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2019 년 도시 안전 생산 작업 요약 및 2019 년 안전 생산 작업 아이디어 요약


XX에서, 우리 마을의 안전 생산 작업은 과학 발전 개념에 의거하여 도시 당위원회와 정부의지도하에 있으며, 안전 개발 개념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기업 안전 과목의 실행을 촉진하며, 기업의 안전 생산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훌륭한 역할을합니다. 서비스 작업, 방지하고 가장 좋은 범위의 사고의 다양한 유형의 발생을 줄이기 위해,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좋은 안전한 생산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
I. 우리시에서의 안전 생산을위한 포괄적 인 목표 책임 시스템에 대한시 정부의 평가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실제 상황과 함께 XX 년 마을 안전 생산 작업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둘째, 안전 생산 주체의 책임 이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기업 안전 생산의 기반을 강화하십시오. 안전 감독 업무의 핵심 내용은 안전 감독 업무의 핵심 내용이며 실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연초에 [XX] No. 14 파일 형태로 "생산 및 운영 단위의 안전 생산을위한 당사국의 책임 이행에 관한 잠정 조항"을 통보했습니다. 모든 기업은 엄격하게 구현을 따르고 기업 안전 생산의 특정 관행과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기 위해 기업을 필요로합니다.
셋째, 책임 시스템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책임 제도가 진정으로 구현 될 때만 기업의 안전 기본 작업이 통합되고 개선 될 것이며, 마을 정부는 13 개의 행정 마을, 86 개의 대규모 기업 및 15 개의 불꽃 놀이 및 폭죽으로 안전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부서가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책임을 서명해야합니다.
넷째, 적극적으로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 1 월과 2 월에는 봄 축제 이전에 안전 점검을 실시했으며, 4 월과 5 월에는 상해 세계 박람회에서 "상해 후청 강 (Shanghai Hucheng River)"보안 시리즈를 대규모로 검사했습니다. 생산 월은 큰 검사이며 모든 검사에는 계획과 단계가 있으며 마을 대표는 개인적으로 검사에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검사 후 보고서와 요약이 있습니다. 일상적인 검사와 함께 올해 109 개의 기업을 검사하여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190 건이 넘는 사고와 사고가 발생하였고, 20 건이 넘는 정정 통지가 발행되었으며, 이러한 문제와 숨겨진 위험을 조사하고 처리하여 기업의 안전 생산을 경고하고 기업의 잠재적 인 사고를 적시에 제거하고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했습니다.
V. 상황과 정보 교환을 통해 제 시간에 안전한 생산 작업 회의를 진행하십시오. 고위급 정부의 지침 정신을 해체하고 작업 단위를 모든 단위로 적시에 전송하는 것은 안전 생산 작업에 필수적인 보증입니다. 1 월부터 10 월까지 당사는 3 회의 안전 생산 회의와 4 회의 대규모 안전 생산 회의를 개최하여 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다양한 단계의 안전 생산 상황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안전 역학을 파악하며 정돈 된 방식으로 업무를 추진했습니다. .
6. 적극적으로 홍보 및 훈련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홍보, 교육 및 훈련은 안전한 생산을위한 중요한 링크이며, 올해는 안전 촉진을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해입니다. "국가 안전 생산 달"의 중요한 활동을 충분히 활용하고 칠판, 구호, 배너, 홍보용 차트 및 기타 양식을 사용하도록 모든 부서에 요구합니다. 우리는 안전 생산에 관한 법률, 규정 및 안전 보호 지식을 적극적으로 홍보 할 것이며, 올해에는 다양한 안전 생산 파일을 1200 부 이상 발행하여 모든 유닛에 전달하고, 배너를 걸고 안전 생산 슬로건을 후원하고 행정 마을, 학교 및 기업에 배포 할 것입니다. 안전 생산 홍보 차트 920 이미지는 강력한 안전 생산 분위기를 조성했을뿐만 아니라 직원과 직원에게 안전 지식을 전파하고 모든 사람의 안전 의식을 고취 시켰습니다. 연수가 끝나면 회사가 고용되고 특수한 종류의 노동이 보장되는 것은 근로자가 근로자에게 종사하는 데있어 중요한 원칙이며 회사는 일 년에 한 번 직원을 교육해야하며 올해 한 직원이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안전 교육을 수락했습니다. 우리는 연초에 훈련 계획과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올해에는시 품질 검사 국, 부양 전력 전기 도시 기술 학교 및시 안전 감독 국에 ​​교육 목표를 제출하는 것을 기반으로 관련 부서와의 협력을 도모했습니다. 3 월 20 일에는 3 월 20 일 기업 팀 단장을 대상으로 한 교육 과정이 개최되었으며, 5 월 10 일에는 압력 용기 운영자 교육 과정이 개최되었으며, 7 월 19 일에는 책임자 책임자가 인증 및 교체되었습니다. 교육 강좌에서는 3 회의 교육 세션에 200 명이 넘는 참가자가 참석했습니다.
7. 안전 생산 상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이다. 올해에는 2 명의 사망자와 2 명의 사망자, 948,000 위안의 보상금, 8 개의 일반 근로 사고와 8 명의 근로자, 27 만 3 천 위안의 기업 보상금, 23 건의 불법 취업 사고 등 10 건의 안전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23 명, 회사는 792,000 위안의 보상을 지불. 우리는 우선 순위가 높고시기 적절한 개입으로 인해 이러한 어려운 문제를 적시에 적절하게보고하고 심각하게 정리하여 사회 안정을 보장합니다.
XX 년 안전 생산 작업 아이디어
정부 업무보고에서 총리 xx는 모든 인력이 모든 인력, 모든 절차, 모든 업무의 품질 및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핵심 산업의 감독을 강화하며 당지도위원회, 정부 감독, 산업 경영, 기업 책임 및 사회를 수립하고 개선해야한다고 말했다. "365 안전 생산 행동 계획"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안전 생산 상태와 우리 마을의 작업 관행을 비교하여 XX에서 안전 생산 작업을 수립하는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안전 발전"을 고수하고 안전한 생산과 경제 발전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한다. 안전 발전을 중요한 개념으로 삼아 "안전 제일. 예방 우선"종합 원칙을 확고히 확립해야한다. 강력한 안전 생산 리더십 팀은시 정부가 제시 한 요구 사항에 따라 안전 감독 요원을 완전히 장비하고 안전 생산 팀, 기금 및 시설의 구현을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2. 정부의 주요 책임과 기업의 법적 대리인을 두 가지 주요 책임으로 수행하여 정부의 주요 감독 기관과 기업의 책임 주체를 모두 구현해야하며, 둘 모두가 필수 불가결하다. 감독 책임이있는 경우에만보다 효과적 일 수있다 기업의 책임 이행을 장려하십시오. XX의 기업 안전 생산 주요 책임 이행 및 안전성 평가를 토대로 나머지 산업 및 상업 기업의 안전 책임 이행 및 평가를 개선하고 마을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안전 생산 등급 관리 작업을 종합적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3. 기업 안전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국민 전체의 안전 품질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키십시오. 안전 문화는 현대 산업 문명의 산물이며 기업 문화의 필수 요소이며 안전한 생산 실현의 토대입니다. 새 해에는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한 연례 직원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안전한 생산, 모든 사람의 책임"에 대한 책임감을 높이고 사람들의 안전 의식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특별 운영 요원의 인증 시행을 강화하여 인증 비율이 100 %가되도록하십시오.
4. 과학 기술 발전 전략을 실행하고 안전에 대한 투자를 늘린다. 점차적으로 안전 생산의 실천을위한 장기 생산 및 실험에서 안전 기술이 확립되고 기업은 안전한 생산의 과학적 및 기술적 내용을 향상시키고 근로 조건을 개선하며 숨겨진 위험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도록 장려해야합니다.
5, 일일 보안 검사, 보안 검사 사무실 구성원에 좋은 직장을 할 일주일에 1-2 일 기업의 검사 지침, 회사의 안전한 생산 작업을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6. 안전 생산 작업 회의를 제때에 개최하고 상위 정부의 지시 사항 및 권한있는 부서의 작업을 부서로 분해하고 정해진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