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9 년 은행 직원 근무 요약


나는 XX 년 동안 은행에 있었고 5 개월 동안 미국에 있었다. 학업과 일의이 날에, 나는 많이 얻었습니다. 연말 거의 내 근무일에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올해 말에는 내 작업을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입니다. 작업 내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일과 학업 상황 신입 사원으로서 비즈니스 지식을 습득하고 가능한 한 빨리 운영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신입 사원이며 가능한 빨리 비즈니스 지식과 요구 사항을 학습합니다. 은행 교육 과정에서 CCB의 개발 상태와 은행의 교육 과정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가 있으며, CCB의 개발 상태 및 구성에 대한 심도있는 이해와 비즈니스 및 기술 훈련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실제 실습을 통해 기업 문화를 구성 할 수 있으며, 강점, 부지런함 및 근면함은 프론트 데스크의 포괄적 인 지식, 운영 지식 및 특정 운영 사양을 마스터하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프론트 데스크의 포괄적 인 지식, 운영 지식 및 특정 운영 사양을 마스터합니다. 소환장을 뒤집어 돈을 세는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돈을 세는 능력이 뛰어나고 소환장과 다른 기술을 굴리십시오. 끊임없는 연구와 연구에서 업계의 동료들과 잘 어울리고 업계의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체스 판 개발에 참여한 신입 사원 교육에서 파트너십을 강화했습니다. 체스 보드 개발, 팀 인식에 신입 사원 교육에서이 그룹의 최고 팀원으로 지명되었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나는 오래된 창구 직원들의 스토리지 팀 감각을 적극적으로 배웠고이 그룹에서 최고의 선수로 지명되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의 운영이 완료되고, 지사가 조직 한 신입 사원 시험이 성공적으로 통과되었고, 프론트 데스크의 운영이 평화롭게 완료되었습니다. 지사가 조직 한 신입 사원 시험이 성공적으로 통과되었고 지사 구성원 중 하나가 후임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이 하위 계열의 구성원입니다. 나는 약 2 개월 동안 공식적으로 창구 직원이되었지만, 아직 수습 기간에 있지만, 약 2 개월 동안 창구 직원이되었습니다. 시험 사용 기간이긴하지만, 직장에서 일하도록 엄격히 요구합니다. 업무를보고 동료들과 서로에게 도움을주는 정식 직원처럼 익숙하지 않은 비즈니스에 직면하게되면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제휴하게됩니다. 동료와 협력하여 배우고 배우고 신중하게 기록하고 조심스럽게 기록하고 민간 카운터 운영 절차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는 카운터 작업 과정에서 비즈니스 처리 과정에서 "노래하고 지불하기" ", 처리하는 과정의 요구 사항, 손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좋은 직장을 수행하는"노래와 지불 "을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 처리의 과정에서 운영하는 음성 서비스를 요구하는 소리가 들려 와서, 서비스, 미소 서비스, 음성을 보내고 음성을 보내고 항상 고객의 만족도를 가장 먼저 고객의 만족도에 두어 고객의 만족도에 가장 잘 맞는 답을 얻고 체크 아웃 후 고객의 문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결제 후 동료와 수표를 교환하고 오류를 찾아 정정하고 오류를 줄이며 동료와 수표를 교환하고 시간 내에 오류를 수정하고 오류를 줄이며 일을하고 나면 언젠가는 연락하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를 검토하고, 하루 만에 접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검토하고, 우리의 특별한 비즈니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나는 그런 웨스턴 유니온과 같은 비즈니스 라인, 해외 송금, 우편환 및 다른 글로벌 금융 풍부하게 지식의 몇 가지 특성을 배운다. Western Union 송금, 해외 전신 송금 및 글로벌 머니 오더는 금융 지식을 풍부하게합니다.
둘째, 건설 은행 입국 이후 새로운 환경과 일에 직면하고, 새로운 환경과 업무에 직면하여, 나는 적극적으로 적응해 왔지만, 방금 여러 가지면에서 은행 업무에 착수했다. 여전히 결함이 있습니다. 적응하기 위해, 그러나 방금 은행 업무에 연락하기 시작 했으므로, 나는 많은면에서 여전히 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카운터 작업은 충분히 숙련되지 않으며 비즈니스 처리에있어 편리하지 않습니다. 카운터 작업은 숙련 된 기술이 아니며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데 완전히 편리하지 않습니다. 은행의 금융 상품 및 비즈니스 지식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으며 고객에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은행의 금융 상품 및 비즈니스 지식에 익숙하지 않으며 충분히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고용 시간이 너무 짧고 재정 지식이 상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충분하지 않은 준비. 또한 고용 시간이 너무 짧고 재정 지식이 상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새로운 은행 직원으로서 저는 5 개월 동안 사업을 해왔습니다. 새 은행 직원인데도 불구하고 수습 기간에 있긴하지만 정규 직원과 동일한 위치에 있어야하고 업무 과정에서 일하도록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직장에서 나는 정규직과 같고, 서로에게 도움을주고, 익숙하지 않은 비즈니스에 직면하고, 동료로부터 적극적으로 배우고, 동료들과 서로 돕고, 익숙지 않은 비즈니스에 직면하고, 동료들에게 적극적으로보고 할 것을 엄격히 요구합니다. 그들은 배우고 기록하며, 카운터 운영 과정에서 나는 개인 카운터 운영 절차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업무를 수행하며, 업무 처리 과정에서 "노래하고 지불"합니다. 좋은 일을하고, 미소 짓고, 운영하십시오. 업무 처리 과정에서 우리는 "노래하고 지불"할 것입니다. 우리는 손을 들어주고, 목소리를 내고, 목소리를 내고, 봉사하고, 목소리를 내고, 고객에게 음성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 만족 응답은 항상 고객의 만족도를 가장 먼저 나타냅니다. 결제 후 동료의 가구 만족도는 항상 고객의 만족도를 첫 번째 만족도 체크 아웃 후 고객의 만족도는 하루 만에 티켓을 교환하고 점검하여 오류를 줄이기 위해 시간상 오류를 수정하고, 작업 후 티켓을 하루 동안 확인하고 오류를 줄이기 위해 오류를 정정하고 작업 후 하루 만에 접하는 새로운 비즈니스를 검토하고 Xilian이 하루 만에 만난 새로운 비즈니스와 같은 특별 서비스를 배우고 특별 서비스, 송금, 해외 전신 송금 및 국제 우편 주문을 배웁니다. 송금, 해외 송금, 글로벌 머니 오더 등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단기간에 우수한 저축 계좌가되고 ​​저축 카운터에 대한 지식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숙련 된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축 카운터에 대한 지식을 빠르게 연마하고 기술을 습득합니다. 비즈니스의 속도로 인해 회사는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규모를 개선하고 재무, 재무 및 비즈니스 속도를 강화하여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규모를 개선하고 재무 관리, 재무 및 홍보에 대한 자체 연구를 자체적으로 강화했습니다 더 많은 연구는 대중의 이론을 연구하고, 대출하고, 더 많은 연구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며, 동료들과보다 암묵적으로 협력하고, 평화 분지의 개발을 공동의 목표로 삼고, 견고한 기초를 마련합니다. 표준 인 동료들 사이에보다 암묵적인 협력을 확립하십시오. 저는 제 자신의 노력을 통해 평화 지부 최고의 직원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제 자신의 노력을 통해 평화 지부 최고의 직원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셋째, 오늘의 노력의 방향에있는 다음 단계는 미래의 일에서 자기 개선의 방향입니다. 나는 오늘의 결점을 갈고 닦아야합니다. 그것은 미래의 일에서 자기 개선의 방향입니다. 다음 :
1. 운영 기술을 강화하고 프론트 데스크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 방법을 마스터하고, 운영 기술을 강화하며 프론트 데스크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2. 금융 지식 및 사내 비즈니스 규범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통해 가능한 한 빨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금융 지식 및 사내 비즈니스 규범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는 가능한 한 빨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 팀 인식 제고, 서로 돕기, 동료와의 대화. 팀 인식 향상, 서로 돕기, 동료와의 대화.
4. 책임 있고 부지런한 일. 책임감 있고 부지런하다. 러시가 걸린 1 년 후, 건설 은행의 업무는 바쁘고 성취했습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일년이 지났으며 건설 은행 업무는 바쁘고 성취되었습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서 저는 저에게지도, 도움, 심지어 비판을 준 사람들에게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저의 실수, 교훈 및 성장에 대한 안내, 도움 및 비판을 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 드렸습니다. 내년에는 높은 사기와 긍정적 태도로 수업에 나서고 계속해서 성장할 것입니다. 내년에 우리는 직장에서의 도전에 대한 실사를 수행하고, 우리의 발전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며, 업무 도전을 수행하고, 우리의 발전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고, 은행 발전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 할 것입니다. 더 큰 기여. 건설 은행의 영광에 더 큰 공헌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