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조명 회사 개인 작업 요약 에세이


눈 깜짝 할 사이에 2009 년의 작업이 끝났습니다. 실제 작업 상황에 따라 필자는 작업 내용을 분석하고 평가하여 교훈을 요약하고 개선 방법을 제안하여 향후 작업에서 자신을 처벌 할 수있게했습니다. 향후 작업 방법의 지속적인 개선과 작업 능률 향상을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I. 직무 수행 올해 새 정비 회사의 지도력과 관심사하에 동료들이 부지런히 일했으며 내 업무는 매우 원활하게 수행되었습니다. 우선, 지도력 배치의 임무는 아무리 어렵고 어려울지라도 완료 될 수 없습니다. 각 클래스와 협력하여 작업을 조정하십시오. 특히 다른 헤드 라이트 유지 관리 수업에서 회선 사고를 처리 할 수 ​​없을 때 수리에 투자 할 불만이 없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유지 보수 계정을 기록하고 매월 안전 그룹 토론을 열어 안전과 유지 보수 경험을 지속적으로 요약하여 전체 수업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도시 A 표준은 극도로 위험한 52 개의 고층 건물을 유지 보수하는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두 사람을 데려 왔으며 끝에서 높은 고도의 로프 작업을 해왔습니다. 처음 시도 할 때마다 빡빡한 일정과 악천후에서 수리 및 정류 작업을 완전히 마치고 다른 두 표준이되었습니다. 모델 유지 보수 팀은 조명 회사의 전문 유지 보수 품질을 입증했습니다.
2. 계급 관리 팀장은 지휘관과 전투원의 가장 기본적인 관리자로서 리더십 의지와 의견의 구체화이며 풀뿌리 문제의 피드백이기도하므로 좋은 자기 이미지를 구축해야합니다. 동료를위한 역할 모델이되어 동료의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가 되십시오. 나는 모두에게 초과 근무를해야하며 처음으로 와서 자동차 위생을 요구해야한다. 나는 종종 차량을 청소하고 정리한다. 내가 더럽고, 쓴, 어렵고, 위험한 상황에 직면 할 때마다, 나는 모범을 보이기 위해 서둘러 갈 것이다.
동료 돌봄 : 동료 가족과 만날 때, 나는 반원들을 돕기 위해 주도권을 잡고 큰 계급을 형성하면서 전체 계급을 돌보고 조위하도록 조직 할 것이다.
각 동지에게 사고의 평가와 판단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주기 위해. 나는 모든 동지들이 사고 처리에서 적어도 하나의 지배적 인 위치를 차지하도록 노력하여 각 동지의 경험을 향상시켜 각 동지가 모든 종류의 문제를 다루고 팀 전체의 기술적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 나는 충만, 지각, 조기 퇴직, 결근 등을 주장하고 다양한 보안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휴식을 취했습니다. 조직이 조직 한 모든 활동은 정시에 도착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셋째, 올해의 주된 업무 상황은 바쁜 한 해였습니다. 상반기에는 설비 및 엔지니어링 부서의 유지 보수 및 조정이었고 하반기에는 주로 Wuhu 유지 보수 및 도시 유지 보수 클래스의 조정 작업과 연말의 포괄적 인 유지 보수 및 정정뿐 아니라 도시 지역의 A- 표준 유지 보수 및 유지 관리가 주로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엔지니어링 부서와 협력하여 지역 사회에서 산발적 인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넷째, 이념적 상황은 회사 지도자들의 보살핌하에 과학적 실천 발전 개념 연구에 참여했다. 자신의 사고와 이해, 정치 의식을 더욱 향상 시키며, 인생과 직장에서의 학습 경험을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진전을 이루십시오.
V. 문제점 1. 업무에 대한 강한 관리가 부족하다. 2. 일부 작업은 표준 절차에 따라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3, 작업 효율 도청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작업 방법을 개선해야합니다. 4. 당신은 작업 레코드에서 좋은 일을 할 수 있지만 형태로 할 수는 있습니다.
여섯째, 방법을 개선한다 1. 다양한 정치 연구를 강화하고, 개인 재배를 향상 시키며,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품질을 개선하고, 업무의 질을 향상시킨다. 3, 작업 방법을 개선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더 많은 두뇌 창작 작업을 수행합니다. 작업 효율을 높이고 각 직무를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준비하며 준비가 안되게 싸우지 마십시오.
VII. 단기 목표 1. 모든 시설을 다시 점검하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약한 링크를 열심히 사용하십시오. 2. 평가 팀의 인력에 의한 전기 제품의 사용 및 시운전, 미터 박스의 전기 제품 제어. 3. 가능한 한 높은 내륜과 공항 도로 경관 조명 핸드 오버를 평가하고 유지 보수 인력과 차량을 늘려 시행 준비를하십시오. 4. 직원 부족을 극복하고 정월 초 이전에 지역 사회 설치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엘리트 직원을 조직합니다.
VIII. 장기 목표 1. 내륜 상승 및 공항 도로 경관 조명 개조 및 재건 사업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시설과 램프가 정상적으로 작동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시설의 안전한 작동을 개선 한 후에 도난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난 방지 조치가 지속적으로 시행됩니다. 3. 인력을 해방하여 인력, 기술 및 차량을 활용하고 다른 팀과 협력하여 응급 복구 및 엔지니어링 설치를 수행합니다. 4. 사고 방식이 발생하면 처음 도착하여 모든 종류의 예상치 못한 사고를 가장 빠른 속도로 처리하고 상급자가 제공하는 모든 종류의 긴급하고 어렵고 위험하며 무거운 업무를 신속하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5. 사고가 없으면 엄격하게 요구하고, 연구와 토론을 강화하고, 서로 감독하고 검사하며, 자신, 가족 및 회사에 대한 책임을진다. 6. 허가가있는 상태에서 유지 관리면이 계속 확장되어 회사의 영향력과 이익을 증가 시키도록 새로운 경관 유지 보수 프로젝트를 계속받습니다.
무석 조명 공사 첸 조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