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은행의 3 분기 업무 요약 및 4 분기 계획


3 분기 이후, 우리 은행은 두 번째 이사회의 목표와 임무에 초점을 맞추어 업무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진실을 추구하며 실용적이며 관리를 강화하고 개발을 조정하며 조직 자금과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해 왔으며 총액은 1 억 위안을 초과했습니다. 개발 속도가 빨라지고 경영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으며 다양한 비즈니스가 새로운 진전을 이루어 다음 단계의 작업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3 분기 작업 및 운영

올해 9 월 말까지 은행의 인민폐 RMB 예금은 1 억 X 위안으로 연초에 비해 XX 위안이 증가했으며 그 중 X 기가 증가하여 저축 예금이 연초에 비해 XX 백만 위안 증가했으며 잔액은 XX 위안으로 증가했다. 공공 및 기타 예금 잔액은 XX 백만 위안으로 연초에 비해 XX 백만 위안이 증가했습니다.

인민폐 대출 잔액은 1 억 위안으로 연초 대비 XX 백만 위안 증가했으며 XX % 증가했다. 그중 농업 경제 단체와 농민 대출의 잔액은 연평균 1 억 3 천만원으로 1 억 3 천만원으로 민간 및 민간 및 중소기업 중소기업 대출 잔액은 1 억 3 천만원으로 연초보다 3 천억원 많았다. ×× %.

이달 말 국제 거래에서 외환 예금 잔액은 XX 달러로 연초 대비 XX 달러가 증가했다. 국제 결제 금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XX 백만 달러 증가한 XX 백만 달러 였는데 그 중 수출 정산 금액이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XX 백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XX 달러, 수입 정산 금액 × 10,000 달러,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XX 백만 증가 달러. 외환 결제 및 판매 총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XX 백만 달러 증가한 XX 백만 달러였다. 외화 대출 잔액은 연말에 비해 XX 백만 달러가 증가한 XX 백만 달러, 인민폐 패키지 대출 × 1 만 위안으로 연초 대비 XX 백만 위안이 증가했다.

9 월 말에 부실 채권의 잔액 × 1 억 위안은 신용 자산 × 1 억 위안, 연초 대비 × 1 만 위안 감소, 부실 자산의 비율 × × %로 연초 대비 감소했다. 올해 3/4 분기의 종합 대출 금리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 % 포인트 증가한 ×× %였으며,이 분기에는 100 만 위안의 장부가를 기록했다.

올해 3 분기에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조직 자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십시오.

예금은 항상 은행 영업의 기초이며 주식은 지역 경쟁의 지위를 나타냅니다. 올해 상반기에 우리 은행의 예금 총액이 시간의 절반 이상과 절반 이상을 차지했지만 동일한 산업의 경쟁에서 은행의 신규 예금은 다른 은행보다 훨씬 큽니다. 전체 도시의 예금 총액은 연초 대비 감소했습니다. 이 상황에 직면하여 "물에 대항 할 수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퇴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완전히 깨닫습니다. 3/4 분기에는 예금 구성을 한 번에 파악하지 못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첫째, 지사가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며,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 장기간 펀드 조직에 대한 높은 사기를 유지하고, 자금 조달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고, 시장 점유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10 주년 기념 행사, 월간 행사, 독립적 인 운영 이후 처음으로 지부장 회의가 저녁에 열렸으며 활동이 완전히 동원되었으며 "쌍 조화, 주식 경쟁, 더 많은 기여, 시장 조직 자금과의 경쟁"등의 활동이 밀접하게 전개되었습니다. 경쟁은 시장 점유율 수준과 그들이 위치한 경제 환경에 따라 도시의 하위 지점을 그룹화하고 각각의 목표 작업에 도달하게 될 것이며, 묶인 경쟁 평가는 예금 및 시장 점유율 증가를 촉진하는 데 강력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둘째, 시장 점유율의 낮은 지점의 대기열을 통해, 금융 업무의 약한 평가, 인센티브 및 기타 특정 문제와 결함의 부족의 분석, 달의 날에, 다시 한 번 마을에서 시장 점유율을 소집 그의 라인보다 낮은, 새해 적은 그의 여행에서 평가가 거의없는 지부장은 XX 지점에서 생방송 회의를 열었다. 다시 한 번, 압력이 증폭되고, 쌍의 드럼, 공헌 및 경쟁의 공유가 울리고 있습니다. XX 지점 비즈니스 홀의 홍보 분위기와 Zhangbang에 의해 발표 된 모든 직원의 매월 기금 모금 성과 및 분기 별 평가 결과를보고 XX 지점을 경청하여 공개적이고 공정하며 투명한 평가를 실시하고 경험을 평가하고 공유 평가를 확대합니다. 다양한 비즈니스의 꾸준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하위 지부의 지도자들은 무대에 서서 리더십, 근면, 노력의 정신을 이어가고, 홍보 분위기를 조성하고, 분위기를 조성하고, 기금 조성 분위기를 조성하고, 새로운 성능.

동시에 전체 간부 직원들이 형제 및 하위 지점과 비교하여 자신의 틈을 더 잘 이해하고 농촌 전체 상업 은행에 순위를 매기고 자신을 알고 서로 알고 서로를 대항하기 위해 주간지 인 "페어링 및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기부금, 시장 조직 기금 경쟁 브리핑, 주간 릴리스의 예금, 지점에 의해 조직 된 기금의 역 동성을 추적, 정기적으로 자본 관행의 조직을 소개하고, 당신을 쫒는 강한 분위기를 만드는 일반적인 진보보다. 월 말에 총 예금은 월말보다 1 억 위안 증가했으며 예금의 시장 점유율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고급 교육에 참여하고 개선을위한 지역 노력을 지원하십시오.

3 분기에, 시간 값 × × 상업 은행 당위원회는 교육 활동의 공산당 회원의 선진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위원회, 통일 배포, 세심한 조직, 신중한 준비, 진실 추구 및 실용적인, 그리고 적극적으로 파티 회원의 고급 교육 활동의 유지 보수에 참여 진보 된 성격의 직원의 열정을 촉진하고, 발전된 성격의 지역 개발을 지원하는 책임을 반영하며, 발전된 성격의 지방 은행의 명성을 높이기 위해.

지역 개발을 자체 책임으로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세 가지 진입, 세 가지 서비스"의 장기 메커니즘을 구축 할 것입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농업, 농촌 및 농민"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농촌, 농촌 및 농민"의 개발을 적극 지원합니다. 농업 지원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농업 지원을 확대하십시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서 당의 당위원회의 각 구성원은 농업 산업 기업, 즉 다음과 같이 연락했다 : xx 神 蛇 业, xx 九州 果业, xx 华美 生态 园艺, xx 稷山 鸡鸡, xx 澄 六가금류 산업, × × 미래의 정원, × × Xiangcai 가축 농장.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풀뿌리 지부는 "3 농촌"서비스 인식을 확고히 확립하고 지방 농민 및 농업 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했으며 이달 말에는 농촌 대출금 잔액이 달 말에 1 만 위안 증가하여 도시를 차지했다. 도시 내 은행의 농업 대출 절대 비율을 계속 유지하십시오.

동시에 당위원회는 중소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위한 주도적 인 역할을 한 "3 가지 진입, 3 가지 서비스"로 구분 된 중소기업 접촉점의 업무를 주도했다. 국유지, 부동산 및 기타 효과적인 자산 기반 기업을 대상으로 좋은 평판과 유망한 기업을 대상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지역 경제에 대한 지원을 확대했으며, 월말에 민간, 사기업 및 공동 재고 SME를 지원했습니다. 대출 × × 대출 잔액 × × 1 억 증가, 연말 × 1 억 증가, 월말 대비 × 1 억 증가. 그 중 주택 담보 대출은 총 대출의 비중이 처음으로 연초 대비 1 % 포인트 높아 시장 점유율을 효과적으로 확대하고 지방 은행의 명성과 사회적 지위를 한층 강화했습니다.

항상 기본 관리를 파악하고 사례의 특별한 대우가 종합적으로 촉진되었습니다.

국무원의 지도력이 사례의 특별 대우를 높이고, 상업 은행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중국 은행 규제위원회, "상업 은행 및 농촌 신용 협동 조합 사례를위한 특별 관리 행동 계획"사무소에 따라, 은행은 이달 후반에 특별 대우를 시작했다. 조직의 출범, 특별 검사 및 교정 요약은 세 단계에서 모두 수행됩니다.

사례의 특별한 대우를 통해 회계의 기본 작업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회계 개선을위한 이행 조치"에 기초하여 은행은 계좌 관리, 현금 관리 및 표준 운영의 이행과 관련하여 계좌 관리, 현금 관리 및 표준 운영의 이행에 대한 특별 검사를 실시하고 금 회계 회계 원 검사 및 회계 준수 평가, 분석 및 검사를 수행했습니다. 이 문제는 목표를 세우고 문제의 핵심을 찾으며 운영 프로세스의 여러 측면을 분류하여 회계 업무의 제도화 및 표준화를 촉진하는 관련 규정을 만들었습니다.

특별 지배 구조를 통해 신용 관리 및 운영이 더욱 표준화되었습니다. 은행은 CBRC 대출 5 단계 분류 편차 검사를 결합하여 도시의 5 개 범주 대출 분류, 대출 모기지 금리 규제, 보증 절차의 합법성, 관련 거래 및 은행의 내부 다중 회선 대출의 정확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 효과적으로 신용 운영의 표준화 된 관리를 촉진했습니다.

사례의 특별한 처리를 통해 내부 통제의 핵심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이 사건의 특수한 사례 관리 과정에서, 특히 본부가 집중적으로 검열 될 때, 은행은 "사례 발견, 표준 운영 정비, 사업 개발 촉진 및 위험 예방 능력 강화"의 일반 요구 사항에 따라 도시 사업의 중추를 배분하고 전체 도시의 검사 팀으로 나눕니다. 이 지회는 내부 통제에서 핵심 포인트와 취약한 링크를 파악하기 위해 "카펫 스타일"현장 검사를 실시하고 대응 정류 계획 수립을 통해 적극적으로 교정을 실시했습니다. 사건의 특별 대우가 실시되고, 검사 및 취급이 시행되고, 책임이 조사되며, 문제가 교정되고, 숨겨진 위험이 제거되고 사건이 봉쇄 될 것입니다.

강의가 널리 개최되었고 금융 서비스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금융 서비스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경쟁은 점차 치열해질 것이며, 경쟁의 이점은 한편으로는 재능의 이점에, 다른 한편에서는 서비스의 장점에 반영됩니다. 각 영화 본부, 그 달의 "고객 인 경우"연설 경연 대회가 널리 진행되었고, "내가 풀뿌리에 있다면"연설 대회가 조직을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 고객의 기본 요구 사항 분석에서 풀뿌리 직원의 필요를 분석하고 공감을 구현하며 새 시대의 시골 금융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여 전체 은행의 서비스 개념 및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지방 은행의 활력은 XX 상업 은행의보다 빠르고 나은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본부 본선에 참가한 연사는 강렬한 강연을 통해 1, 2, 3 등 상을 수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회에서 참가자들은 자신의 지식과 재능을 충분히 보여 주었기 때문에 스피치 콘테스트의 의미가 향상되고 품질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향상되었으며 분명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또한 XX 지점 행동에 의해 시범 운영 된 오픈 서비스는 7 월 초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으며 운영 초기에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오픈 서비스는 서비스 홀 서비스 창에서 철책을 포기하고 대면하고 친밀하며 애정 어린 서비스를 구현하여 고객과의 거리를 가깝게하여 고객이 집 가까이에있는 것처럼 은행에 입장하고 가까이서 편안하게 느끼도록합니다. 현재 비즈니스 아울렛의 오픈 서비스가 질서 정연하게 도시 전체로 홍보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개방 된 서비스 영역을 설정함으로써 "귀하와 가장 가깝고 가까운"이라는 서비스 교리를 더 잘 해석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XX의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

4/4 분기 작업 계획

4 분기에는 2 사분기 이사회 첫 해의 스프린트 단계 였는데, 1 사분기의 예금 증가의 안정성이 불충분하고 자산 건전성 최적화의 진행이 불충분하며 포괄적 인 수익성과 자본 적정성의 핵심 경쟁력이있다. 추가 개선 및 기타 결함이 필요하고, 독립적 인 사업 기념일에 좋은 일을 할 수있는 반기 별 회의에서 "공유", "이익", "위험"및 "이미지"에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1. 주요 예금을 강조 표시하고 공유를 새 레벨로 올리십시오.

자금 조달은 항상 은행 업무의 토대이자 초점이었습니다. 우리는 예금 성장을 강조하고, 홍보를 강화하고, 경쟁 평가를 강화하고, 서비스 혁신을 강화하고, "쌍발, 경쟁, 공유, 기여, 시장 조직 기금 경쟁을위한 경쟁은 대성공으로 이루어졌으며 예금의 시장 점유율은 새로운 수준으로 밀려났습니다.

2. 확장을 파악하고 이익을 위해 노력하고 자본 적정 비율을 통합하십시오.

올해는 우리 은행이 소득세를 절반으로 줄이는 정책의 마지막 해가 될 것이며, 4/4 분기에는 계속해서 도시의 경제 발전의 핫스팟과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효과적인 자산 지원 기업을 겨냥한 Linjiang 개발 및 개발 구역 건설과 도시 집중 집중 구역 건설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전통적인 비즈니스 개발을 파악하고, 지원을 늘리고, 시장을 확장하고, 최대한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동시에 다양한 관리를 강화하고 연중 모든 재무 회계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불합리한 비용을 통제하고 낭비와 낭비를 막고 달리기를 피하고 물방울을 떨어 뜨리며 모든 종류의 사건을 방지하고 최상의 이익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자본 적정성 비율과 다양한 지급률을 완전히 개선하고 모든 주주들에게 만족스러운 답변을 제공 할 것입니다.

3. 어려움을 파악하고 혁신을 추구하고 자산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신용 자산의 질은 항상 우리 은행의 효율성의 기초였으며 항상 빠른 개발의 토대가되었습니다. 4 분기에는 연말 기업들로부터 더 많은 자금을 인출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포착하고 실물 자산에 굴복하기 위해 한 단계가 나쁘지 않을 것이고 균형의 이중 감소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우리는 5 가지 범주의 신용 등급을 표준화하고, 은행의 신용 관리 시스템 구축을 가속화하며, 조기에 신용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과학적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해야합니다. 중앙 은행의 특별 어음 업무에 집중하고 중앙 은행의 재정 지원 정책을 시행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셋째, 부실 채권의 발생을 통제하고, 지원 기업, 통제 기업 및 압축 기업의 청산을 완료하고, 내년에 신용 관리를 더욱 강화할 수있는 좋은 기반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4. 선전 나무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개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독립 비즈니스 기념일 축하, 일련의 홍보 프로그램 설계, 홍보 홍보, 이미지 계획의 심화, 수정 및 지연, 사무실, 사무용품, 홍보 자료, 계측, 서비스 언어 등의 하드웨어 홍보를위한 준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소프트웨어 건축 등급, 사양. XX 상업 은행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것은 품질과 문명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