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마을 안전 생산 작업의 요약


마을 안전 생산 작업의 요약

2019 년 당의 당위원회와 베이 주정부는 제 16 대 공산당 대회와 "3 대 표목"의 중요 사고를 지침으로 삼아 "안전 생산법"을 주제로 양심적으로 상급 근로자의 안전을위한 일련의 지시 정신을 실천하고 안전성 농촌 경제 발전과 사회 안정의 주요 행사로서 생산 활동은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 목표를 수립하며 "2 중 기본"작업을 강화하고 특별한 정류 작업을 수행했으며 마을 안전 생산은 놀라운 결과를 가져 왔으며 지난 해에는 큰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심각한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으며 다양한 안전 사고로 인한 경제적 손실은 0이었으며 몇 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 보면 다음과 같은 뛰어난 특징이 주로 나타났습니다.

첫째, 지도력을 강화하고, 선전을 잘하고, 사람들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리더십이 핵심이며, 선전은 전제 조건입니다. 타운 파티위원회와 정부는 타운 센터의 중요한 안건에 안전 생산 작업을 맡겼습니다. 첫째, 리더십 메커니즘과 제어 메커니즘을 향상시킵니다. 사회와 국민에 대한 책임감이 높은 정치적 책임감을 지닌 첫 번째 수준은 첫 번째 수준을 책임지고 첫 번째 수준은 첫 번째 수준을 담당하며 마을의 하위 수준과 하위 수준의 모든 단위는 일반적으로 지도자가 이끌고있는 안전 생산 선도 조직을 설립하고 절차와 6 개의 시스템을 완성했습니다. 6 종류의 원장이 위아래의 작동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연계를 지원하고, 도시 정부는 안전 감독 국을 설립했으며 3 명의 정규 직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무실이 설치되었고 다양한 시스템이 개발되었습니다. 둘째, 홍보를 강화하고 국가 안보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올해의 "안전 생산 월 (Safe Production Month)"캠페인과 함께 "안전 생산 달 (Safe Production Month)"캠페인이 광범위하고 광범위하게 수행되었습니다. 이 마을은 "베이 주 타운 안전 생산 월"실시 계획과 "안전 생산 작업 파악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여 "안전 생산 달"동원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다섯 가지 활동이 주로 수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안전 생산법"연구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모든 선전 도구와 양식을 최대한 활용하고 안전 생산, 법률, 규정 및 절차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합니다. 전체 도시는 4 개의 선전 차량을 파견하고 1600 미터까지의 색상 배너 60 개, 고정 벽 문자 및 100 종이 넘는 빨간 종이 구호, 3 건의 라디오 및 텔레비전 강의, 30 장 이상의 그림, 월 차트 및 신문.

안전 지식 경연 대회 개최, 문화 공연 중국 민간 기업 및 소규모 학교에서는 안전 생산법, 안전 화학 물질 안전 관리 규정 및 산 동성 안전 생산 감독 및 관리 규정의 주요 내용을 포함한 안전 지식 경연 대회 및 안전 지식 교실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직원과 학생은 "안전 책임이 태산보다 중요합니다"라는 주제로 조직되고, 자기 주도적이며 자기 주도적이며, 주위에 발생한 안전 이야기, 드라마, 크로스 토크, 스케치 등을 반영하여 부모와 직원은 깊은 영감을 받고 교육을받습니다. .

안전 자조 기술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안전 생산 월 활동과 관련하여 모든 수준의 모든 부서는 일반적으로 내부 생산 안전 사고에 대한 비상 대응 계획을 수립하고 개선했습니다. 안전 생산 비디오 및 비디오를 보면서 안전 및 탈출, 자기 방어, 자기 구출, 자기 보호, 소방, 소방 장비 기술 훈련이 기업 및 학교에서 실시되었습니다.

학교의 안전 지식과 교육 활동이 수행되었으며, 중국 중소 개발은 "캠퍼스에서 나와 함께하는 안전"을 주제로 학생 주도 서명 활동과 "큰 손"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모든 부모, 특히 사적 경제에 종사하는 부모는 깊이 교육을 받았고 사회에서 강한 반응을 나타내도록 학생으로부터 부모에게 보내는 편지.

"안전 생산 월 (Safe Production Month)"활동의 주제와 결합 된 "나는 안전에 기여한다"캠페인을 수행하여 간부와 근로자를 동원하는 모든 수준의 단위, 대중이 안전 생산에 기여하도록한다. 새롭게 수용된 판매 및 마케팅 회사 장 양 웨이 (Zhang Yangwei)는 북쪽 버스에서 교통 사고가 빈번한 난 선 교차로에 교통 경찰 게시판을 설치 하자는 제안을 채택하여 30 만 위안을 투자하고 교통 신호등을 설치했다.

대규모의 선교 활동을 통해 모든 마을의 안전 생산에 대한 인식이 한층 강화되었으며, 자기 보호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명확한 목표를 수립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생산 안전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시 안전위원회에 의해 발행 된 안전 생산 지시서의 목표에 따라, 마을 당위원회는 책임의 목표를 정치와 전반적인 상황에서 분해하고, 사람들의 삶과 국가 재산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마을 전체에 책임을 형성합니다. 시스템.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다섯 가지 구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둘째, 조직이 시행되었으며, 일반적으로 마을 전체에 안전 생산 리더십 시스템이 구축되었으며, 관리 네트워크와 필요한 규칙 및 규정이 개선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인력의 구현입니다. 누군가 장교와 사물을 관리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각 사무실에는 책임자가 있고 각 마을에는 정규 직원이 있고 보안 관리 정보 연락관이 세 개 이상 있습니다 보안 부서와 전임 간부가 세 곳 이상 있고 각 워크숍에 보안 검사원이 있습니다.

네 번째는 조치의 구현입니다. 각 부서는 사람, 금융, 자재, 기술 및 안전 생산을위한 절차, 방법 및 방법을 구현했으며 마을에는 60 만 위안 이상의 안전 생산을위한 특별 기금 만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작업의 구현입니다. 법 집행, 인증 및 인증을받은 모든 군부 부서는 안전 생산 활동과 밀접하게 통합되어야하며 안전한 생산을위한 조건이없는 사람들은 인증서를 발행하지 않으며 인증서는 철저히 철회됩니다.

셋째, 특별한 정류 및 안전 생산 검사에 중점을 둔 핵심 사항을 강조하는 중앙 집중식 관리

안전 생산 작업은 모든 삶의 참여가 필요한 사회 시스템 프로젝트입니다. 따라서 활동 개발 과정에서 우리는 채점과 책임, 중앙 집중식 관리, 조정 및 조정, 핵심 사항 강조 및 수정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올해 초부터 우리는 비 탄광, 위험한 화학 물질, 민간 폭파 장비, 불꽃 놀이 및 폭죽, 도로 운송, 수화물 운송 및 공공 장소의 특별 정류를 명확하게 규정했으며, 우리는 납 단위를 결정할 책임이 있습니다. 관련 부서들이 협력하고 있습니다. 안전 감독실, 경찰서, 경제 무역위원회, 교육청, 교통 관리국 등이 주도하고 있으며 관련 부서에서는 9 가지 측면의 특수 정류 작업에 집중하고 안전한 주유소가없는 2 곳의 주유소와 1 곳의 소형 제강소를 폐쇄했다. 공장과 허가되지 않은 2 개의 비 석탄 광산 모래 공장과 가마 공장은 안전 위험을 제거하고 중대 사고를 없앴습니다. 특히 비 석탄 광산 복원시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 지도자들이 중요성을 지니고 있으며, 지도부를 직접 관장하여 검사 팀이 기업 부지에 깊이 들어갈 수 있도록했으며, 지방 자치 단체의 규정에 따라 조사가 순차적으로 진행되어 문제가 신속하게 지적되고 기한 내에 조정되었다. 과거에는 도시 검사 팀이 승인을 통과했으며 우리 마을의 6 개의 비 탄광 회사가 자격 기준을 충족 시켰습니다. 타운 센터 거리의 확장 및 개조 이후 교통 및 사고가 차량 및 보행자를 통해 발생하여 사람들의 삶에 큰 위협이되고 있습니다. 이 상황에 대응하여 마을 당위원회는 거의 100 만 위안을 기금에 투자하고 높은 수준의 난간을 설치했으며 폭 넓은 사람들이 각계 각층의 박수를 보냈다. 이 주요 계획을 실행 한 후에는 교통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특별한 정류 작업을 잘 수행하면서 정안위원회는 주요 포인트를 강조하고 숨겨진 위험을 조사하며 적시에 안전 점검을 실시합니다. 올해 초부터 우리는 안전 생산 활동에 대한 4 차례의 주요 조사를 실시했으며, 특히 안전 생산의 달을 맞아 정안위원회는 경찰서, 산업 및 상업, 교통 관리, 전력 공급 및 토양 관리 부서를 조직하여 해당 지역의 민간 기업에 연료를 보급했습니다. 현장, 전력 산업, 건설 산업, 보일러 및 압력 용기, 주요 학교, 주요 하천, 광산 지역의 석탄 채광 지반 지역, 공공 및 민간 시설, 핵심 단위, 정기적 인 비정기 검사, 질의 및 무작위 검사, 숨겨진 위험 조사 문제는 안전 검사 책임 편지를 발행하고 기한 내에 교정하는 것입니다. 검열 기간 동안 무면허 및 초과 범위의 불법 주유소가 의견 수렴을 위해 제출되었으며 불법적 인 조작으로 인해 부서진 가죽 라인과 누드 라인을 사용하는 유닛이 즉시 제한 시간 내에 중단되고 정류되었으며 불규칙한 작업으로 인해 두 가지 안전상의 위험이있었습니다. 건설 현장에서 정전 및 작업 중지 조치가 취해졌으며 강, 침강 지대 및 벽돌 연못 건설을 위해 "심해 위험, 수영 금지"와 같은 경고 표지가 설치되었습니다. 검사 중에 우리는이 도시의 Beibei National Small 석탄은 학교의 많은 교무실에서 위험한 건물을 구성하게 만들었고, 제난시위원회는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에 대한 안전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베이 베이 초등학교의 교사와 학생의 안전에 관한 편지"를 전달했다. 검사를받은 유닛, 특히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이있는 유닛은 제 시간에 등록되며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류 조치의 이행을 확인함으로써 가능한 한 빨리 안전 위험을 제거하여 정류 조치를 실제로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계절 변화에 따라 적절한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여름철 우기에는 "3 회 예방"검사를, 화재 예방, 방폭, 부동 및 중독 활동, 겨울철의 겨울철 "4 회 예방"검사, 효과적 봉쇄 다양한 유형의 보안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정안위원회는 올해 홍수가 도래하기 전에 광산 탄광 및 기타 이유로 여러 개의 다른 건축물을 신축했다고 밝혔다. 주택이나 건물은 주민들의 생명과 재산에 심각한 위협이되며 심각한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이 있습니다. 심각한 사고를 피하기 위해 정안위원회는 마을의 안전에 관한 Nanxun Office와 3 개의 마을위원회에 적절한보고를했습니다. 숨겨진 위험에 대한 긴급 통지는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제거하고 집 붕괴 및 사상자와 같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사고 방지를위한 대응 방안의 채택을 요구합니다.

지난 해 우리 마을의 안전 생산 활동은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여전히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과 새로운 상황의 개발 간에는 큰 격차가 존재합니다. 일련의 취약한 링크와 문제는 주로 다음과 같이 반영됩니다. 첫째, 풀뿌리 수준의 개별 단위의 주요 간부는 안전 생산성을 파악하기에 충분하지 못하며, 가임기 계획과 사회적 안정성에 중점을 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둘째, 개별 민간 기업은 경량 및 안전성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안전 생산을 처음부터 시작할 수 없으며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셋째, 불법적 인 개별 교통국이 어렴풋이 나타 났을 때, 불법적 인 규제를 해결하기가 어려우며, 마을의 행정 수단과 힘만으로는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 넷째, 기업의 전력 소비는 표준화되지 않았고, 노화가 더 두드러졌다. 기타 위의 문제는 추가로 해결해야합니다.

새해에는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지침으로 삼아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성과를 수행하고, 결함을 수정하고, 시대에 앞서 발전시키고, 혁신하고, 안전 생산을 추가로 구현할 것입니다. 책임 시스템, 안전 생산에 좋은 일, 개혁과 개방, 경제 발전을위한 좋은 안보 환경을 조성하고 모든면에서 좋은 사회를 건설하는데 긍정적 인 기여를하십시오.

마을 안전 생산 작업의 요약

확고하게 "사람 중심의 안전 개발"의 개념을 확립하기 위해서는 "안전 제일, 예방 첫째, 포괄적 인 관리"의 원칙을 준수하고, 안전한 생산을위한 다양한 법률, 규정 및 시스템 조치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모든 종류의 사상자를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Ping An County는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합니다. ** 시당위원회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올해 초부터 지역 생산자위원회와 카운티 당위원회의 확대 된 회의 정신과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의 이행에 중점을 둔 A 카운티 안전 생산 작업 회의의 지시 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했으며, 이 프로젝트의 실행은 타운십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위한 좋은 안보 환경을 만들었다. 상반기의 안전 생산 작업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당위원회는 목표를 중시한다.

동네의 안전 생산에 대한 진지한 성원을 위해 타운십 당위원회는 마을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작업 우선 순위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작업 방법을 강화하며 작업 아이디어를 결정하고 안전 생산 선도 그룹을 구성했으며 새로운 회의 이러한 상황에서 안전 생산 작업의 새로운 특성과 새로운 요구 사항은 항상 명확한 머리를 유지하고 신중하게 공과와 교훈을 요약하며 안전 생산 작업의 현저한 모순과 문제점을 철저히 연구하고 분석하여 안전 생산에 대한 훌륭한 일을하는 장기와 긴급 성을 완전히 이해했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안전한 생산 작업을위한 카운티 정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도자와 책임 부서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으며 안전 생산의 목표는 진정한 목표, 조치 및 모든 책임을지며 안전을위한 책임 시스템이 풀뿌리 차원에서 역할을 수행합니다. 효과를냅니다.

둘째,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여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안전 생산을 현재 안전 생산 시범 마을 건설과 결합하여 회의에서 모든 것을하십시오. 모든 비서 및 타운십 지도자는 개인적으로 각 간부, 마을 책임자, 마을 지도자 및 분명한 자기가 강조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안전 생산에 대한 책임을진다.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려면 "세 가지 구현"을 달성해야하며 먼저 마을에 책임을지고 마을마다 책임을 물을 것이며 두 번째로 포인트를 구현하고 핵심 프로젝트와 핵심 부서에 책임을 묻고 핵심 숨은 부분을 수행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각 부서 및 각 마을의 안전 생산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사람들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셋째, 정류를 심화시키고 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 주요 사고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기위한 핵심 사항을 강조하십시오

읍 회의당위원회는 연초부터 계속해서 공공 집회 장소에서의 도로 교통, 화재 안전 및 농기계의 특별한 정류에 주력해 왔습니다. 첫째, 시골 길뿐만 아니라 학교 출입구와 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도로에서 마킹 라인과 감속이 사고의 발생률을 줄이기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두 번째 숨겨진 단위, 특히 바자, 주유소, 학교, 작은 상점 등 소방 안전 및 안전 생산 검사 팀을 구성하고 팀 리더의 지도력을 맡아 숨겨진 위험에 대한 적시 검사를 실시하십시오. 타운십 파티위원회는 또한 검사 팀을 구성했으며, 정치 및 법률위원회 비서관 인 검사관은 여러 그룹의 검사를 검사 및 실시하고 정류장을 발송했으며 시간 제한 내에 정류 명령을 내렸다. 상반기에 총 20 회의 검사가 실시되었으며, 27 건의 방송 고지 및 정류가 이루어졌다.

넷째, 안전 점검 실시

일찍부터 마을 안전 생산 사무실은 교통, 농촌 주택, 내진 주택 준비 작업, 반 메시지 작업, 학교 안전, 공공 장소, 소방 시설, 수공예품 제작소, 게임 홀 및 기타 잠재적 위험 가능성이있는 장소를 정기적으로 불규칙하게 배치합니다. 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산업에서는 종합적인 검사가 실시되어 왔으며 지금까지 10 번에 걸쳐 다양한 검사가 실시되었습니다. 2 월 7 일부터 2 월 12 일까지 조정 전원부에서 학교, 바자, 상점 및 주택의 전원 공급 시설에 대해 1 주간의 안전 생산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잡다한 전력 공급 라인, 노후화, 불만족스러운 나이프 및 스위치와 같은 안전 위험 요소와 바자, 상점 및 주택의 안전 거리가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숨겨진 위험에 대응하여 일부는 정류장을 현장에서 지시하고 정류장을 8 번 방송하고 주인에게 정해진 시간 내에 정류장을 정비하도록 명령하고 전원 공급 부서에 후속 조치를 보냈으며 정류장을 차단하고 문제를 예방했다. 4 월 28 일, "5 월 1 일"국제 노동절의 도착을 환영하기 위해 타운 쉽 안전 생산 사무소는 주유소, 전원 공급 장치 및 승객 스테이션을 하나 하나 점검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을 조직하고 비준수 요구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휴일 기간 동안 사람들은 축제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매일 순찰을 받고 있습니다.

다섯째, 예방법을 준수하십시오.

안전 작업 점검 과정에서 방송에 의한 숨겨진 위험 요소 정정 8 통보를 방송하였으며, 현재 이러한 숨겨진 위험 요소는 기본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4 월에는 타운십 도로의 잡초를 철저히 청소하고 손상된 도로를 수리했으며 카운티 정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주요 마을의 응급 처치 및 주요 안전 사고에 대한 비상 계획을 수립하고 대응하여 구조 팀을 설립했습니다. "놓지 않는 네"의 원칙에 따르면, 사고 조사, 상처의 구출, 질서 유지, 여파 및 병참 지원은 분명 해지고, 각 그룹의 대장은 본부에 의해 일률적으로 파견되며, 각자는 책임을진다.

6. 홍보 및 교육에주의하십시오.

우리는 안전 생산이 국민의 생명과 재산 그리고 경제 발전과 사회 안정의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이 있음을 냉소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타운십 케이블 TV, 라디오 및 문화 방송국을 이용하여 농민과 목축업자들에게 매월 2 회 언론 홍보를 실시하여 "안전 생산법", "교통법"및 안전 지식을 알리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칠판 신문을 5 번, 칼럼을 9 번, 60 개 이상의 구호를 쓰고 6 개의 배너를 걸고 다양한 형태로 마을 내의 홍보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바자 신환 (Bazaar Xinfeng)과 바자 (Bazaar)를 사용하여 "안전한 생산"협의를하고, 각 마을의 농부들에게 보내는 자동차 운전자의 규제 준수, 가정 비상 사태 지식, 안전한 전기 요구 사항 및 안전 생산 방법을 500 부 발행합니다. 손에, "안전한 생산"선전은 막 다른 골목을 남기지 않고 모두가 안전하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며 "안전 생산법"을 열심히 연구하고 단호하게 구현합니다.

일곱 번째, 작업 계획의 후반부

1. 전체 마을의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더욱 확립하고 향상시킨다. 모든 스테이션과 마을을 다양한 안전 관리 규칙 및 규정에 따라 잘 수행하도록 안내하고 안전 생산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여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도록하십시오.

2. 관련 안전 생산 법 및 규정의 선전을 강화하고 다양한 산업에 대한 법적인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안전 생산법"의 관련 법령에 따라 각종 산업의 안전 생산에 대한 감독 및 관리가 법률에 따라 강화되어야하며 법규 위반은 법률에 따라 조사되고 처벌되어야한다.

3. 안전한 생산의 특별한 정류 결과를 더욱 강화하십시오. 안전 생산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하고 불법적 인 생산 및 불법 생산을 심각하게 단속하며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안전 생산 작업의 전반부에 우리 나라는 강력한 대책을 강구하고 숨겨진 위험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요구 사항과 일정한 거리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 타운십은 모든 레벨에서 안전 생산을위한 지침의 정신을 구현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노력을 증진하고, 마을의 안전 생산 작업을 깊고 안정적으로 수행하고, 특성을 파악하고, 결과를 달성하여 * * 마을 안전 생산 상황의 안정성. 마을의 개혁, 발전 및 안정을위한 조화로운 사회 환경 조성.

마을 안전 생산 작업의 요약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의 요구 사항 및 관련 회의의 정신에 따르면 우리시의 안전 생산은 당의위원회와 정부에 따라 우리시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인민 중심의 안전 제일"원칙과 "정부 지도부, 부서 참여 및 공공 감독"의 원칙을 준수합니다.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고, 조치를 취하고, 책임감을 명확히하고, 책임을 명확히 수행하고, 일하는 것"의 요구 사항은 우리 마을의 안전 생산 활동을 진지하게 파악했습니다. 상반기 이후 우리시와 "두 개의 토양"의 안전 생산은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의 주도하에 금지되었습니다.

관련 부서의지도와 지원을 통해 마을 간부와 인민 대중의 공동 노력을 통해 모든 안전 생산 작업이 정상적으로 수행되었으며 안전 생산 작업과 "두 개의 토양"이 금지되고 특정 결과가 달성되었습니다. 국민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이 보장되고 생태 환경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이후로 내 도시의 작업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지도력 강화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는 주요 간부들의 접촉점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직무와 목적을 명확히하고, 안전 작업에 대한 극도의 중요성, 어려움, 복잡성 및 장기적인 성격을 완전히 이해하고 안전 생산에 대한 긴급감을 강화했습니다. 책임감, 느슨 함, 전쟁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안전 생산에 대한 훌륭한 자신감과 확신을 확립 리더를 이끌어 리더를 책임지고 관리 지구와 마을 지도자들을 체포하고 안전 감독 국을 주로 체포합니다. 공동 경영의 좋은 근무 환경을 찾으십시오. 팀원은 안전한 생산을 감독하고 인도 한 접촉 지역에서 "두 개의 토양"을 담당하고 관련 부서의 차량 및 인원을 선임하여 Xiaohai Town 안전 생산 종합 법 집행 팀을 구성하고 합법적 인 법 집행을 조직했습니다.

둘째, 글로벌 개념을 수립하고 사고와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 우리 마을은 양질의 아카이브와 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해 왔으며 지금까지 총 7 회의 안전 생산 회의를 단호하게 배치하고 조심스럽게 준비하여 끊임없이 안전 생산을 단단히 묶고 "안전"을 확고히 지켰습니다. 생산의 이데올로기는 태산보다 중요하며 "환경 보호 강화는 자원을 창출하는 것과 동등한 것"입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우리는 안전 생산과 "두 개의 토양"순찰 검사를 진지하게 수행하지 않을 것이며, 불법 석탄 채굴에 대한 폭격을 발견 할 것입니다. 아연 제련로 및 토양 제련로에서 절을 금지하였고, 창고, 용광로 및 평평한 장을 해체하고 인간의 얼굴을 남기지 않았으며,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주민의 생활 환경과 거주 공간을 정화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안전 생산에있어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셋째, 사회적 감독을 강화하고, 선전과 일을 시작한다.

넷째, 포괄적 인 법 집행을 조직하고 고압 상황을 조성하십시오.

V. 책임 및 보상 및 처벌 수단의 엄격한 시행

여섯째, 기존의 문제

1. 불법 석탄 채굴 및 "두 개의 토양"금지 : 관리 지구 및 마을 여전히 안전 생산에 대한 이데올로기를 가지고, 선전은 적절하지 않으며 태도는 충분히 확고하지 않으며 단속은 강하지 않으며 불법 석탄 채광이 치솟는다. 토양의 부활 상황은 시간에보고되지 않았다.

2. 도로 교통 : 도시가 교통의 중심지이기 때문에 많은 외국인이 지나가고 교통량이 증가하며, 일부 운전자는 정식 훈련없이 차량을 운전합니다. 사람을 트랙터와 농기구에 불법적으로 운반하는 현상은 매우 심각합니다.

3. 화재 안전성 : 우리 마을의 일부 마을은 규모가 크고 빈곤이 크며 화재 예방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우리 마을은 "안전 제일, 예방 첫 번째, 포괄적 인 관리"의 원칙을 계속 준수하고 주요 요점을 강조하며 "속도를 늦추고 실행"하고 지속적으로 일을 늘리고 일할 수있는 방법을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능동적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안전 생산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안전 생산의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