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연말 연수 개요

2014 년 워크샵 이사 연말 요약


워크샵 디렉터 연말 요약

Xx 년은 한순간입니다. 올해 저는 많은 경험을했고, 많은 것을 배웠으며,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올해는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경영 및 기술 학습을 강화하고 현장 워크샵의 현장 관리를 강화하며 품질과 최선의 노력을 보증했습니다. 올해는 회사 리더십 정확한 지도력하에 견고한 정류, 안정된 생산 및 xx 년의 생산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안전 의식 고취 및 안전 대책 마련 : 안전 생산 활동에 중점을두고 사전 회의를 최대한 활용하고 직원들에게 안전 교육을 실시하여 직원들이 안전 작업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직원 안전 작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2, 생산 진보의 기본 보증 : 총 220 주문 및 프로토 타입은 올해 완료, 그 중 90 %는 진행 요구 사항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개선되었으며 대부분의 발전을 보장 할 수 없으며 이는 직원 및 관리자의 기술과도 관련이 있으며 품질과 효율성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3. 생산 효율 향상 : 인력을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업무 규율을 표준화하며 기술 인력의 일부를 양성합니다. 생산 효율성의 증가는 어셈블리 그룹에서 가장 분명합니다.

4. 인프라 구축 강화 : 서비스 생산을 통한 생산 효율 확보를 위해 노력한다.

xx 년 동안 개선 필요 :

Xx 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 작업에서 앞으로의 작업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작업 할 것입니다.

1. 워크샵의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직원의 행동을 규제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2, 보상과 처벌이 명확하고, 백본의 역할을 수행하고 모든 직원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3. 일상적인 관리 업무의 양식을 강화하고, 사람들에게 책임을지고, 분업의 분명한 분열, 책임, 조정 및 상호 지원.

4. 각 제품의 계획, 예비 부품, 자재 및 소비에 대한 기록 관리를 개선하고 생산 및 효율성을 제공하십시오.

5. 인력 배급 업무를 합리적으로 맞추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각 개인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6. 개별 직원 및 팀 리더의 품질에 대한 인식이 강하지 않으며 작업에 나타나는 품질 문제가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워크샵의 전반적인 이미지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위의 질문들, 우리는 내년의 연구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xx 년 동안 강화해야 할 사항 :

1. 다양한 시스템 및 운영 절차를 개선합니다.

2. 관리 수준을 개선하고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3. 작업 태도를 수정하고 정신력을 조정하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입니다.

4. 커뮤니케이션 및 조정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Xx012는 경영 지식을 배우고 다양한 어려운 문제의 분석 및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자체 기술 수준을 향상 시키며 기술 수준과 관리 수준을 높여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사에 더 많은 것을 창출 할 수 있도록합니다. 큰 이점.

워크샵 디렉터 연말 요약

새해 초에 공장은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희망"인 제도 개혁의 새로운 라운드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공장 리더십 팀과 공장 당위원회의 올바른 리더십하에 생산은 인력 긴장, 관리 어려움을 극복하고 생산 중심으로 집중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불리한 요소들로 인해 지속적으로 워크샵의 기본 관리를 강화하고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모든 직원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워크숍의 포괄적 인 관리가 점차 제대로되고 있습니다. 고차원 기능 부서의 올바른 지도력과 워크숍에서 수많은 간부와 근로자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워크샵은 1 년 동안 생산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2019 년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이론적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끊임없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일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기초는 학습이며, 일하는 능력이나 학습을 향상시키는 원천입니다. 계단을 쌓지 마십시오. 수천 마일이 아닙니다. 구정 연설에서는 실무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실제로 문제를 드러 냈습니다만, 이러한 불가결 한 경험으로 지금까지 어느 때보다도 명확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사실, 소위 하반기 얇은 모발의 소위 축적은 가능한 한 많은 진전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단 몇 번의 "중요하지 않은"세부 사항이 있더라도 긴 일은 또한 일을 크게 도울 수있는 부입니다.

나는 학습을 중요한 위치에두고 이론적 인 수준과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한다고 주장한다. 현재 우리는 자기 존중하고, 자기 점검하고, 자기 개선해야하며, 업무의 필요에보다 잘 적응해야합니다. 마음을 기르기위한 이론의 사용을 고수하고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며 그룹 및 지사 업무 회의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공산당 구성원의 기준에서 엄격하게 요구하여 과제와 아이디어가 당사자의 일반적인 지원과 매우 일치하도록합니다. "지식은 생산성이다"는 것을 명심하면서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한다는 아이디어를 옮기고 확립하십시오.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고품질의 경영 모델과 효율적인 업무 아이디어를 흡수하고이를 실제 업무에 적용합니다. 지평선을 열면서 관리 수준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룹과 회사의 다양한 정책과 정책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회사의 업무 목표와 업무를 완벽하게 구현하고, 경영 경험을 요약하고,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합니다. 핵심과 정당을 단단히 만들고 조직 관리의 올바른 이념을 준수하십시오.

둘째, 사랑과 헌신, 열심히 그들의 의무를 수행하고, 일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작업을 계속 수행하고, 라인을 사랑하고, 책임감, 사명감 및 열정이 높은 직장 스타일의 라인을 뚫고 적극적으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워크샵 작업에 익숙해 지도록하십시오. 워크샵에서 정기적으로 다양한 교육을 조직하고 참여하십시오. 자신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면서 워크숍 스태프의 전반적인 기술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생산 작업을보다 잘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워크샵의 일상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불규칙한 검사를 수행합니다. 나는 항상 양심, 책임, 세심함의 원칙을 고수하고, 상사가 넘겨주는 모든 일을 양심적으로 완수함으로써 지도자들의 신뢰와 동지들의지지를 존중합니다.

속담처럼, "열차는 머리띠로 모두 빠르게 달린다." 작업장이 생산 단계에있을 때, 나는 종종 현장에서 작업장을 체크인하고 때 맞추어 문제점을 찾아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장비가 고장 났을 때, 휴가 기간 동안 나는 근무 직원이 공장에서 배정 된 다양한 임무를 훌륭하게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직원들의 열심히 일을 나누며 워크샵 리더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했습니다.

셋째, 경영을 강화하고 사상 교육을 강화하며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사람들은 모든 일에 힘을주고 있습니다. 직원의 마음 상태는 작업 효율성 및 작업 완료와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워크샵은 정기적으로 매월 연구 할 직원을 조직하고 소유권을 부여하도록 교육하며 개인의 운명을 공장과 개인적으로 연결 함과 동시에 직원의 업무 성과와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게으름을 보상하고 모든 사람들이 그 사실을 깨닫게합니다 지속적인 노력과 학습을 통해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고 워크샵의 원활한 개발을 촉진하는 회사와 함께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워크숍에서 직원들의 이념적 인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직원의 어려움을 자신의 일로 처리하고 일과 삶에서 그들을 지킵니다.

직원 가족이 곤경에 처했을 때, 나는 항상 모든 사람을 이끌고, 함께 일하고, 돕는 손을 빌며, 어려운 가족에게 집단 간병을 가져오고, 조직의 따뜻함을 느끼게합니다. 이 접근법은 직원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넷째, 팀 건설, 팀 리더의 선도적 인 역할을한다.

워크샵 팀 리더의 작업은 워크샵의 작업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워크숍은 월간 팀장 회의를 조직하여 발견 된 문제와 상황을 분석하고 토론하여 직원들이 올바른 생산 운영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반면에 사고 나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응급 치료 대책은 팀 리더의 안전 수준과 사고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고 안내하기 위해 취해집니다. 셋째, 팀 리더는 지속적으로 연구를 강화하고 전문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팀 리더는 워크숍의 제작 작업을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워크샵 장비 및 장비를 사용하고 장비 원리를 숙지하며 특정 수리 기술을 습득하여 실제 재생할 수 있어야합니다. 백본과 워크샵 모델이 앞장 선다.

5. 알람 벨이 길고 안전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팀의 건설을 강조하는 것은 핵심 팀, 팀 관리에 중점을두고, 주요 라인으로 안전을 창출하고, 우수한 팀을 창출하는 목표를 달성하고, 안전 생산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몇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하는 팀을 중심으로 인력 지향적입니다. 안전 생산 책임 의식. 안전 작업을 최우선 적으로 생각하고 마음 속에 넣고 과거의 안전을 현재의 마음으로 바꾸십시오. 매일 안전한 일을 만들어 모든 사람이 좋은 상황에 처하게됩니다. 2. 수업 검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생산 장비의 작동을 확인하고, 생산 장비를 순찰하여 비정상적인 시간을 감지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고, 오류를 제거하고, 사고를 예방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3. 생산과 안전을 명확하게 전가하기 위해 인계받는 인력을 대면해야하는 인계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십시오. 불명확 한 경우, 인계가 불투명하여 생산자의 안전이 불명확 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시프트를 인계하지 않습니다. 4. 장비의 유지 보수를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장비 작동 및 윤활유 추가를 언제든지 확인하십시오. 5. 귀하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엄격히 노동 보호 제품을 착용하십시오. 완전한 생산을 보장하십시오.

6. 에너지 절약과 소비 감소, 소득 증대와 지출 경감

우리는 재료의 사용 비율을 증가시키고, 버려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장비 구성 요소의 사용 효율을 극대화하고 낭비를 제거하십시오. 자료 수집 및 수령 절차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작업장 책임자가 서명하고 승인해야하며, 팀장이 서명하고 수집해야하며, 사용되는 곳과해야 할 일을 표시해야하며, 수리 된 품목은 오래된 물건으로 인도되어야한다. 세부적인 사항부터 시작하여 모든 직원은 조명을 끄고 컴퓨터를 끄고 낭비하지 말고 컴퓨터를 끄고 시작해야합니다.

7 가지, 내부 관리 강화

ISO 품질 인증의 작업 표준을 달성하기 위해 업무 기록과 지폐, 계정 및 파일 관리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각 팀의 작업을 수행하며 품질 평가를 수행하고 각 팀의 기록을 기록합니다. 지폐 및 수표는 수시로 확인되며 모든 작업 기록은 정확해야하며 펜은 깔끔하고 깨끗하며 깔끔하며 문제는 정시에 수정되고 기록은 적절하게 보관되고 보관됩니다 모든 종류의 지폐는 특별 인원이 보관하고 일률적으로 수거됩니다. 내부 관리를 점진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여덟, 단점

우리는 이론 및 문해력, 당 문화 및 기업 경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강화하여보다 나은 업무 수행과 회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작업의 강도가 충분하지 않고 작은 링크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았으므로 앞으로는 세부 작업을해야합니다.

작업에서 혁신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개선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인, 내년의 직업 방향

2019 년이 지나고 도전적인 2019가 시작됩니다. 2019 년의 작업을 되돌아 볼 때 공장과 일반 사무실에 도움과 도움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모든 팀 리더와 직원 덕분에이 거친. 그 해 동안 나는 양심적으로 부지런히 일했으며 회사에서 발행 한 다양한 작업 지표를 성공적으로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올해에는 지도자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웠고 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2019 년 워크샵에서 지도자를 진지하게 수행했습니다. 회의의 정신, 멀리 있지만 지도력의 요구 사항에서 멀리 있지만 품질 불안정, 작업 사고의 발생, 장비의 손상, 다양한 어려움에 직면, 나는 생각, 방법은 항상 올해보다 더 어렵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경영 능력을보다 잘 반영 할 수 있으며, 우리 자신의 잠재력, 계약 산업에 대한 완전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으며 실제 경험을 결합하여 향후 작업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1. 경영 혁신의 혜택

2, 이익에 부당한

3, 뿌리의 하단에 혜택을

4, 사전에 이익을 방지하기 위해

5 혜택을 회복하기 위해

6 작은 가죽 혜택을 변경하려면 작은

7, 혜택을 누릴 장비

8, 유익한 프로세스

혜택을 누릴 수있는 숫자로 9

10. 그룹 및 지사의 다양한 지침, 정책 및 작업 요구 사항을 계속 연구하고 구현하며 공장 리더가 지정한 작업을 완료하고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강화하며 직원을위한 모범적 인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11. 모든 작업을 원활하게 완료 할 수 있도록 작업장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2. 직원 기술 훈련 및 훈련 준비에 중점을두고 우수한 기술과 뛰어난 아이디어를 갖춘 우수한 팀을 만듭니다.

13. 직원 이데올로기 교육, 안전 교육 및 안전한 작업 절차에서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14. 에너지 절약, 원가 회계, 장비 검사 및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5. 지도자들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보고를 요청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2019 년의 연구에서 저는 연구와 일에 대한 열정을 계속해서 키우고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수립 할 것입니다. 진지하게 공부하고, 현장에서 일하고, 공장에서 배정 된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회사의 발전을 위해 조화로운 워크샵, 조화로운 기업, 조화로운 사회 구축에 기여합니다.

워크샵 디렉터 연말 요약

첫째, 20XX의 주요 작업 내용 :

1.이 장의 안전 및 환경 보호를 보장하고 아세틸렌 시스템의 안정적인 작동을 조정하기 위해 노력한다.

아세틸렌 구역은 인화성 및 폭발성 구역으로 위험 요소와 노동 강도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작업 구역은 열심히하고 열심히 일해야하며 작업을 세밀하고 확실하게해야합니다. 현재 우리는 생산 부하를 유지하기 위해 안전 및 환경 보호 측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탄산 칼슘 창고의 하역 관리가 인바운드 차량의 세심한 검사에서 고장난 모니터링, 비 및 눈 날씨 검사 칼슘 카바이드 창고 및 임시 다리 방지 대책의 구현에 벨트 대 다리를 모두주의 깊고 세 심하게 조사했다. .

이 절의 주요 위험 요소에 대한 정기적 인 검사를 실시하고 각 탄화 칼슘 저장 탱크의 아세틸렌 함량에주의를 기울이고 아세틸렌 가스 캐비닛의 검사 강도를 높이고 안전한 작동을 위해 염소 완충액 탱크를 밀봉하십시오.

슬러리 운반 파이프 라인의 정기 검사, 포장의 유지 보수 및 교체에 대한 자세한 기록, 정기적 인 포장 교체, 환경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작은 물방울의 적시 처분.

각종 안전 시설의 유지 보수 및 각종 안전 계좌 개설 및 운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섹션의 소화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야하며, 비상 캐비닛 및 사고 캐비닛의 유지 보수 및 위생은 신중하게 줄여야합니다.

2.이 섹션의 직원 교육에 대한 책임.

직원의 훈련은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고 에너지 보존 및 소비 감소를 촉진하기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따라서 올해는 해당 부문의 직원 교육 및 교육 또한 해당 업무를 수행하기위한 몇 가지 큰 블록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신입 사원에게는 3 단계의 안전 교육 및 예비 교육이 제공되었습니다. 먼저, 작업 영역, 생산 작업 및 주요 공정, 원료 및 중간 생성물, 주요 장비의 작동 원리,이 절에 포함 된 유해 화학 물질은 무엇인지, 안전 보호 수행 방법 등을 사전에 이해하게하십시오. 자세한 설명을 했어. 그런 다음 자신의 직책과 결합하여 훈련을 거친에서 벌금까지 얕은 곳에서 깊은 곳으로 단계적으로 수행하고 점차 운영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퇴직자 및 퇴직자를 대상으로 퇴직 후 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금년도 내 작업 영역의 회전율이 높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일자리를 이전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 졌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 대비해 이론 및 현장 운영 기술에 대한 교육 및 평가를 실시하고 후속 교육 및 평가를 수행했습니다. 신기술 및 기타 훈련에 대한 교육이 수행되어야하며 신속하게 작업 국가로 진입 할 수 있도록 필요한 검토 및 평가가 수행되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사후 교육을 실시하고 사후 교육 플랫폼의 지식과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사후 교육 플랫폼은 매달 바뀌며, 운영자는 신중하게 연구 할 수 있도록 조직됩니다. 현장 검사 및 평가는 작업을 크게 증진 할 것입니다.

이 작업 영역에 대한 사고 기대는 계속해서 분류되고 개선되었으며, "Compilation Book"은 해당 직원이 수집 한 것입니다.이 작업은 회사 보안 부서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3.이 섹션의 프로세스 색인 관리를 감독하고 관리하기 위해 부서장을 지원하십시오.

안전 지표, 품질 지표 및 공정 지표를 매일 점검하고 팀 평가의 범위에 포함시켜 안전하고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강철 사일로 및 시멘트 사일로의 분석 결과, 아황산염 구성의 유효 염소, 아세틸렌 순도의 주요 지표 등

작은 지표의 통계 및보고를 담당합니다. 기술 부서는 항상 내 작업 섹션의 발전기 온도를 평가했으며 많은 관련 데이터는 작업 섹션 끝에 기술 부서에보고됩니다. 발전기 온도의 적정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작업 섹션에서는 기술 부서에 몇 가지 객관적인 이유를 제시하려고합니다. 정직하게보고하는 것은 공정하고 과학적인 평가에 도움이됩니다.

지사와 협력하여 안전 인증을 포함한 9000 인증의 내부 및 외부 감사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사 및 지사의 연간 인증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건설 부문은 모든 종류의 내부 통제 파일을 개선하고 프로세스 기록의 마무리 및보고, 교육 기록의 개선 등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신중하게 준비하며 많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4. 검사 책임자의 검사 시스템 감독 및 시행을 포함하여 본 절의 장비 관리를 돕는다.

장비 무결성 비율은 전제 조건이며 전 부하 생산을 보장하기 때문에 장비의 기본 관리를 강화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프로젝트의 유지 보수 및 일일 유지 보수를위한 준비 작업, 청소 및 교체, 효과적인 절단, 현장 모니터링, 다양한 종류의 티켓 처리, 다양한 관계가있는 조정 및 통합 된 배치, 유지 보수 작업을위한 좋은 주변부 만들기 등을 담당합니다. 환경.

장비의 윤활 관리를 강화하고 주요 장비의 기어 감속기 및 기어 박스의 오일 교환에 대한 특별 회계 기록이 있습니다. 각 벨트, 그리스 및 윤활유의 윤활 포인트가 자세히 기록됩니다. 이 섹션에는 윤활유를 넣을 특별한 사람이 있으며이 섹션에서는 적절한 윤활을 촉진하기위한 기록 감독을 기반으로하므로 장비 작동 상태가 양호합니다.

조심스럽고 양심적으로 2 차 창고의 관리를 수행하고 건설 부문의 길이에 협조하여 건설 부문의 실제 필요에 따라 월별 자재 프로젝트를보고합니다. 작업 영역의 2 차 수준 라이브러리는 한 달에 한 번 닫히고 재고 및 사용량에 따라 사용됩니다.

5.이 섹션의 팀 건설 활동의 원활하고 질서있는 개발을 책임지고, 팀 평가의 작업을 책임지고, 작업 섹션의 재무 관리를 담당합니다.

회사가 팀 구성을 강력하게 권유했을 때, 제 일과는 일찌감치 일찍 계획을 세우고 팀 구성에 앞서 주도했습니다. 월별 평가는 지금까지 주장되어 왔으며, 팀 평가 결과에 따르면 첫 번째 분대장은 별표가 붙어 있으며 프로세스 색인 및 품질 관리 단일 항목의 주인은 별표이며 순찰대는 별표에 특별한 기여를했습니다. . 매월 최소 3 명이 평가되며, 보상금은 20 달러입니다.

이 섹션의 재정을 위해 나는 리더에게 설명 할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 내 섹션의 재정은 항상 한 사람 계정이고 한 사람은 돈을 관리하고 계좌는 열려 있습니다. 이 섹션의 모든 수입과 지출은 분명하게 기록되어 있으며, 책은 완전히 열리고 모든 직원이 감독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부분에 대한 상여금 공제를위한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지회의 지도력을 발견하고, 그것은 단지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분점 공장은 "PVC 공장 관리 기준"에 분명히 명시하고 있으며, 1 일 휴가는 이번 달에 보너스의 30 %를 공제하고 2 일 동안 50 %를 공제하며 4 일 후에 공제가 완료됩니다. 우리는 지부의 규칙과 규정에 완전하게 따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현되지 않은 섹션이 많아서 우리가 심각하게 구현하는 섹션에 약간의 압박을 가하고 있으며 개인이 리더십을 발굴해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둘째, 돈을 공제하지 않으면 직원들이 임금으로 몇 달러를 공제 할 수 없기 때문에 끝없는 휴가를 갖게됩니다. 사람들은 기분이 좋지 않다고 느낍니다. 따라서 인원이 부족한 경우 보너스 공제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면됩니다. "휴가 바람"은 즉시 멈췄다. 이것은 현상 유지이다. 공제 된 돈을 위해, 섹션은 또한 사람들로부터 가져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6. 본부에서 경제 활동 분석과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작업을 수행하도록 부서장을 돕는다.

칼슘 카바이드 창고를 제거하기위한 노력이 강화되었으며, 올해에는 총 98.6 톤의 석회가 부과되었으며, 이는 대략 35 만 위안이었다.

탄화 칼슘 분진 회수시 총 50 톤 이상의 탄화 칼슘 분진이 회수되어 약 18 만원이되었다. 위의 두 항목은 총 53 만 위안으로 에너지 절약과 소비 감소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용 된 볼트의 재사용, 사용한 밸브의 수리 및 활용 등과 같은 다른 측면에서도 많은 노력이있었습니다.

7.이 절의 주요 안전 개혁 조치의 수립 및 시행, 주차 대체 프로그램의 초안 및 시행, 특정 작업의 조정 및 통합 배치를 담당합니다.

모든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우리는 함께 일하고 모든 작업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단호하게 노력하고 각 검사에 대한 시간을 얻으며 이는 유지 보수 작업의 원활한 개발에 도움이됩니다. 각 유지 보수 및 교체 작업의 특정 구현 및 주차 작업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유지 보수의 안전을 보장하고 우수한 내부 환경을 조성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8.이 절의 출석제의 시행 및 관리, 노동 규율의 감독 및 관리, 직원 시간표의보고 및 직원 성과 평가의 사전 평가를 담당한다.

출석 및 출석 관리에있어 우리의 작업 영역은 진실을 진실을 모색하는 원칙에 따라 사실상 출장소에보고하고 공정하고 정당하며 ​​인간화 된 관리 모드를 실현합니다. 시스템의 심각성이 가장 중요하고 엄격한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공정성과 합리성을 전제로 성관계와 인간성 직원들의 성과 평가에서 투명한 경영으로 선진적이고 감동적인 보람의 원칙에 입각하여 더 많은 열정과 열정을 기울이고 모든 사람의 열정과 열정을 동원합니다.

9. 현장 수석 연구원과 협력하여 현장 문명 생산 작업의 통합 및 개선을 수행한다.

현지 문명화 작업은 작지만 매우 영향력있는 일입니다. 작업 섹션은이 작업의 중요성을 완전히 인식하고이 작업을 장기적인 메커니즘으로 통합합니다. 장비 헌장의 분배와 책임 이행, 패키지 위생 검사 및 검사는 현장 문명 생산 작업의 질서있는 개발에 도움이됩니다.

10. 이주 노동자의 안전 교육, 노동 규율 감독, 직무 기술 훈련 및 안전한 노동 보호 조항의 발급을 책임진다.

둘째, 20XX에서의 불충분 한 작업 :

1. 창조적 인 일의 부족.

20xx 섹션에서 일부 업적을 달성했지만 창조적 인 작업이 부족합니다. 경영진에게는 새로운 발전이 없으며 에너지 절감 및 소비 감소 측면에서 여전히 원래 수준이며 새로운 획기적인 점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현재 연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섹션에 작업 부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이 절의 하이라이트 홍보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올해의 작업은 기본적으로 정상적인 작동 과정 이었으므로 일상적인 절차 작업이 있었기 때문에이 섹션의 주요 내용은 무시되었으며 2019 년 개인 작업의 단점이기도합니다.

셋째, 20xx 작업 계획 :

1. 안전과 환경 보호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를 신중하게 조직하고, 모든 사람의 원활한 생산을 보장하고, 회사와 지사에서 발행 한 안전 및 환경 보호 지표 및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2.이 섹션에서 장비의 기본 관리를 강화하고, 유지 보수 전에 안전 보호 조치의 좋은 일을하고, 검사 시스템의 감독과 실행을 강화하고, 장비의 무결성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생산을 제공하십시오.

3. 건설 부문 종사자 훈련, 비상 훈련 작업, 신입 사원의 예비 직업 훈련을 계속하고 포스트 운영 요원의 현장 운영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4.이 섹션의 프로세스 규율의 관리 및 개선을 더욱 개선하십시오. 다른 기간 및 다른 날씨의 운영 환경에 따라 적절한 운영 변경 및 후속 작업을시기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5. 현장에서 문명화 된 작업을 계속하고,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사각 지대에 집중하고, 문명의 문명화 된 생산을 새로운 단계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6. 브레인 스토밍과 브레인 스토밍은 선구적인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안전 생산,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에 대한 공헌을 위해 노력합니다.

7. 끊임없이 날카로운 눈으로 당신 주위의 밝은 반점을 발견하고 좋은 홍보를하고 좋은 외부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8. 지점에서 할당 한 임시 태스크를 완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