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생산 작업 요약


제작 워크샵 요약

시간이 지나간다. 2007 년은 조용히 우리를 떠났고, 지난 한 해를 돌아 보았을 때, 나는 감정을 많이 느끼지 않을 수 없다. 지난 1 년 동안, 회사의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과 도움을 받아 회사와 워크샵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자신의 작업을 완료 할 것을 강력하게 요청했으며 노력을 통해 새로운 직업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획기적인 작업 방식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2007 년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수행 된 주요 작업

1. 팀 구성 및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스탬핑 워크샵은 오래 전에 설립되지는 않았지만, 이전 XX 회사의 혼란스러운 관리로 인해 팀에서 해결해야 할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긍정적 인 인센티브 제도의 ​​구현을 표준화하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팀에서 잘하는 사람들에게는 평가 점수가 주어지며, 저조한 성적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특정 평가 점수에서 공제됩니다. 이러한 명확한 보상과 처벌, 공평하고 평등 한 평가 방법 덕분에 팀 구성원의 집행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팀의 응집력이 향상되었습니다.

2. 안전 관리에 세심한주의

회사의 다른 워크샵과 비교할 때 스탬핑 워크샵은 많은 안전 위험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사고 발생 가능성이 더 큽니다. 지난 2007 년에는 몇 차례의 주요 산업 재해가 발생했으며 이러한 사고로 회사와 워크샵에 초래 한 손실은 엄청납니다. "바보는 교훈으로 적혈구를 사용하고 현명한 사람은 사고를 피하기 위해 수업을 사용합니다." 지도자로서 권력은 그다지 크지 않지만 반에서 수십 명이 넘는 직원의 생명 안전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안전한 일을 위해 편히 쉬지 않고 매월 말하고 매일 말합니다.

3. 제품 품질 보증

회사 규모의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의 증가로 인해 소비자들은 자동차의 품질을 요구하고 있으며 제품 품질에 대한 높은 수준의 관심도 전례없는 수준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체 차량 산업의 선도 기술로서 스탬핑 워크샵의 책임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팀 리더로서의 일은 워크샵에서의 작업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회사의 책임에서 벗어나 품질 관리에서 벗어나 검사 클래스의 동료들과 적시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교환하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결함 부품을 쉽게 놓을 수 없습니다. . 동시에 품질의 중요성에 대한 직원의 인식을 강화하고 문제가 팀에서 다음 프로세스로 흐르지 않도록 모든 사람이 자체 검사 및 상호 검사를 수행하도록합니다.

4. 워크숍 개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스탬핑 워크숍은 대가족과 같으며 매일 따뜻한 가족과 함께 살며 일합니다.이 대가족의 일원으로서 저는 그녀가 더 잘 조화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책임과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지난 한 해 동안 워크샵의 개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팀원들의 열정을 동원하여 워크샵에 대한 많은 가치있는 개선을 제안하기 위해 공동의 지혜를 사용했습니다.

5. 자기 학습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내 짐이 무겁고 내 지식, 능력 및 경험이 선량하고 유능한 팀 리더와 일정한 거리에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감히 감히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나는 책에서 배우고 배웠으며 주변으로 이끌었습니다. 동료로부터 배우고 배우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특성을 개선하고 작업 효율성과 작업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작업 이니셔티브에 노력하십시오. 올해의 노력을 통해 나는 아직도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일상 업무에서 모든 문제를 더 평온하게 다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직적인 관리 능력, 포괄적 인 분석 능력, 조정 능력 및 구두 표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모든 작업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는 큰 개선 사항은 정확한 태도로 모든 작업을 처리 할 수 ​​있고 강력한 전문성과 책임을 지닙니다.

둘째, 작업의 문제점과 해결책

작년에 저는 부지런히 창조적으로 노력하여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점에서 몇 가지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1. 안전 생산

안전 관리가 완료되지 않았으며 강도가 충분하지 않아 안전 교육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았으며 검사가 제대로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많은 경우 근로자의 노동 집약과 높은 신체 활동 때문에 일을 끝내고, 작업장에서 일하고, 노동 보험 상품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작업하는 경우에도 안전을 무시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현상으로 인해 9 월에 연속으로 2 개의 스크래치가 발생했습니다. 이제 나는 두 번의 사고에 대비하고 싶습니다. 나는 책임감이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팀의 일상적인 안전 교육을 조직하는 과정에서 모든 직원이 언제나 안전 생산을 염두에 두지 않았고 두 번째로 안전 검사에서 전체 프로세스를 확인하지 않았으며 결국 사고 후 적시에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수업을 요약하고 유사한 사건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저는 직원들의 고통과 워크샵의 명예와 이익에 대한 손해를 스스로 크게 비난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향후 작업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관련 교육의 형식을 개선하고 팀 보안 담당자의 책임감을 강화하여 팀의 모든 직원이 안전한 생산의 중요성을인지하고 "모든 사람이 안전을 중요시합니다"라고 결정했습니다. 생산, 모두가 안전한 생산에 참여합니다. "

2. 품질 관리

품질이 생산되고 체크 아웃되지 않는 것, 즉 총체적인 품질 관리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우리는 목표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링크와 모든 프로세스를주의 깊게 파악해야합니다. 동시에, 품질 검사는 생산 공정에서 특히 중요하며, 품질 검사는 사건이 사전 및 공정 중 관리로 취급되고 수동적이고 능동적으로 된 후에 품질 사고 및 품질 문제를 효과적으로 회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위에서 아래로 품질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지만 실제로 작업 과정, 특히 팀 간의 협력에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트 운송 및 완제품로드 및 언로드 중에 개선해야 할 영역이 많이 있습니다. .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특정 팀이 훌륭한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 팀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양질의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엄격함, 세부 및 현실의 원칙을 파악하고 엄격하게 관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조심하고 세심한, 그리고 구현에 세심한주의.

3. 팀 관리

지난 1 년 동안 팀의 관리 수준이 개선되었지만 직원 표준화가 개선되어야하고 전문적이며 기술적 인 수준의 직원이 개선되어야하며 직원의 열정이 완전히 동원되지 않은 것과 같은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일어 나라. 나는 높은 수준의 경영이 없으면 고품질의 직원이없고 고품질의 제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팀 구성원의 전반적인 품질 향상, 여가 시간의 활용, 표준화 작업에 대한 교육 및 전문 기술 지식의 스탬핑 문제를 해결하고 단기간에 직원들에게 종합적인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큰 개선이 있습니다.

셋째, 미래 방향

새해는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기회 및 새로운 도전을 의미합니다. 나는 사업 및 업무 표준을 개선하고 회사 및 워크샵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다음 해에 열심히 다음과 같은 일을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1. 학습을 강화하고 지식을 넓히십시오. 노련한 전문 지식 및 관련 관리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2.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원칙에 입각하여 우리는 상황을 공개하고 하부 기관에보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한다.

3. 워크숍에서 형제들과 의사 소통 및 협력을 강화하고, 선진 팀으로부터 배우고, 경영을 강화하고, 팀이 단합과 노력의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도록 노력하십시오.

4. 워크샵에서 배정 된 작업을 완전히 완료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412 팀을 불러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지도자가 앞으로의 작업에서 계속 나를지지 해주기를 바랍니다. 나는 항상 열심히 노력할 것이기 때문에 더 나은 업무 수행으로 지도자의 보살핌과 사랑을 돌려 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어업 안전 생산 작업 요약

올해 초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시 안전 감독 국의 직접적인지도 아래 "중화 인민 공화국의 안전 생산법"과 안전 생산 관련 지방 및 시정촌의 기록 정신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숨겨진 위험을 조사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였으며 효과적으로 어업 안전 생산에 사고가 발생했다. 상반기에는 수산업 생산의 안정화와 어업 경제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 한 주요 어업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다.

첫째, 상반기 주요 작업

1.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당 그룹의 연구를 통해 시립 어업 안전 생산 선도 그룹이 구성되었고,시 수산 국의 부국장 인 진 징 (Chen Zing)이 팀 리더로 임명되었으며, 수산 및 수산 감독 국장 인 바오 케강 (Bao Kejiang)과 각 카운티 어부 생산 부국장이 부총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시 · 군 수산 행정국의 담당자가 회원입니다. 주요 그룹에는 사무실이 있고, 사무실은 시립 어업 관리국에 있으며, 장 지안 (Zhang Jian) ​​시립 어업 관리국 담당자도 사무실의 책임자입니다. Chen Jing 부국장은 도시의 어업 안전 생산 선도 그룹을 이끌어 어업 안전 관리 생산을 감독하고 지도력을 강화하며 완결성을 보장하기위한 노력을 키우기 위해 어업 마을과 주요 어장으로 이동했습니다.

2. 홍보를 확장하십시오. "중국 중화 인민 공화국 안전 생산 법", "중화 인민 공화국 수산업법", "중화 인민 공화국 어항 항 교통 안전 관리 규정"및 어업 및 항구 항법의 관련 규정을 홍보하기 위해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및 기타 납치범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확대 어업 안전 지식의 홍보 및 어업 안전 지식 달성 노력은 잘 알려져있다.

3. 건전한 시스템. 첫째, 안전 생산 책임 제도와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여 모든 사람이 책임을지고 범죄자들도 책임을진다. 엄격하게 안전 생산 정기 회의 시스템을 구현하고 매 분기마다 시스템 안전 생산에 대한 특별 회계 그림을 고집합니다. 두 번째는 수산업의 주요 위험 원에 대한 센서스 등록 및 신고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도시의 어업 주요 위험 원 센서스 등록 및 문서 작업이보다 공식화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우리 국은시 안전국에서 주관하는 도시의 주요 위험 원 센서스 등록 및 문서 교육 과정에 비즈니스 백본을 보냈습니다. 그 후, Yifa 어업 안전 사고의 주요 영역과 주요 부분에 대한 감독 및 검사를 조직합니다.

적시에 파일을 작성하고, 신중한 평가를하고, 기한 내에 정정하고, 정류 실천을 감독합니다. 세 번째는 내부 작업 시스템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시립 어업 안전 생산 관리 부서의 안전 생산을위한 비상 구제 계획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안전을 우선적으로 달성하기위한 정기 및 비정규 훈련을 조직합니다

주로 다양한 사고의 손실을 줄이고 어부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모든 직원의 안전 교육 및 안전 지식을 효과적으로 강화하는 강사

대다수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4. 조치를 이행하십시오. 첫째, 수산 안전 생산 검사를위한 특별 활동을 열심히 조직하고 수행하며 1 월 9 일 국가 안전 생산 비디오 회의 (National Safe Production Video Conference)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십시오. 시 당의회와 시정부의 통합 배치에 따라 1 월 28 일부터 2 월 18 일까지시 전체에서 어업 안전 생산 검사를위한 특별 활동을 실시했다.이 기간 동안 국토 해양부는 총 152 명의 어부가 낚시를 할 수 있도록 조직했다. 선전, 사고, 선전, 그리고 사고에서 발견 된 숨겨진 위험과 안전 약점과 달 생산. "안전한 생산 법, 모든 사람의 모든 것이 가득 찼습니다.", "세 명의 대표자"및 어업 시스템이 "삶과 안전에 중점을 두는"좋은 어장을 조성하기위한 가이드로 두 가지가 있어야한다. 주요 어장 항구 어장에는 10 개의 안전 선전 배너가 게양되었고, 70 개 이상의 구호가 게시되었고, 1000 건의 안전 고지가 발급되었으며, 165 건의 안전 점검이 조직되었다. 어업 타운에서는 지난해 11.28 건의 사례를 분석하고 어업 안전 지식을 알리고 어업 인력의 안전 의식을 개선하기위한 안전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세 번째는 어항의 감독과 검사 및 어선 조사를 강화하는 것이다. 어선의 감독 및 검사는 어선 안전

항해 항법, 어항의 안정된 순서, 어부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고려하여 어선과 어부의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어선 검사가 필수적이며, 어부의 증가를 중심으로 어업 항만 관리국 및 어선 조사소의 모든 업무가 이루어집니다. 상반기에는 300 개가 넘는 어항에 대한 안전 검사가 실시되었으며 800 개 이상의 어선이 검사되었으며 25 개는 "3 개 없음"및 "3 개 인증"어선이 금지되었습니다.

둘째, 현저한 문제

1. Suqian 어업 경제의 급속한 발전, 어선의 지속적인 업데이 트와 고속 낚시 speedboats의 실질적인 증가로 인해, 우리의 기존 관리 방법 및 관리 장비는 현대 어업 개발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에서 멀리되지 않습니다.

2. 어딘가에는 지역 보호주의가 있으며, 입안 어부들의 안전 의식은 상대적으로 약하다. 전체 검사를 회피하는 현상은 때때로 발생하기 때문에 검사를받은 불법적으로 검사 된 선박조차도 수행하기가 더 어렵다.

3. 어업 안전 기관의 설립은 새로운 상황 하에서 어업 안전 생산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한다. 지국의 어업 감독 관리 및 어선 검사 기관은 자금이 충분하지 않은 지방 시립 기관의 유일한 단위이며 직원 수가 너무 적습니다. 현재 풀 타임 직원이 한 명뿐이며 필요한 관리 자금과 관리 장비가 부족합니다. 약 300 만무의 수면과 거의 10,000 척의 어선을 관리하여 작업과 상황에 적응할 수 없다고 판단된다.

셋째, 다음 단계의 작업

1. 호수 지구의 어선과 승무원의 안전 감독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두고 어업의 안전성 검사를 강화한다.

2. 책임 대상에 따라 일의 완료를 확인하고 일년 내내 업무를 완료 할 수있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3. 지방 정부가 어선 조종사의 훈련 및 인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 적극적으로 호소하고, 지원을 위해 노력하며, 안전 생산 관리 단위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또한시 보안 국에 항소를 요청하십시오.

통신 안전 생산 월 작업 요약

표준화 된 관리로 책임 구현 방법 강화

안전 생산 활동이 시작될 무렵, 고객 서비스 센터의 모든 직원들은 안전 개발, Guotai Min'an을 주제로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을 지침으로 삼아 실용적인 안전 생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중간에, 충분한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기울 였고 주목할만한 결과가 달성되었으며 보안 월간 그의 작업에 대한 간략한 요약이 이루어졌습니다.

Ⅰ. 조직 개선 및 목표 책임 제도 구현 안전 생산 홍보 및 교육 강화 및 안전 의식 강화를 위해 전 임직원은 회사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각종 안전 생산 대책을 신중히 실시하며 반 (反) "세 가지 위반"활동, conscientiously 작업 중에 다양한 숨겨진 위험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장비 실 및 전기 안전을 확인하고, 실제로 적시에 보고서, 적시에 유지 보수에 숨겨진 위험을 감지, 실제로, 규칙 및 규제 및 운영 절차를 공부 안전한 생산을 구현하십시오.

안전 생산 활동을 능동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부서에서 활동 작업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관리자가 부서 작업실의 안전 생산 상황을 점검하고 안전 생산의 숨겨진 위험에 대한 세부 사항을 수정 및 구현하며 모든 작업을 요청했습니다. 안전에 대한 책임은 개인으로 나뉘며 문제는 언제든지보고되며, 한 단계의 지침과 한 단계의 책임으로 건전하고 안전한 생산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서별 리더에서 팀원, 팀원, 모든 직원에 이르기까지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안전 계획을 수립하고이 활동의 ​​목록을 작성하고 규칙을 준수하고 규칙을 준수하여 가능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규칙과 규정을 명확히합니다. 작업을 조기에 완료하고 동일한 배치, 구현, 검사 및 평가를 수행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예측하십시오. 둘째, 각 계층은 명확한 작업과 요구 사항을 가지며 부서의 안전 작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위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해당 계층을 안전한 생산 목표로 명확하게 정의합니다.

둘째, 폭 넓은 홍보와 전 직원의 안전 의식 강화

안전 생산 월 동안 부서 직원은 수업 전후의 각 학급의 일상 업무 안전 촉진에서부터 화재 예방 지식의 통일 연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직원을 안전 생산 인식에 대해 교육하고 안전 생산 인식을 팀에 침투시키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십분 활용합니다. 그리고 회사의 교수형 슬로건과 선전 디스플레이 선반, 안전 지식 자료 보급으로 부서 직원의 광범위한 홍보가 이루어지면서 직원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셋째, 관리를 표준화하고 "안전한 생산 월"교육 활동의 운영 개선을 촉진합니다.

기관 설립 및 판촉 활동의 이행은 보안 업무에만 보장되며 표준 관리 및 과학적 운영이 핵심입니다. 안전 생산 초기에는 자체 생산 및 자체 교정 활동을 통해 안전 생산 위험 요소를 정리 및 개선하고 통신 장비 실의 안전 관리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외부의 무작위 방문 및 불안정 요인을 예방했습니다. 새싹의 제거로 기계실 및 유지 보수 센터의 일상적인 작업 안전을 크게 보호합니다.

넷째, 보안 업무의 구체적인 실천을 강화한다.

1. 직원들이 예방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업무 후 사용하지 않는 컴퓨터를 종료하며 컴퓨터 실에 음식을 넣지 못하도록하는 관리 규정을 계속 시행하고 컴퓨터 실에서 휴대 전화 충전시 잘못된 행동을 제거하도록합니다.

2. 관련 부서는 장비실의 다양한 설비를 종합적으로 검사해야하며, 라인의 배치는 합리적이며 실내 및 청결한 사양은 적절하고 정상적인 소방 설비 구성을 유지하도록 유지됩니다. 모든 직원이 화재 안전 교육을 실시하여 화재 안전을 강화합니다.

3. 모든 직원을위한 생산 현장에서 안전 의식을 확보하십시오.

팀 구성원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서는 우선 안전 문제를 먼저 배우고 안전 지식을 습득하고 수업 전 및 회의 후에 발표하고 부서 지도자가 안전 생산 교육을 잘 수행하도록 지원하고 안전 기술에 대해 열심히 공부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지식은 안전 생산에 관한 책을 읽고, 사고 및 기타 활동을 기억하도록 강력하게지지합니다. 부서 직원은 안전 생산을 확고히 믿습니다.

즉, 안전한 생산의 개선과 개선이 무한하기 때문에 과학적인 방식으로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생산 안전이 보장되고 기업의 경제적 이익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작업에 안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보장. 우리는 계속해서 경영의 표준화, 책임 강화, 안전한 생산을 일상 업무로 이행하기위한 조치를 시행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