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생산 관리 작업 요약


생산 관리 작업 요약

20 년이 끝나고 올해 공장 생산과 관리가 끝날 것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회사 및 공장 관리 팀의지도 아래 공장은 생산 관리, 안전 관리 강화 및 관리 책임 시스템 구현을 위해 회사의 연간 생산 작업 계획을 따르고 있습니다. 성과 평가의 실행은 일년 내내 더 잘 수행되었으며 모든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 공장의 발전은 공장의 모든 부서의 공동 노력과 공동 노력으로부터 분리 할 수 ​​없으며, 공장의 생산 관리 부서는 또한 20 **의 생산 및 관리에 대한 특정 노력과 학습을했습니다. 올해 부서에서 수행 한 작업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말 요약

첫째, 생산 관리 작업

1. 생산 및 합리적인 파견을 조정하십시오.

회사의 생산 관리 부서의 연간 및 분기 별 롤링 생산 계획과 공장의 실제 생산 상황에 따라 분기 별 자재 조달 계획 및 월별 생산 계획을 수립하고 다양한 원료 및 보조 자재 및 생산 자재를 조정 및 조정하고 생산 일정 및 조정 된 생산을 합리적으로 수행합니다. 올해 1 월부터 11 월까지 총 생산량이 준비됩니다. 원자재 공급이 완전히 보장된다는 조건하에 총 **********************이 생산됩니다. 회사의 요구 사항 및 공장 계획에 따르면 생산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2. 생산 현장 검사 및 검증.

생산 현장에서의 프로세스 검증은 **** 및 **** 표준의 구현을 보장하기위한 핵심 포인트이며, 생산 과정에서 핵심 통제 지점, 운영자, 공정 장비, 자재 등을 제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품질의 효율적인 제품을 생산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통제를 감독하십시오. 지난 1 년 동안 생산 관리 부서는 각 생산 팀의 품질 감독자와 협력하여 각 제품 배치의 주요 프로세스 단계에 대한 프로세스 검증을 수행하고 프로세스 검사 기록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작업 절차가 각 제품 배치의 생산 과정에 엄격하게 구현되도록했습니다. 엄격한 공정 규율은 제품 생산 공정 표준을 보장하여 표준 이하 제품의 출현을 방지합니다.

3. 다양한 생산 통계 보고서 및 생산 데이터를 심각하게보고합니다.

일일 생산 및 판매 일일 보고서에서 주별 보고서, 생산 및 판매 월간 보고서, 산출 값 월별 보고서, 에너지 보고서, 분기 보고서, 분기 별 자재 계획 등 생산 관리에 관련된 많은 통계 및 보고서 데이터가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무작위 중간 보고서가 있습니다. 모든 보고서는시기 적절하고 정확하며 세심해야합니다. 생산 관리 부서는 다양한 보고서 및 생산 데이터의 완성에있어 어떠한 실수도하지 않으며 데이터 링크 및 회사 부서의 설립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4 일괄 생산 기록 감사 및 생산 관리 기록 원장

배치 생산 기록은 원료에서 완제품까지 전체 생산 및 검사 프로세스를 기록하는 백신의 각 배치에 대한 완벽한 보관소입니다. 생산 프로세스, 데이터 및 검사 데이터의 표준화 및 실제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생산 관리 부서는 생산 기록의 각 배치를주의 깊게 확인 및 감사하고 감사 프로세스 중에 발견되는 다양한 문제와 결함을 적시에 기록하고 기록했습니다. 프로세스 유닛 통신 솔루션. 생산 기록의 각 배치의 진정한 유효성을 확인하십시오. 판매 세부 사항, 에너지 소비 세부 사항, 재고 등 관련 생산 기록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완제품 및 반제품의 관련 주요 생산 데이터를 즉시 습득하십시오.

5. 제품 배포 및 제품 저장.

제품 인벤토리의 실시간 제어를 통해 제품 재고 및 생산이 산산조각이 나 잔존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즉시 회사와 통신하고 회사의 제품 주문 양식 및 완제품 재고 목록에 따라 제품 발급 절차를 신중하게 수행하고 조달 부서와 협력하여 제품 배포를 구성합니다. 11 월에는 ********* 발급을위한 80 개 이상의 배치 절차가 완료되고 총 제품 수 *****가 발급되었습니다.

6. 환경 오염 물질 배출 신고를 완료하십시오.

올해 1 월에는 생산 관리 부서에서 매년 환경 오염 물질 배출 신고 및 통계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우리 공장의 하수 및 폐가스와 같은 오염 물질이 배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환경 보호 요구 사항에 따라 공장의 "살충제 배출 허가서"를 매년 면밀히 조사하고 심사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와 보고서를 지역 환경 보호 부서에 제출했습니다.

문제

1. 부서의 직원 부족으로 인해 워크샵 및 기타 섹션에서 현장 관리의 빈도가 부족하고 생산 프로세스 분야의 감독 및 관리가 충분하지 않으며 이해 및 학습 부족이 있으며 실제 생산 문제 및 생산 프로세스의 핵심 관리 지점이 잘 조정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이 번창 될 것이라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2. 회사의 "3 대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 부족, "표준화, 표준화 및 개선"관리 구현 실패.

둘째, 내년의 작업 계획

1. 현장 관리를 심층적으로 전개하고, 현장 관리의 심층 관리를 극복하고, 생산 현장 관리를 강화하고, 실질적인 생산 문제를 해결합니다.

2. 생산 공정 규율의 감독과 관리를 강화하고 생산 공정의 핵심 통제 지점을 감독하고 관리한다.

3. 생산 워크샵, 조달 및 공급 부서 등과의 의사 소통 및 협력을 강화하고 생산 주문, 자재 프로젝트 등을 개선한다.

4. 우리 공장의 생산, 판매 및 저장에 따르면, 우리는 양심적으로 생산과 판매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5. 점차적으로 "표준화, 표준화 및 정제"관리를 일상적인 관리 및 생산 작업에 통합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6. 생산 관리 및 지도력 할당과 관련된 임시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생산 관리부

생산 관리 작업 요약

xxxx부터 xx 개월 이후, 사이트에서 실제 작업 한 달을 경험했습니다. 그것은 한 사람과 두 회사의 두 가지 측면에서 요약됩니다. 개인을위한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직무를 완수하십시오.

현재 작업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항상 학습을 우선해야하며, 경영진의 특별한 품질을 향상시키고 비디오 게임에 대한 지식을 점진적으로 습득해야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문해력을 이해하고 개선하고,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배우고, Xuanwei의 인기있는 엔터테인먼트 트렌드와 회사 관련 자료의 최신 개발을 마스터하고, 회사의 크고 작은 미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직원의 적극적인 동기 부여에 적극적으로 동참 할 수 있습니다. 자매로서의 직원은 일상 생활의 문제를 돌보며 종종 의사 소통을하고 편안하고 따뜻한 작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한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해야합니다.

둘째 : 단호하게 지도력이 맡은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작업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리더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직원의 작업 일정을 합리적으로 할당합니다. 직원을위한지도 및 감독 역할을 객관적이고 객관적으로 구현하십시오.

셋째 : 경영을 실천하십시오.

적시에 직원과 고객의 관계를 처리하고 회사의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유지하며 위기에 처한 고객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십시오. 직원의 심리적 역 동성에주의를 기울이면서 적극적으로 격려하고 신뢰하며 포기하도록합니다. 각 부서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하고 각자의 책임을 성취하며 실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여 모범을 보이며 선도적 인 역할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넷째, 작품의 장단점.

한달 동안의 실제 작업에서 회사 업무의 기본 프로세스 및 관리 프레임 워크에 익숙해 질 수 있으며 명확한 작업을 위해 긍정적이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도 있습니다.이 계획은 작업이 완료된 후에도 너무 편해서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경영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가 부족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고, 끊임없이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며, 작업에 잘못된 것이 있으면 비판과 수정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특히 "맛있는 식사"와 "사람까지 낚시하는"활동을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일상 흐름이 집중되어 있으며, 다음 작품에서는보다 유기적으로 유기적으로 조정되고 합리적인 업무 방식으로 조정할 것입니다. 작업 할당.

회사 :

Promise는 동일한 비디오 게임 산업을 주도하는 체계적인 회사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업계에서 급속도로 발전해야하며 여러 측면에서 완벽해야합니다.

첫째, 엄격한 제도적 관리

회사가 엄격한 경영 시스템을 갖추지 않은 회사라면 회사 전체가 느슨한 모래와 같고 제약이없고 응집력이없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시스템을 구현하기가 어려울 때마다 먼저 시스템을 시험해보고 일정 기간 후에 공식적으로 실행됩니다. 관리 시스템을 구현할 때 누구이든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시스템 전에 평등합니다.

둘째 : 내부 관리.

우리는 핵심적인 기업 문화를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문화는 가치의 기초입니다. 공통된 영적 기둥을 통해 팀 전체의 목표는 일관되고 일관성을 유지하며 회사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규모 내부 교육 과정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직원들 사이에서 선순 경쟁 분위기 조성

이 달의 경험에 비추어, 책임은 개인에게 세련되고 게으른 여유가 생기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회사 관리자에게 건강한 경쟁을 창출하는 또 다른 비결은 직원들과의 신뢰와 적시 의사 소통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회사 관리자는 "직원, 고객, 작은 물건이 없어야합니다."모든 것이 관리되고 모든 사람이 담당하며시기 적절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질문.

요약하면, 1 월 이후 나의 연구와 연구에 대한 요약과 경험 요약입니다. 모든 지도자가 비판하고 수정하고 미래의 일에 잠재력을 발휘하고, 인재 형성의 속도를 가속화하며, 회사의 가치를 창출하기를 바랍니다.

생산 관리 작업 요약

워크샵의 xx 년 관리 작업은 워크샵 생산 관리의 기본적인 책임은 생산 배치에 대한 좋은 일을하고 생산에 적응하는 것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회사의 리더십과 동료들의 구체적인 지침에 따라 워크샵의 생산 관리 직원으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위치시키고 책임과 책임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항상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고난을 겪고, 잘 살지 않으며, 부서 간의 생산 조정, 조정 및 직원 간의 의사 소통 및 서비스를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상기시킨다. 동시에 워크샵의 생산 관리가 복잡하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매일 직면해야하고 다루는 일은 다양한 부서와 모든 측면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작업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일년 내내 생산 준비를 요약하고 다음과 같이보고 할 것입니다.

One : 우리 산업의 생산 장비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업데이트 할 때, 워크샵의 오래된 기계와 후진 기계는 시간이 지나도 교체되지 않았습니다. 작동 성능이 이상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예비 부품의 손실 속도가 크며 생산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1980 년대 대만에서 생산 된 Yang Peng 기계는 총 5 대, 상하이의 고속 기계 6 대, Guangye의 1 세대 도면 기계 1 세트가 있습니다.

둘째 : 위의 상황이 홍에게보고된다. 연구를 주도한 후, 회사는 오래된 장비의 주요 교체를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요 구매 품목은 최신 광저우, 4 세트의 기계, 4 세트의 린 기계, 5 세트의 필리핀 기계, 3 세트의 장비 업그레이드, 1 세트의 최신 드로잉 머신 및 일부 웨빙 기계의 리어 프레임 배치입니다. 일년 내내 "안전을 파악하고 생산을 촉진하며 품질을 보장"하는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셋째 : 생산 설비가 적절하게 교체되고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생산 설비에 배치가 불충분하다는 새로운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Hong Zong은 팀에게 개인 워크샵으로 물적 창고를 비우도록 개인적으로 이끌었습니다. 이것은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의 생산 관리를위한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넷째, 생산 발전을 저해하는 문제에 직면하여 홍종 (Hong Zong)과 회사의 지도력 수준에 따라 합리적으로 처리되었다. 자료 제공, 홍종 (Hong Zong)은 직접 프론트 라인을 안내합니다. 장비 업데이트와 함께 우리의 생산량은 월 40 톤에서 월 70 톤으로 증가했으며 생산 능력은 75 % 이상 증가했습니다. 인위적 상승 및 심각한 고용 형태에 직면하여 2009 년 하반기에 급여 인상분에 10 %를 추가함으로써 일선 생산 직원의 신뢰가 안정되고 회사와 직원이 좋은 이익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5 가지 : 모든 측면이 향상되었지만 작업 흐름과 개인적인 특성은 여전히 ​​상당히 뒤떨어져 있습니다. 그들의 주관적인 의지와 팀 정신은 시대에 뒤떨어져있어 첫 번째 라인에서 생산을 이끌고있는 관리자에게 많은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오랫동안이 사실에 정말로 직면하게합니다. 사회의 발전 추세를 결합하고 직원들이 주관적 의지를 향상시키고 회사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사회적 가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어야합니다.

6 :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가 점점 더 커짐에 따라 회사는 새로운 과제, 새로운 개발 방향 및 워크숍 감독자를위한 새롭고 높은 요구 사항에 직면 해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워크샵 관리자로서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책임 의식, 효율성 및 혁신을 더욱 강화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워크숍의 제작 배치에 좋은 일을하고 이름의 관리자가 되려고 노력하십시오. 제가 워크샵의 감독자로 나서서 많은 고충을 받았지만, 저는 많은 것을 느꼈고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나는 홍 씨와 회사의 모든 지도자들에게 그들의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제 일에 대한 당신의지지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작업이 잘못되었을 때 냉각 및 도움을 주며 오류의 원인을 분석하고 오류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모든면에서 비판과 감독을 공개적으로 받아 들일 것이며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인 진전을 이룰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