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연말 연수 개요

연말 요약 회의


연말 요약 회의

친애하는 동료 여러분, 안녕하세요.

도전적인 2019가 끝났으며, 희망찬 2019가 도착했습니다. 우선, 회사의 리더를 대신하여 지난 한 해 동안 내 동료 및 직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9 년 Minghao Company는 과거의 경험을 종합적으로 요약하고 개발을위한 새로운 길을 끊임없이 탐구하며 새로운 개발 연도를 맞이했으며 심각한 경제 상황에 직면했고 건설 시장은 부진하고 축소되고 악순환을 겪었습니다. 추운 겨울에 우리는 개발을 시작하는 결정적인 해를 실현하기 위해 "기초를 다지고 내적 힘을 실천하며, 경영을 강화하고 발전을 추구한다"는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지난 해 회사 회장의 올바른지도 아래 모든 삶의 도움과 회사 전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회사는 회사의 내부 개혁을 심화 및 개선하고 건설 현장의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며 기업의 경영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시장 상황의 변화에 ​​따라 사업 개발 전략을 조정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도로를 취할 수 있도록 기업은 더 빠르고 더 나은 개발을 달성했습니다.

아래에서는 2019 년 회사가 수행 한 주요 작업과 다양한 지표의 완성에 대해보고 할 것입니다.

I. 일년 내내 지표를 완료하십시오.

2019 년 12 월 말까지 총 생산액은 19,712,600 위안, 건축 면적은 256,134 평방 미터, 면적은 43,208 평방 미터이며 새로 개장 한 프로젝트는 5 억 5 천만 위안이고 새로 개장 한 프로젝트 면적은 155,876 평방 미터이며 남경 지역의 생산액은 145,584,400 위안이며 연운항 회사에서 완성되었습니다. 생산액은 2080 만원, 장식 회사는 744 만원의 생산액을, 합작 회사는 24301 만 7 천 위안의 생산액을 완성했다.

엔지니어링 우수성 : Fangyuan 건설 엔지니어링 자재 시험 센터 프로젝트 및 난징 품질 기술 테스트 센터 프로젝트는 2019 년 난징의 "Jinling Cup"품질 공학 상을 받았고 난징 품질 및 기술 테스트 센터 프로젝트는 "양쯔강 컵"의 수락을 통과하고 회사 최초가되었습니다 "양쯔강 컵"상을 수상한 프로젝트는 3 개의 "난징 품질 구조"를 만들었고 새로운 시립 청사와 Zutangshan 사회 복지 시설 프로젝트가 난징 문명 건설 현장의 승인을 통과했으며 Wanyu Longting Waterfront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가이 지방에서 수상했습니다. Grade Civilized Construction Award, 8 개 QC 프로젝트 적용 완료, 2 차 2 차 건설 테스트 통과, 8 개 엔지니어 중간 표창, 3 개 원가 테스트 통과.

둘째, 일년 내내 수행 된 주요 작업

1. 기업 발전을위한 더 높은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자격 업그레이드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2019 년 상반기에 지역 건설 국의 도움과 지원을 받아 회사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자격 증대 공사, 시립 공공 계약 및 건축 장식, 건물 커튼 월, 기초 및 기초, 철강 구조 공학 및 전기 기계 설비의 5 가지 전문 자격은 2 급 자격으로 승격되어 회사의 신속한 발전을위한 더 나은 조건을 제공했습니다.

2. 사업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사업 운영을 강화하십시오.

2019 년 큰 경기 침체와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도 외부의 비즈니스 상황을 열어 비즈니스 리스크를 어떻게 강화할 것인가라는 문제가 의장에게 제기되었으며 회장은 실용 주의적 태도와 평온함을 주장했다. 회사의 강점을 파악하고 시장에서의 위치를 ​​찾고, 기회를 찾고, 기회를 잡으면 서 시장을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4S 상점, State Grid Phase II, Talent Apartment, Qidi Technology Park, Lukou Airport Complex를 착수했습니다. 지난 수년간 주택 및 기타 프로젝트 건설은 가장 성공적인 해였으며, 이는 회사의 시야를 넓히고 2019 년의 사업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동시에, 회사는 다각화 된 사업 확장과 새로운 경제 성장을 모색하고 있으며, 2019 년 초에 장식 회사를 지원하고 돕기 위해 새로운 장식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회장의 직접적인 관심과 도움으로 Cuiping International을 지속적으로 착수했습니다. , 동지 밸리 (Dongji Valley), 블루 베이 커피 (Blue Bay Coffee) 및 기타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와 함께 장식 회사의 노력을 통해 좋은 성과와 경제적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3. 프로젝트 부서와 회사 부서의 관리를 강화하고 "내부 업무"를 개선하십시오.

2019 년에는 프로젝트 부서와 회사 부서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여 월별 작업을 계획, 구현 및 결과를 수립하고 프로젝트 부서 및 회사 부서의 월간 작업을 확인 및 평가했습니다. 자체 검사, 상호 검사 및 평가 책임감, 관리자의 압력과 긴장감을 어느 정도 향상시키고, 작업 품질과 관리자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기술 수준과 포괄적 인 관리 경험을 향상 시켰습니다. 서로 돕고 데리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프로젝트 부서와 회사 부서장은 문제 분석, 문제 해결 및 대응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동시에 프로젝트의 품질 및 안전 관리 업무가 강화되었으며, 특히 2019 년에 새로 개장 한 프로젝트의 건설 현장 관리 프로세스 제어가 강화되었으며, 프로젝트 부서 및 해당 부서 직원이 학습 및 의사 소통을 위해 조직되었으며 경험과 실습이 향상되었습니다. 관리자의 품질 관리 능력 및 안전 생산 인식은 품질 관리와 고품질 엔지니어링 작업의 결합, 안전 관리와 문명화 된 건설 현장의 생성을 결합하며 품질 및 안전 관리의 타당성과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기술자는 또한 프로젝트 건설의 기술 제공 및 기술지도에 중점을두고 품질 및 안전성을 보장했으며 기본적으로시기 적절하고 양심적이며 세심하고 정확했으며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에 대해 서면 정류 요구 사항이 제기되었습니다. 공사의 품질과 안전성이 보장됩니다.

동시에, 우리는 4S 상점 프로젝트, Dongji Valley 프로젝트 및 인재 아파트 지하 프로젝트와 같은 "주목할만한"프로젝트의 건설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프로젝트 부서와 관련 회사 지도자 및 인사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신중하게 조직되고 조정됩니다. 신중한 공사가 성공적으로 투쟁의 목표를 완료했습니다. 회사 브랜드를 창출했을뿐만 아니라 신뢰성과 성실성을 확보하고 기업의 생존 공간을 넓히며 기업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것은 배우고 가치있는 가치가 있습니다.

4. 인재 팀 구성에주의를 기울이고 과학 기술 진보와 기업 발전 혁신의 역할을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

2019 년에는 우수 인재를 선발하여 연중 우대로 직원 추천을 실시하고 내부 추천, 고령 근로자 복귀, 온라인 채용, 현장 모집 등을 통해 총 38 명이 소개됩니다. 회사의 재능을 풍부하게 만들고 회사의 포괄적 인 관리 수준을 개발하고 개선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재능있는 건물은 체계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재능을 끌어 들이고, 재능을 사용하고, 재능을 보유하고, 연계가 무시 될 수없는 링크를 가볍게 가져 가면 안됩니다. 최종 분석에서 기업의 경쟁은 재능의 경쟁이며, 재능의 경쟁은 기업의 재능 관리 시스템과 모델의 경쟁이기도합니다.

따라서 회사 설립 이래로 양질의 연약한 환경을 조성하고 "이유"와 "인재 확보"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능을 발휘하여 조화로 우며 진취적이며 평등하고 안정된 근무 환경을 조성합니다.

2019 년에 회사의 재능 건축 작업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서 작업을 고려하고 수행합니다. 첫째, 재능을 발견하고 책임 의식이있는 회사의 기존 인력에서 재능을 키우고, 임원이되기를 원하며 회사에 깊은 인상을 심어줍니다. 재능을 계발하는 과정에서 전문 기술 훈련뿐 아니라 양질의 교육에 중점을 두는 동시에 젊은 세대가 기업 개발에 적응하고 기업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재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대담합니다. 잠재력을 자극하기 위해 몇 가지 주요 위치에 두십시오.

두 번째는 재능의 도입, 재배 및 사용을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성숙한 재능을 소개하고, 둘째, 졸업생을 소개하기 위해 두 번째 다리를 걷고 조사하고 실행합니다. "단결, 계몽, 상호 지원 및 개선"의 작업 형태를지지하고 조화로운 근무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재능을 유지하는 중요한 링크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재능의 안정적인 작업을위한 이념적 인 작업뿐만 아니라 모든 수준에서 비즈니스의 중추를 강조해야합니다. 리더의 업무 스타일과 리더십 방법은 재능의 더 빠르고 좋은 성장을위한 좋은 무대를 구축하고, 투쟁적인 관리 팀을 구성하며, 합당한 인재 팀을 구성합니다.

5. "오래된"프로젝트에 대한 부채 회수 증가. 2019 년에는 재무 부서에서 완성 및 최종 프로젝트의 부채 청산 작업을 정리하고 채권 회수 문제를 분석 및 해결하고 채권자의 권리와 채무를 확립하며 자료를 재구성하기위한 여러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책임자를 하나씩 수행하십시오. 그것은 회사가 "오래된"프로젝트 지불을 추구하기위한 기초와 조건을 제공합니다.

3. 회사는 2019 년 모든 직원의 열심히 노력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지만 아직 젊고 성장하는 기업임을 잘 알고 있어야하며 여전히 개선되고 개선되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여전히 많은 요구가 있습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와 모순, 우리는 그들에게주의를 기울여 심각하게 받아 들여 해결해야합니다.

아래에서는 2019 년에 회사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해 간단히 설명합니다.

1. 기업의 산업 구조를 조정하고, 일반 계약 운영 메커니즘 및 관련 기업을 수립하고, 기업의 포괄적 인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건설 프로젝트의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을 연결해야합니다. 동시에 국가 정책 중심 기업과 함께 첨단 기술 콘텐츠를 적극 개발하여 기업의 규모가 커지고 강력해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 일하는 양은 충분하지 않고 이익 상황은 좋지 않다. 회사의 일류 비즈니스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창출 된 가치로 인한 이익만으로는 회사를 계속 운영 할 수 없습니다.

자본 흐름의 부족. 2019 년 건설 시장의 건설 자재, 인건비, 임대료 등이 크게 증가하여 산업 자금 조달 상황이 더욱 심각 해졌고 자금 조달 및 자금 조달을 통해 자금 조달 문제를 일부 해결했지만 자본 흐름은 어느정도 비교적 짧습니다. 영향을받는 프로젝트 건설 진행 및 엔지니어링 비용뿐만 아니라 회사의 개발.

4. 프로젝트의 건설 품질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건설 프로젝트의 주요 건설 및 건설 품질 중 일부는 제대로 규제되지 않고 감독 및 검사가 적시에 이루어지지 않고 관리가 엄격하지 않으며 균형이 불분명합니다. 동시에 좋은 노동 팀과 하청 팀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 요소이며, 노동력과 하청 팀의 힘, 능력 및 무결점을 무시하고 가격 요인에 너무 많은주의를 기울였습니다.

5. 프로젝트 관리자 부서는 프로젝트 비용 관리에 많은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회사의 비용 평가 메커니즘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계산, 신중한 계산, 프로세스 제어가 아니라 첫 번째 계산 및 첫 번째 계산입니다.

6. 물질적 관리에는 약한 고리가있다. 한편, 자금 부족으로 자재 입찰 작업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아 제품을 비교했으며, 강도, 공급 능력 및 정직성을 지닌 공급 업체를 선택하면 실제 비용이 증가했지만 반면에 효과가 없었습니다. 자료는 신중하고 신중하게 검사 및 사용되었으며 건설 현장의 자재가 낭비되어 프로젝트 비용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7. 프로젝트 프로젝트의 실제 비용은 예산 담당자가시기 적절하고 정확하게 프로젝트 의사 결정 수준에 제공 할 수 없으므로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방식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넷째, 2019 년 작업 계획

I. 내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그룹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2019 년에는 수직 조직 구조의 평면 관리를 구현하고 관리에 집중하며 관리 수준을 낮추고 관리 효율성을 높이며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 원가 회계, 프로젝트 프로세스 관리 및 프로젝트 강화에 집중할 것입니다. 평가 및 평가 : 수평 적 조직 구조 측면에서 팀워크와 종합 부서의 조정 역량과 역할을 강조하면서 전문직 분업을 단순화하기위한 포괄적 인 관리가 점진적으로 실시 될 것입니다.

동시에 회사는 단일 운영 모드에서 그룹 관리 모드로 전환하고 그룹 플랫폼을 구축하며 회사의 전반적인 포괄적 인 강도와 수준을 향상시키고 보완적인 이점을 얻고 공통 개발을 추구 할 것입니다.

둘째, 시장 변화에 따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2019 년, 회사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더 나은 재정적 지위를 가진 일부 프로젝트를 찾아서 선택하려고합니다. 또한 회사가 자체 생산 가치를 달성하고 브랜드와 효율성을 창출하는 주요 "전쟁터"로서 우수한 엔지니어링 목표, 우수한 재무 상태 및 영향력을 지닌 일부 주거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재무 상태가 좋지 않고 목표가 낮은 프로젝트의 경우, 회사가 강도, 능력, 협력 및 정직성을 갖춘 하청 팀을 선택하더라도 프로젝트는 가능한 한 적게 선택됩니다. 회사는 일반 계약, 자체 운영, 전문 하도급, 노동 하도급을 지속적으로 구현 및 개선하고 여러 비즈니스 모델과 공존하고 시장 점유율과 규모를 확장하며 프로젝트 자본, 엔지니어링 기술 및 엔지니어링 관리 통합 기능을 개선 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셋째, 기업 경영 강화, 회사 브랜드 혜택 및 경제적 이익 창출

2019 년에는 경영 활동의 질적 향상과 핵심 경쟁력 구축에 주력 할 계획이며, 광범위한 경영에서부터 세분화 된 경영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2 단계 리더십 팀 구축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효율적이고 유능한 인력을 확보 할 것입니다. 효과적으로 내부 관리 강화, 경영 수준 향상, 실행 및 업무 효율성 향상, 각 건설 프로젝트에서 좋은 직업 수행, 근본적으로 위험을 견딜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기회를 포착하며 회사의 안정적이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회사를 홍보합니다. 브랜드 혜택과 경제적 이점의 결합.

넷째, 인재 육성에 지속적으로 집중

2019 년에는 인재 위주의 개발 컨셉을 강조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회사 발전에 필요한 다양한 인재 소개, 후속 인재 자원 육성 및 확보, 회사의 발전 잠재력과 회사의 핵심 경쟁력 강화, 다양한 메이저 활동 계획 수립 등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전문 자격 사전 테스트 교육 및 사후 교육, 직원의 지속적인 교육 및 인재 교육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기업 인적 자원 관리, 교육, 재교육, 인센티브, 사용, 승진, 제도화 된 제도화 된 구현 방법 및 직원 향상을위한 훌륭한 업무 수행 개발, 가치, 소속감의 개념, 인재 개발의 성과 극대화를 추구합니다.

V. 프로젝트 원가 회계를 적극적으로 홍보

프로젝트 원가 관리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프로젝트 관리를 제도화하고 표준화하며, 프로젝트 원가 관리 책임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구현 및 구현하고 원가 관리 목표를 실현하며 프로젝트 건설에 책임, 권한 및 이익을 결합하는 원칙을 반영합니다. 이는 경제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줄이며 이윤 극대화를 추구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로젝트 부서를 최적화하는 원칙, 더 많은 일의 원칙, 더 많은 일, 적은 일 등을 반영합니다.

여섯째, 다양한 창의적 연구와 과학 기술 혁신 활동을 강화한다.

창의적 작업과 기술 인력의 과학 기술 혁신에 대한 지표를 설정하고 우수성과 기술 혁신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고하며 모든 직원이 주도적으로 우수성과 기술 혁신을 창출하도록 유도하십시오.

7. 독립적으로 운영 할 수있는 노무 서비스 회사를 설립하십시오.

위 내용은 2019 년 연말 작업 요약입니다. 충분하지 않다면 비판하고 수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새해, 건강한 가족, 행운을 빕니다.

연말 요약 회의

친애하는 지도자들, 친애하는 교사들, 급우들 :

안녕 여러분!

이 흥미 진진한 순간에, 나는 지도자들의 희망, 교사들의 무한한 신뢰, 학생들이 갈망 한 눈을 보았 기 때문에 나는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기대에 부딪쳐서 나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Jiyuan 제 1 중학교는 울려 퍼지는 이름입니다. 그녀는 영광스러운 과거와 자랑스런 현재, 그리고 더 난처한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사람으로서, 쳐다 보면서 부러워하면서, 당신은 더 높은 수준과 책임감을 지니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 발전에 직면하여 오늘날의 지식 경제에서 평생 교육의 시대가 올랐을 때, 그것은 구식, 과거, 과거, 믿을 수없고 구속받지 않고 눈 깜박 할 사이에 제거 될 운명입니다. 시대와 함께 발전하면서, 평생 학습, 헌신 및 지속적인 혁신이 유일한 길입니다. 선생님, 준비 됐나요? 급우, 준비 됐니?

약한 사람들은 경쟁이 다르며 경쟁은 눈물을 흘리지 않습니다. 경쟁은 사람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자극합니다. 급우들, 당신의 발전은 또한 교사들로 하여금 더 빨리 개발하도록 강요합니다. 사실, 교사들은 또한 경쟁, 진보적 인 경쟁 및 개발 경쟁을 배우면서 당신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경쟁의 어느 쪽도 우리를 위해 실패 할 수는 없으며 끝이 없습니다. 결국 개발이 마지막 단어입니다. 우리 선생님들은 유능하고 더 잘 인도하기 위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지식을 제공하지 않고, 대학에 진학하고, 자신을 탐구하는 지식이 있어야하며, 스스로를 만들고 싶습니다. 선생님이되어야합니다. 지도자는 학생의 꿈을 풀어주는 사람, 학생의 열정을 불 태우는 사람, 학생을 만들 동기를 부여하는 사람, 학생이 앞서 나가도록 장려하는 사람, 성격 매력으로 학생의 우아한 취향을 형성하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교사의 고상한 목표이자 성스러운 의무입니다. 우리는이 거룩한 포럼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우리 자신의 양심과 책임을 가지고 학생들의 미래를 맞이할 것입니다.

급우, 당신의 꿈을 버리고, 열정을 불 태우고, 젊음의 힘을 흔들며, 젊음의 기쁨을 누리십시오. 청소년은 실패를 인식하지 못하고 청년은 회색에 속하지 않습니다.

내일의 사회에서 벗어난 사람들은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여 사회에 봉사하고, 부를 창출하며, 다른 사람들을 축복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과 우아한 취향을 지닌 사회적 자기 재배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교사의 가장 큰 성공, 교사의 최대 자부심과 행복, 그리고 우리가 최선을 다할 목표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달성해야 할 개발의 정도를 나타내는 3 개년 개발 계획과 지방의 문명 단위도 우리가 이미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방의 유명한 고등 학교와 심지어 유명한 고등학교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꿈을 맺자. 함께 만들자. 우리가 기대해 보자. 시대는 변하고 사회는 변하고 개념은 변하지 만 투쟁은 변하지 않고 지속성은 변하지 않으며 미래도 무한합니다.

업적은 과거에 속해 있고, 명예는 모든 사람에게 속해 있으며, 미래는 창조물에 있으며, 함께 일하게하고, Jiyuan을 힘들게하고 은혜를받은 모든 사람들의 자부심으로 변하게합니다!

고마워요!

연말 요약 회의

지도자, 동료 :

안녕 여러분!

올해 연례 대회에서 당신과 함께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건강하게! 행운을 비네! 새해!

회사가 된 이래로, 회사는 수 개월의 짧은 기간 동안 경험을 쌓았습니다. 요즘에는 육군 원이나 새 동료와 관계없이 큰 기쁨을 나누었고, 망토는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여기에 숨어있는 걱정을 통해 회사와 함께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선, 지난 수개월 동안 회사의 행정 업무를주의 깊게 관찰 한 결과, 모든 사람들에게 대략적인 요약 만 할 수 있습니다. 요약이 좋지 않다면, 모두가 나를 용서해주기를 바랍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행정부는 직무를 완수하고 다른 부서와의 조정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여 관리부의 기본 통치가 표준화되고 회사 업무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첫째, 직원 인사 파일, 성과 평가 파일, 교육 프로그램, 교육 과정 및 교육 파일 등의 수립, "직원 수첩", "신규 직원 교육 프로그램", "각 직책의 개인 책임", "직원 명부" "화재 안전 비상 계획"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일상 업무로 구현 될 수 있지만, 일부 측면에서는 지도자와 직원을위한 훌륭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는 20 개의 파일을 보내고 받았으며, 적시에 지도자의 공식 문서를 다루었으며, 끌지 않았으며 모든 종류의 보고서와 요약을 적시에 완료했으며 신중한 계산과 사무용품에 의존하는 사무용품 및 사무용품 조달의 원칙 저축을 사용하여 회사의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다양한 회의의 20 회 이상의 회의 구성, 회의 준비, 회의 기록 작성, 회의 후 요약 정리, 모든 직원이 야외 활동을 한 번, 행사 전 계획이 있고 행사가 끝나면 요약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인사 정보, 다양한 보고서 및 요약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진입, 퇴직, 사임 및 징발, 일련의 업무 프로그램 및 보고서와 같은 부서의 조직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남북 지회의 귀환 물품에 대한 관리와 화해도 규제되었으며 귀환 물품의 감독은 모든 사람이 감독했으며 보상과 처벌은 명확하게 규정되었습니다. 물론 이러한 좋은 결과를 달성 한 이유는 주로 Sun과 Liu의 강력한 리더십과 모든 사람들의 지원 덕분입니다. 여기서 저는 진심으로 당신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저의 일에 대한 당신의 격려와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행정 업무가 일정한 결과를 얻는 동시에 관리 업무에도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회사의 고유 한 기업 문화에서 작업은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으며 언젠가는 작업의 어려움이 무한합니다. 법은 일을 수행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있습니다. 둘째, 깊은 기업 문화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셋째 기능 부서는 구현되지 않았으며 다양한 부서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업무에 계층화가없고 구현이없고 업무 효율성이 떨어졌습니다. 작업을 수행하기가 어려우며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가 어렵습니다.

행정부는 행정 업무의 여러 문제에 대응하여 내년도 각 부처의 지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이고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업무 조정 및 조직화, '3 가지 어려움'해결에 앞장설 것입니다. 행정부의 기능을 더 크고 강하게 만드십시오!

마지막으로, 나는 회사가 새해에 운을 올리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