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분기 별 작업 요약 에세이


2/4 분기 이후, 당의 당위원회의지도하에, 당위원회의 당위 작업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업 지역의 실제 생산과 결합하여 당사는 당 지사의 싸움의 요새이자 당원의 모범이되고 역할을 완수하여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

첫째, "4.18"속도 조정지도, 이점을 기반으로, 같은 방향, 전체 생산을 보장합니다.

첫 번째는 교육을 널리 알리고 사고와 이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간부와 근로자의 부국장은 왕의 부국장 연설을 지점 조정 회의에서 전했으며지도의 보안을 강화하고 책임 감을 ​​높이는 극단적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했으며 두 번째는 간부 스타일을 바꾸고 안전 관리를 강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타이밍 그룹, 자동차 그룹, 서두 수리 팀, 구출 팀 및 기타 조치, 인원에 대한 책임, 당원의 조직, 직원은 각각 도로 지휘부 "3.29", "3.30"및 왼쪽 감독 4.5 중요한 전화 회의를 배우는 것을 배웠습니다 연설에서 그는 자기 시험과 자기 시험의 중요성을 더 깊이 이해하고 간부 책임감을 강화했으며 현장 통제의 강도를 강화했습니다. 세 번째는 당원들이 우수한 아카이브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구현하도록 조직하는 것입니다. 각 당원은 "4.18"의 속도 향상과지도 조정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2/4 분회 활동의 요구 사항과 결합하여 각자의 게시물에서 데모 역할을 수행하기위한 보장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당의 직원 수석 수필 원본, 출처를 표시하십시오 : 조직의 조직 아래, 시간의 흐름에 따라 기관차 점검을 위해 생산 백본을 인도하십시오. 4 월에는 총 112 명을 대상으로 기관차 439 대를 조사하여 397 건의 숨겨진 위험을 처리했으며, 당원 xx와 다른 동료들은 직원들로 하여금 4.17에서 4.22까지의 구간에서 버스로 사용되는 기관차의 무차별 루트 카를 수행하도록 유도했다.

둘째, 개척자, 안전 생산 및 업적으로 100 일간의 전투의 주요 내용으로 "세 조사 및 세 안티 -"의 심층적 인 발전.

행사 도중 파티원 회의, 조직 생활 등으로 선전과 동원을 실시하고 적기에 협의하고 정황을 명확히 이해하며 임무를 명확히하고 당원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며 활동 전개를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기초. 동시에 우리는 각 당원에게 진지한 태도로 안보 보장 조치를 작성하고 형식에 관여하고 장면을 전달하는 이데올로기를 없애고 긍정적 인 태도로 활동에 투자하도록 요청합니다.

조직 지부의 당원의 분석과 반영을 통해 고정 지사는 총 33 개의 이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 생각과 이해의 9 가지 측면, 11 가지 작업 스타일, 9 가지 기능 및 기타 4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조사 및 분석의 문제로 볼 때 조사 범위가 비교적 넓고 조사 및 분석 문제가 실제 제작 작업과 일치하여 세심하고 심도가 높으며 문제가 너무 높아 의식이 높지 않으며 금지 조치를 걸기에는 너무 작습니다. 관성의 문제는 또한 개혁에 의해 야기 된 새로운 문제들 때문에 발생합니다. 문제의 조사를 통해 우리는 또한 일과 경영의 단점을 깊이 인식하고 그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조사의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신중하게 하나씩 분석하고 연구하고 외관을 통해 문제의 근본 원인을 탐구하기 위해 본질을 봅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정류 조치를 하나 하나 공식화하고, 국민의 머리에게 책임을지고, 제한 시간 내에 문제를 처리하여 정류 문제가 단호하고 결단적이되도록 할 것입니다. 검토 된 33 가지 질문 중 작업 영역의 범위에 포함 된 29 가지 문제가 철저히 수정되었으며 안전한 생산에 명백한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작업 영역 허가 범위 밖의 네 가지 질문은 관련 부서 나 지도자에게도보고되었으며 정류 중이다.

셋째, 기관차 섹션의 학습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심화시키고 창조 계획을 최적화하십시오. 학습 조직의 창설을 시작으로 파티 지부는 학습 유형의 작업 영역, 작업 영역 및 팀 활동을 창출하고, 간부와 근로자가 "학습 조직"의 풍부한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혁신, 우수성 및 일류"라는 기업 정신을 옹호 할 수있는 방법을 마련했습니다. 교육 간부 및 근로자는 위기 의식 및 경쟁 의식을 높이고 의식적으로 평생 학습 철학을 수립하며 학습 형 기관차 활동의 창조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학습 조직을 만드는 과정에서 작업 영역에서는 일부 직원이 작업 영역에서 전자 학습 영화를 보도록 구성하여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다섯 가지 좋은"지회 활동을 창안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Party Branch Committee를 조직하고 "Five Good"Party Branch 활동을 더욱 발전시키는 방법을 진지하게 논의 했습니까? 새로운 상황에서 지부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Upper Outline, Five Five 및 Advanced for Strive"활동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각 지점을 안내하고, 각각의 업무 특성을 결합하고, 전투 요새의 역할을 강조하며, 현실, 내용 및 특수성과 일치하여 신중하게 "5 가지 우수성"을 공식화하십시오. 당 지사는 7 개 장기 조직의 개선 및 시행 방안을 수립하여 시스템에서 파생되어 다양한 분과위원회를 소집하고 "3 개 세션 1 교시"체제, 업무보고 시스템, 정보 피드백 시스템 및 표준화 클래스 계좌 기록. 1 사분기의 정당 조사에서 제기 된 문제점들과 함께, 우리는 심각한 정류와 개혁을 수행하고 정당의 업무의 질을 진지하게 개선했습니다.

V.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준비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당원 진보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 준비와 워크숍 파티 점령 배치에 관한 당사국위원회의 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당사국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작업이 이루어졌다.

첫째, 지회위원회 위원들이 특별 훈련에 참여하여 조직의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이 단락의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회 위원은 5 월 18 일과 19 일에 당위원회에 의해 조직 된 특별 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조직되었다. 나는 왕중지 당의 동원 보고서를 신중하게 경청하고, 교육부와 철도부가 진보 된 교육 활동을 수행함에있어 필요한 것을 배웠으며, 왕 준성 훈장 감사위원회 비서관이 당의 진보적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준비위원회의 연설을 들었다. 의견을 정리하고,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깊이 이해하고, 선진 교육 활동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높이고,지도 이데올로기를 이해하고 습득하며,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기본 방법과 일반적인 단계를 이해하고, 준비 작업의 작업, 방법 및 작업 요구 사항이 명확 해졌으며 "여섯 개의 명확한"결과가 달성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지회 준비와 사전 계획을 연구하고 공식화하는 것입니다. 지회는 5 월 20 일 아침 지회의 선진 교육 활동 및 진흥 계획의 개발에 초점을 둔 지회위원회를 열었습니다. 첫째, 연수 과정의 내용을보다 깊이있게 연구하고 지부위원회의 생각을 통일하고, 둘째, 당위원회와 연회 총회의 요구 사항과 함께 지회의 실제 상황과 함께 지회 활동의 연구 개발과 진흥 계획을 수립했다. 활동의 특정 작업 지원위원회를 위해 노동 분업이 이루어졌으며 작업이 명확 해졌습니다.

세 번째는 홍보 계층을 홍보하고 홍보하는 것입니다. 5 월 20 일 오후에 당국은 당원들이 정회원의 삶을 조직하여 정당 구성원의 발전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 준비에 관한 당위원회의 준비와 의견을 배웠다. 기록 보관소에 대한 신중한 연구를 통해 대다수의 당원은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목적, 방법 론적 단계 및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그들의 생각을 중앙 정신, 지부위원회 및 당위원회에 신속하게 통합했습니다. 정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의 중요성과 필요성이 명확 해지고 선진 교육 활동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이 강화되었습니다. 각 팀은 또한 조기 회의 및 강의 시간을 사용하여 세그먼트 및 워크샵의 고급 교육 활동의 목적과 단계를 직원들에게 적시에 전달하고 전체 작업 영역에서 선진 교육 활동을위한 좋은 여론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네 번째는 파티 건설 작업 시스템, 지점의 원래 모델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출처를 나타냅니다 : 조직 상태의 분석. 5 월 27 일 아침 Dingbian Party Branch는 특별 지원위원회를 소집했으며, 당사자 건축 관리 시스템의 요구 사항, 팀의 강건성 여부, 당원 관리 교육의 효과 여부, 당 지사의 전투 요새 역할 및 당의 선두 주자 역할에 비추어 다른 측면을 최대한 발휘하고 파티 지부의 파티 건물 작업에서 주요 문제를 신중하게 찾아 분석하고 파티원 관리의 주요 차이점을 찾아 분석하며 기존 문제에 대한 목표를 세웁니다. 분석을 통해 지부 팀은 당원의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상위 조직의 배치와 요구 사항을 긴밀하게 결합하고, 전체 장을 더 조직하고, 관리를 표준화하고, 지부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당 활동을 창의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기회로 삼을 것입니다. 정당 구성원의 선진적 특성을 유지하고, 기관차 유지 보수의 질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광범위한 인력과 직원을 단결시켜 이끌어냅니다.

[1] [2] [3]

여섯째, 안전한 운송 운영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포괄적 인 관리를 잘 수행하십시오.

"안전한 항공기 사업"활동의 요구 사항과 함께, 당 지사는 "안전 작업 영역", "안전 교실", "안전 지주"및 "안전 근로자"를 만들기위한 심층적이고 견고한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지속적으로 "법률에 의한 가르침"활동을 깊게하고, 학습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팀에 "학습법"학습 내용을 적시에 인쇄하고, 양심적으로 학습 시스템을 구현하고, 팀의 "소규모 계층"의 시간을 사용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토론을 수행하고, 개선하며 직원의 법적 인식. "xx"및 기타 기공 조사 활동과 함께 직원의 서명 및 상향식 조사를 통해 "xx 및 기타 기공"에 참여하는 직원 및 그 가족의 상황을 파악했으며, 111 명의 간부 및 직원과 그 가족은 조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불법 기공 종사자.

7. 당위원회의 "일곱 가지"일련의 활동을 실시하고 당원들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이 조의 당위원회의 통일 된 약정에 따라, 6 월 12 일 아침 지회 조직의 모든 당원은 병역 위생의 정리에 중점을 두었다. 이 활동에서는 4 회의 휴가 요청 외에도 5 명의 워크숍 간부가 당 지사의 검사에 참여하고 기관 활동을 사용했으며 다른 26 명의 당원은 지회가 주최 한 건강 정화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건강 정화 활동에서 대다수의 당원들은 피곤하고 단합되고 조정 된 두려움이없는 더러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합당한 노동 분담, 30 가지 이상의 쓰레기 부품, 쓰레기 3 대, 총 약 5 톤을 합계합니다. 활동의 개발을 통해 수리 창고의 위생 환경이 개선되었습니다. 6 월 11 일 오후에 지회는 33 명의 당원들로 하여금 "당원의 진보 된 본질 유지"라는 내용의 당 교육 활동을 조직하고 당에 합류하겠다는 맹세를 재검토하며 대다수의 당원들에 대한 공산주의 신념을 강화했다. 사명감과 책임감을 높입니다. 6 월 9 일 모든 당원은 작업 영역의 실제 조건과 각 게시물을 결합하여 조직의 완전성과 비용 절감 방법에 대한 토론이 이루어졌습니다. 큰 토론을 통해, 대다수의 당원들은 내가 직면 한 현상 유지, 절약에 대한 인식 강화, 과도한 긴장에 대한 아이디어를 확립했습니다.

기존 문제점 및 시정 조치

첫째, 지사의 안전 관리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고 방법과 방법을 변경해야하며 보안을 파악하는 작업에서 당 그룹의 역할이 명확하지 않다.

둘째, 직원 안전 생산에 대한 홍보 및 교육은 여전히 ​​포괄적이고 심층적 인 것은 아니며, 간부의 안전 및 생산 안전 검사를 수행 할 수없는 직원이 여전히 있으며 규정 위반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

위 문제에 대응하여 당사 당국은 다음과 같은 정류 조치를 신중하게 검토하고 공식화했습니다.

첫째, 안전 생산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모든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서비스 의식을 높이고, 운영 과정에서 검사와 평가를 강화하고, 다양한 공정 표준을 엄격히 이행하며, 품질 요점을 확실히 지키십시오.

두 번째는 안전 사전 분석 시스템을 수립하고 직원의 사전 작업 교육을 강화하며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안전 사전 공사를 수행하고 현장 작업의 안전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며 표준을 계량화하고 평가를 높이며 간부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직원들의 삶을 돌보고 직원들의 분위기를 안정 시키며 열사병 예방 및 냉각 작업을 잘 수행하고 일선 근로자에게 시원하게 보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