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9 년 은행 출납 계원의 개인 업무 요약


시간이 흐르면 ​​나는 봄과 가을에 이미 은행을지나 갔다. 제가 사회에 새로 온 사람이었을 때 저는 열정과 열정이 넘치는 은행의 눈에 띄었습니다. 내가 비즈니스에 진출한 이후, 1 등 카운터에서 일해 왔으며, 리더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흥미 진진하고 진취적인"경영 철학의 분위기 속에서 나는 항상 자신이 전문 지식을 공부하도록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다른 직업에서 부지런히 일하고, 경험은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점점 더 풍부하고 점점 더 자신감을 가지며, 점차 새로운 지사 사업의 백본으로 성장합니다. 지난 5 년 동안, ** 은행의 큰 가족에서 나는 무지에서 성숙에 이르렀고, 나의 선택의 길에서, 부지런한 자기 훈련을하고, 집으로 게시물을 사랑하며, 페이스는 더욱 확고하고 자신감을 더할 것입니다.

첫째, 부지런한 연구, 근면, 헌신

은행에 입국하기 시작할 때 나는 저축 및 출납원 직책에 배치되었습니다. 나는 종종 사람들이 "사람들을 구하는 것은 지루하고 지루한 게시물이며 너무 바쁜 것들이 있습니다"라고 자주 들었습니다. 처음 접촉했을 때 나는 두려웠다. 그러나 인정하지 않는 성격은 내가 패배를 인정하지 않을 것이며이 위치에서 5 년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그 당시에는 처음부터 사업에 익숙하지 않았고 기술이 약했으며 사업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으며 강한 좌절감으로 인해 내 마음에 "편안함"을 느끼게되었고 가장 많이해야합니다. 좋아. 평일에 새로운 비즈니스와 새로운 지식을 적극적으로 양심적으로 배우겠습니다. 이해가 안되면 지도자와 동료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저는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재무 전문 지식과 기본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속담처럼, "업계는 근면하고 어리석은 일을 잘한다." 이를 위해, 나는 일찍 일어나서, 조금 늦게 자고, 정오에 조금 쉬고 보통 덜한다. 교대 후, 나는 소환장, 키보드, 은행권지를 동반했다. 매일 매일, 스폰지처럼 비즈니스를 배우고 기본적인 기술을 습득해야합니다. 다른 기술과 비교할 때 돈을 계산하는 것이 나의 약점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돈을 세는 속도와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은행 전문가에게 팁과 경험을 요청하고 자신의 불규칙한 행동을 교정 해 줄 것을 겸허하게 요구합니다. 하루 일과를 마친 후에도 이미 지쳤지 만, 은행 업무와 결코 포기하지 않는 확고부동 한 마음으로 밤늦게까지 연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머니로부터 전화가 왔을 때, 나는 항상 자신이 돌보는 데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고 실제로 나는 얼마나 느끼는 지 알뿐입니다. 가능한 빨리 일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위해 일 년에 한 번 집에 돌아가 가족과 재결합하기도하고, 다른 시간에는 끊임없이 공부하고 일하곤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오랫동안 열심히 일하면서 전반적인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항상 일하는 열정과 일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은행은 젊은 은행이며 모든 고객은 근면하고 근면합니다. 이는 숙련 된 비즈니스 기술을 요구할뿐만 아니라 각 고객의 다양한 심리 및 필요에 따라 빠르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나는 모든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비트 단위로 브랜드 구축"이라는 서비스 개념에 박차를가했습니다. 나는 직장을 그만 둘 때 한 순간을 기억하고있다. 한 고객은 걱정스러운 표정에 빠져 자신의 카드와 신분증을 도난 당했고 그 손실을보고하라고했다. 규정에 따라 유효한 인증서를 제공해야하지만, 집중된 고객은 고객을 위로하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시작할 때 고객이 제공 한 ID 번호를 확인하고 카드 번호를 찾아 고객을 지원합니다. 가능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95577 고객 서비스 전화를 끊으십시오. 이러한 작은 일은 우리 주위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사소한 일이지만,이 작은 것들은 직원의 질과 회사의 문화를 반영합니다. 내 게시물은 작은 창으로, 은행과 고객 간의 연결 고리입니다. 내 말과 행동은 은행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는 종종 "3 톤 서비스"와 "서"를 주장 할 것을 상기시킵니다. "서비스"와 "스마일 서비스"는 고객의 질문에 참을성있게 세 심하게 대답하며, 개인 고객의 무례에 직면하고, 독창적으로 대응하고, 가스에 해를 끼치 지 않으며, 고객을 칭찬하고, 겸손하고 신중하며, 오만을 방지합니다. 고객에게 "아니오"라고 말하지 말고 원칙을 위반하지 않고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십시오. 나는 항상 "고객 우선"사고를 고수하고, 고객 업무를 자신의 일로 대우하고, 문제의 사고 방식을 바꾸고, 고객의 긴급 성을 급하게 돌리고, 고객이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른 고객을 위해 일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속적인 노력과 실무 교육을 거쳐 이제는 관련 비즈니스와 규칙 및 규칙을 마스터하고 점차 비즈니스 전문가로 성장했으며 현재는 저축인지 회계인지를 점차 깨닫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것을 잘하고 더 잘하는 방법입니다.

사업이 발달함에 따라 새로운 지사의 사업 규모가 커지고 사업 규모가 커졌으며 저축 창구 규모가 급격히 늘었으며 연장 근무를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친목회가 재결합 될 때 나는 아직도 일하고있어 바쁘다. 먼 곳의 부모가 그들을 돌보는 것이 어렵다고 항상 생각한다. 그러나 고객이 만족 스러울 때 마음을 편안하게 느끼며 모든 사람의 행복은 모든 사람의 행복을 가치있게 만듭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효율성이 향상되어야합니다. 이는 내가 업무에서 심각하고 진지해야하며 조심스럽고 신중해야하며 다양한 비즈니스를 처리하기 위해 라인에 설정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야한다는 것을 지속적으로 상기시켜야합니다. 저축이 잘되고, 좋으며, 세련되게 일하도록하십시오.

둘째, 공동 진보를위한 단결과 협력

은행 업무는 집단적 연대와 협력이 필요하며, 한 사람의 힘은 항상 제한적입니다. 노년층 근로자로서 나는 자신의 일을 수행함에 만족할뿐만 아니라 의사 소통, 도움 및 주도권 행사에주의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그리고 참을성있게 새로운 동료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지위에 적응하도록 돕습니다. 새로운 일에 적응하고, 관련 비즈니스에보다 익숙해지고, 비즈니스 스킬을 마스터하십시오. 신입 사원으로서의 내 경험과 결합하여 간단한 메뉴 작업 방법을 가르치기보다는 계정에서 안내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입니다. 평소의 일에서, 나는 또한 예약없이 나의 일과 공부 경험을 말했다. 나는 그러한 교수 방법이 반드시 최고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비즈니스 지식 포인트의 본질을 배우게하고, 통합하고 추론을하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 작년에 새로운 지회에 합류 한 4 명의 동료가 있었지만, 재정적 전문성은 있지만 캐비닛을 운영하는 기술은 여전히 ​​부족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나는 헌장의 운영에 참을성있게 훈련을 받았으며, 특히 규칙과 규정, 비즈니스 프로세스, 사람들이 장, 서랍 자물쇠, 컴퓨터 출입구 화면 등으로 이동하여 좋은 결과를 낳습니다 일 습관. 약한 링크 스킬의 경우, 참조 용으로 평소 연습을하십시오. 일정 기간 양방향 노력을 통해 단일 사용자 작업을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새로운 지구 지부가 더 나은 일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 전반적인 품질이 개선 될 때만 지점의 회계 비즈니스 수준이 더 높은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새로운 지구의 따뜻한 가정에서 행복하게 일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은행에 새로 입회 한 신병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자신을 도우면서 자신의 장점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위기감을 느낍니다. 나는 종종 내가 현재의 상태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스스로 말합니다. 평평하게되고 싶지만 평범한 삶을 살 수는 없으며 정직하고 현실감있게 살아야합니다. 당신의 손에있는 일이 끝나면, 당신은 미래의 도전에 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흡수해야합니다. 시대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은행 업무에 대한 경쟁은 점차 치열 해지고 있습니다. ** 은행은 또한 지속적으로 새로운 사업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자금 발행에서부터 중국 최초의 티타늄 신용 카드 상장에 이르기까지 은행의 혁신을 계속 지켜 보면서 자격을 갖춘 프런트 데스크 텔러는 비즈니스 수준은 지속적으로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자신의 지식을 확장하여 더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합니다. 따라서 강렬한 업무 이외에도 다양한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회계사 자격 인정서", "위조 방지 위조 자격증", 본사 "회계 업무 자격증", "사업자 자격 증명서"를 취득했습니다. "경력 사업 자격 증명서"와 "은행 카드 사업 자격 증명서". 여가 시간을 이용해 회계 학부 및 경제학 자격 시험에 응시하고 향후 연구에서 더 큰 결과를 얻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셋째, 사업은 종합적으로 지향적이다.

따뜻한 서비스 태도와 숙련 된 비즈니스 역량으로 오늘날과 같이 치열 해지는 시장 경쟁 속에서 우리는 고객에게보다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지점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교육 및 기술 평가는 가능한 한 빨리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는 강력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저는 다양한 유형의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신중하게 듣고, 일반적인 연구, 법률 및 규정의 규칙과 규정을 결합하고 비즈니스 이론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회계 직원 평가 및 순위의 1/4 분기 및 2/4 분기에 전반적인 점수는 1 ~ 2로 유지되었습니다. XX 지사는 iso9001 품질 경영 시스템의 프로모션 일정에 따라 우수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우리 일상 업무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면서 욕심을 없애고 온 몸과 마음을 기준의 작업에 넣고 초과 근무,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검사에 대한 재검토에서부터 가계 정보의 재구성에 이르기까지 총점 점검에서부터 다양한 등록 서의 수립에 이르기까지 자체 검사 계획의 개발에서 특정 구현에 이르기까지 ... 우리는 기존 문제를 개선하고 구현. 사실 땀을 흘리는 일이 헛된 일이 아니 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소주 지사의 첫 번째 일괄 부서 인 새로운 지사는 성공적으로 내외부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올해는 내 업무가 필요하기 때문에 Accounting General Post에 배정되어 새로운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포괄적 인 텔러 구현의 다음 단계를 준비했습니다. 수년간의 은행 업무 경험으로 인해 새로운 도전에 안심할 수 있었으며 다른 회계 카운터와 겸손하게상의하고 회계 절차를 신중하게 조사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에 저축 창구에서 회계 창구로의 역할 전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새로운 지구에서 교환되는 많은 양의 노트로 인해 교환 당 100 개 이상의 청구서가 있습니다. 교환의 질을 높이고 환급을 줄이기 위해 시스템 청구서를 입력하는 동시에 청구서를 검토하고 청구서를 입력하고 시스템의 데이터로 3 단계 문자를 달성하여 시간 제약의 영향을 극복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불필요한 환불을 줄이십시오.

오늘날 돈세탁 방지 작업이 점점 더 어려워짐에 따라 많은 돈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매일 많은 돈이 소요되는 사업이 하나씩 등록되어 자금의 빈도와 신뢰성을 분석하고 규정에 따라보고합니다. 인민 은행은 고객 자금과 경비원의 은행 자본 위험에 대한 안전을 보장합니다. 몇 달 동안의 연구 끝에 저는 은행이 위험도가 높은 산업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은행의 가장 기본적인 업무로서 회계 절차는 운영 절차, 신중하고 세심한 견고한 투자에 따라 단계적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에 들어간 지 5 년이 지난 지금도 번화 한 소주시는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은행에서 돌아올 때마다 따뜻함과 함께 외롭지는 않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이상을 추구하며 모든 지식을 마음으로 연구하고 모든 일을 내 마음으로 이해하며 성실하고 열정으로 일합니다. ** 은행의 대가족에서 오늘의 업적은 집단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저는 그러한 통합 된 협동 사업에 참여할 수있어서 기쁩니다. 그것은 저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단체입니다. 이 기회를 소중히하십시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고객을 끌어 들이고 사려 깊고 열정적 인 서비스로 고객을 유지하며 "서비스는 혁신과 혁신의 토대"라는 견해를 확고히 확립합니다. "헌신, 사랑, 실용주의 및 헌신"의 정신을 원동력으로 삼아 우리는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계속 발전하고, 열심히 일하며, 은행과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