 유형 및 매장에서 거래되는 금융 상품 유형에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가장 큰 느낌은 겉보기에 사소한 작품도 자체 가치와 배울 곳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세대의 열망에서 배우는 사고 방식은 계속 발전 할 수 있습니다.

3. xx.07.16--07.26 지방 은행 신용 승인 부서에서 2 주 동안 공부

7 월 16 일부터 나는 개발구 Ma Wenchao에있는 새로운 동료와 함께 2019 크레디트 파일을 조직하고 보관하는 것을 돕기 위해 지방 신용 승인 부서로 옮길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이것은 매우 의무감이 있으며 엄격함과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4 명의 Tsuen Wan 동료의 두 인턴 및 자매와 함께 우리는 전후 약 1 개월 동안 일해 왔습니다. 내가 참여한 작업은 수집 / 분류 / 바인딩 / 읽기 / 복구 / 여섯 부분 보관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신용 부서로갑니다. 사무국은 승인자와 후속 견습생에게 해당 달의 담당자에게 파일을 넘겨 줄 것을 요청하고 파일의 형식과 일련 번호에 따라 정렬하고 정렬하며 바인딩 후 전자 파일과 완성 된 파일에 따라 교정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인을 복구 한 후 보관, 스탬프 및 취급과 같은 다음 사항을 확인합니다.

객관적으로 말해서, 이것은 업무 가치 사슬의 하위 기술 링크이지만, 소규모 작업에서도 Wenchao와의 바인딩과 같은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최적화함으로써 우리 존재의 높은 가치를 반영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교정 목록이나 파일 교정을 할 때 작업, 조립 라인, 파일의 위치와 방향 등을 조정, 분할하는 방법을 고려합니다. 착석 위치와 파일의 세부 사항은 가능한 한 최적화되어 가능한 한 많이 시도합니다. 제작 된 파일은 최대한의 암묵적인 이해와 최대의 생산성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면에서 최선을 다할 수있는 예술 작품으로 취급됩니다. 가장 높은 기록은 2 분 간격으로 보관 파일을 정렬하고 바인딩하는 것입니다. 사무실의 신용 부서 직원과 함께 3 시간 동안 60 개의 파일을 바인딩하는 작업은 놀라운 업무 효율을 높이 평가하고 인정했습니다. CCB와 개발 영역을 대표하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의 자존심이 아닙니다. 지부의 이미지는 열심히 싸우고 작은 일을 할 수있는 젊은 직원의 다양한 기술을 반영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최상의 프로세스 인지도와 엄격한 요구 사항을 유지하여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IV. xx.07.20 Wenhua Oriental Hotel 기금 투자자 교육 강의 및 반성

7 월 20 일 화안 기금과 중국 건설 은행이 공동 주최 한 기금 투자자 교육 강연을 듣기 위해 네트워크에서 파견되기에 운이 좋았습니다 기조 연설자는 재무 관리 및 투자를 중심으로 한 40 세의 후안 기금 수석 경제 강사입니다. 서로 다른 연령대와 고객 니즈를 결합한 두 가지 주요 방향에서 시작하여 저는 자산 가치를 보존하고 증대시키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듣고 난 후에 저는 많은 유익을 얻었고 작업 후 새로운 사고 방식과 행동 방식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나는 처음에 5 점을 열거했다.

1. MRT 버스에서 일하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동하여 하루에 적어도 한 시간 씩 독서를 계속할 때 전자 책 및 산업 동향을 읽으십시오.

2, 워밍업과 달리기 및 기타 운동을 위해 매일 15-30 분 정도 일찍 일어나십시오.

3, 매월 고정 투자 기금 1000 위안 제로 보증금 및 완료 1000 위안;

4, 매일 일기를 쓰고, 6 개월마다 큰 요약을 쓰고, 나중에 회고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5. 매일 동료와 친구들과의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매주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지평을 넓혀 줄 것입니다. 모두가 서로 배우고 성장할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초기 생각입니다. 앞으로보고 들었던 것에 따라 계속해서 개선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미래에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익숙해 지십시오.

V. 단점과 개선 방안 요약

이번 달에는 다음 두 가지 측면에서 몇 가지 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1. 동료와의 관계는 조화로운 상태이지만 일부 노년층을 다룰 때 여전히 주도권이 부족합니다. 개선 조치는 전임자가 자신을 도울 필요가있을 경우 전임자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전임자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게됩니다. 연락처에 대한 주제와 기회를 만듭니다.

2, 작업에서 지속적인 최적화 과정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에만 작은 세부 사항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직장 경험의 부족 때문에 더 큰 상황에서 시작할 수 없다, 개선 조치는 참을성있게 일을 더 많이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요약에 대해 생각하고, 점진적으로 강수량을 축적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결국 이번 달의 임금 인상보다 훨씬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CCB는 지속적으로 자신을 발전시킬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CCB와 더 잘 어울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은행 신입 사원 작업 요약

이 지도자는 업계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더운 여름에는 대통령, 회계 업무 담당 세 대리인, 영업소, 신용 사업부 및 여러 부서의 이사가 교육 센터를 방문하여 신속하게 도움을주었습니다.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통합하십시오. 지도자의 연설은 심오하고 철학적이었습니다. 특히 훈련 첫날에 지아 (Jia) 회장의 연설이있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4 문장을 주었고, 저는 그것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삶의 교실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말했고 실제 행동에서 내 역할의 변화를 느끼게했습니다. "동지들"나는 그녀가 우리에게 전화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더 이상 학생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교육은 우리의 가치이며, 능력은 우리의 사용 가치입니다. 작업 후에는 비즈니스 행위가 가치가 아니라 사용 가치가됩니다. 그러므로 그녀는 빈 컵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고, 학업 적 자격의 부담을 지우지 않으며, 노인들의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사용 가치를 향상 시키라고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열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열정은 일하는 원동력이며, 동기 부여가 없다면 일은 거의 개선되지 않을 것입니다. 삶은 영감이 불멸의 예술로 이어질 수 있으며, 열정은 특별한 성과, 열정 부족, 고갈, 그리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세 번째 문장은 열린 마음입니다. 마음 상태는 상태를 결정하고, 상태는 행동을 결정하고, 행동은 결과를 결정하며, 결과는 삶을 결정합니다. 반대로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며 상향적이고 맑고 변화하는 사고 방식으로 일을 처리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부정적인 비관적 인 전통적 수동적 거부 정신으로 업무를 처리하면 실패하게됩니다. 변경할 수있는 것을 변경하고 변경할 수없는 것에 적응하십시오.

네 번째 문장은 인생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삶의 여정은 기차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재능, 노력, 기회와 결합 된 높은 마음가짐은 고속 열차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제한된 삶에서 가장 먼 곳으로 가야하며, 높이 평가하는 풍경도 가장 아름답고 장엄합니다. 사람들은 느린 열차를 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이 차는 오랫동안 안정되고 개방되어 결국 거리에 도달 할 것이고, 단명하고 단발적인 사람들도 버스를 짜낼 수 있지만 속도가 느리고 중간입니다 버려 질 것입니다. 어느 차를 쥐어 짜기를 원하는가, 속도가 얼마나 빠르며 무엇을 할 것인가. 성공은 종종 준비가되어있는 사람들을 간과합니다.

3 명의 부총재는 또한 회사의 과거, 현재 및 미래 개발 목표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다른 각도에서 회사의 시장 포지셔닝 및 기업 문화를 사전에 파악했습니다. 각 지점의 지도자들과 동료들은 우리를 비즈니스 고객 서비스, 신용 비즈니스, 머니 마켓 비즈니스, 캐비닛 운영 절차를 소개하기 위해 업무를 결합했습니다. 인적 자원부의 지도자들과 동료들도 많은 일을했으며 훈련 과정은 합리적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훈련 교실은 넓고 편안합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직원 급식 표, 식기류 및 물컵을 현재 선불 임금에 배분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회사의 인본주의적인 보살핌을 느낍니다.

비즈니스는 매우 젊고 정력적이며 역사적인 발전의 새로운 출발점입니다. 나는이 시간에 사업에 참여하게되어 영광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작은 승리가 개인에 의존하고, 팀에서 승리하며, 플랫폼에서 승리한다고 말합니다. 중역 및 고위급 리더는 모두 게시물에 대해 경쟁하고 있으며 간단한 관리와 상대적으로 간단한 대인 관계가있는 플랫폼에서 신입 사원은 개인 및 비즈니스의 공동 발전에 이익을주기 위해 자신의 노력을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우리는 아직 일을 시작하지 않았으며 회사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개념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말하고 가르친 지도자와 동료들을 통해 저는 희망찬 사업을 보았습니다. 탁월한 경영진, 명확한 개발 목표 및 정확한 시장 포지셔닝을 통해 가까운 미래에 회사는 지역 간 운영을 달성하고 궁극적으로 공개 할 수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기대와 호기심으로 2008 년 CCB의 신입 사원 교육을 마침내 이끌었습니다. 소규모에서 대규모로, 우리는 10 년간의 차가운 창문, 몇 번의 시험과 훈련을 받았지만 셀 수없이 많은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그러나이 예비 과정 훈련은 전례가없는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전환점, 다리, 학습에서 실습으로 이동합시다. . 우리는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수확하고 있습니다.

이 교육 과정은 건설 은행이 조직 한 가장 체계적이고 포괄적 인 교육 과정입니다. 우리 지구는 상해 교육 센터 인 Shanghai Ruisheng Financial Training Centre를 초청했습니다. 우리 은행의 인사부는 인력과 재원을 많이 투자했으며, 상해 Ruisheng 금융 훈련 센터의 전문가들은 우리에게 훈련과 예의 범절에 대한 지침을 제공함과 동시에 많은 경험있는 지도자와 우수한 직원을 초청했습니다. 10 일 안에 우리는 함께 모여서 은행의 기본 상황을 배우고이를 중국 건설 은행의 큰 그룹에 통합했습니다. 국영 상업 은행 인 CCB는 대규모의 재무 구조 조정, 거버넌스 구조의 개선,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리엔지니어링, 전략적 투자자의 도입 및 기타 증권 개혁을 통해 광범위한 의미를 갖습니다. CCB의 성공적인 상장은 BOC 및 ICBC와 같은 상장에 대한 훌륭한 참고 자료이며, 국제 자본 시장이 중국 국영 상업 은행의 주식 소유 제도의 성공적인 개혁에 성공적이며 미래에 대한 확신과 방금 가입 한 신입 회원에 대한 확신이 있음을 입증합니다. 실제로, 표준화되고 국제적인 대규모 상업 은행에 입학하기 위해 학교를 졸업 한 것은 영광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작은 승리가 개인에 의존하고, 팀에서 승리하며, 플랫폼에서 승리한다고 말합니다. 건설 은행은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건설 은행과 함께 발전하고 이륙을 달성하기 위해 개인 경력 계획과 건설 은행의 개발을 통합 할 것입니다.

인적 자원부의 지도자들과 상하이 Ruisheng 금융 훈련 센터 팀은 오랜 토론과 연구 끝에이 훈련에 대한 상당히 합리적인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가 환영하는 첫 번째 일은 2 일 간의 확장 교육입니다. 시간은 짧지 만 모두가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영원히 잊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호기심과 흥분으로 우리는 규슈 방 원 개발 훈련 캠프에 왔습니다. 그리고 다음 훈련은 우리가 상상했던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개막식이 끝난 후 우리는 신속하게 네 팀을 결성했습니다. 다음 작업은 선장 선택, 팀 비밀 확인, 팀 깃발 그리기, 팀 이름 팀 훈련 및 팀 노래 결정, 팀 대표 디스플레이 연습 등을 포함하여 수십 분 안에 팀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잠깐 자기 소개를 한 후에는 모두가 즉시 그룹에 통합되어 브레인 스토밍을하고 팀원들이 매우 생생하게 보이도록 할 수있는 모든 것을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 인 신뢰를 되찾았습니다. 챌린지 팀은 1.5 미터 높이의 플랫폼에 서서 팀 동료들에게 넘어졌습니다. 무대에있는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하거나 의심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완전히 넘겨 줄 것을 요구합니다. 응답하는 팀원은받은 순간 최고의 "신뢰할 수있는"예를 보여줍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다른 사람들이 제공해야하는 것을 할 것입니다. 우리가 서로 마주하고있을 때 항상 마음 속에 본능적 인 두려움이 있지만 우리 팀원들이 격려하는 소리를들을 때 마음 속의 신뢰와 감사는 두려움을 극복합니다. 나는 똑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쓰러져서 동료들에게 부담을 덜어줍니다. 극복하기 어려운 간단한 행동은 심리적 장애입니다. 우리는 자신을 극복하고 성공에 도전합니다. 그 순간에 느끼는 기분은 너무나 행복합니다. 이런 종류의 신뢰와 신뢰는 위대한 정신이며 훌륭한 팀입니다. 느낌을 느껴보십시오.

다음 훈련 프로그램에서 팀워크의 분위기는 "한 사람이 전기를 친다"라는 슈퍼 파워 그리드에서부터 "두 사람의 상호 지원, 지원, 팀 지원"의 사다리로 항상 되돌아옵니다. "함께 일하고, 어려움을 극복하십시오"라는 팀의 구원에서, "모든 소리가 결합되어 사람들이 한 국가로 합쳐집니다"라는 바다의 생존에 이르기까지 아무도 팀을 떠나지 않습니다. 비행과 같은 단일 인물 챌린지 프로젝트에서도 모든 팀 구성원이 동반자를 응원했으며 아무도 그것을 무관심하게 관찰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경험을 공유 할 때, 많은 선수들은 감히 말했다 : "나는 팀원의 격려없이 오늘이 프로젝트를 완료 할 수 없습니다."팀 정신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완료 할 수없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우리가 육체적으로 동료들을 돕지는 않았지만, 팀 정신은 용기와 힘을 더했습니다. 졸업 벽을 넘기면서 눈물이 선수와 동지들의 눈에 띄어 보였습니다. 우리는 용기와 용기, 보살핌, 협동, 지혜와 헌신을 사용하여 진정으로 도전하고 팀을 빙빙 냈습니다. ".

강렬하고 도전적인 개발 교육을 마친 후 우리는 호텔로 돌아와 8 일간의 은행 관련 비즈니스 지식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넓은 회의실, 편안한 의자, 탁자 위의 명판, 미네랄 워터 및 작은 조각은 상해 Ruisheng 금융 교육 센터의 전문성과 헌신을 반영하는 신입 사원의 보살핌을 반영합니다. 교육 및 훈련 확대는 일종의 직업 정신이며 비즈니스 학습은 일하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이러한 기본 운영을 마스터함으로써 만 좋은 은행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에서는 인적 자원부 (Human Resources Department)의 지도자들이 중국 건설 은행 (China Construction Bank)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했고 1954 년 10 월 1 일부터 중국의 인민 건설 은행 (People 's Construction Bank of China)이 발표되었고 오늘 중국 건설 은행 (China Construction Bank) 한편, 건설 은행은 중화 인민 공화국 영토에서 수행되는 모든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건설 자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CCB의 역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국기의 국가를 알지 못하는 중국인만큼 슬.습니다. 우리가 어떤 직책이나 일을하고 있더라도 건설 은행의 역사를 이해하고 건설 은행의 공동 개혁 개혁의 큰 성공을 이해해야합니다. 역사적인 무대에서 우리는 짧고 영광스러운 역사에 우리의 경력을 통합했습니다.

며칠 후 우리는 CCB의 주요 제품, 개인 금융 개발 전략, 은행 관련 법률 지식, 직원 행동 규범 및 기타 이론을 배우고 은행의 여러 주요 부서의 비즈니스 조건을 사전에 파악했습니다. CCB 직원은 매일 돈과 전화 번호로 일해야하며 신중하고 신중하고 정직하며 신뢰할 수 있으며 법을 준수하고 부지런하며 책임이 있으며 각 직무에 책임이 있습니다.

동시에 신입 회원으로서 법률 지식을 습득하고 위험 예방을 강화해야합니다. 국영 상업 은행과 시장을 겨냥한 외국 은행들과의 경쟁에서 CCB는 관련 규정을 제정하는 것 외에도 일일 업무에 열정과 열정을 가지고 대처해야한다. 밝은 미소로 각 고객을 만나십시오.

트레이닝 수업에서 우리는 공공 비즈니스와 사기업을 포함한 카운터 비즈니스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가 일을 마치고 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해야 할 일입니다. 두 명의 노인이 다년간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교재 작성, 슬라이드 제작, 지루한 과정을 세련된 언어로 알려줌으로써 미래의 작업을 이끌어갑니다. 이 훈련은 많은 지도자들과 선배들의 지혜와 열심을 모아 10 년 또는 10 년 동안의 업무 경험을 요약하고 단기간에 은행의 주요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우리를 이끌어 가게합니다. 건설 은행의 문은 또한 우리에게 뛰어난 CCB의 우아함을 감사하게합니다.

여기에서는 상하이 Ruisheng 금융 훈련 센터 팀 전체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사려 깊고 사려 깊은 서비스에 대해 매우 감사 드리며 고객에게 봉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Ruisheng 금융 교육 센터에서 왕, 우리 교육의 전체 과정에서, 손, 모든 우리가 각각의 장소를 변경, 카드 열쇠를 발급 작은 클래스, 큰 지갑, 시계, 휴대 전화를 따라하기 시작, 그녀는 그녀는 행사가 끝날 무렵 모든 아이템을 학생들의 손에 깔끔하게 다시 건네주었습니다. 앞으로 8 일간의 은행 업무 전문 지식에서 Ruisheng Financial Training Center의 Mr. Wang과 Teacher Ma는 전체 과정에서 우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이 훈련에 참여한 은행 신입 회원 들께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짧은 훈련이 끝난 후 우리는 다른 지역에서 일하도록 배정 될 것입니다 .10 일 만에 모든 사람들이 깊은 감정을 키 웠습니다. 시간의 길이에 관계없이, 우리는 흔히 훌륭한 플랫폼에서만 공통의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신속하게 좋은 팀을 개발하기 위해서. 10 일이 짧지 만이 훈련은 우리에게 중요한 전환점입니다. 상아탑에서 일터로 우리를 데려다주고 젊은 학생에서 책임감 있고 자신감있는 전문가로 우리를 이동시킵니다. 모두가 많이 얻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미래의 일에 열정, 신뢰, 감사와 책임을 가져다 줄 것이며, 모든 단계를 철저히 수행하고 건설 은행과 함께 발전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은행 신입 사원 작업 요약

* 지사는 사업 규모가 크고 다양한 사업을하는 지사입니다. 고객 계정을 받고, 비즈니스 질문에 답하고, 준비하고 입력하는 역할을합니다. 회계 영수증, 서적 등록, 회계 업무 정보 분류 및 유지 지난 해의 작업을 되돌아 볼 때, 나는 양심이며, 자기 평가는 나 자신을 아름답게 보지 않으며, 여론 자체도 아니다. 나의 단점은 또한 말할 수 없다. 제 브리핑 보고서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우선 사회주의 조국을 사랑하고 중국 공산당 지도력을지지하고 네 가지 기본 원칙을 지키며 법을 준수하고 법을 준수하며 솔직히 지구 협의회의 당 학교에 참여함으로써 당과 국가의 기본 이론을 만들었습니다. 정책 및 정책은 새로운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장쩌민 사무 총장의 세 가지 중요한 생각의 정신과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근본적인 목적을 더 깊이 이해하고, 제 16 대 국민 회의에서 포괄적 인 사회의 비전을 제시 할 것이라는 기대에 충분히 부응한다. 우리는 열심히 일해야하며 열심히 일해야하며 일하지 않고도 자신의 삶의 가치를 반영 할 수는 없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동시에 대학 자체의 과학적, 이론적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학 입학 시험 및 자율 학습을 통해 대학 통신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컴퓨터 지식, 인터넷을 사용하여 국내외의 주요 상황과 국제 상황을 이해하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컴퓨터로 삶을 온전히 삶하게 만듭니다.

직장에서 저는 직무에 충실하며 최선을 다합니다. 지도자들과 동료들 또한 많은 도움과 격려를주었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공동 노력으로 고객들은 지사의 서비스가 다른 은행의 서비스보다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글쎄, 여기 와서 기꺼이 계좌를 개설하고 사업을 처리하려고하는데 작년에 개설 된 회계 계좌가 200 개가 넘었으며 회계 업무 수는 연초의 일일 평균 *에서 여러 개의 펜으로 증가했습니다. 목록 상단에 매일 매일 바쁘고 은행이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고있어 매일 매일 많은 고객들과 대면하게됩니다.이를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이 친절하게"라고 자주 상기시킵니다. 바쁜 업무에서, 나는 여전히 "3 톤 서비스", "서있는 서비스"및 "스마일 서비스"를 고집하며 고객의 질문에 끈기있게 그리고 세심하게 대답하고 불합리한 고객을 만난다. 나는 그를 용인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며 마침내 얻는다. 고객의 이해와 존중

내 자신의 문제를 되돌아보고 점검하면, 나는 생각한다.

첫째, 연구가 충분하지 않다. 현재 정보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새로운 경제는 급성장하고 있으며,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가 나타나고 있으며,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과학이 끊임없이 나오고있다. 심각한 도전과 긴박감과 학습 의식에 직면 해있다. 지식, 문화적 수준, 작업 방법 등은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둘째, 일이 더 힘들 때 느슨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것은 정치 품질이 높지는 않지만 세계관, 삶에 대한 전망, 그리고 가치에 대한 열악한 해결책입니다.

위의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향후의 노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자신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프론트 엔드 금융 비즈니스에 익숙하면 덩 샤오핑 이론, 시장 경제 이론, 국가 법률, 규정 및 금융 비즈니스 지식과 관련되어야합니다. 학습 정책, 문제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 강화,

두 번째는 전반적인 개념을 개선하고 업무 스타일을 변경하고 부정적인 감정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업무의 질과 효율성을 개선하며 더 나은 직장을 위해 선도적 인 동료와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