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연말 연수 개요

2014 도시 경영 연말 업무 요약


도시 관리 연말 업무 요약

20xx 년에, 도시 관리 여단은 국가 문명화 된 도시의 중심을위한 노력에 긴밀히 초점을 맞추고 "정치적 자격, 엄격한 규율, 탁월한 스타일 및 능숙한 사업", 철저한 투쟁, 현실적이고 혁신적인 작업 철학을 고수하고 성공적으로 도시 관리 종합 법 집행의 모든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자기 건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문명 도시 지역에 대한 노력을 강력히 보호하십시오.

1. 팀 구성원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습 및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모든학과와 부서는 주간 정치 연구의 날 시스템을 준수하고, 매 분기 이론적 폐쇄 시험을 실시하고, 연구 노트를 표준화하고, 모든 종류의 기록을 세우고, 팀원들의 정치적 질을 향상시키고, 사상 교육을 강화합니다. 파티원의 선진적인 특성을 유지하고 책임을 다하고 일류 성과를 창출하는 등 주제별 교육 활동을 조직 함과 동시에 첫 육상 경기 대회와 "청소년의 가치를 실현하고 도시 경영의 원인에 공헌 함"을 주제로 연설, 가정 방문, "3 회 세션"을 개최했습니다. "하나의 교훈"및 기타 활동, 분기 별 정치 및 산업 회의, 팀 구성원의 이데올로기 적 관심과 실제적인 어려움에 대한 정기적 인 분석 및 해결은 팀의 열정과 열정을 동원했습니다.

2. 법률 시스템을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관리하십시오. 팀 구성원의 비즈니스 학습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매월 한 법", 주간 법적 학습 일 및 기타 학습 활동, 도시 관리 규정을 공부하는 반나절 반 이상의 도시 관리 팀원, 여단은 풀 서비스 비즈니스 훈련을 조직하고 체계적으로 도시 관리법, 규정 및 규칙 및 규정, 연말에, 법 집행관은 하나씩 표준 평가를 충족하기 위해 독립적 인 취급 및 법 집행 전문가를 "2 가지 요금"으로 실시했습니다. 우리는 파일 파일 관리 및 문서 사용 관리에 대한 규정을 개선하고, 레벨 별 검토 및 승인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며, 오류에 대한 책임을 엄격하게 적용하고, 법률에 따라 정보를 제공하고 벌칙을 부과하고, 관리를 보장합니다. 1 년 내내 609 건의 일반 프로그램 사례가 조사되었으며 14,850 건의 간단한 프로그램 사례가 접수되었으며 부적절한 처벌로 인한 행정 손실 사례는 없었으며 여단은 학습 및 법률 팀으로 평가되었으며 많은 동지들은 법률 사용에있어 선진 개인으로 평가되었습니다.

3.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강력한 팀을 구성하십시오. 명령 센터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이른 이름과 늦은보고 체계를 준수하고, 문명 도시 지역이 비상 사령관 팀과 업무 중심지 허브의 역할을 수행하고, 차량, 금융 및 관세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작업에서 명령 센터의 중요한 역할을 확립합니다. "차량 관리 규정", "재무 관리 시스템"및 "야간 직무 관리 규정"이 개선되고 사무 분야가 크게 강화되었으며 코디네이터의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여단 고용 및 재취업 작업 선도 그룹 및 4 개의 기능 그룹을 재조정하고 코디네이터 인력, 임금 및 계약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코디네이터를위한 비즈니스 교육 및 폐쇄 도서 시험, 표준화 된 관리 및 향상된 품질을 수립합니다. 사회 보장의 포괄적 인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도시 관리 여단의 안전 사고에 대한 계좌 조사 방법을 수립하며 개인, 차량, 법 집행, 내부 및 기타 측면에 대한 안전 요건 및 처벌에 대한 엄격한 규정을 만들고 검사 및 처벌을 늘리고 다양한 사고의 발생을 줄입니다. 검사와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연초에 도시 출현, 법률 행정 및 내부 공사에 대한 세 가지 평가 프로그램이 다시 수정되었으며, 모든 풀뿌리 부서와 부서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가 수행되어 중대 및 부서의 다양한 관리 시스템이 구현되고 회계 및 기록 자료가 표준화되었습니다. 그것은 팀의 정규화를 촉진하고 새로운 차원에 도달했습니다.

둘째, 환경을 적극적으로 시정하고 문명 도시 건설의 목표 실현을 보장하십시오.

1. 다양한 철거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여단 단장은 철거 및 책임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여당 단원을 중대하게 배치하고 특히 철거 및 이전 작업반을 구성하는 핵심 인력을 구성하여 팀이 직접 조사하고 증거를 수집하고 규정을 등록 및 게시하며 법률 및 규정을 공표하고 법률 문서를 작성하고 다양한 당사자를 조정했습니다. 이 부서는 범죄자들이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상대방의 이념적 인 일을 참을성있게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프로젝트의 기본 사항을 조사하고, 주요 프로젝트를 원활하게 수행하고, 조사, 등록, 가정 광고, 통지서 발행, 자기 파괴 및 강제 철거 명령 등과 같은 다양한 방법을 채택하여 도시 환경을 정리하십시오. .

2. 혁신 모집 및 관리는 어려움과 위반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무작위 광고 관리를 강화하고, 여단의 "Shengrun"및 "Chuangmeijia"재취업 회사의 4050 명의 직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도로의 청소 및 계약 관리 방법을 구현하고, 도시의 "붙여 넣기"를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불법 소규모 광고 및 직접 주사 220 만 건, 불법 소규모 광고를 게시 한 11 명을 수사하고 체포. 문 앞에 건강 관리를 강화하고 청 왕조의 강도를 높이고 청 왕조를 대신하여 팀을 관리하고 평가하며 전문 팀을 조직하여 도시의 거리 앞에서 건강을 정화하고 하루 종일 정리합니다. 청나라 경영의 범위를 넓히고 직접 주입 및 불법 운송 차량의 도로 오염을 청나라의 범위에 포함 시키십시오. 두 개의 작은 트럭과 10 명 이상의 청소 및 청소 인력을 갖춘 전문 청소 팀이 구성되어 교통 위반으로 인한 도로 오염이 신속하게 처리되었습니다. 지우기. 작년 한해 동안 총 5,000 건의 도로 오염, 300 톤 이상, 8,900 평방 미터의 정화 지역이 제거되었습니다.

3. 심층적 인 환경 특별 거버넌스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도로 표, 지저분한 기념일 로고, 교통 오염, 시장 유출 및 조류 인플루엔자 예방과 같은 특별 관리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 지난 해 동안 우리는 약 2 만 건의 위반을 조사하고 교정했습니다.

4. 도시 환경의 장기적인 관리를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우리는 서비스 분야의 관리 방법을 개선하고, 그룹 차원의 관리를 구현하고, 특정 법 집행 팀 구성원에게 관리 책임을 구현하고, 반복적 인 부정의 발생을 줄이기 위해 24 시간의 검사를 실시하기위한 엄격한 검사 및 평가 방법을 수립했습니다. 검사 팀, 전문화 사무소 및 공동 관리 여단의 3 개 팀의 특별 통제 기능을 강화하고, 중 · 후기 도시 환경의 검사 및 관리를 강화하고, 도시 지역의 4 번째 링에서 검사 지점을 설정하고, 24 시간 내에 교통 위반을 감시하고 통제하며 기본적으로 도시 환경을 실현합니다. 전천후, 다방면 관리

5. 문명 도시 지역에서 포괄적 인 법 집행 업무를 완수하십시오. 진지하게 창조의 임무를 수행하고, 국가 문명화 된 도시 표준을 위해 노력하고 문제를 조사하는 문제에 비추어, 도시 경영 팀의 11 가지 핵심 과제를 명확히하여 국가 문명 도시를 만들고 "국가 문명 도시 주요 업무를위한 도시 관리팀 파괴 표"를 작성하십시오. 과제, 시간 제한, 책임 부서 및 책임자를 완료하기위한 요구 사항은 문명 도시의 환경 관리 업무를 개선하고 분해하여 구현합니다. 사찰 관의 창설을 강화하십시오. 국가 문명 도시 작업 감독 팀의 설립, 도시 관리 작업 감독 시스템 및 조사 방법의 구현, 작업을 생성하거나 부서 및 비행 중대, 적시 정류 및 감독, 문제의 감독의 포괄적 인 법 집행 임무를 수행 여단의 구현은 효과가 없습니다 책임있는 지도자와 책임자는 그들과 심각하게 대처할 것입니다.

셋째, 국민을위한 법 집행을 고수하고 문명화 된 도시를 만드는 작업에서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1. 문명화 된 법 집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문명 집행 교육 활동의 심층적 인 개발은 양심적으로 도시 경영진 문명화 된 언어와 금지 된 언어 규정, 문명화 된 법 집행 시스템 및 기타 규정을 구현하고 문명화 된 법 집행 기관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배우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회원과 코디네이터를 조직하고 팀원을 교육하여 "사람들을위한 세 가지" "다섯 사람"의식, 가족 경영의 구현, 법 집행 팀 구성원은 위엄있는 태도, 언어 문명, 행동 규범을 수행했습니다. 오늘 밤과 같이 언론에 의해 보도 된 사람들의 법 집행에 관한 전형적인 이야기가 많이있었습니다. 징계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고 규율 검사 및 감독의 관련 규정을 개선하고 회원들의 문명화 된 법 집행, 정직 및 자기 규율의 검사 및 처벌을 강화하고 연중 세 번의 위반을보고하고 처리합니다. 교육 관리를 강화함으로써 비공식적 인 법 집행 행위의 발생이 감소되었고 도시 관리팀의 이미지가 점차 확립되었습니다. 구오 바오 웬 (Guo Baowen)과 다른 많은 동지들은 "문명화 된 법 집행 팀원"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2. 홍보 및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정부의 공시 시스템이 재 확립되었고 팀의 책임, 관할 구역, 법 집행 근거, 절차 및 업무 표준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언론 홍보를 강화하고 총 100 편이 넘는 기사가 출판되었고 65 편의 기사가 채택되었다. Dagang City Management Newsletter와 열 번째 "Inspector 's Circular"17 편이 인쇄되어 여단의 모든 부서, 기관 및 기관에 배포되었다. "4-in"프로젝트가 시행되어 기업, 지역 사회, 학교 및 정부 기관과 함께 널리 설립되었으며 "큰 손과 작은 손"의 활동이 수행되었으며 학교의 외부 카운슬러가 학교에 설치되어 사회 세력이 도시 관리에 참여하도록 널리 홍보했습니다. 포괄적 인 법 집행 업무. 도시 관리 업무의 감독을 강화하고, 39 명의 사회 감독관을 고용하고, NPC 대리인, CPPCC 회원 및 모든 사회 부문의 의견을 반복적으로 찾고 작업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도시 경영진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3.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데 전념. 서신 및 방문의 작업을 강화하고 사람들과의 연락 및 문제 해결을위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사람들의 전화 수신을 항상 수용하고 양심적으로 체계화하고 구현하십시오. 이 여단은 사람들이 반영한 문제 처리를 담당하는 지휘 센터를 설치했으며, 주야간에 불만을 접수하고 적시에 공개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11"비상 사찰단을 구성합니다. 동시에 여단은 "서비스 약속"과 같은 일련의 관련 규정을 개선하고 엄격한 규범 및 규율 제약을 통해 모든 법 집행 요원의 목적 및 서비스 개념을 강화했습니다. 올해 여단은 총 18 편의 편지를 처리하고 CPPCC에서 5 통의 편지를 받고 NPC 대리인과 제안서를 처리하고 지구 수석 핫라인에서 21 개의 질문을 처리하고 대중으로부터 465 개의 보고서에 응답했으며 국민의 만족도는 95 이상에 달했다.

20xx 직장 아이디어

양심적으로 지구위원회 제 5 기위원회 제 8 기 본회의의 정신을 구현하고, 가이드로서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구현하고, 독립적 인 혁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아름다운 환경, 깨끗하고 깔끔한 문명에 초점을 맞춘"세 가지 이익 " 질서, 사회 안정 및 경제적 번영과 같은 도시 관리의 전반적인 목표와 두 가지 특성을 개선하고 세 가지 측면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있는 "정치적으로 자격을 갖추고 훈련되고 잘 훈련되고 조예가 있고 능숙한"조화로운 도시 경영진 팀 구성 건설을 위해 4 가지 이미지를 확립하고 목표를 달성하며 법률에 따라 도시 환경 관리, 팀 구축 및 관리의 포괄적이고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새로운 돌파구와 새로운 차원을 달성 할 수있는 기회로 종합 행정 법 집행 국을 설립하십시오.

1. 양심적으로 "사람들을위한 세 가지"와 "다섯 가지 사람들"의 개념을 구현하십시오. 사람들의 이론에 대한 "3 대"와 법 집행을 연구함으로써 법 집행 기관의 모든 사람들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는 "사람들을위한 세 가지"개념, 사람들과 사람들을위한 상황, 법 집행 및 관리에 대한 사람들의 존중을 강화해야합니다. 사람들을 이해하고,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을 돌보고, 사람들을 안내하고, 사람들에게 친숙한 도시 관리 팀의 이미지를 수립합니다.

2. 학교 관리, 지역 사회, 기업 및 정부 기관에 도시 관리의 "4 대강 (four-in)"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실시하십시오. 풀뿌리 도시 관리팀과 각 학교는 "큰 손과 작은 손"과 같은 홍보 활동을 공동으로 만들고, 각 지역위원회의 도시 경영 선전 칼럼을 만들고, 지역 주민과 기업 단위를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의견을 청취하고, 규제를 홍보하고, 지역 사회, 기업 및 정부 부서를 해결할 것입니다. 환경 관리 문제, 적극적인 현장 서비스.

3. 내부 경영 시스템을 개선한다. 법 집행 업무 영역의 관리를 강화한다. 각 대대와 각 부서는 지역에 따라 서비스 지역을 설정하고, 슬래시 관리를 시행하고, 서비스 지역의 주거 지역과 도로 구간을 나누고, 사람에게 책임을지고, 각자 책임을지고, 서비스 지역의 상황에 따라 서비스 지역과 서비스를 구성한다. 세그먼트 수준 관리 기준, 관리의 이행, 검사 및 평가 기준에 따라, 도시 환경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4. 모든 일, 전 책임, 전천후 관리를 구현하십시오. 신속한 비상 사찰 팀 및 특별 관리 팀을 개선하고 인원의보고 및 응급 상황을 하루 24 시간 처리하며 주요 위반 사항에 대한 주요 통제를 실시하고 인사 준비를 조정하며 포괄적 인 법 집행 업무를 수행하고 도시 경관 환경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를 구현합니다. 지구의 환경은 매일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됩니다.

5. 업적을 통합하십시오. 지구위원회 및 지구가 배치 한 다양한 유형의 불법 건물 철거에 집중하고, 도시 및 농촌 지역의 환경 보호, 시장 주변, 주거 지구 및 거리 정면을 높이고 법에 따라 도시 환경을 손상시키는 모든 종류의 불법 및 불법 활동을 수정 및 조사하고 도시 환경을 정화합니다.

6. 규율 검사 및 감독을 강화하고 규율 검사 및 감독 규정을 개선하고 검사 내용을 수정하고 여단의 리더십 및 책임 부서에 구현하고 문명화 된 법 집행, 무결성 및 자기 규율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 구현에 대한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위반 및 규율을 심각하게 다루며 팀을 구성합니다. 좋은 이미지.

도시 관리 연말 업무 요약

올해는 내 삶의 여행에서 중요한 여행이며, 법 집행 국과 마을 정부의지도하에 동지애를 돌보고 지원하며, 센터 주변에서 긴밀히 협력하여 "대중을위한 도시 관리 및 국민을위한 법 집행"을 플랫폼으로 삼습니다. 혁신적이고 능동적이며 주민들에게 아름답고 조화로운 생활 환경을 만들기 위해 기여했습니다.

올해 초부터 지구 위생과의 직접적인지도하에 지구위원회, 지방 정부 및 지방 도시 관리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현실을 기반으로 한 도시 위생 관리의 운영 메커니즘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장기적 관점에 초점을 맞추어 위생 시스템의 변화를 적극적으로 탐구했습니다. 위생 작업은 점차 양성 개발 채널로 옮겨갔습니다. 올해의 작업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1. 사상 정치 건설을 강화하고 실제 삶과 세계에 대한 당신의 전망을 시험하십시오.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구성은 근본적인 관계, 전반적인 상황의 문제 및 장기적인 관계가있는 주요 사건입니다. 올해 저는 학습 강화, 핵심 사항 강조, "xx 큰 보고서", 제 3 차 본회의 결정, 새로운 당 구성, xx 동지들, xx 동지들에 의한 중요한 연설들, xxxx 중요한 사고 연구 개요를주의 깊게 연구했습니다. "학습 방법을 개선하고 자율 학습 및 연구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담, 세미나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방 자치위원회 및 군부 수준 간부 훈련 수업의 실무 교육에 참여하고 당의 기본 이론 지식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수용 "Five Contemporary"연구를 통해 깊은 학습을 통해 이론 수준이 더욱 향상되고 정치적 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대중을위한 당과 국민을위한 통치 구축"이 진정으로 내면으로부터 확립되었다고 깊이 생각했습니다. 생각.

둘째, 집단적 리더십, 민주적 의사 결정을 고수하고 실무에서의 조직 역량을 반영한다. 올해는 위생 개혁을 시행 한 첫해이며, 도전 과제를 수락하고 도전을 받아들이면서 곤경을 해소하는 중요한 해이기도합니다. 위생 사람들의 환경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도시 환경 위생을 관리하고, 유혈 사태를 막을 수 있는지, 실현할 수 있습니까? 경제적 수입 창출의 새로운 돌파구, 마음을 해방시키고 위생의 특성에 적합한 운영 메커니즘 및 운영 체제를 창출 할 수 있는지 여부. 이것은 우리 앞에서 웅장하고 구체적이고 장기적이고 현실적인 질문입니다. 이를 위해 팀원들과 함께 심층적이고 세심한 연구 활동을 수행했으며, 선진 지역의 선진 경험을 배우고 그려 냈으며, 승진 할만한 가치가있는 위생 역사의 전통적 실천과 목표 관리, 비즈니스 평가 및 위생 특성 상을 개발했습니다. 처벌과 열등감의 운영 메커니즘은 지도자 및 조직에 의해 인정되고 지원되어 효과적으로 부서 업무 개발을 촉진합니다. 지난 해 나는 민주주의를 증진하고 집단 지도력, 주요 사건, 중요한 일들, 전반적인 문제를 고수하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 내리고 과학적 의사 결정을하며 집단 지도력을 발휘할 수있었습니다. 간부 재배를 강화하고 성장과 발전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그 해 동안 위생 백본의 이론적 수준과 작업 능력을 다양한 수준으로 향상시킨 지구 당위원회 (Party Party Committee)의 당 학교에서 청년 및 중년 위생 기관을위한 최초의 정당 교육 과정이 조직되었습니다. "간부 관리에 관한 규정"의 관련 절차와 요건에 따라 중위 간부의 민주적 권고, 평가, 임명 및 평가가 강화되었고, 과거 간부 업무에서 남겨진 일부 역사적 문제가 개혁의 아이디어로 적절히 처리되고 간부 업무가 촉진되었다. 표준 관리. 지난 해 간부들의 이데올로기에 주목하고 적극적으로 회담을하고 가슴과 가슴을 함께하며 간부와 팀 간부, 공감, 상호 이해 및 상호 지원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사업에서 경영 시스템의 확립과 개선을 토대로 매주 도시의 모습을 관찰하고 정시에 문제를 발견 할 수 있었고 그 해 동안 환경 위생 사업은 도시, 지방 지도자들과 대중에 의해 반복적으로 확인되었으며 경제 활동은 위생의 하나입니다 올해의 핵심 사업은 올해 초부터 새로운 운영 체제를 도입 한 이후 큰 발전을 거두었으며 작년의 소득 세대에서 올해까지 연간 목표 작업을 능가하고 정상적인 위생 작업 순서를 장려했습니다. 건강한 수술.

셋째, 무결성과 자기 훈련, 그리고 실제로 시험 원리와 의식을 고수하십시오.

무결성과 자기 훈련은 우리의 모든 일을위한 전제이자 기초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몸은 옳고 그것을 할 수 없으며 시체는 정확하지 않지만 그것을 만들지는 못한다"고 말하면서 나는 항상 "사람들을 실용 주의적으로 깨끗하게"하는 것을 그들 자신의 완전성으로 간주한다. 자기 훈련의 3 가지 강철 목표가 실행됩니다. 국민을 위해 우리는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과 국민 통치"를 지속해야하며, 문제를 생각하고 일을 수행하고 당의 대중적 노선을 성실하게 이행하는 근본적인 출발점이자 기초가되는 사람들을 성취하고, 보호하고, 발전시키는 근본적인 이익을 고려해야합니다. 훌륭한 공무원이되어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사용할 권리를 가지며 사람들을 사랑하고 사람들에게 이익을줍니다. 실용 주의적으로, 열심히 일하고 부지런히 일하면서 일을 잘하고 일을 잘하는 것입니다. 이름뿐 아니라 이익이 아니라 실제뿐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자기 훈련, 정직하고 정직하며, 항상 사람들의 이익과 이익을 우선적으로 두어야하며 당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추구하는 고귀한 정신을 고수하며 항상 공산당의 도덕적 청렴성을 지키고 진실로 부식을 거부하며 절대로 거부하지 마십시오. 딥. 지난 해 나는 간부 지도자들의 성실성과 자제력에 관한 관련 규정들을 엄격히 집행 할 수 있었다. "다섯 부정확한"다섯 금지 "4 엄격한 통제"와 "4 단호하게 요구 사항을 중지하고, 다양한 공식적인 활동을 수행하고, 그들의 말과 행동을 사용하여 주변에있는 동료에게 영향을 미치고, 강하고 열심히 일한다 건강에 이르는 길에 위생 가정의 분위기와 나무의 깨끗한 분위기.

새해에는 지구 집행 국과 마을 당국의 요구 사항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다양한 정책과 규정을 배우고 모든 종류의 사업을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선체의 효율성을 최대한 실현한다는 내 자신의 생각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차원에서, 우리는 좋은 생태, 쾌적한 환경, 우수한 생활, 그리고 평화로운 법의 지배를 통해 생산과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사람들의 생계에 기여할 것입니다.

도시 관리 연말 업무 요약

20xx 년에, 당위원회와 정부의 지원하에, 여단의 보살핌과지도하에, 도시 관리 팀은 과학 발전 개념에 의거하여 "세계 박람회 환영"과 "세계 박람회 달리기"의 주요 노선에 집중했다. 그리드 기반 경영 모델을 바탕으로 정교한 경영과 인간화 된 서비스를 고수하고 일일 관리 및 법 집행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연초에 정한 업무 목표에 부합하며 질서 정연하게 다양한 핵심 업무를 수행합니다. 잊을 수없는 세계 박람회와 멋진 세계 박람회는 강력한 장을 열었습니다. 연말에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팀 빌딩 작업

교육 학습 강화 및 팀 구성원의 질 향상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20xx 년 ** 팀은 상하이시 외관 및 환경 위생 관리 규정을 포함한 다양한 법률, 규정 및 기록물을 중심으로 11 243 개의 집중적 인 학습 활동을 조직했으며 연구를 통해 팀 구성원의 숙련 된 사용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법규 집행 과정에서 오류의 사용을 피하기 위해 사람들의 상대적인 능력을 교육하고 관리하는 규정으로 인해 비표준 문서, 법 집행상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지난 5 월, 13 개 법 집행 증명서를 소지 한 ** 팀의 법 집행 멤버 중 첫 번째 배치가 성공적으로 만료됨에 따라 지방 관리청이 조직 된 법원 집행 기관의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6 월에 전체 지구의 행정 법 집행 검사 및 검사에서 * 팀의 8 명 모두가 엄격한 현장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문명화 된 법 집행 교육을 강화하고 팀원의 법 집행 행위를 표준화하십시오. ** 분리는 청정한 정부 건설에 바탕을두고 있으며 엄격한 법 집행과 문명화 된 법 집행 사이의 관계를 더욱 명확하게 함으로서 두 도시가 통합 될 수 있도록 팀 구성원에게 엄격하게 "도시 관리 행정 집행관에 대한 윤리 강령"에 따라 결함을 점검하고 개선하도록 요청합니다. 법의 집행의 거만하고 무례한 현상을 철저히 끝내십시오.

둘째, 엑스포 작업

20xx 년 ** 팀은 세계 박람회 및 엑스포 기간 동안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 모습을 유지했으며, 조직은 교차로 운영, 혼란, 낙서, 무작위 게시 및 표준 상점 모집을 실시했습니다. 쇼핑 브랜드, a15 고속 및 23 특별 수정 작업과 같은 환경의 양쪽에 다른 지방 채널, 주요 데이터 위치 : 손상된 천막 창고를 제거, 17,500 무작위 엉망을 제거, 2 만 6 천 m2 이상 제거, 외관 페인트 160,000 평방 미터가 넘는 다양한 쓰레기와 찌꺼기가 약 780 톤, 178 건이 문을 가로 질러 정류되었고 237 건이 세워졌습니다.

셋째, 철거 작업

도시의 Litahui 지역 대부분의 건설의 어두운 조류를 고려하여 도시 관리 팀은 남부 신도시의 계획을 포함시킴으로써 마을위원회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상황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의사 소통을 유지했습니다. 방해받지 않고 적시에 정보의 역 동성을 파악하고 단호하게 발견을 수행하고 법률을 선전하고 분할 및 통합하며 선전을하고 혼란과 건설의 구현을 포기하고 마을을 완전히 보호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거나 건설 할 준비가 된 사람들을 제거하십시오 "1m2를 늘리지 마십시오"라는 목표는 성공적으로 달성되었습니다. 11 월 15 일 현재 도시 관리팀은 4,462 평방 미터의 불법 건물을 철거했으며, 12 개의 새로운 불법 건물이 새로 철거되었으며, 19 개의 건물은 482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했으며, 2 개의 불법적 인 건물이 파괴되어 4,180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했다. . 또한 그것은 XX 평방 미터 이상의 지역을 포함하는 두 회사의 불법 건설을 중단시켰다.

넷째, 일일 법 집행 관리 업무

노력의 년을 통해, 팀의 매일 법 집행 관리는 주요 요인으로 관리 서비스 중심의 법 집행을 설립하고 점차적으로 사람들을 사랑하고, 사람들에게 가까이 있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좋은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우리는 교육적 설득을 사회적 영향을 미치지 않는 일반적인 불법 행위라고 주장하지만, 교육을 변경하지 않고 경영에 복종하지 않으며 사회적으로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사람들을 위해 행정 처분 조치를 강구하고 행정 처벌을 가해 야합니다. 11 월 19 일 현재 도시 관리팀은 6,300 위안의 벌금을 징수했으며시 및 구의 27 건의 불만 사항 및 보고서 처리 등 다양한 유형의 217 건을 처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