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2019 년 워크샵 작업 요약


눈 깜박 할 사이에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지난 해를 되돌아 보며 XX 년이 지났습니다. 나는 장교, 장교 및 관리를 표적으로하고 싶다. 진지하게 직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십시오. 미래의 생산 작업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경험을 요약하고 작업 방법과 효율성을 개선하며 단점을 극복하십시오. XX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XX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팀의 구성 및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1. 수업 전후의 워크숍을 최대한 활용하고 회사의 정신을 강하게 전달하여 워크숍의 직원들이 회사의 발전 요구 사항, 전망 및 목표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직원을 공장으로 데려 간다는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2. 자신의 전문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했다. 워크샵 팀 리더의 책임은 워크샵의 작업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제품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API 표준을주의 깊게 공부하면 기술 백본 및 모델의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안전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긴장하지 마십시오.

1. 팀의 보안 검사를 강화하고, 사후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고, 문제를 적시에 통보하고, 제한 시간 내에 정류하여 XX 년 동안 안전 위험을 크게 줄이고 안전한 생산을 보장했습니다.

2. 토요일 생산 정기 회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지난 주 안전 생산 상황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워크샵에서 발생한 안전 사고를 신중하게 분석 및 요약하며 유사한 사고 재발 방지 경험을 흡수합니다.

셋째, 생산 및 기술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품질 및 기술 부문에서는 제품 검사를 강화하고 제품의 다양한 매개 변수를 제어하여 공인되지 않은 제품이 워크숍에서 흘러 나오지 않도록하고 고객의 품질에 대한 이의를 줄이기 위해 전임 품질 검사원을 팀에 배치했습니다.

넷째, 현장 관리가 개선되었습니다.

현장 관리 시스템은 생산 공정에서 공식화되고 구현되었으며 현장 구현을 개선하기 위해 구현이 신중하게 실행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 XX가 특정 결과를 달성했지만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여전히 많은 문제점과 결함이 있습니다. 1. 보안 :

다음과 같은 사항에 주로 반영되어있는 많은 안전 관리가 없습니다.

1. 안전 관리가 충분하지 못합니다. 안전 훈련이 실시되지 않고 검사가 실시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작업량이 많아 작업자의 육체 노동이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생산 안전 검사 과정에서 발견 된 안전 위험을 심각하게 지적하거나 따르지 않습니다. 안전 관리 시스템의 처벌은 완전히 잘못되었습니다. 안전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는 동정하지 않아야하며, 이렇게하면 안전 위험을 완전히 없앨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미래의 연구에서 지적되거나 다루어지지 않는 인간의 얼굴에 숨겨진 위험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2. 불법적 인 조작은 거의 다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작업 과정 중에는 엄격하게 운영 절차에 부합하지 않는 많은 작업이 있었지만 그 당시에는 안전 사고가 없었기 때문에 대부분이 언어 적 비판이었으며 심각하게 다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이것이 보안 위험의 최우선 사항입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작업에서 작업에서 발생하는 모든 위반은 일시 중지됩니다.

둘째, 생산, 비용 :

생산의 단순한 추구로 인해 때로는 개별 팀이 자신의 업무를 위해 떠오른 경우가 있습니다.

1. 핸드 오버가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처리 프로그램을 개인적으로 수정하여 장비에 과부하를 걸고 아버를 착용하여 다음 교대조의 정상적인 생산을 어렵게 만듭니다.

2, 장비가 아프다. 생산 공정에서 가능한 한 생산량을 높이기 위해 수리가 정시에 이루어지지 않아 장비 수명이 단축되고 장비 유지 보수 자금 투자가 증가하고 장비 유지 보수 시간이 다음 단계로 이전되었습니다. 1 교대 및 연장 수리 시간. 장비에 간단한 결함이 있고 수리공에 수리를 알리는 사람은 주차를하지 않고 멈추고 수리해야하며 유지 보수 직원의 처벌 강도를 높여야하며 향후 작업에서 건전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술 종사자를 여러 등급으로 나눌 수는 없으며 평가 또는 검토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으므로 정비사가 근무 중 장비의 오작동을 처리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지면 기술 등급을 낮추기위한 처벌이 수행됩니다.

3. 관리가 제대로 수행되지 않고 누수가 발생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비용 평가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으며 구현 책임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관리 노력을 강화하고 비용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며 평가를 계량화해야합니다.

셋째, 품질 :

1, 공란의 길이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 이유 : 관리가되지 않습니다. 솔루션 : 최상의 표준을 찾아 언제든지 튜브의 길이를 확인하십시오.

2, 제품은 높은 비율과 완제품에 섞인 자격이없는 제품이 아닙니다. 이유 : 직원은 책임감이 없습니다. 프로그램 : 검사를 강화하고 누락 된 검사를 방지하기위한 교육 및 평가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넷째, 현장 관리 :

고정 관리는 아직 완벽하게 자리 잡고 있지 않습니다. 지금까지는 모든 항목을 수정하지는 않았지만 일부 항목의 배치를 일시적으로 결정하는 동시에 작업자의 게으름과 질 때문에 숙제가 완료된 후에도 작업을 수행 할 수없는 경우도있었습니다. 사람들이 공연장에 가면 혼돈의 현상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향후 작업에서지도에 따라 검사를 강화할 수 있도록 고정 관리지도를 수립해야하며, 표준에 따라 배치되지 않은지도에 대해서는 엄격한 처벌을 부과해야합니다.

5. 장비 현장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관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업자는 언제든지 문제를 줄이고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장비에 이러한 철분과 절삭유는 종종 정화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장비 철 스크랩 검사 및 유체 세척 검사를 강화하고 장비의 숨겨진 위험 요소를 적시에 청소하고 적시에 검사하며 시간 내에 청소하지 않은 팀에게 적절한 벌금을 책정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여섯째, 훈련 :

1. 직업 훈련면에서 다른 사람, 즉 나 자신을 말하지 말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으면 학습이 적다 경험으로 관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기술적 지식이 너무 제한적이므로 대부분의 작업은 경험을 기반으로합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나는 학업을 강화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제가 해결할 수있는 첫 번째 해결책은 모든 직원들이 직장에서의 좋은 경험과 방법에 관해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특별 직원 회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게시물에서 일하는 능력은 또한 나를위한 학습입니다.

2. 일반 직책에 대한 훈련이 너무 적습니다. 일부 주요 직책에 대해서만 실업 교육을 실시하고 있지만 일반적인 직책에 대한 교육은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근로자 대부분의 품질 차이가 너무 큽니다. 일반 직원은 가치가 없으며 일반 직원의 열정을 저해한다고 생각합니다.

7 가지 개인적인 문제 :

1. 자기 관리 수준의 부족은 학습을 강화하고, 자기 재배를 개선하고, 관리 능력을 향상시켜야한다.

2. 일이 충분히 강하지 않으며 일의 세부 사항이 적절하게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일을 잘하고 일을해야합니다.

3. 안전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하게 이행하고 안전을 보장해 드리겠습니다.

XX 팀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1. "안전 우선, 예방 우선"의 원칙을 계속 준수하고 엄격하게 안전 작동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팀 관리에 초점을 맞춘 생산 안전 책임 시스템의 완전 구현. 문제를 찾아 즉시 당을 처리하십시오. 확인 된 안전 위험은 사고로 취급되며 사고의 원칙에 따라 처리됩니다. 작은 것들은 큰 것으로 받아 들여지며 사고는 새싹에서 제거됩니다.

2. 에너지 절약 및 생산 비용 절감. 동일한 워크샵에서 팀은 팀을위한 시스템을 변경하고, 검사를 늘리고, 생산을 늘리고, 제품 품질을 보장 ​​할 것입니다. 저비용 및 소모품, 보조 재료, 저비용 소모품, 절삭유, 기계식 오일 및 블레이드의 평가를 높여 제품 소비를 줄입니다.

3. 품질 관리를 강화하여 생산 공정을 더욱 개선하고, 불량품 및 폐기물 제품의 출현을 방지하기 위해 범프의 끝면 및 내부 표면의 표면 마무리와 같은 제품의 관리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생산 프로세스의 검사 강도를 높이고 프로세스를 심각하게 구현하지 않는 직원에게 알리고 공개적으로보고하십시오.

4. 회사가 지정한 생산 업무를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각 워크숍의 근로자 상황에 따라 최상의 고용 계획이 수립되고 팀과 워크숍이 함께 협력하여 새로운 직원을 적극적으로 고용하여 정상적인 생산 직원을 확보합니다. 합리적인 스케줄링, 균형 잡힌 생산, 생산 요구에 따라 각 프로세스의 생산 진행 상황을 조정하고 합리적으로 각 프로세스의 생산 작업을 할당합니다.

5. 완제품 또는 반제품 및 폐기물을 구별하기 위해 현장 관리를 능동적으로 수행하고, 검사를 강화하고, 요구 사항에 따라 처벌 대상이 아닌 장비 관리에 대한 처벌을 부과한다. 매월 장비 관리 및 사용을 요약하여 사람에 대한 책임을진다. 완제품에 대한 보호 조치를 강화하고 완제품을 모두 커버하며 충돌과 충돌을 방지하십시오.

6. 자기 학습을 강화하고 직업 훈련에 진지한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요약하면, 새해, 모든 일을하면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회사와 협력하여 다양한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고, 회사가 지정한 임무를 완수하며, 회사에 힘든 일을 가져 왔습니다. ,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로 구성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