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개인 월별 작업 요약 에세이


첫째로, 5 월에있는 매일 일 및 학문 축적으로, 나는 Daihatsu의 특정 이해가있다.

나는 지난 7 월 항저우 시니어 인재 교환 회의에서 Du를 만났습니다. 그 첫 번째 정보는 새로운 공장 앨범을 소개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 당시 회사는 매우 커 졌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Du와 이야기 한 후, 보스가 매우 친근감을 느꼈습니다. 화학 섬유 산업과 관련하여 다른 측면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 못합니다. 3 개월 간의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화학 섬유 산업과 회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철학은 두 총장에 의해 5 가지 이슈로 해석되어 왔으며, 실제로 매우 적절합니다. 나는이 개념에 강력하게 동의합니다. 이 회사의 발전은 사회 복귀라는 위업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회사의 인적 자원 및 존중하는 재능은 실제 업무에서 구현되므로 다이 하츠가 성장하고 발전 할 수있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11 년 만에 도약을 발전시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다이 하트의 야망과 재능의 핵심 원동력은 세계 최초입니다. 이제 ** 폴리 에스테르 스테이플 섬유 산업에서 중추적 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앞으로 더 빛날 것입니다.

둘째,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지속적으로 식 자력을 향상시킵니다.    

헌신과 헌신의 직업 윤리는 각 직업의 원활한 개발과 궁극적 인 성공을 보장합니다. 이 3 개월 동안 나는 회사의 여러 가지 규칙과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었고 열심히 내 전문 직업을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늦지 않았으며 3 개월 만에 일찍 퇴근했습니다. 나는 열정과 열정과 열정으로 각 업무를 완료하고 성실히 수행합니다. 직업 책임, 삶의 동료 단합, 팀 정신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세부 사항이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는 나를 열정적으로 만들고, 긍정적이고 편견없는 태도, 좋은 습관, 계획 및 완료 시간에 대한 결정이 중요하므로 궁극적으로 사람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이 책은 내가 내 삶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돌파구를 열망하고 미래의 삶과 삶에서 나 자신을 상기시켜 미래의 삶의 길을 더욱더 흥미롭게 할 것이다.

셋째, 진지하게 포스트 기능을 연구하고, 업무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현재의 업무 분장에 따르면, 나의 주요 임무는 회사 훈련을 책임지고, 업무상 상해를 담당하고, 직무 파트 작성 및 임시 업무를 담당하는 것입니다. 위의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유능한 관리자는 우수한 언어 기술, 유창한 작문 기술, 강력한 조직 리더십, 유연한 문제 해결 기술, 효과적인 외부 의사 소통 기술 및 대규모 활동을 갖추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계획 및 준비 기술. 원래 회사에서, 방금 작업 한 많은 작업, 대부분의 작업이 사람들에 의해 수행되고, 지금은 개인적으로, 겉으로는 단순한 작업을 많이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넷째, 단점과 개선 필요성

지난 3 개월이 걸렸지 만 생산 과정은 여전히 ​​잘 이해되지 않고 있으며 생산 현장에 시간이별로없고 인력의 친숙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노동 분업은 아직 체계적인 계획과 장기 계획을 세우지 않았습니다. 회사와 일에 더 익숙해지면 리더십이 앞으로 더 많은 일자리를 배정하기를 희망하며, 더 많은 일을하는 것이 삶의 가치를 더 잘 반영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산업은 부지런하고 부조리합니다."미래의 업무에서 나는 계속해서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은 독서, 더 많은 질문, 더 많은 학습 및 더 많은 연습을 통해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학습의 끝은 없으며, 시대의 발전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여러 분야의 지식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종류의 지식을 배우고 연습을 인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직원 조수로서 좋은 직업이되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고 자신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1" "2"

V. 제안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변환 시대에 있으며, 이는 매우 중요한 기간이며,이 기간은 관리를 기반으로해야하며 엔터프라이즈 관리의 품질은 엔터프라이즈 변환의 성공 또는 실패 여부를 결정합니다. 첫째, 이데올로기 적 개념의 변화를 강화하고 훈련의 강도를 높이는 것이 필요하며, 특히 경영진은 기존 개념을 변화시켜야하며 실용적 유형에서 경영 유형으로 전환해야합니다. 지도력은 정기적으로 학습하고 의사 소통을하므로 지평을 넓히고 경영 이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둘째, 회사는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고, 직위와 권한을 명확히하고,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평가 방법을 개선해야합니다. 좋은 시스템은 사람들의 행동을 바꿀 수 있고, 좋은 시스템은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 있고, 좋은 시스템은 경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셋째, 우리는 미래의 재능을 연마하는 데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오래된 동지들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좋은 습관을 지켜야하며 영원히 머물러야합니다. 넷째, 재능을 소개하고 재능을 활용해야하며, 특히 회사 내 기존 재능을 활용하고 모든 재능의 역할을 극대화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