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은행 지점의 청소년 직원 성과 연말 보고서 요약


** 지부 지부 지도력하에 지부의 청년 사업은 그룹 조직의 응집력과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조직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안내하며 청소년들의 재능을 보여줄 수있는 단계를 제공하고 청소년의 포괄적 인 질적 수준을 향상 시키며 지부의 청소년 사업을 얻습니다. 여러 가지 하위 지사의 발전을 향상시키고 효과적으로 촉진시키기 위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음 일은 주로 일년 내내 수행되었습니다.
I. 정치적 비즈니스 학습 강화 및 청소년의 전반적인 질적 개선 정치적 학습은 도덕적 인 성격을 증진시키는 중요한 형태이며, 올해는 당의 xx 정신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의 중요한 해로 청소년 작업은 지회 작업 센터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학습 유형"을 열심히 개발합니다. 연구에서의 새로운 급증과 청소년 사이의 중요한 아이디어 "xxxx"구현은 xx의 정신을 배우는 강한 분위기를 형성했으며 법에 따라 통치 개념을 수립하기 위해 은행 산업의 세 가지 법률에 대한 연구를 강화했습니다.
마르크스주의의 발달 역사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강의를 읽고, 책을 읽고, 경험을 쓰고, 경험을 토론함으로써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는, 하위 분야에서 행해진 마르크스주의의 교육 활동에 부합한다. 젊은 노동자들이 금융 개혁의 현안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직책을 안심 시키며, 일하는 방식으로 일하고, 하위 지사의 목표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젊은이들은 정치 이론 학습 외에도 의식적으로 금융 사업에 대한 연구를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 인민 은행의 기능이 변화 한 후에 많은 사업이 변경되었으므로 지속적인 학습 만이 의무 수행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사업 조직은 청소년 대다수를 동원하기위한 효과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열정을 배우고 학습 유형 단위 창출과 지식 기반 근로자 투쟁에있어 청소년 대다수의 주도적 인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함으로써 회원 및 청소년 대다수가 개혁 요구에 신속히 적응하고 신속하게 학습의 리더가되고 새로운 일의 힘을 얻습니다.
둘째, 유익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젊은이들이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무대를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청소년 사업에서 우리는 활동을 통해 성과를 올리고 발전 시켰습니다. 올해는 노동 조합으로서 청소년 노동의 중요한 내용을 결정하기 위해 지회 노조가 재선되었습니다. 이것은 그룹 조직의 응집력과 운전 효과에 대한 완전한 발판을 제공하고 청소년 활동의 효과적인 개발을 촉진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문체 활동은 관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금년 초부터 노동 조합과 협력하여 전 임직원이 문화 체육 활동을 많이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임직원들의 집단 활동 참여에 대한 열정을 적극적으로 행사하고, 노동자들의 단합과 고양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산악 경주를 타고 무덤을 휩쓸고, 타오 다우 감정뿐만 아니라 애국심, 팀 정신 교육의 좋은 형태, 직원 농구 경기, 팀 구성원 암묵적인 이해, 팀 경쟁이 치열하다, 완전히 지점 직원의 팀 정신을 보여주는, 낚시 이익 그룹 출시 어업 경쟁에서 어업에 대한 선입관은 수행되지 않을 것이며 노동 조합 및 청소년 단체의 활동은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크게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기술 경쟁이 강하다. 올해는 5 월 1 일 노동 기술 대회가 주축이되었으며 주판, 지폐, 컴퓨터 텍스트 입력 등의 금융 기본 기술이 경쟁 내용으로 사용되어 금융 인으로 알려진 기술을 강화하고 기본 기술을 능숙하게 적용했습니다. 일자리를보다 잘 완성하기 위해 일상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경쟁을 통해 "고급 학습, 선전 및 논쟁"지부가 지점에 설치되어 "우수성 추구"라는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고 지사는 "학습 단위 창출"을 수행 할 것입니다. "활동은 더 깊게 추진됩니다.
먼저 창조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중앙위원회 당의회의 요청에 따라 "5 가지"활동이 은행 직원들 사이에서 수행되어 학습 단위 창설에서 청소년의 주도적 인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청소년 대다수의 열정을 동원하여 배우고 자발적으로 배우고, 학습을 배우고 사랑하기를 원하는 학습 열풍은 효과적으로 젊은이의 성공을 촉진했으며 견고한 기초와 숙련 된 기술을 갖춘 수많은 비즈니스 전문가로 나타났습니다. 학습 단위 창설시 지부의 청소년들이 1 등상과 2 등상을 받았습니다. 이름, 중간 지점에서 가장 수여 단위, "미래를이기는 법을 배우고, 힘을 더하기위한 지식"스피치 콘테스트에서, 지점의 젊은 운동 선수들은 열심히 노력하고, 2 등상을 마침내 지회 비즈니스 기술 경쟁 대표 "호북 지방 최초의 금은 비즈니스 지식 경연 대회의 첫 번째 지점"과 중간 지점에 대한 명예뿐만 아니라 지점의 비즈니스 능력의 수준을 시연 두 번째 상을 수상했다.
셋째, 조직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인도하고, 청년 노동을위한 새로운 상황을 조성한다. 제도 개혁과 직업 변화 등으로 하위 지회 실무 그룹의 구성원이 바뀌 었으며, 하위 지회 클럽은 "3 세트"작업이 끝난 후 적시에 청년 실무 그룹 원들을 조정하고 풍성하게했다. 조정 된 청소년 실무 그룹 구성원 중 청소년 수는 3 명에서 4 명으로 증가했으며 당원 수는 2 명에서 5 명으로 증가했다. 학업 자격은 4 명의 단기 대학생에서 4 명의 대학원생으로 증가했으며 평균 연령은 39 세에서 35 세로 줄었다. 직원이 풍부하고 구조가 더욱 최적화되어 하위 지부의 청년 노동의 조직적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보다 도움이됩니다.
청소년 조직 부서로서 일상적인 업무에 종사하고 활동을 기록하고 조직하며 학습 및 활동의 효과를 발표하고 청소년들이 청소년 업무를 이해하고 참여할 수있게하며 청소년 업무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청소년 업무를 촉진합니다. 좋은 개발. 외부 세계가 하위 지부의 청소년 활동에 대해 더 많이 알게하고 하위 지부의 청소년을 보여주기 위해 정보보고를 강화하십시오. 젊은이들이 일년 내내 활동과 경쟁에 참여할 수있는 누적 포인트 시스템을 구현하고 포괄적 인 경쟁에서 선진 인물을 선정하여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인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확립함으로써 젊은이들이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젊은 인재의 출현을 촉진 할 수있는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다양한 업무 분야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