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연말 연수 개요

감독 연말 요약


감독 연말 요약

올해는별로 기여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지만, 매일 같이 진지하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했습니다. 새해에는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며, 새해에는 300 명이 넘는 직원들의 노력으로 새로운 태도로 새해를 맞이할 것입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무엇보다 먼저 Ying Weijun 디렉터와 동료 분들께서 회사 지도자 들께 감사 드리며, 저의지도, 보살핌 및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내 직위에서 더 성숙해졌으며, 업무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올해는 많이 경험했는데, 많이 보았습니다. 많이 경험했습니다. 배웠고, 많이 얻었습니다. 지금 저는 있습니다. 리더십 보고서.

첫째, 경험

관 하이 웨이 타운의 농민 아파트 프로젝트와 유일한 농민 아파트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관련 정부 지도자들도 특히주의를 기울입니다. 사이트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은 회사 직원의 품질 이미지를 대표합니다. 회사의 명성을 위해 우리는 엄격하게 규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능력, 그래서 또한 작품에 표시되지만, 건설 노동자가 사이트에 건설 직원의 모습을 가지고 있도록 전체 방위의 구현, 말뚝 기초 기간에 24 시간 현장 감독 직원, 특히, 감독의 전체 프로세스, 어떤 과실이나 실수는 있지만, 동시에 내 일의 원동력이기도하며, 늙고 힘든 일을 두려워하지 말고 모든 종류의 일을 끝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지난 해의 일과 생활을 기복으로 또한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데이터의 감독에서, 프로젝트와 동기화를 달성하기 위해 가능한 한 데이터 누락 항목을 피하기 위해, 감독 파일 준비 스토리지에 따르면,

둘째, 문제가있다.

지난 한 해 동안 회사 지도자, 이사 및 동료의 지원을 받아 업무가 특정 결과를 달성했지만 그 당시에 요구되는 진정한 상사의 질적 조건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1. 건축 건축, 특히 건설 표준에 대한 새로운 기술 표준에 대한 이해와 이해에 대한 실무 경험 부족.

2. 작업 방법을 개선 할 필요가 있으며, 검사 과정에서 건설 장비의 자세가 무딘 경우. 어느 정도까지, 내 ​​자신의 방식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셋째, 경험

즉, 일년의 작품은 나에게 감독관으로서, 작품의 무결성, 작품을 확인하는 자신의 권한의 사용, 목적은 분명하다, 스타일이 엄격한,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에 의해 존중되고 사회에 의해 인정되며, 오직 지속적으로 개선됩니다 전문 기술 수준, 의사 소통 및 환경 적응력 만이 프로젝트 건설에보다 효과적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넷째, 미래 노력의 방향과 목표

역사는 과거를 대표 할 뿐이며 미래의 발전은 지속적인 노력과 창조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미래의 일에서 내 자신의 질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항상 내 전문 기술 수준을 강화하고, 항상 열정을 가지고 일하고, 끊임없이 풍요롭게하며, 훌륭한 프로젝트가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독관.

XX 년이 다가오고 있고, 새해가 먼 길을 가고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직업 태도를 취하고, 도전에 응하며,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회사 지도자들의지도 아래 모든 직원 상사의 업무를보다 잘 수행하고 기업 개발 및 이륙에 대한 공헌을 할 수 있습니다.

감독 연말 요약

2019 년 말의 감독 업무는 용감하게 책임있는 일을 용감하게 수행하고 사람들이 성숙하도록 촉구하는 바쁜 한 해였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시간이 흐릅니다. 2019 년에는 역사가 될 것이며 마음은 천 가지 감정을 느끼지 않을 수 없으며 눈 깜짝 할 사이에는 연간 장애물을 뛰어 넘고 지난 해를 돌아볼 것입니다. 격렬한 결과는 없지만 특별한 시험을 경험하고 호감을 가졌습니다. 감독 부서가이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해 감독 부서의 건설 부서에 매우 감사하며 감독 부서는 계속 업무에서 배우고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점차 자신의 품질과 재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 프로젝트는 내 인생의 중요한 해를 함께 따라 왔기 때문에 감독 부서는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건설 부문과 건설 부문의 감독 부서의 지원과 보살핌으로 인해 감독 부서는 인간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되었고, 감독 부서는 건설 부문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했습니다! 감독 부서가 업무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신의 도움으로 감독 부서가 작업을 한 차원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또한 편리합니다. 작품에서 나는 자신에게 엄격하며 다양한 과제를 완수했다. 아래에서 감독 부서는 다음과 같이 해당 연도의 감독 업무 요약을보고합니다.

첫째, 기사 소유자 :

우리는 매일 사이트에서 무엇을 배회하고 있다고 말합니까? 나는 매일 그것에 관해 이야기하지 않으며,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확인할 수는 없지만 또한 감독에 집중한다. 감독을보고 나서 나는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냄새 나는 플라크는 언급되지 않았고, 그 단어는 너무 평평하고, MPa는 파르마라고 불린다. 마지막 하나가 끝날 때, 나는 여전히 한 문장 씩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무엇이며 건설 단위를 찾지 않고 먼저 감독을 구합니다. 가져가!

당신은 능력이 있고, 긴 근무 시간을 가졌으며, 경험, 다른 중독의 관리, 감독의 목회가 당신을 멈추게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전체 작업장은 모든 사람들이 아닙니다. 사실, 당신은 허영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감독관을 안고 있습니다 감독 부서는 아무 말도하지 않지만 토끼는 여전히 풀을 먹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국민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우리가 낙하 한 줄을 모르십니까? 죽음의 감독이 실제로 업무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또한 수염이 길지 않은 작은 주인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해야할지 모릅니다. 건설 현장에 도착하면, 전쟁으로 찢어진 오래된 주인에게 전화 할 것입니다. 감독 부서에서 전화 한 사람이 누구입니까? 선생님을 존경하라고 가르쳐 봤어? 감독 부서가 당신의 리더라면, 당신은 이미 당신에게 조화를주었습니다.

둘째, 건설 단위 기사 :

인간의 본능은이 관점에서 자신의 행동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프로젝트 투자도 많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바보가 거래를 위해 돈을 잃을 의향이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담배를 많이 피우고 술을 많이 마시 며 차는 많이 앉아 있다고 말했는데 건설 기간의 진전에 대해 어떻게 말하면 돈이 없을 것입니까? 감독 부서에서는 그런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다고했습니다.

감독 부서를 항상 존경해온 옛 동료들에게 작은 동지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보여줄 수는 없습니까? Zhangkou는 설계 부담이 매우 크며 이전에 그렇게했기 때문에 감독 부서에서는 작은 크기를 구분할 수 없었습니다. 편집자가 전적으로 권위자인지 여부.

데이터 담당관은 매월 측정하고 있으며 그 정보는 쓰나미와 같습니다. 감독 부서에서는 사전에 무언가를 할 수 없다고했는데 왜이 시간을 가져야합니까? 5 일 동안 일하고 25 일 동안 쉬었습니다. 아, 감독 부서에서 누구든지 모집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거운 땅의 건설은 반년 동안 여자를 볼 수 없으며 나는 약간 더 우아한 몸을 걸었고 전체 공사 현장, 허리는 똑 바르며 다리와 다리 또한 잘 알려졌으며 연설은 크고 작업 또한 강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뭐죠? 감찰 부서가 당신이 그 식량을 먹었다고 했습니까?

셋째, 감독 단위 기사 :

매일 감독 부서에서 적절한 목표물을 찾도록 촉구합니다. 감독 부서에서 당신이 무엇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까? 감독 부서는 더 걱정하지 않습니까? 주인이 매일 족쇄를 짊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모든 사람들이 매일 수시로 농담을합니다. 그 (것)들을 행복한 시키십시오, 그러나 감독 부에는이 여가가있다!

넷째, 감독 부서 구성원 :

공학이있는 엔지니어링 직원, 우리 집이 어디에 있는지, 그러한 일은 우리에게 조국의 강과 산을 여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다른 주인과 건설 단위를 알 수있는 기회를 갖게하며, 감독 부서는 바를 들어 올리고 있다고 느낍니다. 진정한 진실이 없다면 감독부에서 진리를 승화시키는 것은 없습니다. 진행되는 동안 품질과 안전을 원하지 않는 건설 단위와 감독 부서를 무시하고 감독 부서의 감독 회사를 판매하는 건설 부서가 있습니다. 오, 감독 부서의 구성원은 정말 행복합니다!

5 개의 요약 기사 :

지난 1 년간 감독 부서는 항상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언제든지 모범적 인 역할을해야합니다. 요약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A. 감독자가 할 수없는 것 :

1, **, 건설 단위를 평화롭게하지 마라.

2. 건설 단위가 평화로운 지 확인하십시오.

3. 회의, 그래서 프로젝트의 건설 평화로운되지 않습니다.

4. 참여하는 유닛이 평화롭게 될 수 없도록 연구하십시오.

5, 정류, 그래서 감독 단위 평화 수 없습니다.

6. 대화를 나눕니다. 하루 쉬지 말고 일하십시오.

7, 평가, 그래서 내가 1 년 쉬지 않을 수 있습니다.

B. 모든 스탭이해야 할 일 :

1. 가짜를 만드십시오! 건축 단위를 행복하게하십시오.

2, 어리 석다! 감독 단위를 행복하게하자.

3. 쇼를 만드십시오! 건설 단위를 행복하게하십시오.

4. 동쪽을해라! 참가한 부대를 행복하게하자.

5. 바보가된다! 감독 단이 행복하게하자.

6. 암소가 되어라! 가족과 아이들이 행복하게하자.

7. 꿈! 매일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마지막으로, 감독 부서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감독 연말 요약

사무국은 당의 당위원회의 정확한 지도력과 관련 부서의 지원하에 출범 한 이래로 사무국 정신에 관한 업무 회의 정신과 Zhou Shuji의 지침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했으며 연초에 서명 한 목표와 업무에 중점을 두었다. 품질과 효율성을 핵심으로하여 경영을 수단으로하여 경영을 이해하고 시장에서 우위를 확보하고 자격을 파악하고 시장을 넓히며 경영을 파악하고 효율을 높이는 등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효율 폭풍우의 활동"을 기회로 삼고, 회사의 혁신 경영에 대한 높은 기준, 모든 직원이 단결하고 단결하며 단합하여 사업 성과가 꾸준히 향상되고 고용 팀이 안정되고 공사중인 프로젝트가 잘 조직되어 새로운 상황이 열리고 장기적인 안정적인 발전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재단. 작년의 작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주요 사업 지표 완공

첫째, 대상 작업 완료

1. 생산액을 완성하고 관리 수수료를 제출하십시오. 새로 체결 된 계약 금액은 1 년에 380 만 위안이며, 운영 가치는 770 만 위안이며, 상하이 세관 및 소비세 노동 조합의 관리비는 180 만 위안으로, 작업 요약 모델 작업의 요약을 설명했다. 교사의 연말 사업은 연간 과제의 90 %를 차지합니다.

2. 감독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고 감독 계약을 엄격히 이행한다. 1 년 내내 13 개의 감독 프로젝트가 있으며, 프로젝트 자격 비율은 100 %이며 우수한 비율은 90 % 이상이며 계약 실적은 매끄럽고 시간이 흘러 있습니다.

3. 국가 정책에 따라 독립적으로 사회적 책임을지고 세금을 납부하십시오. 회사는 법률에 따라 세금을 납부하고 회사의 명성과 이익과 관련된 소송은 발생하지 않으며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4. 경영 시스템 및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진실되고 실용적이며 표준화되어야한다. 지국의 "목표 책임 서한"의 요구 사항에 따라 회사는 "회사법"에 따라 회사의 내부 경영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꾸준히 개정하고 개선하며, 주요 행사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회사의 리더십 팀을 개선하며 리더십의 책임을 정의했습니다. 책임, 조정 된 운영 및 효과적인 견제와 균형을 지닌 기업 지배 구조를 형성합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중개 기관은 등록 자본을 확인하고 회사 정관을 수정 및 개선하고 산업 및 상업 부서에 변경을 요청하여 회사의 소유권이 명확하고 권리와 의무가 명확하도록했습니다.

5. 프로젝트 안전 감독 및 통제. 일 년 내내 감독 책임과 관련된 안전 및 품질 사고는 없었습니다.

둘째, 주요 작업 완료

회의의 정신을 진지하게 구현하고 대상 작업을 여러 수준으로 분해합니다. 작업 회의가 끝난 후, 회사는 즉시 모든 직원과 직원의 회의를 조직하고 작업 회의 자료실과 Zhou Shuji의 중요한 문서를 종합적으로 연구했습니다.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기 위해 회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업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목표의 실제 구현과 결합하여 다양한 프로젝트 부서의 책임자와 목표 책임 도서 및 안전 관리 책임 도서에 서명하고 작업 방법을 공식화했습니다. 1 년 내내 간부 및 직원 연구국의 당위원회는 12 번 조직되었습니다.

회사의 공식 직원은 다른 프로젝트에 분산되어있는 직원의 특성 외에도 하루에 한 번씩 "오늘"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작업 동역학을 이해할 수있는 시간에 당위원회의 문서를 습득해야합니다.

시장 시장을 준수하고 비즈니스 운영에서 새로운 상황을 열어보십시오.

이 회사는 수자원 건설 시장과 강 수력 발전소와 같은 국가 핵심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비즈니스 구조를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3 가지"전략을 구현하고 구 시장을 통합하며 새로운 시장을 탐구하고 책임 의식을 강화하며 기업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비즈니스 운영을 개방합니다. 새로운 상황.

1. 시장 규칙을 준수하고 프로젝트 지역 비즈니스 전략을 구현하십시오. 최근 우리는 시장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시장의 맥박을 파악하여 시장의 법을 준수했으며, 지방 및 해외 시장에서의 중소 규모의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는 지역별로 나누어 져 있으며, 감독 부서는 프로젝트 감독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면서 "창문"과 "다리"의 기능을 충분히 활용해야합니다. 후속 엔지니어링 시장을 더욱 확장하십시오.

2. 사업 구조를 개선하고 업무와 경영의 질을 향상시킨다. 회사는 주요 시장 및 다양한 운영을 강조하고, 입찰 작업 절차 및 업무 책임을 수립하고,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여 시장 시장에 적응하는 이데올로기를 확립했습니다. 업무 전반에 걸쳐 전반적인 계획, 조직 및 조정 및 고급 홍보 활동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입찰의 과학적 및 기술적 내용과 내부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회사는 시장에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합니다. 회사에서는 수직 및 수평, 수평에서 가장자리까지의 비즈니스 구조를 수립했습니다.

3. 자격의 장점을 활용하고 사업 운영에 새로운 상황을 열어 라. 수자원 관리 감독 및 환경 보호 감독을위한 등급 A 등급을 보유하고있어 환경 보호 사업에 대한 입찰을 강화했으며 감독 업무가 상대적으로 축소되는 상황에서 회사는 사업 배치를 조정하고 "강점 통합, 약점 강화 및 개방 새로운 분야의 비즈니스 정책. 입찰에서 이기기를 희망하는 각 프로젝트에 대해 초기 단어, 조기 추적 및 초기 공격을 기반으로합니다. 현재 우리는 Jiji Jihe Project 도입, Haji Party Project 도입, Huining 북부 급수 프로젝트, Ningxia Yanghuang 급수 프로젝트와 같은 프로젝트의 개발 및 승인 진행 상황을 면밀히 검토하고 있습니다.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감독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디렉터 책임 시스템, 주요 이벤트 메커니즘 및 회사 검사 시스템을 설립했습니다. 시스템 구축 측면에서 본래의 규칙 및 규정에 따라 직원 보상 기준 및 회사 인감 관리 방법을 개선하고 심의 메커니즘 및 당사자 건물 및 그룹 빌딩 업무의 주요 쟁점을 명확히 밝힌 "회사 당 건설 작업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아이디어.

감독 책임 시스템의 구현에서 감독과 목표 책임 편지 및 안전 책임을 체결

품질 관리 측면에서 회사는 항상 품질 관리를 회사의 생명선으로 간주하고 프로젝트를 순찰하며 발견 된 문제에 대한 수정 통지를 신속하게 발행하고 주요 위험 요소가있는 프로젝트의 주요 모니터링을 구현하며 적시에 프로젝트 부서에 프로젝트 지침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감독은 프로젝트 100 % 통과 속도, 95 % 이상 뛰어난 속도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책임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소유자 불만에 대한 불만이 없었습니다.

d) 모든 생산품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 관리를 강화한다. 회사는 안전위원회를 설치하고 회사의 안전 관리 조직을 수립하고 "안전 생산 책임 서한"을 수준별로 서명하고 안전성 평가를 강화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두 개의 정식 고지가 발급되어 프로젝트 부서에서 월간 안전 규칙 및 규정을 구성하여 학습하고 안전 법규 및 규칙 및 학습 기록 목록을 작성하고 안전 비상 계획을 준비해야합니다.

12 월에는 겨울철 안전 검사가 수행되었으며, 모든 프로젝트 부서는 가을 및 겨울 안전 검사에서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를보고해야했습니다. 회사는 5 가지 안전 위험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일년 내내 총 6 회 안전 점검을 실시했습니다. 안전 생산은 문명화 된 건설 현장으로의 침투로 인해 안전 생산을 효과적으로 추진했으며 일년 내내 책임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끊임없이 개혁하고 혁신, 관리 시스템 및 운영 메커니즘을 향상시킵니다.

개혁은 회사의 영구적 인 문제이며, 개혁과 개선을 통해서만 회사가 활발해질 것입니다. "목표 책임 서한"의 개혁 요구 사항에 따라 "회사법"에 따라 회사의 내부 경영 시스템을 견고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주요 사항을 규정하고 회사의 리더십 팀을 개선하며 회사의 리더십을 정의했습니다. 책임은 서로에 대한 책임이있는 기업 지배 구조, 조정 된 운영 및 효과적인 수표 및 잔액을 형성합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중개 기관은 등록 자본을 확인하고 회사 정관을 수정 및 개선하고 산업 및 상업 부서에 변경을 요청하여 회사의 소유권이 명확하고 권리와 의무가 명확하도록했습니다.

직원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습 및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감독 산업은 지적이고 기술 집약적 인 산업이며 경영, 법률, 경제 및 기타 지식 측면에 익숙한 경우에만 감독 기능을 적절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사의 전반적인 품질과 업무 능력 향상을 목표로 연중 5 회의 강의와 18 시간의 교육을 실시했으며 직원의 전문적 품질의 구체적인 내용과 작업 요구 사항을 강조하여 6 개의 신입 사원 교육을 조직했습니다.

회사가이 활동을 시작한 이후 직원들은 긍정적 인 반응을 보였으며, 이사는 직원의 전문적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 프로젝트의 관리와이 작업을 결합했습니다.

셋째, 사람들과 사람들을 위해 마을 공동체를 단단히 수행하십시오.

"이중 얼라이언스 (Double Alliance)"활동은 주정부위원회가 결정한 중요한 의사 결정이었으며 국무회의 당위원회 구성에 따르면이 회사는이 활동에 중점을두고 관련 아카이브의 정신, 명확한 업무 및 긍정적 인 활동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전달하기위한 동원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중"활동에 투자하십시오. 회사는 이중 연결 활동에 참여하고 빈곤 한 4 가구에 연락하는 3 명의 간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 명의 간부가 마을에 들어와 5 회 이상 집에 들어갔다. 가계의 수가 일수에 이르렀고 장기 접촉 체계가 수립되었다. 또한 직원들에게 홍보 정책을 통해 7,400 위안을 기부하여 감정을 안내하고 여론을 반영하며 발전을 촉진하고 사람들을 깊이 파고 간부를 훈련시킵니다. 또한 "Lianxin 카드"발행, 설문 조사는 가계 일지에 기입 된 "간부"이중 연결 "빈곤 가구 조사 양식"을 작성하고 원장을 설립했습니다. 회사의 "이중"작업은 의도 한 작업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넷째, 적극적으로 운영 스톰의 효과를 수행하여 준비 및 운영 스톰의 효과에 적극적으로 이사회위원회의 요구 사항과 엄격한에 따라 회사의 전반적인 품질, 실시 동원, 구현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적절한 작업 신체의 설립을 개선하고 의해 자동 보정을 구현 정류 두 단계, 설문 조사, 가정 방문의 발행을 통해, 네 번 학습에 대한 조직의 직원 초점은 전자 메일 및 개혁 제안을 개발하기 위해 관찰과 권고, 다른 광범위한 수집의 견해를 추구하는 다양한 방법을 설정하기 위해 포럼을 개최 장소 시정 조치에 넣어 . 일련의 활동을 통해 우리는 엄격하게 노동 규율을 준수하고 작업 능률을 향상 시키며 작업 수행을 보장하고 시스템을 구현하고 회사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V.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와 부패 방지 노력을 기울이는 일

청렴성은 감독 업무의 고압선이며, 모든 감독자는 청정 정부 구축의 중요성을 완전히 인식해야합니다. 징계 검사국의 배치 요구 사항에 따라 회사는 청정 정부 건설을 회사의 전반적인 업무에 포함 시켰으며, 책임있는 태도와 실용적인 스타일로 부패 퇴치 및 정직성 제고를위한 모든 작업을 수행했으며 당의 업무 스타일을 정립하고 정부와 반부패 투쟁을 진압했습니다 감독 업무는 동시에 수행되고 조정 된 개발이 수행됩니다. 특정 작업에서 우리는 "네 가지 끈기"에 집중했습니다.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의 이행을 준수하고 검사 노력을 증가시킵니다. 첫 번째는 책임 시스템의 구현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부패 퇴치 및 정직성 제고를 목표로 한 청정 정부 건설에 관한 고위급 문서 보관소에 대한 심층 연구를 통해 책임있는 지도자를 명확히하고 프로젝트 부서와 함께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구축하는 책임감 서를 서명하고 회사의 무결성 네트워크를 형성했습니다. 두 번째는 검사와 엄격한 책임 평가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검사를 강화하고 6 개월마다 감독 부서의 무결성을 검사합니다. 세 번째는 책임 시스템의 이행을 보장하기위한 엄격한 책임이다.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의 자제와 자기 훈련을 강화하는 데 계속 학습 시스템에서 우리는 중앙 집중식 학습 시스템을 고수하고 개선해야하며 "네 가지"를 달성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즉 계획, 기록, 평가 및 학습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학습 방법 측면에서 우리는 집중 교육과 정규 교육의 결합, 이미지 교육과 합리적인 교육의 결합, 조직 교육과 자기 교육의 결합이라는 세 가지 조합을 달성해야합니다.

이 연구의 내용에서 징계 검사위원회 (Bureau of Inspection Commission)의 연구는 3 월에서 4 월까지 진행되었다. 5 월에서 6 월까지는 정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선전이 시작되었고, 7 월에서 9 월까지 고급 인물을 적극적으로 배우면서 경고 교육용 영화가 집중되었으며, 왕 후아 이종과 리젠 같은 전형적인 사례가 경고 교육에 사용되었습니다.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부패가 번식하는 토양을 근절하십시오. 첫째, 간부와 근로자가 성실성과 자기 단련, 자기 사랑과 자존심에주의를 환기시키는 것을 상기시키는 "부패 지침"의 실행을 계속해서 파악하십시오. 두 번째는 주요 간부의 주요 개인 사건에 대한보고 시스템을 철저히 시행하는 것입니다. 셋째, 모든 벌크 사무소는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계층 별 승인, 햇빛 운영, 차량 정비를위한 고정 소수점 시스템의 구현을 통해 사무실 비용을 크게 절감하는 조달을 공급합니다.

민주적 인 심의 제도의 이행을 고수하면서, 일반 관리자의 일반 사무는 완전히 이행된다. 회사 입찰, 임원 임명, 인사 훈련, 재무 지출 등 6 개의 총무 이사 회의를 개최하여 다양한 결의안을 작성하였으며, 각 회의의 주제, 의제 및 의결 사항은 회사의 결정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법률 및 정관은 요구 사항을 규정하고 모든 결의안이 완전히 이행되었으며 팀 구성원과 기술 백본이 회사의 모든 결정에 지혜와 지혜를 공헌했습니다.

6. 파티 건물 및 영적 아카이브 작업

Deng Xiaoping 이론의지도와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국 당위원회의지도하에 감독 회사는 업무 계획과 월별 집중을 주장하는 "우수한 4 개"당원의 "독창적 인 우수성"활동을 수립했습니다. 공부하면서 한 번 공부하고 관련 문제를 대상 방식으로 연구하고 해결하며 연회 수업을 4 번 말합니다. 당의 건설은 조화로운 기업 건설과 유기적으로 통합되어 기업 발전을위한 훌륭한 생산 및 관리 환경을 조성하며 영성 문명 건설 사업은 회사의 생산, 운영 및 개발의 전 과정을 통해 이루어지며 모든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냅니다. 선구자 시대와 혁신을 거듭하면서 회사의 당의 건물과 영성 문명 건설은 새로운 차원의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7 가지, 기존 문제

1. 회사는 현재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지만 인력 부족, 특히 회사의 개발을 심각하게 제한하는 중추 전문 및 기술 인력이 눈에.니다.

2.이 회사는 사무실 공간이없고 연중 두 번 이사했기 때문에 회사의 연례 자격 및 사업 개발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3. 회사의 자격 요건은 단일이며 회사의 다양한 개발 요구를 제한합니다.

8 년, 내년의 작업 계획 및 조치

우리는 업무 및 임무의 목표에 따라 조치를 지속적으로 시행 할 것이며 연례 임무 목표의 완수를 위해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다음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첫째, 양심적으로 감독 계약, 청렴 계약 및 안전 관리 계약을 준수합니다. 감독 작업, 계약 계약 및 회사의 내부 통제 요구 사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하게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프로젝트 감독 부서를 감독 기존 프로젝트 감독 작업의 원활한 완료를 보장합니다.

둘째, 시스템을 출발점으로 개선하고, 표준에 초점을 맞추고, 내부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시스템 소프트 관리를 개선하고, 회사의 규칙과 규칙을 질서있게 홍보하며, 명확한 책임 성, 비즈니스 양식, 서비스 표준화 및 감독 서비스 개선에 집중합니다. 관리 능력.

셋째, 국무원 당의 의사 결정을 양심적으로 실행하고, 감독 당국 인사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구성 및 작업 방식을 강화하고, 당원들이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당 정신을 강화하고, 당위원회와 정치적 합의를 유지하도록 인도한다.

넷째, 안전 및 품질 관리 대책을보다 구체화하고, 안전 및 품질 검사를 강화하고, 안전 및 품질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회사의 이익을 잃지 않으며,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생산 및 운영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다섯째, 실무자에 대한 전문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강의 수립, 직원 교육, 조직 및 관찰을 통해 직원의 재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직원의 전반적인 질이 향상 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미래에 좋은 일을하는 것이 더 어렵고 그 일은 힘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과학 발전의 개념을 수립해야하며,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과 국의 관련 부서의 지원하에 개발 상황을 인식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개발 우선 순위를 확인하고, 시장 경제 경쟁에서 이길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주도권을 쥐고 회사를 광범위한 관리에서 과학적 관리로 전환하고 과학적 관리, 프로세스, 세련미 및 정보화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회사의 메커니즘, 명확한 책임 및 강력한 체력의 개발 패턴을 점차적으로 형성하십시오. 앞으로의 사고는 회사의 작업을 염두에 둡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에 크게 기여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