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워크샵 품질 검사원 작업 요약


XX는 거의 지나가고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성장하는 데 1 년을 더 보냈다. 제가 통과 한 해를 되돌아 보면 저는 모든 사람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모든 사람으로부터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1 년 내 가장 큰 감정은 자격을 갖춘 품질 검사관이되는 것이 어렵지 않지만 양질의 검사원이되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양질의 검사관은 겸손하고 직립적이어야하며, 그의 경력에 ​​양심적으로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직업 기술을 공부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젊은 품질 검사관으로서 여전히 많은 것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품질 검사관으로서 항상 어깨의 책임감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실제 작업에서는 항상 엄격하게 요구하고 신중해야합니다. 우선, 제품 품질 책임을 명확히하기위한 지표로서 항상 품질 방침을 마련해야합니다.

작품에서, 나는 열심히 투자하고, 여가 시간에 다른 제품을 배우고, 제품 도면을보고, 제품 도면의 이해, 구조의 원리 및 성능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경험에주의 깊게 듣고 신중하게 기록하십시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전문 지식 습득, 다양한 기술 습득, 특수 능력 달성, 업무량이 많은 경우 인력 부족을 보완하여 부서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을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사람들은 현자가 아니기 때문에 가질 수 없습니다."나는 또한 내 일에 실수를 범했지만, 감히 대면한다. 리더십, 동료의 비판, 도움 및 자신의 노력으로 수정되어 같은 장소에서 결코 두 번 넘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승리를 자랑스럽지 않고 실패한 순간에 굴복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투쟁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발전 할 것입니다. 또한 열차는 머리띠로 빠르게 작동하며 작업 능력과 사고 측면에서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본 부서의 부서장과 직원들로부터 올바른 지침과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방향을 명확하게하고 올바른 태도를 취할 수있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나의 발전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했다.

올해의 일을 통해 나는 많이 배울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각화 된 기술 측면에서 특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회사의 비즈니스가 증가하고 신제품이 개발됨에 따라 업무가 더욱 어려워지고 요구 사항이 높아지며 마스터해야 할 지식이 더 많아지고 넓어 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저는 새로운 정신으로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다양한 직업 기술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의 직업을 잘 수행하고 공헌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