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시 계획 국의 정보화 작업 요약



첫째, 작업 검토?
최근 몇 년 동안 당 그룹의 정확한 지도력하에 도청은 주정부 건설 부서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정보화 촉진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계획 정보 작업은 특정 결과를 얻었습니다. ?
___ 도시 계획국 컴퓨터 영역 네트워크를 설립 했습니까?
___ 말미에, 계획 국의 당 그룹의 강력한 지원으로 정보 센터 국은 기금 모금과 기획 국의 지역 네트워크 계획 및 건설을 담당했습니다. 서버와 스위치를 구입하고 두 세트의 내부 및 외부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각각의 단일 시스템 세트에는 하드 디스크와 격리 카드 세트가 추가되어 내부 및 외부 네트워크의 물리적 격리가 실현되어 비즈니스 데이터의 보안을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그것은 또한 서로 의사 소통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부서에 컴퓨터를 설치하고 하나의 사업부를 설치하는 동시에 프로젝터와 프로젝션 스크린을 구매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Office 사무소 비즈니스의 전산화 및 정보화를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
R & D ___ 도시 도시 지리 정보 시스템, "디지털 ___"기본 플랫폼을 만들 수 있습니까?
___ 시작부터 지국은 Wuda Gio Information Technology Engineering, Ltd.와 협력하여 ___ 도시 지리 정보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___ 도시 도시 정보 시스템은 다양한 공간 정보를 수집, 저장, 분석 및 시각화하기 위해 그래픽 관리 시스템과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정보 처리 및 관리 시스템입니다. 정확하고 역동적이며 효율적인 공유 된 기본 공간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도시의 다양한 산업 정보 시스템의 공간적 위치 결정 기반을 구축하고 공간 데이터 공유를 완전히 실현하며 "디지털 ___"정보 시스템의 기본 플랫폼이됩니다. 현재 시스템 프레임 워크가 개발되어 시범 운영 될 예정입니다. ?
R & D에 ___ 도시 계획 관리 정보 시스템, 그래서 계획 승인 및 준비 작업은 과학적 트랙에있다
"도시 지리 정보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의 실제 작업에 따라 "___ 도시 계획 관리 정보 시스템"이 처음 개발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실용적인 편의성, 향상된 유연성, 안전성 및 신뢰성, 높은 확장 성의 원칙을 따릅니다. GIS와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사용하여 데모 영역에서 다중 규모, 다중 데이터 소스 기본 정보베이스 및 계획 정보베이스를 확립하고 "하나의 책 및 두 개의 인증서"를 핵심 비즈니스로 사용하여 계획 관리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체 계획, 기획 국 내에서 전송 네트워크, 그래픽 및 텍스트를 달성하기 위해 디지털보고, 계획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그래픽 및 전자 전송, 처리 방법의 현대화를 달성하기 위해 토지 이용 데이터의 세부적인 계획, 건설적인 세부 계획 및 계획 관리 통합과 과학적 관리의 목적. 현재 시스템의 구축이 끝났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우리 사무소의 업무 승인 업무가보다 표준화되고 엄격 해지고 프로젝트 의사 결정 수준, 관리 수준, 대중 및 기업에 대한 서비스 수준이 개선되고 진정한 "사람들을위한 통치"라는 서비스 교리를 실현하게 될 것입니다. ?
기본적인 컴퓨터 지식을 적극적으로 대중화하고 사무실 및 비즈니스 프로세싱 분야의 컴퓨터 응용을 널리 보급합니다. 국 국 네트워크 구축 및 정보 시스템 2 세트 적용으로 컴퓨터 응용 범위가 확대되고 컴퓨터 기본 지식 교육이 절실합니다. 상황에 따라 공무원 연수와 병행 한 우리 국은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컴퓨터 기초 지식 교육을 실시했으며 훈련에 참여한 모든 인력은 자격을 갖추 었으며 이는 우리 국에 컴퓨터를 광범위하게 적용하는 데 대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정보 조직 조직의 강화?
우리 국의 발전에서 정보화 업무를 적극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______ 년 도시 계획국 정보화 작업 그룹을 이끌고 리더십 팀장 인 왕 지앙 (王建祥) 부국장을 임명하고 국장의 정보화 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그리고 우리 국의 컴퓨터 네트워크 구축, 도시 지리 정보 시스템 및 기획 관리 정보 시스템의 개발 및 건설, 유지 관리 및 기획 정보의 배포를 담당하는 기획 국 정보 센터를 설치하십시오. 현재 우리 국은 적극적으로 사업의 승인 및 프로젝트의 지능형 의사 결정의 자동화를 제공하기 위해 정보 네트워크, 도시 지리 정보 데이터베이스 및 국의 계획 결과 데이터베이스의 건설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자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
컴퓨터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합니까?
컴퓨터 네트워크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부서 직원의 컴퓨터 네트워크 사용 행위가 규제되며 연말에는 정보화 작업 그룹의지도 부서에서 "___ 도시 계획국 산정 안전 관리 규정"및 "___ 도시 계획국" 고정 컴퓨터 IP 주소와 같은 관련 시스템. 사무실에서 컴퓨터 및 지역 네트워크 사용에 대한 세부 규정을 제정 한 지 1 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결과가 좋았습니다. ?
정보 관리 시스템의 두 세트의 개발과 함께, 일부 관련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되었습니다?
우리 사무소의 정보 센터는 Wuda Gio Company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2 평방 킬로미터의 공간 데이터 실험 라이브러리, 36 평방 킬로미터의 배경 데이터베이스, 100 평방 킬로미터의 이미지 데이터베이스 및 마스터 계획 데이터베이스를 두 가지 정보 관리 시스템 세트의 연구 및 개발과 함께 완성했습니다. 로드 레드 라인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일부 관련 데이터베이스 구축. 두 가지 정보 관리 시스템 세트의 테스트 운영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
둘째, 다음 작업 계획은?
지리 정보 관리 시스템 및 기획 관리 정보 시스템 시범 운영 수년간의 노력 끝에 지국의 지리 정보 관리 시스템 및 기획 관리 정보 시스템의 연구 개발은 기본적으로 종료되었으며 시범 운영을위한 조건도 마련되었습니다. 우리 국은 10 월경 두 세트의 정보 관리 시스템을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험 운영을 통해 정보 관리 시스템의 두 그룹을 작업 성, 안정성, 업무 효율성 및 확장 성 측면에서 시험하고 시범 운영을 통해 시스템 개발의 결함을 발견하여 시스템을 개선하고 수정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검토와 정식 작업이 완전히 준비되었습니다. 시험 가동은 6-8 개월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 세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컴퓨터 교육을 계속 잘 수행하고 있습니까?
이전의 훈련 작업을 바탕으로, SIPO는 시스템 시운전과 함께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글로벌 인력에 대한 두 가지 정보 관리 시스템 운영 교육을 일괄 적으로 수행합니다. 원칙적으로 2 주간 1 주일에 1 회 실시됩니다. 2 개월 간의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력은 시스템 운영을 마스터하고 테스트 실행 결과를 확인하며 장래에 공식 운영을 준비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자 정부"에서 좋은 일을합니까?
지방 건설청과 시정부의 요구에 따라 국은 이미 ___시 정부 특수 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특별 작업을 준비했습니다. 그것은 9 월에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디지털 ___"플랫폼을 만들고 기본 우주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하시겠습니까?
___ 도시 지리 정보 관리 시스템을 "디지털 ___"의 기본 플랫폼으로 구축하여 도시의 다양한 산업 정보 시스템의 공간적 위치 결정 기반을 구축하고 데이터 공유를 완벽하게 실현하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국장은 3 년 동안 기본 우주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할 것입니다. 내용에는 100 평방 킬로미터 공간 데이터베이스, DEM 데이터베이스, 4 줄 데이터베이스, 제어 데이터베이스 및 상세 데이터베이스가 포함됩니다. ?
계획 관리에 "3D 도시"의 응용 프로그램을 탐색?
현재 계획 관리의 2 차원적인 상태는 더 이상 의사 결정의 필요성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공간의 표현과 분석이 부족합니다. 3D GIS의 지속적인 개발로이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우리 국은 기존 가상 현실 솔루션에 대한 데모 비교를 실시하고 장단점과 기존 2 차원 시스템과의 연결 문제를 분석하여 우리 국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 도시 계획 관리를 새롭게 구현합니다. 단계. ?

우리 국의 계획 및 정보화 작업은 여전히 ​​자금 부족과 재능 부족으로 많은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금을 모으고 우리 국의 정보화 작업을 계속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우리 사무국의 실제 상황과 연계하여 우리시의 실제 상황에 맞는 계획 관리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고, 도시 내 정보 공유 및 비즈니스 응용을 실현하고, 계획 분야에서 정보 산업 시장을 육성하고, 의사 결정 및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공공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개방적이고 투명한 정부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