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2019 안전 생산 월간 작업 요약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이 나라의 여섯 번째 "안전한 생산 월"을 중요하게 생각했으며 "x-city XX 년"안전 생산 달 "전반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카운티 안전위원회는 즉각 행동하고 신중하게 연구하고 신중하게 조직했습니다. 신중한 준비. 5 월 18 일 XX 년 안전 생산 월간 종합 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 5 월 30 일 카운티 보안청은 정부 회의실에서 "안전 생산 달"행사 동원 회의를 조직하여 참석자들이 완전히 동원되고 "안전 생산 달"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계약, 동시에 안전 생산위원회 "안전 생산 실행 월 활동 계획"에 발급했다. 현재 "안전 생산 달"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안전한 생산의 달"활동을 조직하고 리더십을 강화하고 팀장으로 Liu Xinqiao, 정부 관청의 부국장, Yuan Zhiguo, 카운티 안전 감독 국장, Ma Jinlu 부국장, 카운티 당위원회 선전 부서 및 카운티를 세우는 조직을 설립했습니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 방송국, 카운티 노동 조합 및 청소년위원회는 회원 단체의 주요 그룹입니다. 주요 그룹은 카운티 안전 감독 국에 ​​사무실이 있으며, 사무실의 책임자는 Ma Jinlu 안전 감독 국장입니다.
둘째, 생산 안전 법률과 규정의 안전성을 높이기위한 다양한 방법으로 TV 연설을 이끌었다. 안전 생산을 담당하는 카운티 정부의 부관관은 6 월 1 일 이전에 XX TV 방송국에서 안전 생산에 관한 특별 연설을했다.
"안전 생산 컨설팅의 날"활동을 조직하십시오. 6 월 10 일 카운티 보안청은 조양구 등 5 개 교차로에서 보안 생산, 보안, 문화 및 교육, 육로, 교통, 전기, 기상, 품질 감독, 건설, 환경 보호, 식품 및 의약품, 소방 및 기타 20 개 부서를 안전하게 관리했습니다. 대규모 컨설팅 및 홍보 활동. 모든 거리 수준의 컨설팅 부서는 안전 생산 선전 배너를 제작했으며, 모든 거리 수준의 컨설팅 자료는 자체적으로 인쇄 및 인쇄했으며 안전 감독 국은 5,000 부 이상을 인쇄 및 배포했습니다. 다른 On-street 컨설팅 부서는 XX 이상의 홍보 자료를 발행했습니다. 같은 날, 10,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상담을 받았고 40,000 개 이상의 홍보 자료가 배포되었습니다.
주제별 홍보를 조직하십시오. 안전 감독 국, 광산 관리청, 소방대 및 교통 경찰 여단 4 개 부처가 시골에 법을 보내기위한 선전 차량을 배치했으며, 시골에서 적어도 한 번은 마을에 들어가 안전 생산 법과 규정에 관한 지식을 홍보합니다.
미디어를 포지션으로 홍보하십시오. Yishui Journal에서는 생산 안전에 관한 법률 및 규정을 알리기 위해 특별판이 열렸으며, 부장관에게 서명 한 기사가 실 렸으며, TV 방송국에서는 정기적으로 "Fayou Pingan"이라는 영화를 방영하고 안전 생산 슬로건의 부제를 방송했습니다. 동시에 카운티의 긍정적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모두에서 선전과보고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온라인 광고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안전 생산 월 (Safe Production Month)"주중에 휴대 전화 및 PHS 사용자에게 안전 생산 슬로건을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Netcom, China Unicom 및 Telecom을 적극적으로 조정합니다. 네트워크 프로모션은 카운티 사용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여러 갈래로. 모든 마을, 부서, 병원, 주요 기업, 호텔, 슈퍼마켓, 레스토랑 등이 슬로건을 쓰고 현수막을 쓰고 신문을 칠판에 깔고 신문과 시장 상담을하고 홍보 자료를 배포함으로써 안전 생산 법과 규정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했습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안전 생산 월"기간 동안 카운티에서는 80 개가 넘는 홍보 배너를 인쇄하고 250 개 이상의 홍보 슬로건을 작성했으며 14 만 개 이상의 홍보 자료를 배포하여 안전 생산 법과 규정을 잘 알려줍니다.
시골에 법률을 보내십시오. 6 월 12 일에 군 보안 사무소는 복 안향 (Fugang Township)의 공안, 광산 관리 사무소, 전력, 기상학, 환경 보호 및 기타 부서를 조직하여 시골에 법률을 작성하고 보안 검사 활동을위한 안전 생산 법률 및 규정을 시행했습니다. 참가 단위에는 포캉, 양강도, 복간, 챠쟈 헤헤, 간 헤징의 5 개 마을과 마을에있는 채광 기업의 수뇌부와 관련 타운십 리더와 안전 감독 직원 및 관련 부서 책임자가 포함됩니다. 현장 검사, 현장 설명, 현장 분석, 현장 도서 배달 및 다자간 토론을 통해 마을 및 기업은 안전 생산의 중요성과 심각성을 완전히 인식했습니다.
셋째, 안전 생산 검사 활동 수행
6 월 초 보안위원회는 불법적 인 착취, 불법 생산, 위험한 제품의 불법 행위, 불법, 불법 및 불법적 인 생산 활동을 근절하기위한 주제로 공동 조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여러 감독 부서를 조직했다. 동시에 다수의 특별 정류 활동이 조직되고 관련 부서가 서로 조정하고 협조하며 협력했습니다. 안전 생산 특별 정류장 회의가 여러 번 열렸습니다. 동시에 모든 부처와 각 지역은 해당 관할권 내에서 생산 및 사업 단위의 주요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IV. 활동 감독 및 점검 활동 개월 동안 다양한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보안위원회, 선전 부, 카운티 노동 조합, 카운티 청소년위원회 및 사법 국에서 2 명의 직원이 선정되어 2 개의 감독 팀을 구성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수행 된 작업은 정기적으로 점검되고 감독됩니다. 행사가 끝난 후, 카운티 보안 사무소는 활동이 잘 된 단위, 적절한 방법, 효과가 명백한 활동의 ​​활동을 요약했으며, 부적절하고 무관심한 단위와 개인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