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토론 팀 규율


토론 팀은 우수한 학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교 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해 조직되고 훈련 된 선진 그룹입니다.

회원은 다음의 헌장을 준수해야합니다 :
이 팀원은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이 팀의 구성원은 실제로 용감해야하고, 감히 도전하고, 의식을 강화하고,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적이어야하며, 통찰력을 가져야합니다.
이 팀의 구성원은 학교의 조직 및 명예에 적극적이어야합니다.
이 팀의 구성원은 적극적인 학습 태도, 겸손하고 열정적 인 학습 스타일, 훌륭한 팀 정신 및 큰 그림이 있어야합니다.
이 팀의 구성원은 팀의 다양한 조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하며 이유없이 결석해서는 안됩니다. 이유없이 3 시간 동안 결석 한 사람들은 자동 퇴각으로 간주됩니다.

.
말하고 행동하는 팀 구성원은 팀에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유효하지 않다고 알려지면 기장은 팀을 퇴학시킬 수 있습니다.

.
이 팀의 구성원은 서로 협조하고 서로 협조해야하며 다른 구성원의 행동에 해를 끼치 지 않아야합니다. 개인주의 또는 분리주의가 없어야합니다.

그 사람이 무효라고 결정되면 기장은 그를 추방 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원은 선장의 배치를 존중합니다. 업무 상 충돌이있어 업무를 완료 할 수없는 경우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책임자와보고해야합니다.

작업이 실패하면 책임자는 서면 및 구두 검토를 수행해야합니다.
이 팀의 구성원은 팀의 명예를 유지하고 항상 학교 토론 팀의 구성원으로 자문해야하며 팀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단어가 없어야합니다.

OK.
이 팀의 구성원은 팀의 규율 규정을 완전히 이해하고이를 철저히 지키고 엄격하게 준수해야합니다.
위의 규정은 같은 날에 효력을 발생하며 학교 토론 팀 구성원은 무조건 준수해야합니다.

컴퓨터 및 제어 아카데미 토론 팀
XX 년, 10, 19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