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연말 연수 개요

간호 연말 개요


연말 연금 개요

지난 1 년간이 부서의 간호사들은 현실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조치를 취하고 꾸준히 발전해 왔습니다. "병원 전체가 안정되고 질서 정연하고 사업 개발 지표가 꾸준히 늘어나고 인프라 건설이 일치하며 다양한 부문 간의 관계가 개선되고 호응하고 있습니다. 칭찬과 함께 좋은 상황. "

지난 해 국가 보건국의 지원과 큰 도움으로 당사국위원회와 주 인민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는 제 17 차 중서부 중앙위원회, 중앙 신장 사업 회의 및 자치 지역의 제 5 기 본회의를 양심적으로 시행했습니다. 자치 현 당위원회의 일련의 회의 정신은 국가 보건 사업의 의사 결정 절차에 따라 "일 센터, 두 개의 투쟁, 세 개의 통합, 네 가지의 완성, 다섯 가지의 개선"작업 아이디어, 의료 품질, 고품질 치료 서비스 데모 프로젝트, 기회로 우수성 및 기타 활동을위한 경쟁은 실제로 열심히 일하고, 더 많은 조치, 그리고 꾸준히 발전, 전체 병원은 단결과 안정성, 질서, 사업 개발 지표가 꾸준히 증가, 트랙에 인프라 건설, 모든 삶의 계기를 보였다 관계가 친교와 비상 사태의 전투를 개선 한 좋은 상황이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국민 건강 시스템이 개혁을 계속하는 해에는 "모든 환자가 중심이며 모든 것이 환자 다"라는 서비스 교리와 일치하여 지도력과 학장의 직접 지도력하에있는 모든 간호 직원이 병원의 지도력에 대한 개호가 더 잘 완료되었다. 일은 2019 년 치료 계획의 90 % 이상을 완료했으며 다음과 같이 작업을 요약합니다.

첫째, 양심적으로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구현합니다.

규칙 및 규정의 엄격한 이행은 진료의 질을 향상시키고 완전한 의료를 보장하는 기본적인 보장입니다.

1. 간호과에서는 모든 단계의 간호원의 임무를 재확인하고, 책임있는 간호사와 로빙 간호사가 환자가 병과자가 추출 바늘을 바꾸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등 다양한 사후 책임 제도와 간호 업무 시스템을 명확히했습니다.

2. 수표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

의사는 수업을 확인해야하며, 간호사는 일주일에 1-2 번 전체 수표에 참여하며 기록이 있습니다.

간호 수술에는 7 쌍의 세 쌍이 필요합니다.

주입 카드 작성을 강요하며 지난 한 해 동안 간호 실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3, 양심적으로 정형 치료 루틴 및 microsurgical 케어 루틴을 구현, 다섯 가지 운영 디스크를 갖춘 다양한 정보 데이터 레지스터 작성을 주장했다.

4.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병상 이동 시스템 및 모닝 케어를 준수하십시오.

둘째, 간호사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간호사 안내서의 기록 및 평가를 준수하십시오 : 매 간 5 일 전에 머리 간호사 안내서를 간호 부서에 제출해야하며 간호사가 정한 해당 부서의 연차 계획, 분기 별 배치 및 월간 계획을 이행해야합니다. 그리고 구현 효과를 모니터링하고 경험과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간호사에게 월간 작업 요약을 요청하십시오.

2, 간호사의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 : 병원 요구 사항의 수준에 따라 간호사의 주간 간담회 한 번 내용은 : 이번 주 작업 초점을 마련, 지난 주에 작품의 장점과 단점을 요약하고 간호사에게 해당 정류 조치를 제안합니다 긴 피드백 관리 품질 관리 체크 상황, 그리고 간호사 관리의 관련 정보를 배웁니다.

3, 간호의 품질의 월별 검사, 그리고 적시 의견, 그리고 지속적으로 간호사의 간부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4. 연구하고 방문 할 간호사를 구성하고, 형제 자매의 선진 경험에서 배우고, 지식을 확장하십시오 : 5 월 말에 3 구의 간호사가 국제 간호 새로운 진도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연구 후에 모든 간호사가보고되었습니다.

셋째, 간호 인력을위한 의료 윤리 구축 강화

1. 간호사의 행동 강령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일상 업무에서 간호사의 문명화 된 언어를 50 문장 씩 구현하십시오.

2. 6 월과 11 월에 Wenling Hotel과 Wanchang Hotel의 에티켓 훈련에 모든 간호사를 참여시킨다.

3. 건강 교육을 계속하고 입원 환자에 대한 만족도 설문지를 발행한다. 만족도 조사 결과는 모두 95 % 이상이며, 만족도 조사의 문제점에 대한 시정 조치가 제안되고, 최고의 간호사가 선정된다.

4. 월별로 1 주일에 1 회 워크 쉬트 회의를 개최하여 환자의 의견을 청취하고 환자가 제시하는 요구 사항에 최대한 만족할 수 있도록한다.

5. 새로 지정된 간호사에 대한 고용 전 직업 윤리 교육, 규칙 및 규정, 간호사 행동 표준 교육 및 간호 기본 지식, 전문 지식 및 간호 기술 운영 평가를 수행합니다.

넷째, 간호 실력 향상

1. 근무중인 직원을 대상으로 3 가지 교육을 실시하고 이론적 인 시험을 조직합니다.

2. 의학 부서와 협력하고, 전문가를 고용하고,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형 외과, 내과 및 외과 지식을 가르친다.

3, 각 부서는 아침에 일주일에 1-2 번을 요구하며, 내용은 기본적인 이론 지식과 정형 지식입니다.

4. "3 월 여성의 날"은 간호 기술 운영 대회를 개최하고 각각 1 등상, 2 등상 및 3 등상을 선정했습니다.

5. 12 월 초 간호과에서는 병원의 간호사를 대상으로 간호 기술 운영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병동 평가에서 간호사 : 정맥 내 주입, 산소 흡입, 응급실 간호사 평가 : 심폐 소생술, 산소, 위 세척, 수술실 간호사 평가 : 정맥 내 주입, 무균 수술.

6, 비판적으로 아픈 환자의 보살핌을 강화하고 침대 옆 교대 시스템과 아침 치료를 고수하십시오.

7. 간호 사업 순찰 준수 : 간호 사업 라운드가 매월 3 구에서 실시되었으며, 간호 진단 및 간호 조치가 논의되어 사업의 질을 향상시키는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8. 9 월부터 11 월까지 9 명의 간호사가 올해 병원에 입원 한 9 명의 신규 간호사를 대상으로 간호 및 전문 간호 지식을 전수 받았으며 간호사는 간호사의 간호 능력을 향상시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9. 간호 대학을 위해 자율 학습 시험을 보는 병원에는 5 명의 간호사가 있으며, 간호 대학 통신에 3 명의 간호사가 참석합니다.

V. 병원 감염 관리 강화

1. 병원 관리 그룹이 정한 소독 및 격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2. 각 부서에서는 치료실과 와드의 탈의실에서 월간 공기 문화를 주장하고 있으며, 수술실과 외래 수술실과 같은 여름의 고위험 부서의 경우에는 매월 두 번째 공기 배양을 실시하여 무균 절개 부위에 감염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좋은 성적.

3. 매주 치료실과 드레싱 룸의 자외선 살균을 주장하고 매주 무수 알코올로 자외선 램프를 제거하고 2 개월마다 자외선 강도를 모니터링했습니다.

4. 일회용 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모든 병실, 수술실 및 응급실을 시간 내에 파괴하고 집중 시키며 집중적으로 점검하고 감독해야합니다. 아침 치료를 위해 다양한 소독제 농도를 정기적으로 검사해야합니다. 침대 1 개, 매체 1 개 및 습식 1 개 스윕.

5. 각 병동의 치료실과 드레싱 룸은 하루 2 회 소독액에 부착 할 수 있으며 환자의 침대 시트는 정기적으로 소독액을 사용하여 와드의 소독 용액으로 배출됩니다.

6. 수술실은 병원 염색 관리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며 화학 표시기는 멸균 주머니에 사용됩니다.

7. 공급실은 소독 품목에 대한 모니터링 기록부를 설치하고 소독제에 대한 정기적 인 모니터링을 수행했다.

6 명, 간호 직원이 간호 업무를 마치는 것이 더 낫습니다.

1. 환자 중심의 질 중심적인 원칙을 고수하고 환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 교육 매뉴얼 발행과 간호사의 말과 행동을 통해 환자 중심의 건강 교육을 환자에게 익숙하게하십시오. 예방, 재활 및 관련 의료, 간호 및자가 관리에 대한 지식.

2. 8 월에는 3 개 병동에서 총체 간호 모드 병동이 출범했으며 질병 예방 및 재활에 관해 환자를 가르치는 것 외에도 3 개 병동의 간호사도 환자와 이야기하기 위해 병동에갔습니다.

3. 총 2,357 명의 입원 환자가 연중 내내 치료를 받았으며 수술실에서 125 회의 관찰과 2,380 회의 수술을 받았다. 응급 간호원은 응급 환자를 위해 환자를 호송하고 b 초음파, 심전도, 환자를 병원에 데려다주고 환자를 수술실로 보내는 등의 응급 환자를위한 풀 타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병동에는 고정 간호사와 로빙 간호사가있어 환자가 세심한 서비스.

4. 간호 요원은 30 개의 간호 논문을 쓰고, 그 중 하나는 제 3 전국 정형 간호학 학술 교류에 참가했으며 그 중 3 개는 타이 저우 학술 교류에 참여했으며 2 인은 21 번째 국가 간호 간호 간호에 참여했습니다. 학술 교류.

7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개인 간호사의 질이 높지 않고 불임의 개념이 강하지 않다. .

2, 전반적인 치료는 아직 탐험의 단계에 있으며, 간병 글은 표준화되지 않았습니다.

3, 간호 직원의 수가 적기 때문에, 기본 간병은 제 1 수준 간호 환자가 1 급 간호사의 서비스를받지 못하고, 일일 업무에만 이어지는 것과 같이 제자리에 있지 않습니다.

4, 와드 관리는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학장의 관심, 지원 및 도움으로 내부 관리 및 외부 이미지가 간호 및 직업 윤리의 질에있어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지만 추가 개선이 필요한 특정 단점이 있습니다.

연말 연금 개요

그 해의 시간은 매우 빠르게지나 갔고, 올해는 병원 지도자들과 부서장들과 동료들의 도움과 보살핌으로 모든 일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올해 나는 이념적 인식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작업의 주요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작업 품질 점수, 혜택 및 기여.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개인 작업 계획에서 좋은 일을하고, 적시에 작업을 완료하고, 예상되는 결과를 달성하고, 작업량을 많이 배우는 동시에 품질과 수량, 작업 효율성을 갖춘 작업을 완성하고 운동도하십시오. 나 자신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작업 수준이 크게 진보하고 작업의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며 병원 및 부서의 업무에 공헌했습니다.

2. 사상 정치적 성과, 도덕적 인 질 및 직업 윤리. 우리는 당의 기본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양심적으로 구현할 수 있으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의학 교육 및 교육 네트워크를 양심적으로 연구 할 수 있습니다 .Deng Xiaoping 이론 및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수집하고 정리하십시오. "환자 센터"임상 서비스 개념을 준수하고, 생명을 구하고 죽은 채로 게시물을 기반으로하는 혁신적인 인도주의 정신을 이어 나가고 의료 서비스 분야에서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3. 전문 지식, 업무 능력 및 특정 업무. 엄격하고 엄격한 병원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 할 수 있습니다. 환자에 따라 하나님이 항상 관심을 가장 먼저 나타냅니다. 적시에 정확한 의료 기록 및 의료 기록을 작성할 수 있으며 일부 일반적인 질병을 독립적으로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내 일을 더 잘 끝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관련 서적을 여전히 해결할 수 없을 때 고위급 의사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지각 지식과 합리적 지식을 의식적으로 결합하여 문제를 찾고,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일하는 자세와 노력.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고, 모든 일을 정확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열심히 일하고 열정적으로 봉사하며 노동 규율을 지키고 정시 출석률을 높이고 출석률을 높이고 일년 내 휴가를하지 않으며 효과적으로 노동 시간을 사용합니다. 게시물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초과 작업을해야하고 초과 작업을해야만 작업을 제 시간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성과와 성과에도 불구하고 올해의 성과를 요약하면 몇 가지 측면에서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창의적인 작업 아이디어는 많지 않으며 개별 작업이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향후 작업에서이 작업을 개선해야합니다. 새해에는 열심히 다양한 정책과 규정을 연구하고, 이데올로기에 대한 인식과 업무 효율성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병원 개발에 더 많은 기여를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의사의 소명은이 질병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저는 수년 동안 이러한 기본 작업에서 진전을 보였습니다. 질적 인 변화가 일어나지는 않았지만, 나는 양적 변화가 어느 정도 축적 될 것이라고 믿으며, 나는 스스로의 질적 변화와 승화를 환영 할 것입니다. 나는 이념적 인 질과 일하는 능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있다. 나는이 모든 것을 해낸만큼 밝은 미래를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2019 년 간호사의 연간 작업 요약 에세이

눈을 깜박이고 1 년이 지났습니다. 나는 3 년 이상 병원에 입원했는데, 간호사와 감독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부서의 동료들과 긴밀한 협조와 지원을 통해 환자 중심의 임상 서비스 개념은 상처를 입히고 죽어가는 혁신적인 정신을 전진하며 간호 업무를 철저히 수행하여 올해의 업무를 진지하게 완수하고 개인의 사상 정치적 품질과 사업 적 업무 능력에서 일정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첫째, 정치적 이데올로기 측면 :

새로운 케어 모델, 사회 발전의 새로운 상황, 모든 정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환자를 사회에 기여하며 환자 만족 표준을 환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환자 중심의 품질 위주의 간병 서비스 개념을 준수하십시오. .

둘째, 사업 측면에서 :

올해 저는 병원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부서장들의 다양한 준비에 복종하며 열렬히 임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간호 활동을 완료하며 모든 문제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배우고 동시에 우리는 환자가 모든 문제를 신중하게 해결하고 모든 환자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각 환자를 친구이자 친척으로 대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심각하게 의료 문서를 작성하고, 부서별 기록 보관소의 작성 표준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간호 기록, 중요한 진료 기록 및 구조 기록을 신중하게 작성하고, 자신의 작업에 대해 엄격하게 요구하고, 3 쌍을 확인하고, 3 가지 기본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셋째, 법적인 인식 제고

"간호 규정"및 기타 법률 및 규정을 진지하게 공부하고 병원에서 주최하는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의 확립, 법 제도의 개선, 인민의 법률 시스템에 대한 인식 제고는 법에 따라 행동하고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법으로 보호해야한다는 국민의 공감대가되었다. 현대의 양질의 개념은 만장일치의 전 과정 환자 만족, 이것은 간호 서비스에 대한 새롭고 높은 요구이므로 법률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안전 보호 의식을 높이고 법률, 사용법을 이해하고 법에 따라 스스로를 보호해야합니다.

이러한 3 년간의 간호 업무에서 나의 경험은 "3 점 치료, 7 점 치료"이므로 간호 업무의 중요성을 점점 더 느낄 수있게되었습니다. 누군가가 한 번 말했다 : "삶의 커튼을 연 사람은 간호사이고, 삶의 장막을 뽑는 사람은 간호사이기도합니다."예, 간호사의 간호와 관심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의 삶은? "간호 작업 그것은 훌륭한 예술이다. " "간호사는 열렬한 마음과 일할 수있는 손을 가져야합니다."나는 환자의 병을 덜고 무력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헌신하며 삶을 다시 일으키기 위해 나의 사랑과 인내, 배려와 책임을 사용할 것입니다. 항해, 고통스러운 얼굴을 미소 짓게하고 각 가정이 웃음을 다시 띄게하십시오. 미래의 일에서 우리는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미소 서비스를 향상 시키며, 각 환자를 자신의 친구로 대우하고, 친척이며, 종종 다른 사람들의 어려움에 대해 생각하는 자세를 바꾸고, 업무 태도를 수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나는 그들의 노력을 통해 환자를 얻고 싶습니다. 동시에 모든 수준의 지도자와 간호사가 널리 인정 해왔다.

나는 간호직이 고귀하고 신성한 원인이라고 느낍니다. 간호사 팀의 일원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인간의 간병 원인에 기꺼이 기여할 수있는 노력을 배가 할 것입니다.

연말 연금 개요

작년 한 해 동안 병원의 지도력과 간호사의 보살핌과 직접적인 지도력과 동료들의 간호와 도움으로 지난 해에 2019 년이 지나고 지난 해를 되돌아 보면 나는 감정을 많이 느끼지 못합니다. 마약,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의 원칙에 충실하고 양심적이고 양심적으로 제 17 차 대회의 정신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지식에 열심히 노력하여 이론 지식을 향상시키고 임상 운영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모든 수준의 병원의 지도자가 마련한 다양한 간호 업무를보다 잘 마무리했으며 동지들의 보살핌과 지원 및 도움으로 사고력, 학습력 및 업무면에서 새로운 진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첫째, 법을 엄격히 준수하고, 의식적으로 당의 정신을 강화하고, 당 정신과 정치 이데올로기의 인식을 더욱 향상시킨다.

지난 해 나는 맑스 - 레닌 주의적 관점, 관점, 방법론을 일관되게 적용하여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을 사용하여 일을 분석하고 관찰하고,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고, 진실을 유지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고수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고찰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사용했습니다. 삶의 전망, 가치관은 그들 자신의 연구, 일과 삶의 관행을 인도하고 부르주아 민주주의와 자유화, 돈 숭배, 자유주의 및 다른 퇴폐적 인 생각의 침식에 적극적으로 대처합니다. 조국을 사랑하고, 중국 공산당을 사랑하고, 사회주의와 의학을 사랑합니다. 교육 네트워크는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 수집하고 지원하며, 개혁과 개방을지지하며, 사회주의가 궁극적으로 자본주의를 무너 뜨리고 사회주의에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우리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양심적으로 이행해야하며 사회주의 건설의 대의를 가속화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부지런히 두려워하지 않고 부지런히 일하며 실사를 수행하고 평범한 직업에 기여하십시오.

둘째, 이론 및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과학적 함의를 깊이 이해하며,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실천하는 의식과 탄탄함을 강화하고,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며, 의식적으로 당 정책에 충실하십시오.

그것은 자기 성실성과 자기 규율 교육 및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청렴한 정부 교육과 기술 훈련을 거친 후, 청렴하고 자기 훈련하고 전문적인 윤리, 이데올로기와 도덕이 간호사의 질과 이미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저는 "깨끗하고 자율적 인 훈련, 엄격한 법 집행, "따뜻한 봉사"라는 정책은 사람들의 만족을 근본적인 출발점으로 간주하며, 교육, 직업 윤리 교육, 이념과 도덕 교육의 목적을 깊게함으로써 사람들을 온전하게 돕는 우리는 항상 당과 인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사람들과 사람들을 사랑하는 생각을 확고히하고 사람들의 눈에는 "하얀 천사"의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자기 계발, 자기 검열, 자기 검찰, 자기 동기 부여를 강화하고, 간호사의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하고, 자신의 윤리 기준을 반영하고, 자신의 도덕적 자질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 훈계하고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나는 여전히 간호사의 전문적인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이고 일상적인 업무에서 문명적이고 정중 한 서비스에주의를 기울이고 문명화 된 언어를 고수하고 위엄있는 옷을 입고 깔끔하고 불만족스런 어깨를 입히며 무거운 화장이 아니라 뒷꿈치가없고 아래 신발과 예의 고통, 태도 및 난처함, 언어 규범. "의료 사고의 취급에 관한 규정"및 그 법령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병원이 조직 한 의료 사고 관리 규정의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법률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안전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간호사의 적극적이고 진지한지도 아래, 나는 많은면에서 큰 진전과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교육 네트워크는 학과별 월간 비즈니스 연구, 화요일 아침 회의, 중환자 실 3 인 기본 교육, 간호 학부가 주관하는 각 기술 운영 시험에 참여하기 위해 수집하고 조직합니다. 우수한 결과. 1 년의 작업 과정에서 우리는 항상 헌신과 헌신을 고수하고 자체 품질 및 응급 대응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환자를 중심으로하고 품질을 핵심으로 삼는"서비스 개념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셋째, 열심히하고, 제 시간에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저는 ICU, 호흡기 및 일반 외과에서 공부했습니다. 학습 한 이론 지식과 실제 임상 작업을 결합하려면 평상시에는 교사에게 물어보십시오. 다른 한편으로는 비즈니스를 공부하고 본질을 경험할 여유 시간을 사용해야합니다. . 작년에 저는 주로 호흡기 의학과 일반 외과에서 일했으며이 두 과목이 임상 연구의 초점입니다. 내과는 상태의 변화를 관찰하는 데 중점을두고 외과의 사는 응급 처치 (응급 처치)와 같은 비상 사태에 조용하게 대처해야하므로 수술의 리듬이 내과보다 빠르며 작업은 3 부작보다 바쁩니다. 나는 처음 수술을 할 때 아직 익숙하지 않았지만 두렵지는 않았지만 전에는 해본 적이 없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훌륭한 일을하고 지도력을 정하기 위해 나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교사에게 물어보고 동료들에게서 배우고 자신을 연습합니다. 나는 수술의 일을 잘 알고 있으며, 각 반의 의무를 이해하고,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의 방향을 명확히하고, 작업 능력을 향상 시키며, 특정 작업에서 명확한 작업 아이디어를 형성하고,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하고 숙련 될 수 있어야한다. 당신의 직업을 완성하십시오.

"더 나은 업무 수행"이라는 목표에 부합하기 위해 저는 혁신에 대한 감각을 개발하고 다음과 같은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 와드 관리 및 의료 문서 조직의 간호사 지원. 진실로 모든 환자를받으며, 각 환자를 자신의 친구이자 친척으로 대우하며, 종종 다른 사람들의 고통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자신의 입장을 바꿉니다. 진지하게 의료 문서의 작성에 좋은 일을, 의료 문서의 작성은 진지한 책임과 올바른 태도와 명확한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저는 부서별 기록 보관소의 작성 규칙을 심각하게 연구했으며, 간호 기록, 중요한 환자 간병 기록 및 구조 기록을 신중하게 기록했습니다.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세 가지 기본 사항을 명심하십시오. 각 간호사의 이론 및 운영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간호학과는 매월 이론 및 운영 시험을 실시하며 높은 업무 기준을 요구합니다. 수술의 태도는 정확해야합니다, "의사의 부모님", 나는 환자의 고통을 덜어 줄 수있는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모든 환자가 가능한 한 빨리 회복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와드에 입원 할 때마다 나는 용기를 북돋고 질병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질병과의 싸움에 자신감을 갖게하고, 조기 회복을 위해 조용히기도하기 위해 제한된 시간을 사용합니다. .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고, 모든 일을 정확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열심히 일하고 열정적으로 봉사하며 노동 규율을 지키고 정시 출석률을 높이고 출석률을 높이고 일년 내 휴가를하지 않으며 효과적으로 노동 시간을 사용합니다. 게시물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초과 작업을해야하고 초과 작업을해야만 작업을 제 시간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개인 작업 계획에서 좋은 일을하고, 적시에 작업을 완료하고, 예상되는 결과를 달성하고, 작업량을 많이 배우는 동시에 품질과 수량, 작업 효율성을 갖춘 작업을 완성하고 운동도하십시오. 혼자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작업 수준이 크게 진보하고 새로운 업무 환경을 조성하며 국민 보건에 공헌했습니다.

물론 개선해야 할 신체적 결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습에서 때때로 배우는 것에는 너무 많은 것들이 있으며, 특히 좌절에 직면했을 때 분노의 감정이 침착하게 대처할 수 없다는 느낌이들 때까지는 여전히 격렬한 감정이 있습니다. 직장에서는 낮은 기준의 현상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의무와 의무를 수행 할 수는 있지만, 앞으로도 개선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지도자들과 간호사들을 교육,지도, 비판 및 도움으로 감사하고 그들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과거를 돌아 보면 많은 진보와 개선이 있었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 보면서 우리는 자신의 강점과 강점을 지켜야하며 단점을 극복해야합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병원에 자신을 기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