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연말 연수 개요

2014 은행 출납원 연말 개요


은행 출납원 연말 개요

시간이 갈라지는 것처럼 보였고, 뒤돌아 보았을 때, 상아탑은 3 년간 운영되어 왔습니다. 간단한 연구의 날은 끝이 난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가 사회에 발을 들여 놓기 전에, 우리는 삶의 도전에 완전히 대비해야합니다. . 현실을 배우고, 자신을 인식하고,이 사회에서의 당신의 위치를 ​​인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비현실적인 사치를 가지지 마십시오. 맹목적으로 열등감을 갖지 말고, 삶의 폭풍 속에서 자유롭고 여유롭게 수영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삶의 바람과 파도가 가득합니다.

인턴쉽은 우리 대학교의 이론적 업적을 3 년간 시험 해보는 데 가장 좋은 벤치 마크이며, 대학생의 취업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대학생의 취업을위한 조건이자 토대입니다. 이는 업무 수행뿐만 아니라 우리를위한 것입니다. 자신과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자신과 직업적 이상 사이의 격차와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I. 인턴십 목적

국제 경제 활동의 관행과 지배를 이해하고, 은행의 다양한 부분의 운영 프로세스에 익숙해지고, 은행의 기본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은행 업무 및 지식을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금융 기관의 주요 경제 활동을 이해하고, 체계적으로 학습합니다. 또한 은행 회계 실무를 잘 파악하고 국제 금융 전문 지식을 통합하며 실질적인 조작 기술을 향상 시키며 실무와 사회 경험을 풍부하게하고 교묘 한 기술을 파악하고 실제적인 업무에 배운 것을 적용합니다 현대 고용 형태의 경우, "지식의 동기화"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학교에 돌아간 후 누설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즉각적으로 보상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인턴십 배경

1. 인턴쉽 시간 : 2019 년 1 월 3 일 ~ 2019 년 4 월 10 일

2. 인턴 위치 : 항주 은행 Cixi 지점

3, 인턴쉽 위치 : 은행 텔러 : 매일 작업은 주로 현금 비즈니스 검토, 제로 계산 재고, 큰 현금 재고 및 기타 작업의 다양한 유형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4. 인턴십 단원은 다음을 소개해야합니다 :

1996 년 9 월 26 일에 창립 된 항저우 은행은 전국 도시 무역 은행 중 규모가 크고 우수한 자산 건전성, 강력한 수익성 및 종합적인 강도를 지닌 지역 은행이되었으며 Chuanshan, Shanghai, Beijing 및 Shenzhen에 있습니다. 남경, 닝보 및 기타 장소에서 지점을 설립했습니다. 2019 년 그는 중국의 "Banker"잡지 "China Trade Bank Competitiveness Ranking"에서 "2008 년 최고의 도시 무역 은행"을 수상했습니다. 2019 년 5 월 26 일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고 모든 사업은 꾸준히 발전하였으며 6 월 말까지 국내외 지점의 잔고는 40 억 8000 만 위안, 다양한 융자 잔액은 25 억 5 천만 위안, 부실 채권의 비율은 0이었다.

Ningbo Branch, Ningbo Cixi Sub-branch의 첫 번째 지점은 Cixi시 Xincheng Avenue South Road 인 Xindu Mingzhuyuan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9 년 10 월 26 일에 설립되었습니다. Cixi는 활력과 무한한 사업 기회를 가진 도시로 가전, 섬유, 베어링, 화학 섬유 등 많은 산업 클러스터를 형성하고 있으며 2019 년에는 중국의 100 대 도시 중 투자 잠재력이 가장 높은 도시 중 1 위를 차지했습니다. 6 위, 9 위 국가 경제 기본 경쟁력 상위 100 개국이 3 위를 차지했습니다. Cixi에 지사를 설립하는 것은 은행이 서비스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Cixi City의 발전에 더 잘 참여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Cixi 지부가 공식 개업 한 후, Cixi 중소기업 및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편리하고 효율적이며 친절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경제를 지원하고 "대중과 가까운 중소 규모"의 시장 지위를 고수 할 것입니다. 사업 안전, 우수한 성능 및 분명한 특성을 지닌 "부티크 뱅크"는 Cixi의 경제적 및 재정적 발전을 촉진시키는 새로운 힘이되었습니다. 우리 은행의 닝보 분 지점의 첫 지점으로서, Cixi 지점의 개통은 공식적으로 닝보에서 항주 은행의 지역 확장의 경적을 날려 버렸습니다.

셋째, 인턴십 내용

인턴쉽 첫날에 나는 현금 창구 섹션에 배정 받았다. 나는 은행 지점 창구에서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은행 직원을 일반적으로 가리키는 은행 텔러 개념에 대해 처음 배웠다. 은행 텔러는 최전방에서 일합니다. 이것은 은행에 입국하는 첫 번째 유형의 고객이 출납원이기 때문에 은행의 손해를 방지하기 위해 잘못된 거래를 감지하고 중지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은 친절하고 성실하게 고객에게 은행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해당 계정에 대한 정보.

직업은 항상 사람들이 자라날 것을 촉구합니다 자격을 갖춘 직원이 되려면 포괄적 인 비즈니스 지식을 철저히 이해해야합니다. 창구 직원은 창구 직원이되기 위해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조용하고 집중하며 업무가 아닌 일을하는 것입니다. 채팅 할 내용 방문. 우리의 일시적인 과실로 인해 예금자들에게 커다란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은행의 명성이 손상 될 것입니다. 돈을 모을 때 먼저 돈을 모으는 것으로 기록되고 돈을 수령하면 고객이 얼마인지를 확인한 후 돈을받은 후 모은 돈을 서랍에 넣은 다음 예약하여 돈을 줄이고 돈을 넘겨줍니다. 고객의 실수를 되 돌리는 것. 지불을 할 때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고 청구서를 지불하는 실수를 줄이기 위해 계좌에서 돈을 가져와야합니다. 당신이 지불 할 때, 번들 된 돈은 때때로 주식 번들이 많든 적든, 재고를 주문하지 않았기 때문에, 번들 된 돈이 정확하기 때문에, 주식이 정확하다는 것을 주문하지 않는 한, 먼저 풀어서는 안됩니다. 아직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인턴쉽 중 하나가 발생했습니다. 예금자의 돈을 받았을 때 상대방은 2,300 개의 피스가 들어 있다고 말했고 나는 돈을 가지고 그것을 집어 넣었습니다. 돈 카운터를 보았을 때 나는 22 장 밖에 찾지 못했고 23 장인지 22 장인지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기록을 준비 할 때 갑자기 창가에 100 위안이 남아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수치와 슬픔입니다. 그래서 나는 침착하고 100 위안을 카운터에 넣는 척하면서 23 파운드를 카운터에 넣을 수있었습니다. 제가이 문제를 제 시간에 찾지 못했다면, 예금자는 서명 후 즉시 떠날 것이며, 마지막 손실은 예금자의 돈, 우리의 신뢰였습니다. 즉시 저는 직원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민사 책임과 형사 책임을집니다.

카운터에 앉아서 나는 침묵을 바로 잡았다. 과거에는 학교에서 친구와의 만남이 비교적 컸고 학생들 간의 관계는 비교적 단순했기 때문에 관심이 많았지 만 상대적으로 단순한 관계로 모든 학생들이 같은 학교에 다니고 같은 기숙사에서 생활했습니다. 저는 학생들 사이에 많은 친밀감을 만들어 냈습니다. 때로는 농담이나 의도하지 않은 것을 뒤에서 던질 수 있습니다. 사회의 모든 사람들에게, 나는 그들과 함께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접촉을 피곤했습니다.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는 얽힘이나 갈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턴쉽은 이제는 달라서 동료들 외에도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이상한 고객이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 직원은 매일 수천 명의 예금자와 직면하고 있으며 우리는 은행의 외관입니다. 당신은 항상 미소 지어야합니다. 당신이 낯선 사람 일지라도, 끔찍한 미소는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더 암묵적으로 이해하게 할 것입니다. 이제 나는 내 자신의 의무를 다하고 있으며 그들과 사업 적 관계에있다. 그들은 그것을 구하고 있으며, 우리는 공급하게된다. 이해 관계는 매우 명확하며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보호자는 때때로 "고맙다"라고 말한다. 그것은 내게 끝없는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은행의 업무는 처음으로 사회를위한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상대하기 시작하는 것이므로 신속하게 참여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라고 느낍니다. 경쟁과 관심, 그리고 바쁜 일의 존재 때문에, 많은 시간 동료들은 당신만큼 냉담하지 않을 것입니다. 동료 중 일부는 얼굴에 미소 지었지만 뒤에서는 다른 사람들의 어깨를 오르기 위해 최선을 다해 학교 문에 적응할 수 없었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은 "관찰하고, 일하고, 더 적은 험담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업 환경은 종종 사람의 작업 태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조화로운 근무 환경에서 자연스러운 분위기는 좋으며 모두가 행복하기 때문에 회사 발전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우리의 업무는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인내심있는 서비스에 협조해야합니다. 우리 업무의 주된 특징은 먼저 관리자에게 "고객을 맞이하고 고객과 의사 소통"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비즈니스 정보 및 신제품 중 일부를 일부 고객에게 소개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업무 태도는 좋고, 사업 지식은 유지되며, 좋은 근무 환경이 필요합니다. 좋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은 주로 동료를 단결시키는 것입니다. 단결 한 동료는 입을 먹거나 마시지 않고 입을 섞지 않고 이해하고 존중합니다. 겸손하게 묻고, 서로 돕고 함께 배우며, 모두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예금 누적, 대출 및 계좌 개설"은 은행의 주된 이유이지만 매장에서 더 부지런히 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즉, 암호를 분실하고 인증서를 분실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를 깜짝 놀라게하는 것은 중학교 학생들의이 그룹이 노인 이상이고, 종종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지 1 ~ 2 개월 밖에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항목을 잃어 버리는 것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돈을 송금하러 오는 학생들이 아직도 많이 있는데, 서명 할 때 서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송금으로 상대방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부끄러워 할 지 모르지만 스탭에게 봉사하는 정신으로 미소 만 짓고 잘못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등등. 은행 업무를 취급하는 관점에서 볼 때 최악의 것은 중년의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육 수준은 좋지만 경제력은 받아 들일 만하지만 남성과 여성의 성질은 그리 좋지 않고 자주 독선적이며 참을성있게 가난합니다. 팀의 주력을 무너 뜨리는 중입니다. 중년 남성의 소수는 극도로 미개인이며 약간 불만스럽고 맹세가 올 것입니다. 여자들은 비교적 좋지만 뿔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들은 은행 시스템을 완전히 모르고 있으며 때로는 불법 조작과 사소한 경연을 요구한다.

넷째, 인턴십 감정

이 인턴쉽은 항저우 은행의 창구 직원으로서 은행의 기본 사업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했을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업무를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생명 업무에서 내 자신의 이익을 창출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단순한 대학 캠퍼스에서 살고있는 인턴십으로서,이 인턴십은 내가 사회에 발을 들여 놓기 전에 의심의 여지없이 플랫폼이되어 앞으로 사회에 발을 들여 놓을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우선, 학교와 단원의 큰 차이점은 사회에 들어서면서 강한 책임 의식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은행에서 일하는 것은 자신이하고있는 일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회사에 책임이 있으며 그 예금자들에게 책임이있는 직원입니다. 그날 완료해야 할 작업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직원은 초과 근무해야하며, 실수로 실수 한 경우 직원의 책임을 져야합니다. 이는 직원으로 수행되는 일이며 아무도 당신과 동정하지 않습니다. 또는하지 않은 일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마도 당신은 사회의 무자비 함에 대해 불평해야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페이스를 따라갈 수 없다면 사회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둘째, 모든 사람들이 직업 윤리에 충실해야하며 업무 후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줄을하기 위해서는 한 줄의 규칙을 이해해야하며 어떤 규칙도 사각형이 아니어야한다고합니다. 이 시점에서 저는 인턴쉽 단원들로부터 깊은 이해를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ID 카드 나 최소 사본이 필요한 비즈니스는 고객이 익숙한 사람 일 수도 있지만 상대방에게 속임수를 표시하도록 요청할 것이고 상대방이 속삭 일 때 우리는 항상 환자입니다. 왜 이것을해야하는지 설명하십시오. 은행이 이미 서비스 산업과 비슷해 졌기 때문에 직원의 업무 태도가 특히 중요합니다. 개인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속담처럼 우리가 일하면서 서비스 태도를 팔고 있습니다.

또한 은행에서의 인턴십을 통해 은행의 관점에서 볼 때 사회 소비를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고객은 물론 개인 소유주이자 기업 회계사라고 생각합니다. 경제에 대한 이유 외에도 대기업 고객은 상대적으로 문명화되고 상대적으로 인내심이 강하며 의사 소통, 업무 이해, 프로세스에 익숙해지고 문서를 작성하며 오류율이 낮습니다. . 문제가 있으며 그들은 기꺼이 협력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긴장하면 우리 뒤에있는 사람들이 우리 직원에게 우리의 효율성이 높지 않다고 말하며, 대기열 앞의 예금자들은 더 많은 사업을해야하고 상대적으로 복잡하기 때문에 천국과 양심의 양심이 중요합니다. . 이주 노동자들이 뒤따 랐습니다. 이주 노동자의 대부분은 어색하지만, 규칙을 준수하고, 교육 수준이 비교적 높은 경우, 문서의 수준을 채울 수있는 잘못도 변화를 기꺼이하지 않는, 많은 빈 이야기가 아니지만, 그들이 서명하면 조금 냉담합니다. 다시 한번 고령자입니다. 전반적인 교육 수준은 괜찮습니다. 또한 문명화가 많습니다. 대부분 정규직이거나 임금을받을 수 있으며 비즈니스는 간단합니다. 그러나 일부 노인들은 성질이 좋지 않으며 기억력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종종 손실을보고해야하며 더 귀찮습니다. 제 인상으로는 최악의 대학생들이 카드를 들고 돈을 모으는 경우가 많으며 Zhangkou는 50, 40, 96 같은 숫자입니다. 카드에서 마지막 돈을 가져 가서 가져 가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카드의 소득면에서 보면 학생의 1/10만이 이주 노동자보다 적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학생 카드가 부정적인 경우도 있으며, 때로는 문에 들어올 때 바로 카운터로 가서 돈을 인출하고 대기열에있는 사람들을 완전히 무시합니다. 학생은 가장 많지만 중년층의 의식이 분리 된 것과 달리이 학생은 완전히 의식을 잃습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대로 문서를 채우고,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 보거나 표본을 보는지, 아니면 내가 망상에 서 있는지,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

평소 생활에서 큰 돈이 없다는 말을 은행에 들려 준다면 은행은 아무런 책임이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턴쉽 후에 은행 계좌가 때때로 진실을합니다. 거짓말과의 대결 : 예를 들어 여기에는 돈이 없습니다. 현금을 220 만 원 가져 와서 사전 약속을해야하며 지폐가 없습니다. 이는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은행에 돈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보안 문제로 인해 각 비즈니스 시험 사무소 나 저축 사무소는 자체 제한이 있으며 대량의 현금이있는 경우 많은 현금을 저축하지 않습니다. 현금 잔액은 중앙 집중식 금고로 배송되어 저장되며, 충분하지 않으면 배송됩니다. 이 운송 과정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11 일, 봄 축제 또는 오늘의 아침과 같은 돈 인출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현금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에 따라 대규모 현금 인출과 전화 약속 만이 은행의 계획을 보장하는 예약 수단입니다. 그래서 때로는 많은 현금이 있지만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예약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은행은 대개 많은 양의 지폐를 저축하지 못하며, 지폐의 부피로 인해 무게와 명칭은 비례하지 않습니다 .100 위안의 1 위안은 1 만 위안의 100 위안보다 훨씬 무겁습니다.

여기에 손실 / 변경 카드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카드를 처리하려면 원래 은행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우리는 내일 할 것입니다. 그리고이 단어들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가짜입니다. 사실, 같은 지역에있는 한 모든 콘센트 중 하나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업무 절차는 다소 번거롭기 때문에 계정에 공개되어 있고 거부 할 수없는 한 일반적으로 신청할 의향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카드를 여는 것이 더 번거롭기 때문에 일하기 전에 나는 이런 종류의 사업을 기꺼이 처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카드가없는 경우는 드물지만이 상황은 거의 드문 경우입니다.

마지막으로 실제 작업 후에는 학업 자격이 가장 중요하지 않지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작업에서이 단위는 주로 개인의 비즈니스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조사합니다. 오랫동안해온 모든 일은 그것을 할 것이므로 실제 일을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3 개월간의 은행 인턴쉽은지나 갔지만 사회적인 이유로 많은 것을 배웠고 이러한 것들은 많은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은행의 인턴쉽은 모든 삶의 사람들과 나의 감정을 깊게하고 나를 사회에 더 가깝게 이끌었습니다. 이 간격은 또한 사회 관행에서 자신의 지평을 열고, 재능을 키우며, 사회 적응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대학생들의 취업이 심각한 경우, 대학에서 배운 지식을 실습과 결합하면 실습을 통해 진실을 테스트하고 단기 대학생이 기초를 강력하게 다룰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실질적인 능력과 비교 시스템 전문성은 인턴쉽의 진정한 목적입니다.

V. 단위 분석 및 권고

항저우 은행은 네 개의 주요 은행 중 하나에 속하지 않지만 재개발을위한 연결 고리 인 중국의 경제 건설을위한 기금을 조성하고 할당한다. 일반적으로 은행은 중국의 경제 건설을위한 자금을 조달하고 할당하기 위해 대출을 흡수하고 예금합니다. 현금 수금 및 지불 및 자금 이체 활동을 통해 은행은 기업 내에서 생산, 공급 및 판매의 통합을 촉진하고 반면에 국가 경제의 다양한 부분을 채권으로 연결하고 생산, 유통 및 교환을 전달합니다. 소비 4 링크. 은행은 사회 및 경제 활동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반영 할 수 있으며 기업 및 국가가 올바른 경제적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기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금과 대출 횟수의 변화, 신용 자금 회전율의 속도, 현금 배치 및 인출 금액, 이전 정착 횟수 및 방향 변경 추세를 통해 은행은 기업 운영과 전체 국가 경제를 종합적으로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지도자의 의사 결정에 필요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은행은 국가 경제 및 기업의 다양한 부문의 생산 및 운영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여 산업 구조를 최적화하고 경제적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사업 활동에서 은행은 국가 경제 및 기업의 다양한 부분의 운영 조건을 파악하고 국가의 재정 정책 및 관련 법규를 올바르게 구현하고 시장 수요에 따라 생산 및 상품 유통을 조직하고 금융 및 경제법을 엄격히 준수하며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것을 촉구 할 수 있습니다. 경제 회계, 경제적 이익의 지속적인 개선. Hangzhou Bank는 "지방 은행, 시민 은행, 중소기업 스폰서 은행"의 시장 입지를 기반으로 도시 인프라 건설, 중소기업 개발, 국유 기업 구조 조정, 재취업 프로젝트 구현 및 일반 대중의 재정적 필요 충족에 대한 지원을 적절히 지원했습니다. 노력. 2003 년 은행은 "사 단계"개발 전략을 수립했다. 첫 번째 단계는 국내 민간 자본을 주식에 흡수하고, 재산권 구조를 최적화하며, 주식 분산화를 기반으로 기업 지배 구조 및 시장 지향 운영 메커니즘을 점진적으로 개선하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해외 우수 전략적 투자자를 소개하여 주식 시장에 참여하고 "지혜의 지혜"를 증진하며 "자본 유치"를 통해 핵심 경쟁력을 증진하며 세 번째 단계는 지역 간 운영을 실현하고 공영 상장 은행이되고 항저우에 본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바람과 가치를 선도하는 주식 거래 은행. 2005 년 4 월과 2006 년 8 월에 호주 커먼 웰스 뱅크 (Commonwealth Bank of Australia)와 아시아 개발 은행 (Asian Development Bank)과의 전략적 협력 협약을 체결하여이 지역에서 외국인 주식을 보유한 최초의 도시 무역 은행으로 만들었습니다. 은행은 주주 총회, 이사회, 상임 이사회 및 고위 경영진으로 구성된 비교적 완전한 기업 지배 구조를 수립하여 권한, 의사 결정기구, 모니터링 기관 및 거버넌스를 주체로하는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형성합니다.

이 점에 관해서, 나는 나의 단원에게 적절한 제안을했다.

첫째, 교환 카운터의 변경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턴쉽 기간 동안 상당수의 사람들이 작은 변화를 원하고 있음을 발견했으며 현재 은행들은 변화를 줄 수있는 은행이 더 적습니다. 일부 은행들은 은행권 부족도 불평등합니다 ICBC, 농촌 은행, 농촌 신용 은행과 다른 은행 카운터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제로 달러를 가질 방법이 없다. 단지 제로 통화 메모가 거의없고 불과 몇 달러 밖에되지 않는다. 변경은 상대적으로 엄격합니다. 예금자는 변경 사항을 저장할 때 변경 사항을 수신 할 수 있지만 일반 사용자는 변경 사항을 사용하여 저장하지 않습니다.

둘째, "항주 외출"이라는 교차 지역 비즈니스 전략을 구현하고, 절강 성, 양쯔강 삼각주 지역에 지사를 설립하고 운영 특성 및 경쟁 우위를 지닌 지역 은행을 건설하십시오. 현재 항저우 은행은 거의 100 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경, 상해, 심천, 난징, 닝보, 추안 산, 사 오싱, 허페이에 지회가 설립되어 가흥에 지회가 설립되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새로운 개발 전략의 지침에 따라 은행은 지속적으로 지역 간 운영을 촉진하고 장강 삼각주의 경쟁 우위 인 Zhejiang 및 장강 삼각주 외부의 다른 도시에서 경쟁 우위를 가진 지역 지역이 될 것입니다. 은행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셋째, 홀의 작업에 대한 견해, 나는 정말로이 작업의 필요성이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일반 고객은 독립적으로 비즈니스를 완료 할 수 있기 때문에 의심이 들더라도 아주 작거나 매우 간단하고 단일 상담이 가능하며 문제는 종종 창구 직원이 원활하게 설명 할 수 있으며 많은 비용이 들지 않거나 번거롭지 않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이 분야에서 인력을 낭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내가 도움이 필요하면 고객에게 묻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가끔은 고객을 놀라게 할 때가 있고 때로는 머리를 흔드는 미소를 짓고 다른 사람들과의 상담을 조용히 기다린다.하지만 거의 없다. 그래서 나는 그 게시물에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

넷째, 직원 통치 체제를 강화하여 이름과 이익을 달성하십시오. 현재 지역 은행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회사의 신용은 직원의 질을 유지해야합니다. 직원의 질이 해당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예금자는 은행 업무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직원의 질을 선택할 때 은행은 필요할 때 엄격히 통제해야합니다. 우리는 인터넷에서 "가난한 직원의 질", "출납 소우, 소가 무엇인지"등 현대 정보가 신속하게 전달되는 시대를 볼 수 있습니다. 소위 "좋은 일은 밖으로 나가지 않으며 나쁜 일은 수천 마일을 통과합니다." 실수는 사람들의 밝은 눈을 벗어날 수 없으며 필요한 경우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6, 인턴쉽 요약

아마도 저와 같은 많은 대학생들은 재정 관리에 대한 개념이 없기 때문에 항상 부모의 수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매월 고정 된 생활비는 돈을 사용할 때 지출됩니다. 인턴쉽에서는 학부모가 돈을 벌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할 수 있으며, 재정 관리 능력을 의식적으로 육성해야합니다. 이제 인턴쉽의 급여 수준은 일반적으로 높지 않으며 남은 음식은 거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끝을 맞출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달빛 가정이 되겠지만, 우리는 부모에게 다가 가기에는 너무 당혹 스럽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있는 가난한 돈을 통제하기 위해 공정해야합니다. 은행에서 인턴쉽을 할 때 나는 항상 돈을 다룬다. 재정 능력을 배양했다. 현 급여에 대해서는 정기 예금을 선택할 것이다. 공식적으로 일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모님은 자립심을 주장하지 않았다. 음식과 쉼터를 구할 수 있습니다.

팀웍은 어디를 가든 회사 발전의 근원입니다. 인턴 과정에서 나는 팀에 도전했을뿐만 아니라 팀을 털어 놓았습니다 때때로 어려움을 확대하고 능력을 과소 평가하지만 때로는 어려움이 큽니다. 그러나 우리 팀이 함께 일할 수있는 한, 그러면 큰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실제 작업에서 어떤 산업이나 지위에 종사하든 바다 한 방울 만이 생존 할 수 있기 때문에 동료 들간의 협력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우리는 협력해야하기 때문에 의사 소통을해야합니다. 서로 다른 부분이 서로 의사 소통하고, 서로 협력하고, 같은 방식으로 결합 할 때만 작업 능률을 향상시키고 더 빨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은행의 상점에서는 창구 직원이 고객의 이미지를 보게되며이 이미지는 종종 비난을받습니다. "당신의 속도는 너무 느리고 어떤 효율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고객이 신이고 어떤 태도인지 모릅니다." "우리 없이는 실직하게 될 것입니다."우리는 이런 종류의 일에 익숙해졌지만 나처럼 느립니다. 사업체의 평균 시간은 유리로 된 겨울이 3 분 남았으며, 2 분 미만입니다. 문제는 고객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왜 사람들의 수를 늘리지 않습니까? 많은 고객이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5 % 미만입니다. 그리고 5 %는 누군가 돌보아줍니다. 인력 증가의 결과는 손실입니다. 이전처럼 실제로 고객은 하나님입니다. 그러나 조건은 하나님 께서 우리에게 유익을 가져다 주실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사탄보다 더 나쁠 것입니다. 나를 위해, 나쁜 고객의 가치는 단지 6 센트입니다. 그가 매일 오더라도 20 피스입니다. 그리고 훌륭한 고객은 수만 명의 연간 총소득을 가져오고, 그들이 하느님이라고 느껴지는 것은 열등합니다.

즉, 학교와 직장, 학습과 직장, 학생과 직원간에 커다란 차이가 있습니다. 이 사회적 역할의 변화 과정에서 우리는 의견, 행동 및 심리학 측면에서 적절한 조정을해야합니다. 인턴십은 사람들이 실제 직장을 알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턴쉽 경험을 통해 졸업 할 때 새로운 환경에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통합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직장으로의 전환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 인턴십에서는 분명 행복하고 불편하며 잘못되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우리가 기업과 기관의 일에 들어 오면 우리의 현재 경험은 충분하지 않으며 경험은 하룻밤 사이에 달성되지 않습니다. 자신을 축적하고 있다면, 천천히 진리를 발견하십시오. 한 번에 한 걸음 하늘로 가고 싶을 때, 가능한 비행이 높을수록 더 많은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물론,이 인턴쉽은 또한 자신감을 증가 시켰습니다. 이제는 열심히하고 자신감을 가지고있는 한, 내가하는 일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러면 많은 일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고용 형태에는 여전히 위기가 있지만 좋은 성적을 내지 않았거나 뛰어난 성과를 보이지 못했다는 변명으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20 년 동안 바다의 연구에 축적 된 많은 지식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이론적 인 지식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환경에서 내가 직면 한 새로운 일과 관계없이 작업의 기초이자 지침 일뿐입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풀 수는 없지만보다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우리 업무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인턴쉽에는 단기간에 이해할 수없는 곳이 많이 있지만, 많은 지식과 방법은 수 세대 또는 수십 년 동안 더 오래된 세대의 일 경험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일할 수있는 귀중한 자산입니다. 중간 및 그 이하에서는 많은 우회로가 형성됩니다. 신입 사원은 그러한 부를 얻을 수있어서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적극적으로 혁신을 촉구합니다.

이 시점에서, 저는이 인턴쉽을위한 소중한 기회를 주신 Hangzhou Cixi Branch 은행에 감사드립니다.

장래에, 내가 공부하든 일하든, 나는 주변 사람이나 사물을 정상적인 마음으로 대할 것입니다.

은행 출납원 연말 개요

달력의 페이지가 찢어지면 마지막 페이지 만 남아 있고 1 년은 너무 무의식적으로 조용히 소비됩니다. 일년 중 컴퓨터 키보드를 사용하여 하늘을 칠했으며 즐거움과 끈기, 추수를 지켜 봤습니다. 책을 읽고, 체크 아웃하고, 소환장을 만들고, 매일 책을 씁니다. 탁월한 성과와 끔찍한 경력은 없지만 우리는 헌신적이며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희미한 생명, 생명의 궤도와 수확의 기쁨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빈약 한 일을 사용합니다.

1 년 동안 나는 항상 좋은 근무 조건을 유지하고 자격있는 협력 은행 직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저 자신의 일을 토대로 비즈니스 스킬을 탐구하여 저의 일상 업무에 헌신하고 협동 조합 은행 업계에 대한 빛과 열정을 전할 수 있습니다. 저축 부문의 최우선 직원 인 우리는 비즈니스 기술을 강화시켜 고객이 가정에서 일하고 더 빠르고 더 빠르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고객 만족, 사업 개발"을 목표로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헌신적 인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목소리, 목소리, 목소리 등 모든 고객이 행복하고 만족 스러울 것입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XX 지점의 관할 구역 내에서 XX ​​지점은 바쁜 지점입니다. 하루 평균 인원은 100 명 이상입니다. 리셉션을받는 고객의 수는 11200 명이며, 특히 작은 지폐와 잔여 통화가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작업 환경은 본사와 하위 지사가 제정 한 규정에 따라 엄격하고 진지한 업무를 지속적으로 상기시킵니다. 이 시스템은 실제 작업에 사용됩니다. 저는 일 년 내내 일관되게 스스로에게 질문했습니다. 저는 제 일을하는 동안 수년 동안 회계 업무 경험을 다른 동료들을 돕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동지들은 어떤 종류의 문제가 있습니까? 조심성있는 대답. 문제가 생기면 나는 다른 동지들에게 매우 개방적입니다. 비즈니스 기술을 다룰 때, 나는 나 자신을위한 요구 조건을 가지고있다. 세 사람은 반드시 선생님을 받아야하고, 배울 수있는 모든 것을해야한다.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면 비즈니스를 개선해야합니다. 저축은 회사의 토대입니다 .20 년 동안 우량한 지도자들의 도움과 지원 및 동료의 도움을 받아 열심히 노력하여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연중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 습득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법률 및 규정, 다양한 규칙 및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 할 수 있었으며 비즈니스 지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업무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 보니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 업무 중에는 업무에 전념하고 최선을 다한다. 은행은 서비스 산업에 속해있어서 매일 많은 고객들과 대면하게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 하거든, 너 자신에게 친절해야한다."바쁜 일에, 나는 여전히 "미소 짓는 서비스"를하고, 끈기있게 고객의 질문에 대답하고, 불합리한 고객들을 만나고, 나는 관대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결국 고객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었습니다.

내 자신의 문제를 되돌아보고 점검하면 나는 생각한다. 첫째, 충분하지 않다. 현재 정보 기술에 기반을 둔 새로운 경제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가 나타나고 있으며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과학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심각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학습에 대한 긴박감과 의식이 부족합니다. 이론적 근거, 전문 지식, 문화적 수준 및 작업 방법으로는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둘째, 노동이 지칠 때 느슨한 생각이 들었다. 정치적 성향이 높지 않기 때문이며, 또한 세계관계의 견해, 삶에 대한 전망, 가치관의 열악한 결단이기도하다. 위의 문제에 대응하여 앞으로의 노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자신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부정적인 감정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업무의 질과 효율성을 개선하며 지도자와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일을 더 잘 수행하십시오. 새해에는 학업을 강화하고, 더 풍요롭게하며, 새로운 시대의 도전에 온 힘을 기울이고,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배우고 미래에 더 잘할 수 있도록 과거를 요약해야합니다. 작업의 결함과 단점, 비판과 수정 지도자와 동료하시기 바랍니다.

XX에서 나는 금전적 인 경력을 갈망하고 추구하는 XX 지점에 들어갔다. 여기서 나는 젊음의 에너지를 풀어 내 꿈의 꿈에 불을 붙일 것이다. 이 짧은 기간 동안 시간이 흐르면서 제 일생은 일과 학습과 사고 모두에서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XX 지점에서는 가장 평범한 직업 중 하나 인 텔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평범한 창구 직원이 경력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요, 그들은 카운터에서 훌륭한 경력을 할 수 있습니다. 우수성은 평범함에서 시작되며, 완전성은 심각성에서 비롯됩니다. 나는이 일을 사랑하고 그것을 나의 경력을위한 출발점으로 사용한다. ABC 직원, 특히 프론트 라인 직원으로서, 나는 깊이 책임감을 느낍니다. 카운터 서비스는 XX 라인 시스템의 좋은 서비스를 보여주는 "문명 창"이므로 열정, 성실한 서비스, 성실한 서비스로 가득하며 긍정적 인 업무 태도로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예, XX 직원 중 창구 직원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그룹이며 카운터는 ABC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창입니다. 창구 직원의 일상 업무는 바쁘고 단조 로울 수 있지만 다양한 고객에게 직면하면 창업자가 숙련되어 있어야합니다. 사려 깊은 서비스와 함께 하루 하루의 헌신적 인 서비스는 고객이 XX 보행자의 성실함을 진실로 감사 할 수 있으며 XX에서 일하는 온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은 대단합니다. 저는 제 위치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선 우수한 비즈니스 기술을 숙지하고 비즈니스 학습을 진정시키지 말고 두 번째로 훌륭한 전문직 행동을 유지하고 국내법 및 규정을 준수하며 세 번째로 조화로운 대인 관계를 구축하고 동료는 조화롭게 살고 네 번째는 분명히 자신을 이해하고이기거나 잃고 잃게됩니다.

제가 사업에 합류 한 이후로 저는 열심히 노력하고, 사업 지식을 배우고, 경험 많은 동료들과 상담하면서 저의 입장을 기반으로 해 왔으며, 시간의 시험에 참예 할 수있는 일을 실제로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일 때문에 현역 직원으로 나는 병사의 피를 사용하여 서둘러 용사처럼 총구를 부수고 벙커를 폭파하며 세상에 선포 할 영웅의 이름을 남겨놓을 수 없기 때문에 평범한 운명을 정하게되었습니다. 농부와 같은 여름 수확을 방송하거나 여름에 가을 수확을 할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항상 일정한 수확량이 있습니다. 예금, 인출, 계좌 개설, 수금 및 출고, 마케팅 유지 보수, 지루한 운영 및 복잡한 문제로 이어지는 것과 같은 일들이 매일 반복됩니다. 이 평범한 포스트에서, 위대함이 평범함에 있음을 깊이 이해하고, 평범한 사람들은 열성적으로 헌신하고, 성실히 헌신하며, 젊음에 헌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우리는 멋진 하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층 건물에 와야 할 기초가 없으며 평범함이 없습니다! 인생의 가치는 평범한 헌신으로 승화되고 완성 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나는 항상 고객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고객에 대한 긴박감과, 고객에 대한 걱정을 고집하며, 고객에게 포괄적이고 사려 깊고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영 표준을 달성합니다. 서비스 사양, 공손함 및 예의 범절은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고 고객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실제 업무 처리에서는 은행의 규칙 준수를 전제로 마케팅 방법을 유연하게 파악하고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며 융통성 있고 적절하게 고객에게 맞춤화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완벽은 진지함에서 비롯됩니다. 탁월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보다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분별있는 고객이 없으므로 불완전한 서비스 만 제공됩니다. 일상 생활에서 나는 새로운 지식, 새로운 비즈니스, 이론 및 실습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다양한 서비스 기술을 습득합니다. 비즈니스를 할 때 작은 문제에서부터 시작하여 빠르고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고객을 기다리며 적게 실행하고 적게 요청하고 고객에게 적시에, 시간에 맞추어, 정기적으로, 항상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젊음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입니다. 왜냐하면 열정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감히 도전 할 수 있고, 너무 많은 꿈과 희망이 있기 때문에 활력이 넘칩니다.하지만 제 생각에는 젊음의 소중함에는 여전히 끊임없는 추구와 팀의 통합, 고상한 도덕적 재배, 그리고 강한 의지는 명성과 운세에 무관심하고 평범한 평범함을 바탕으로 평범을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불의 청춘을 보통의 XX 위치에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청소년들이 번갈아 XXX가 단계적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명확한 연례 연설에서, 그것은 또한 우리 청소년의 표를 깊이 새겨 넣을 것입니다. 프랭클린은 유명한 말을 전합니다. "당신의 경력을 홍보하고 경력을 쌓지 마십시오." 오늘 나는 내 경력을 진흥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삶의 가치 추구와 재정적 경력에 대한 열정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저는 성장하는 젊은이로서, 개인적인 이상과 XX 직업의 발전을 결합시킴으로써 만은 XX 선의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창조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하십시오.

은행 출납원 연말 개요

달력의 페이지가 찢어지면 마지막 페이지 만 남아 있고 1 년은 너무 무의식적으로 조용히 소비됩니다. 일년 중 컴퓨터 키보드를 사용하여 하늘을 칠했으며 즐거움과 끈기, 추수를 지켜 봤습니다. 책을 읽고, 체크 아웃하고, 소환장을 만들고, 매일 책을 씁니다. 탁월한 성과와 끔찍한 경력은 없지만 우리는 헌신적이며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희미한 생명, 생명의 궤도와 수확의 기쁨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빈약 한 일을 사용합니다.

1 년 동안 나는 항상 좋은 근무 조건을 유지하고 자격있는 협력 은행 직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저 자신의 일을 토대로 비즈니스 스킬을 탐구하여 저의 일상 업무에 헌신하고 협동 조합 은행 업계에 대한 빛과 열정을 전할 수 있습니다. 저축 부문의 최우선 직원 인 우리는 비즈니스 기술을 강화시켜 고객이 가정에서 일하고 더 빠르고 더 빠르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고객 만족, 사업 개발"을 목표로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헌신적 인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목소리, 목소리, 목소리 등 모든 고객이 행복하고 만족 스러울 것입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XX 지점의 관할 구역 내에서 XX ​​지점은 바쁜 지점입니다. 하루 평균 인원은 100 명 이상입니다. 리셉션을받는 고객의 수는 11200 명이며, 특히 작은 지폐와 잔여 통화가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작업 환경은 본사와 하위 지사가 제정 한 규정에 따라 엄격하고 진지한 업무를 지속적으로 상기시킵니다. 이 시스템은 실제 작업에 사용됩니다. 저는 일 년 내내 일관되게 스스로에게 질문했습니다. 저는 제 일을하는 동안 수년 동안 회계 업무 경험을 다른 동료들을 돕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동지들은 어떤 종류의 문제가 있습니까? 조심성있는 대답. 문제가 생기면 나는 다른 동지들에게 매우 개방적입니다. 비즈니스 기술을 다룰 때, 나는 나 자신을위한 요구 조건을 가지고있다. 세 사람은 반드시 선생님을 받아야하고, 배울 수있는 모든 것을해야한다.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면 비즈니스를 개선해야합니다. 저축은 회사의 토대입니다 .20 년 동안 우량한 지도자들의 도움과 지원 및 동료의 도움을 받아 열심히 노력하여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연중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 습득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법률 및 규정, 다양한 규칙 및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 할 수 있었으며 비즈니스 지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업무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 보니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 업무 중에는 업무에 전념하고 최선을 다한다. 은행은 서비스 산업에 속해있어서 매일 많은 고객들과 대면하게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 하거든, 너 자신에게 친절해야한다."바쁜 일에, 나는 여전히 "미소 짓는 서비스"를하고, 끈기있게 고객의 질문에 대답하고, 불합리한 고객들을 만나고, 나는 관대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결국 고객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었습니다.

내 자신의 문제를 되돌아보고 점검하면 나는 생각한다. 첫째, 충분하지 않다. 현재 정보 기술에 기반을 둔 새로운 경제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가 나타나고 있으며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과학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심각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학습에 대한 긴박감과 의식이 부족합니다. 이론적 근거, 전문 지식, 문화적 수준 및 작업 방법으로는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