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2019 파워 워크샵 작업 요약


지난 해 우리 회사의 워크샵은 회사의 지도자, 서비스 회사 및 워크샵 부서의 지원을받으며 워크샵에서 각 팀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다양한 부서의 조정을 조정했습니다. 회사의 생산 작업 및 기타 관련 지표.
완료된 주요 지표 :
장비 집중 비율 올해 : 98 %
올해 보일러 및 압력 용기 무결성 비율 : 100 %
올해 물 및 전기 소비량 :
1 월에서 12 월까지 실제 물 소비량 : 31,278 톤
1 월에서 12 월까지의 실제 전기 소비량 : 272,753 kWh
1 월에서 12 월까지의 가스 소비량 : 134,424m3 1. 워크샵의 내부 관리 강화 :
회사의 리더의 요구에 따라 파워 워크샵은 생산 기술 백본과 직원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기술 교육 및 학습을 강화하며 워크숍 내 노동 규율을 개선하고 1 차 서비스 정신을 확고히하고 XX 년 전체 작업을 검토했습니다. 안전한 생산 및 품질 보증 서비스의 전제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수행됩니다.
1. 보일러 클래스와 전기 기사 클래스의 특성에 따라 회사의 규칙과 규정에 따라 워크샵에서 이전 교체 교체를 취소하고 전임 인력으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의 인력 배치 조정을 합리적으로 조정하여 규칙 및 규정의 적절한 이행을 보장합니다. 불필요한 위험을 피하십시오. 특별한 일을 특별한 대우를하십시오.
2. 회사의 노무 관리 부서의 인력 양성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워크숍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인력 조정을 수행하십시오.
3. 워크샵은 목적, 작업장 전기 기술자, 유지 보수 작업자 및 1 차 유지 보수 작업자로서의 서비스를 강조하고, 순찰 검사를 강화하고, 즉시 문제를 찾고, 전화를 보장하며, 회사 및 생산 작업장 장비의 정상 작동을 보장합니다.
둘째, 장비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1. 보일러 장비를 작동시키기 위해 작업장은 휴일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며, 연초에 보일러 버너 및 절연 층을 조정하고 수리했습니다. 합리적으로 보일러 샘플러의 주소를 개조하여이 지역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만드십시오.
2. 보일러 수동 공급 펌프의 기초의보다 합리적인 변형, 작동 중 펌프의 소음을 제거합니다. 장기간의 설명되지 않은 누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일러 자동 급수관과 수동 급수관을 교체했습니다.
3. 수처리 설비는 보일러 수처리 설비로서 장시간 가동되어 기둥이 부식되어 수질이 불안정하며 보일러의 정상적인 물 소비를 보장하기 위해 장비 교체를 제안함으로써 보일러 수를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품질과 서비스 수명.
합리적인 에너지 사용, 1 차 생산을위한 더 나은 서비스, 워크숍은 가스 공급의 전통적인 방식을 바 꾸었고 성수기의 수요에 따라 가스 공급을 조절하기 위해 생산 워크샵과 긴밀히 협력했다.
3. 당신의 위치에 고수하십시오. 열심히 일하십시오.
1. 생산 공정에서 품질과 생산 작업의 수량을 보장하기 위해 장비의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계획에 따라 장비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효과적인 생산 시간을 향상시킵니다.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유지 보수 인력은 양질의 제품을 생산 워크숍의 여러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기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그것은 생산 작업의 완성을 촉진하는데 긍정적 인 역할을 해왔다.
2. 생산 작업의 완료를 전제로 한 작업장 유지 보수 인력은 회사의 이익을 위해 진행하고 유능한 지도자의 협조를 얻어 원래의 장비를 합리적으로 사용하여 일부 오래된 장비를 수리 및 개조하여 생산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조직 및 유지 보수 요원은 천진 백 기계 및 실린더를 만드는 8 세트의 수리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3. 붙여 넣기 작업장의 1 번 냄비는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오랫동안 충족시키지 못했고, 작업장 유지 보수 작업자는 본체를 활용하고 장비의 디자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전송 모드를 수정하여 장비가 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가치.
4. 완성 된 패키지의 작업 능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5 대의 새로운 씰링 기계와 하나의 고속 포장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작업장 생산 라인의 합리적인 변형, 효과적으로 생산 비용 절감, 운영자의 노동 집약도 감소, 회사의 이익 창출에 기여하며 유지 보수 작업자 자신의 가치를 반영합니다.
4.이 부서는 회사의 압력 용기, 계측기 관리 및 테스트를 담당합니다. 모든 부서에서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압력 용기, 압력계 및 계측기를 엄격하게 관리하여 정기적 인 검사를 놓치지 않으며, 자격이없는 가전 제품은 사용되지 않습니다. 회사 전체의 특수한 종류의 고용 증명서를 정기적으로 교육해야합니다. 인증서로 작업하십시오. 무면허 고용을 제거하십시오.
5.이 부서는 회사의 전기 기계 장비의 정상 작동 및 에너지 관리와 회사의 물, 전기 및 가스를 포함한 외부 에너지 및 에너지 보고서를 담당합니다.
6. 회사는 회사의 모든 부서와 협력하여 연례 내부 검토 및 회사 외부 검토를 완료합니다.
4. 안전한 생산
1. 파워 워크샵은 생산 및 서비스 과정에서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신중하게 공개하고 구현하며, 안전 생산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운영 절차에 따라 엄격하게 운영됩니다. 가드 레일은 보일러의 검사 플랫폼에 추가됩니다.
2. 워크샵은 직원들에 대한 안전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고, 특수직 직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재 훈련하고, 정기적으로 안전 밸브를 배출합니다.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3. 동시에 워크숍은 자체 검사 및 처벌을 강화하여 직원들이 안전 작업의 중요성을 분명히 인식하고 모든 종류의 사고를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작업장 팀의 세심한 작업을 통해 올해의 작업장 안전 작업은 기본적으로 회사의 작업장 요구 사항을 충족 시켰으며 작업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5. 시대에 발 맞추어 결과를 요약하여 격차를 찾는다. 새해의 작업에서, 지도력의 지도력하에 워크샵의 지도력 팀은 연대와 협력의 정신을 이어 나갈 것이며, 이론과 기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자체 정치적 품질 및 관리 수준으로 워크샵의 모든 팀원을 이끌고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개선하며 1 차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고 다양한 팀 구성원의 기술 백본과 열정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서비스 생산 프로세스에서 셀프 서비스를 강화합니다. 관리의 힘은 안전한 생산을 위해 숨겨진 위험을 제거합니다. 회사의 품질과 수량은 부서의 요구 사항을 완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