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드라마 공연 요약


배우는 법, 법을 아는 법, 법에 복종하는 법 및 사용법은 모든 시민의 의무입니다. 현대 대학생들은 법적인 인식을 높이기 위해 법적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따라서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하고, 대학생들의 법적 개념을 강화하고, 조화롭고 문명화 된 규칙 기반의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고, 규칙적인 일상적 특성을 창조하기 위해 12 월 6 일 다섯 번째 "12.4 국가 법률 홍보의 날"홍보 기간 동안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신중한 준비하에 연구소는 "헌법 정신을 조장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연극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12.4"법정 공보의 날 공연은 완전한 성공이었으며 대다수의 학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행사는 학교 당위원회와 대학 지도자들로부터 강력한지지를 얻었고, 실제 업무에서 직면 한 어려움을 해결하기위한 법적 홍보의 날에 대한 제안을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12.4"활동에 대한 포괄적 인 준비를 적시에 실시하여 전체 병원이 "12.4"National Legal Publicity Day 활동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신중하게 조직해야했습니다. 전체 병원은 06 학년 신입생을 기반으로하며, 우리는 지식을 사용하고 청소년과 열정에 협조하여 활동을 수행합니다.
이 활동은 금년에 "헌법 정신을 조장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주제를 근본적으로 강조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주제를 명확히합니다. 선전을 주제로 12 월 5 일 저녁, 우리는 병원 전체의 힘을 사용하여 올해의 법정 공표일을 각 교사 건물의 칠판에 쓰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두 번째는 학교 입구에 배너를 매는 것입니다. 이 둘의 조합은 많은 인력과 물적 자원을 절약하고 불필요한 낭비를 피하며 동시에 사람들에게 깊이 뿌리 내린 주제의 좋은 효과를 달성합니다. 또한 학교 전체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력하여 집단적 명예와 소유자의 정신을 기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2 월 6 일 저녁에 치우시 빌딩 6 층 무대가 공개 공연극으로 처음 개최되었으며, 6 개의 드라마 프로그램이 있었고, 학생들은 사건 분석을위한 작은 형사로 사용되어 다양하고 다양했습니다. 풍성하고, 올해의 법정 공표의 날을 주제로 강조하고, 헌법을 홍보하고, 교과서에 대한 지식을 실생활과 결합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노력하십시오. 사례 분석 활동은 새로운 형태이며 급우들에게 받아 들여지기 쉽습니다. 활동 참여를 통해 법률 홍보 및 교육을 강화하고 유지 관리법의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이 사례 연구는 재미와 지식을 하나의 요소로 결합하여 상대적으로 지루한 법률 지식을 드라마에 담아 일정 시간 내에 정리하고 수업을 듣고 학교 정신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법적인 지식을 더 잘 알리고 대학 정신을 전달하십시오.
대화식 활동은 주로 학생들의 참여를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법을 의식적으로 배우게하는 것을 목표로 우승하고 승리하는 형태입니다. 상호 작용 활동에 대한 공공 봉사 슬로건 디자인 경쟁으로 학생들은 세련된 언어를 사용하여 크고 실용적인 슬로건을 표현할 수 있었고 슬로건이 귀에 울려 퍼지고 사람들의 마음을 꿰 뚫었습니다. 엽서 커버 디자인 공모전은 강한 시각적 호소력을 지닌 그림을 사용하여 법적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홍보 활동은 인상 깊었고 잊을 수 없었습니다. 대화 형 활동에서 "살인자는 누구입니까?"형제가 상금을 수여하여 전체 프로그램을 클라이맥스로 밀어 넣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참여가 열렬했습니다. 모두가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결과를 추측하여 합리적 이해와 지각 적 지식 간의 높은 수준의 통합을 촉진합니다.
12 월 6 일 저녁 드라마는 학생들의 마음과 드라마 모닝콜, 특수 클래스 06 클래스 4 "쇼 슈크 닝 (Shawshank Redemption)"을 두려움과 두려움으로 보았을 때 신중하게 준비되었습니다. 드라마는 관객의 박수에 휩싸인 은행원의 감옥 생활을 묘사하며 박수를 치며 학생들에게 측면에서 법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유도했으며, 드라마는 학생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학생들이 행복해지면 더 많은 법률 지식을 배우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