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신용 조합 인턴쉽 요약


눈 깜짝 할 사이에 인턴쉽 기간이 끝나고 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저는 분명히 저의 장점을 깨달았지만 필연적으로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변함없는 창구 사업에 직면하여 자신의 업무 태도를 수정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우선 좋은 신용을 쌓고, 예금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며, 집에서 느끼게하십시오. 둘째, 도서관을 지키는 데있어 청소년들은 자신이 불만을 털어 놓았다고 추정합니다. 신용 조합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늘려야하며 젊은 사람들의 열정을 저해하지 않아야합니다. 과제는 도서관을 지키는 동안 준비 될 수 있으므로 그들이 무지의 상태에 있다고 느끼기보다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새 지도자들은 격려와 인정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부적절한 행동은 긍정적 인 동기를 가질 수 있도록 시간적으로 개선되어야합니다.

일을 마친 후에는 개선해야 할 부분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농촌 신용 협동 조합에서 일하면서 저는 자신의 단기 목표와 장기 목표를 수립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예금 및 대출 업무를 숙지하고 컴퓨터 운영에 익숙해지며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표준화하고 e-banking-Baifu 카드를 적극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Jiangxi 지방 농촌 신용 협동 조합 자격 평가"를 표준으로 삼고 자격을 갖춘 창구 직원이되기 위해 노력하며 장기적인 목표는 대출 장교 운영과 같은 신용 협동 조합의 다양한 업무를 종합적으로 연구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절약 노력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나쁜 신규 대출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제안을 제시하십시오. 유능한 신용 조합의 훌륭한 직원이 되십시오.

나는 처음 인터뷰 할 때 지도자가 물었다 : "당신이 외딴 시골 지역에 배정된다면 어떻게 일을 대할 것인가?"나는 확신하면서 말했다 : "나는 하나의 플랫폼 만 필요로한다. 하나는 플랫폼을 배울 수 있고, 하나는 내 플랫폼을 보여줄 수있다. 나는 더 잘할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삶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으며 미래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있다. 젊은 사람들은 지속적인 교육과 성장을위한 지속적인 학습이 필요합니다.

나는 지금 일하는 것에 결점이 있으며, 시골에서의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고, 업무 태도를 수정하고, 대출 사업을 계속 배우고, 보증금 사업을 강화합니다. 도서관을 지키는 데 시간을 사용하고 연구를 강화하고 "게시물의 자격 평가"에 대한 검토를 읽고 카운티 협회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응답하며 시골 신용 협동 조합의 규칙과 규정을 표준화하고 작업 중에 보안 및 위험 예방을 잘 수행하십시오.

결국, 나는 지도자들의 관심과 인정을 받고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그들의 가르침에 대한 전임자들에게도 감사한다. 나는 앞으로 농촌 신용 협동 조합에서 내 단점을 인식하고 보완하며 내 지식과 전문성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