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2019 년 작업장 팀의 작업 요약


올해이 학급은 회사의 생산 및 관리 업무에 주안점을두고 일일 생산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장비 운영의 안전과 안정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다양한 안전 생산 지표에주의를 기울여 "직선 책임, 영역 관리"와 같은 고급 개념을 확립하고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hse 시스템의 건설은 직원의 전반적인 수준과 팀의 전반적인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연간 생산 작업의 실현을위한 견고한 기초를 마련 할 것입니다.
I. 안전 생산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건설을 촉진한다. 올해에는 안전 우선, 환경 보호 우선, 사람 중심의 개념을 확고히하고 "숨겨진 위험을 확인하고 허점을 막아서 세 가지 위반에 대응"하는 기회로 hse 시스템 구축을 계속했다. 숨겨진 위험 조사 활동의 주요 내용은 팀의 실행을 심화시키고 팀의 안전 생산을 철저히 수행합니다.
엄격하게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구현, 사후 안전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생산 관리 요구 사항에 따라 "세 가지 기본 사항", "3 가지 위반"을 강화하고 안전 생산 사각에주의를 기울여보고하고 생산 사고를보고하고 처리하는 데 문제를 찾습니다. 증기, 미네랄 워터, 압축 공기 및 질소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주요 부품의 검사 증가 및 응축 빈도 증가와 같은 조치가 발생합니다.
갑작스런 기상 변화, 단전 전원 공급, 장마철 겨울과 같은 특별한 경우에 대비하여 일상 업무에서 pha와 jcc를 능동적으로 수행하고 영토 관리를 향상 시키며 위험 식별에 좋은 일을하고 모든 종류의 안전 예방 조치를 취하고 검사를 늘립니다. 횟수는 안전한 생산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만듭니다.
각 게시물의 검사를 강화, 게시물의 세련미에 대한 책임의 부문을 신중하고 신중하게 검사 과정을 확인하고, 양식을 소홀히하지 않고, 위치를 확인하고 시간에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조기 발견, 아침 보고서, 조기 치료"를 수행합니다. 12 월 19 일 XX 일에 Bian Lizhe는 106 개의 펌프 냄새가 나는 것을 발견하고 펌프 점검을 중단하기 위해 작업장에 연락했으며 올해 1 월 27 일에 오일 펌프가 중단되고 제 시간에 처리 될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5 월 18 일에 Sun Enli와 Cheng Xiuyan이 검사 중에 발견되었습니다. 다시 물 1 # 팬 실패, 적시에보고 처리, 8 월 2 일, 액체 레벨 미터의 실패로 인해, 원시 물 탱크가 대피되었고, 시간에 발견, 10 월 9 일 왕 Xiaoyuan은 검사 수처리 염산 계량 탱크에서 발견 고온 응축수 기동 기간 동안 Duan Mingze는 펌프가 비정상적으로 적시에 처리되었음을 발견했으며 온수 스테이션이 시작되면 201b 펌프가 오일을 유출하여 제때에 처리하여 사고를 피했습니다.
둘째, 회사의 "12 번째 5 년"개발 계획과 결합 된 기술과 품질을 향상시키고, 상황과 업무 교육을 강화하며, 현재 회사가 직면하고있는 기회와 도전을 인식하도록 반원을지도하고, 다음 기간 동안 전반적인 개발 목표와 작업 방향을 명확히하기 위해 훈련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하나의 게시물, 한 사람, 한 사람과 하나의 싱글"의 훈련을 강화하고, 장비 추가 및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다른 레벨 및 다른 직책의 교육 요구를 향상시키고, 훈련 효과 평가를 강화하기위한 주요 위치 및 문제 장비에 집중합니다. 또한 교육의 적절성과 효과 성을 높이기위한 평가 테스트와 동시에 생산 지식을 정량화하기 위해 팀에 "매 30 분 훈련 방법"을 구현하여 학습 내용과 생산 현실을 유연하게 결합하여 직원의 실제 지식을 강화합니다. 각 직원은 다양한 비상 계획에 익숙한이 직책의 생산 지식 및 운영 기술을 습득하여 100 %의 직원이 근무 자격을 갖추 었는지 확인하고 100 %는 숙지해야 할 운영 지식 및 기술을 갖추고 100 %가 교육 및 시험에 참여할 수 있도록합니다. 합격률은 100 %입니다.
대칭 영혼의 정신을 전하기위한 철저한 연구를 통해 팀 건설을 강화하고 직원의 이념적 정치적 인식을 향상 시키며 현 상태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문제와 격차를 찾으며 생각을 통합하고 응축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3 세 4 강"과 "4 동일"을 사용합니다. 장점, 팀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사후 교육 및 기술 경쟁을 통해 현장의 실제 운영과 이론 지식을 통합하고 활동에 나타나는 사각 지대를 요약하여 시간 내에 정리하여 인력의 전반적인 품질 및 응급 대응 역량을 향상시키고 생산 운영의 표준화 및 양식화를 촉진합니다.
셋째, 온 사이트 관리를 표준화하고, 부드러운 통제를 강화하고, 장비의 현장 관리를 강화하고, 현장 상황 감독의 감독을 늘리고, "문제를 발견하고 시간 내에보고하지 않고"단호하게 "낮은 늙고 나쁜" 적극적으로 우리 주변의 장비의 안전을 확인하고, 자신의 나쁜 습관을 바로 잡고, 실행, 실행, 물방울, 누출에 대한 특별 관리를 수행하고 현장 표준화 및 표준화를 촉진합니다.
올해 더 클래스는 회사의 생산 관리 및 6s 요구 사항에 따라 직원의 작업 기간 동안 엄격하게 의류와 휴대 전화의 사용을 규제 현장에서 관리를 증가, 단호하게 "깨끗하고, 깔끔한, 표준"의 원칙에 따라 불꽃 놀이와 같은 금지 항목을 끝내기 위해, 항목은 규칙적으로 배치됩니다. 회사의 여섯 가지 반부패 금지를 엄격히 이행하고 회사의 근무 일정을 엄격하게 준수하며 직원 안전 행동을 표준화하고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엄밀히 말하면, 영업 허가 관리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다양한 종류의 청구서를 신중하게 확인하고, 다양한 종류의 청구서를 작성, 종결 및 연기하고, 근로 허가서의 내용을 표준화하고, "누가 서명하고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 후견인 계층이 마련되어 모든 직원이 위험에 참여합니다. 식별 및 위험 평가, 사고를 피하기 위해 핵심 설비, 핵심 위치 및 위험한 지점의 검사 및 모니터링을 강화합니다.
엄격하게 "작업장 장비 작동의 컴퓨터 설비 관리에 관한 규정"을 준수하고, 장비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압력의 큰 변동을 방지하고, 생산에 영향을 미치며, 각 생산량에 대한 안전 생산 기록 및 모니터링 기록을 작성하고, 매개 변수 및 온도 측정 포인트를 처리하십시오. 데이터는시기 적절하고 정확하며 완전하며 합격률은 100 %이며 안정적이고 통제 된 생산을 보장합니다.
현장 감독자의 성과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현지 관리자에게 의무를 지우고 건설 작업시 현장 청구서 작성, 위험 통제 조치가 효과적으로 시행되는지 여부 및 건설 인력이 "세 가지 위반"여부를 감독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건설 현장을위한 안전한 보안 수호 분위기를 조성하려면 항상 안전 끈을 조이십시오.
넷째, "다섯 가지 유형의"팀 창출 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팀의 안전에서 시작하여 모든면의 전문 지식을 강화하고 "깨끗하고 환경 친화적 인"작업 환경을 조성하며 "에너지 절약, 안전한 생산"을 위해 조화로운 팀을 만들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타당한 합리화 제안을 제안하고 다양한 유형의 안전 생산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조화로운 팀 건설을 강화하며 팀의 전반적인 품질과 관리 수준을 종합적으로 개선합니다.
올해는 다양한 안전 경진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경쟁에서 적극적이고 열정적 인 성과를 거두었으며 단기간에 기술이 부족하여 직원의 능력과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팀은 상호 학습 및 상호 지원의 좋은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안전 교육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각 반 전에 안전 자료를 학습하고, 안전 경험을 공유하고, 수업 후 안전 요약을 작성하고, 매주 안전 평가를 실시하고, 매월 팀의 안전 보고서를 작성하고, 연중 워크샵에 참여합니다. 이사회는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회사의 "안전 문화 개선 연도"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독서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며 독서와 사고를 통해 직원들의 비전을 넓히고 직원들의 좋은 습관을 길러 독서와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직원들은 교육 및 안전 경험 공유를 통해 자동차 사고 및 안전 벨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가족 교육을 통해 교통 안전 관리를 각 가족에게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삶을 돌보고, 인력을 안정 시키며, 최신 직원 상황을 파악하고, 채팅 및 가족 등을 통해 팀원과의 의사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일상 업무의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도록 업무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작품은 무겁고, 심장은 한 곳에서 생각하고 있으며, 노력은 한 곳에서 이루어 지므로 팀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가 향상됩니다.
올해는이 어려움에 처한 직원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실제 상황을 이해하며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직원들에게 소속감을주기 위해 예열 활동을 정기적으로 보내면서 올해 가족 구성원을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적극적으로 조직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끊임없이 풍부하게 회사의 하드 펜 서예 경쟁 우수성 6 월 수상, 7 월 파티 90 주년 서예 전시회,
올해는 혁신, 안전, 청결 및 조화라는 개념에 중점을두고 팀 자체의 건설을 진지하게 파악하고 팀의 기본 관리를 더욱 강화하며 "5 가지 유형"팀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하여 모든 직원이 자신의 목표와 책임을 명확하게 정의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이를 통해 팀의 인프라 구축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회사의 향후 개발에 새로운 기여를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