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인턴쉽 요약

인턴쉽 요약 보고서


인턴쉽 요약 보고서

한 달 반의 인턴 과정은 긴 강에서 잠시있을 뿐이지 만, 우리에게는 소중한 시간이므로 소중한 인턴쉽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인턴 사원 기반은 Qianku High School입니다. 여러 달 간의 인턴십 덕분에 소중한 추억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우리 삶의 피와 같고 성장의 일부가되며, 상아탑을 떠나기 전에 밖으로 나갑니다. 가장 결정된 단계. 이 순간, 나는 내가 자랐다고 깊이 느낍니다.

Qianku High School의 인턴쉽 과정에서 우리의 주요 임무는 연수생을 가르치고, 일과 수업 교사의 직업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I. 교육 연수생

인턴쉽 첫 주에 우리는 주로 교사 수업에 대한 교육 인턴십을 실시했습니다. 처음에는 수업에 참석하는 법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수업에 참석하는 법을 알지 못 했으므로 처음부터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우리는 원래 고등학교로 돌아갈 때와 마찬가지로 선생님 수업의 내용을 무의미하게 복사했습니다. . 모든 교사는 자신 만의 수업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평가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나중에 나는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강의를 들어야한다는 것을 알았고,이 수업의 교훈을 깨뜨리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선생님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했습니다. 선생님의 언어를 듣고 교사의 질문 설정에 귀를 기울여야했고 또한 학생의 강의 상태와 교사의 가르침을 관찰해야했습니다. . 교실은 교사의 성과가 아니라 학생과 교사 간의 상호 작용으로 지식의 충돌이 일어납니다.

가르치는 일

강의는 인턴쉽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지난 학기에 마이크로 교실에서 약간의 훈련이 있었지만 실제 전장에서는 아직 경험이 없습니다. 강의가 끝난 후 1 주일 후에 수업 내용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전 수업과 약간의 불일치가 있습니다. 우리 그룹의 3 학년이기 때문에 준비 시간이 충분하므로 여기에 나는 공과를 다시 준비했다. 선생님과의 의사 소통을 통해 나는 수업을 준비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과정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지속적으로 연습하고, 상세하고, 포괄적으로 고려하고, 교실에서 발생할 수있는 모든 문제를 고려해야합니다. 좋은 수업을 만드십시오. 처음에는이 높이에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나는이 목표에 끊임없이 접근하고 있습니다.

저의 첫 번째 수업은 "면역계의 기능 장애"였습니다. 이것은 제 인생의 첫 번째 교훈이었습니다. 일급 준비반은 여전히 ​​매우 충만했으나 수업 초반에는 약간의 긴장감이 있었고 수업조차 잊어 버렸습니다. 다행히도 개인적으로 물었고 학생들은 저의 긴장감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 수업은 알레르기 반응과 에이즈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이 측면에서 일정한 접촉을 갖습니다.이 수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정서적 태도와 가치, 즉 평생 교육의 구현입니다. 교실에서 나는 학생들에게 에이즈 환자를 돌볼 수있는 방법을 물었고 학생들은 당시 내가 무서웠다 고 말할 수 있었고 교양 과목 수업의 학생들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언어 표현과 조직 언어에 능숙하며 동시에 에이즈 환자 치료법에 대한 관심이 다릅니다.

이 수업에는 학급 평가가 있으며 Jianzhong의 선생님은 저에게이 수업에 대한 평가와 제안을 주셨습니다. 선생님은 일반적으로 연단에서 처음으로이 수업은 여전히 ​​매우 성공적인 수업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듣고 매우 행복했습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시간을 너무 많이 보내지 않고, 교실 사용을 완전히 활용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에이즈 바이러스가 주로 눈물, 타액 및 혈액에 숨어 있음을 이해합니다. 중간에 학생들은 채널이 전염성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했는데이 때 학생들은 예의를 갖춘 키스에 대해 약간의 의구심을 가졌지 만 이것 때문에 나는 그것을 잘 활용하지 못했고 일류일지도 모른다. 내용은 많이 시도 되었기 때문에 매우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며 클래스가 조금 임의적 인 것처럼 보였고 클래스 메이트는 "that ..."과 같은 많은 mantras가 있다고 말했다.

두 번째 수업은 열린 수업이었습니다. 열린 수업 예방 접종 검토 수업으로 인해 리뷰 클래스의 공개 수업이 매우 어려웠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새 수업과 달리 수업은 추운 식사가 될지 걱정됩니다. 리뷰 클래스는 반복해서 시도되었고 교사는 많은 제안을했습니다. 처음에는 에이즈에 대해 선택한 자료가 더 말하기 어렵다고 말했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나는 매우 평범하고 새로운 생각이 없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얽혀 있었고, 젠슨에는 에이즈가 있기 때문에 에이즈 사용을 선택했습니다. 특정 긍정적 인 교육적 중요성. AIDS 자료를 완성한 후에는 개방적이고 어두운 선 문제에 얽혀 있었고, 교사는 AIDS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예방 접종에 대한 지식 사항도 눈에 보이지 않게 검토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저는 젠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 문제에 대해 많이 생각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선생님이 차가운 음식을 요리하는 것과 같다고 느꼈습니다. 재료는 단지 입문서 일 뿐이므로 재료를 넣지 않았습니다. 지식 포인트와 재료가 분리되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즉 "육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이해할 수있다. 그러나 나는이 질문을하는 법을 모른다. 그것은 매우 골칫거리 다. 며칠 후에 강의에 참석할 예정이며 콘텐츠 아이디어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매우 걱정됩니다. 그 당시에는 감기에 걸렸으며 사람들은 아플 때 항상 상처를 입었습니다. 단서가없고, 그것을 꺼낼 수없고, 몸이 아프고, 주위에있는 친구들이 도울 수 없습니다. 나는 그 구석에서 생각하고 고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조언을 해줄 수있게되었습니다.

그 후, 나는 8 학년 오픈 클래스의 내용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이 수업은 그룹 스터디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가르치는 것이 있습니다. 교사는 촉진자 역할 만하기 때문에 재판 당시에는 아무런 느낌이 없습니다. 학생들 만 진정으로 교실에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측할 수없는 교실에 직면하여, 그것은 여전히 ​​꽤 가슴을 쓰다듬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8 명의 학생들이 교사와 협동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수업 분위기는 상대적으로 죽었고 더욱 걱정이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아직 숙련되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나는 여전히 긴장되어 있습니다. 많은 만트라가 긴장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8 명의 학생들이 여전히 나에게 얼굴을 안겨줍니다. 그 당시에는 내용물이 많았습니다. 체액 성 면역과 세포 면역에 대해서만 이야기 한 후에 수업을 들었습니다. 결국 나는 Jianzhong 선생님에게 어디로 갈 것인지 물어 보았습니다. 그러나 Jianzhong 선생님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하고 그에게 이야기하게했습니다. 그때 수업을 끝내고 나면 아무 잘못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내 마음이 너무 성급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진정되었을 때, 나는 아직도 내 문제가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직 준비만으로 모든 것을함으로써 우리는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오픈 클래스가 연기되었지만 마지막으로 칭밍 축제가 열린 다음날 수요일 오후 두 번째 수업이있었습니다. 이전의 모든 노력은 그 수업에서 보였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불행하게도, "기대가 커지면 실망이 커진다"는 문장이 있어야합니다. 본인은 예방 접종 평론 수업을 듣기 때문에 처음에는 학생 상황을 분석하지 않았다는 것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학생들은 매우 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아주 비극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반이 좋았고, 반은 후반부에 왜 그렇게 우울한 지 알지 못했고, 포기하고 싶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크게 영향을받는 사람입니다. 저는 포기하고, 무엇을 해야할지 말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이런 사람이라는 것을 알기가 싫다. 그러나 실제로, 내가 말한 것만 큼 심각하지는 않습니다. 선생님들과 급우들도 여전히 나에게 의견과 제안을합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이 공개 수업이 저의 가장 큰 장애물을 극복했기 때문입니다. 언어 문제는 내게있어 커다란 개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국 그것은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지만 개선되었습니다. 언제나 돈을 지불하고 지불하는 것, 사람들은 언제나 끊임없는 어려움, 진보, 모든 불행, 지나갈 것, 모든 행복은 지나갈 것입니다. 해피.

3. 수업 교사 수업

나는 우리 그룹의 일급 교사이다. 주로 주간 수업 회의와 "다음 두 번 연습, 감독 및 조기 치료"를 담당합니다 : 안구 운동 감독, 학급 간 운동, 조기 학습을 감독하는 조기 학습 학생. 인턴십 첫 주에 나는 수업 시간에 익숙해지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했으며 사전에 수업을 배웠습니다. 내가 수업 담당 선생님이었을 때, 어쩌면 매우 신선하고 흥미로웠다. 나는 항상 수업에 참석하여 학생들의 상황을보고 학생들과 이야기했다. 학생들은 채팅하지만 때로는 교사와 학생 간의 거리를 제어하기가 어렵고 수업 시간에 교사가 있으며 수업 시간에 친구들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내가 추구하는 것입니다. 점점 지켜봐야 할 때, 나는 또한 몇 가지 문제점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수업의 조기 학습은 매우 작으며, 많은 학생들은 깨어 있지 않으며 보통 교사에게 질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자율 학습의 효율성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 이러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가끔 나는 정말로 충동 적입니다. 전체 수업 앞에서 이야기하고 싶지만 조금 두려워요. 나중에 나는 선생님 인 첸 (Chen)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선생님도 반 (class)위원회를 소집했다. 반 학생회에서 첸 선생은 수업 문제가 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수업위원회는 수업에 불충분 한 것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아주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찾으며, 교사가 문제를 지속적으로 강조하는 것보다 효과적입니다. 수업위원회는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말하고 마지막으로 교사는 관련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표현하므로 수업 관리가보다 민주적이며 수업 개발에 도움이됩니다.

인턴쉽은 내 자신의 눈과 귀로 환경을 느낄 수있는 기회입니다.이 7 주간의 인턴쉽을 통해 저는 많은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울 수 없다는 점을 인식하고 많은 유익을 얻었으며 선생님의 역할에 대해보다 자세하고 깊은 이해를 얻었습니다. 책에만 국한되지 않고보다 포괄적 인 이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자신의 결핍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어느 방향으로 열심히 일해야하는지, 이것은 내가 전에 알지 못했던 것들이다.

인턴쉽 요약 보고서

I. 연수생의 목적 :

미래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광대 한 사회에 도달하고 지식과 삶의 경험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공장에 들어가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르크스주의 유물론자의 변증법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사물의 실용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 연수생의 주 목적은 직업과 밀접하게 관련된 대외 무역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품 수출 이전의 수출업은 자신의 상품에 대한 사전 지식, 해외 시장 조사 및 해외 무역에서주의를 기울이는 세부 사항 및 사안을 포함합니다.

III. 연수생 요구 사항 :

교실에서 우리가 배운 것은 일반적으로 순수한 이론적 지식 포인트이므로, 우리는 배운 것을 배우고 학습 과정에서 직면 한 대외 무역의 어려움을 알기 위해이 기회를 이용합니다. 귀중한 연수생 연습의 결합, 배운 것을 진정으로 적용하고, 실제 연수생 실습에서의 실제 대외 무역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와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또한이 연수생 활동을 통해 최근 몇 년 동안 화이아시에서의 대외 무역 발전에 대한 일차적 인 이해와 이해를 갖기를 희망합니다.

IV. 연수생의 과정과 내용 :

대체로, 연수생의 연수 활동은 총 5 일입니다. 그 중 첫날, 계획에 따라, 우리는 신용장 및 대외 무역 업무 프로세스에 중점을 둔 2 일 및 4 일 강의 내용을 항상 연구하도록 준비했습니다.

둘째 날과 넷째 날에 우리는 중국 화이아 (Huaihua) 지사의 부총재 인 리 (Lin)와 비즈니스 부서의 책임자 인 리 (Li)를 만났고 화이아시의 중국 측 대외 경제 무역위원회 장을 만났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교실 밖에서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오늘의 강연에서 우리는 2008 년 하반기에 시작된 세계 금융 위기의 시작과 그 발생 원인에 대한 현재 경제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린 부통령은 현재의 경제 위기의 결과에 대한 개인적인 예측과 개인적인 견해를 밝혔다. 그 후 그는 강의의 초점 인 신용장에 들어갔다. 은행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자신의 경험에서 배운 경험을 토대로 신용장의 특성을 소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제 일일 작업과 결합하여 많은 대외 무역 기업에서 흔히 발생하는 일반적인 실수에 대한 조언과 제안을 제공하여 대외 무역의 실제 운영 프로세스를 실제로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Lin은 정부 부처에서의 경험과 그가 알고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지난 몇 년 동안 Huaihua시의 대외 무역 상황과 개발 과정의 문제점을 다양한 관점에서 소개했습니다. 창립 10 주년을 맞이하고 경제 발전이 아직 초기 단계에있는 신도시 인 Huaihua는 소량의 수출입 무역이 있으며 대부분의 주식은 일부 대규모 기업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화이자시의 대외 무역 발전은 빠르지 않고 자원 낭비에 직면한다. 주된 이유는 화이자 시가 중국의 중서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경제 발전이 동부 지역보다 늦고 경제력이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투자력이 부족하고 재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화이아 (Huaihua)의 대외 무역 규모는 크지 않지만 여전히 공통적 인 문제가있다. 예를 들어, 수출 상품은 종종 거부되며 적시에 돈을 회수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대개 외국 무역 경험이 부족하고 전문 재능이없고 수출 절차가 불완전하기 때문입니다.

4 월 22 일과 24 일에 계획의 배열에 따라 우리는 호남 Xiangwei 화학 주식 회사와 호남 Huaihua 산업 공원 관리위원회와 Hailian 식품 공장을 방문했다.

먼저 Xiangwei와 Hailian 무역부 장은 올해 우리 회사의 수출 무역의 기본 상황과 수출 사업에서 겪었던 문제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진지한 설명과 필요한 알림을했습니다. 그리고 구제. 두 번째로, 그들의 지도력하에 그들은 그들의 엔터프라이즈 제품의 생산 과정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을 통해 나는 기업의 대외 무역 과정을 깨달았다. 사전 무역 준비 과정에서 좋은 일을하는 법, EU의 위기에 부합되는 무역 계약을 수립하는 방법, 무역에서 일반적이 고 불합리한 문제와 요구 사항, 교실에서 어떻게 우리가 침착하고 유연하게 배워야 하는가? 순수한 이론 지식은 실제 비즈니스 운영과 결합하여 귀중한 대외 무역 운영 경험을 많이 배웠습니다.

V. 연수생 경험 :

일주일의 간격 만 있지만 좋은 것은 수확량이 상당히 크다고 느껴진다. 감각적 인 연구는 이론적 인 연구가 비즈니스 관행의 기본이지만 이론의 실제 작업은 때로는 다르다. 수년간의 노동자들과의 대화에서 나는 비즈니스에서 좋은 비즈니스 능력을 가진 것이 기본 능력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대학생들이 강력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반복되는주기 반복 작업을 수행함에있어서 우리는 관심의 질과 경로를 유지할뿐만 아니라 필요한 혁신 정신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6. 연수생 조언

5 일간의 흥미 진진하고 편안한 연수생 활동을 통해 Huaihua시의 수출입 무역 산업에 대한 사전 이해와 이해를 얻었습니다. 그동안 경제 발전 과정에서 몇 가지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명백한 문제는 화훼시가 경제 발전 단계에있는 신흥 도시이며 대외 무역 기업의 수가 많지 않아 화이아시의 수출입 무역 규모가 호남 지방에서만 크지 않다는 것입니다. 열두째로, 현재 경제 건설에서 화이아시가 직면 한 어려움 중 하나는 대외 무역 기업의 입국을 필요로하는 수출입 무역 물량을 증가시키는 것임을 알 수있다. 따라서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Huaihua시가 외국 기업을 어떻게 유치해야하며 대외 무역 경제를 어떻게 발전시켜야 하는가이다.

Huaihua Municipal 정부는 기업의 입지 및 입지를 유치하기위한 우대 정책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정책을 수립해야한다. 2. 기업의 진입 및 투자는 불필요한 프로그램 및 부당한 과금 시스템을 최소화해야한다. 3. 새로 입주 한 기업에 적절한 세금 인센티브 부여 4. 운송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기업 수출을위한보다 편리한 환경 조성.

7 개 요약 :

가장 인기있는 연수생 활동은 불과 5 일 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서쪽의 계획에 따라 합리적으로 시간을 정리하고 실용적인 경험을 많이 배웠습니다. 이론에서 현실로, 나는 깨달았습니다. 대외 무역 업무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에서 대외 무역 업무에 종사 할 때주의해야 할 공통적 인 실수와 구제 조치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양 지도자들에게 교실에서 배운 이론 지식과 실제 외국 무역 활동을 결합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또한 실제 경험을 사전에인지하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시간 경험.

연수생 활동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선생님들과 급우 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턴쉽 요약 보고서

저는 후난 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수개월 동안 인턴 과정을 밟았습니다. 나는 다시 요약하여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처음에는 상상했듯이, 내가 자랑스러워하는 자신의 지식과 기술이 연습을하기 위해 "실제 해고"될 수 있지만, 내가 보았고 들었던 것은 나를 생각하게 만들고, 지식과 TV 방송국을 성장시킵니다. 이 산업의 풀뿌리에는 객관적이고 진정한 이해가 있습니다.

Hunan Entertainment Channel은 오락 프로그램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이전에 저널리즘 전공 분야와 약간의 불일치가 있으며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되어야합니다. 내가 처음 채널에 들어 왔을 때, Taili는 오프닝 년 드라마 "Bully"를 준비하고있었습니다. Bully는 대규모 실사 인터랙티브 게임 쇼입니다. 이벤트 그룹에서 일은 매우 복잡하며, 이것은 당신 자신의 보살핌을 필요로합니다. 작업 도중 참가자를 관리 할 권한이 주어졌고,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게임 전체에 대한 규칙과 편안함을 설명해야했습니다. 비록 작은 문제이지만, 우리의 언어 표현 및 의사 소통 기술을 행사했습니다. 또한 포스트 프로덕션을 위해 관련 소프트웨어를 더 잘 이해하고 통합하기 위해 편집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녹음 및 방송 프로그램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있다.

"괴롭힘 남자"프로그램이 끝나 자마자, "추악한 인빈시 블"의 세번째 시즌의 캠페인 인 "Invincible No. 1"이 다시 선택되었습니다. 바다 선거, 예비 선거, 최종 선거에 이르는 재선에서 나는 또한이 일에 참여했다. 이것은 쇼 같은 프로그램이며 각 게임 또한 생방송입니다. 이전 프로그램과 비교하여 전체 이벤트의 개념이 더 완벽 해집니다. 라이브 방송 전에 모든 리허설은 가장 중요하며 배울 점이 많습니다. 직원으로서 전체 프로그램의 과정을 명확히 알 수 있어야합니다. 프로그램의 탄생은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 감독과 주최자를 선택하게되며, 장면의 앞에서 뒤로, 생산, 의류, 미술, 메이크업, 소도구 등과 같은 다양한 링크를 만날 필요가 있습니다. 내 자신의 관찰을 통해 각 리허설 전에 프리 프로덕션에 필요한 장비의 등급과 규모를 확인하고 카메라, 녹음, 사운드 및 조명과 같은 특수 기술자를 준비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현장 감독의 명령 외에도 방송 순서대로 장면, 장면, 각도 및 스턴트 사용을 확인하려면 방송 차량의 방송사와 통신해야합니다. 모든 생방송 방송은 사이트의 모든 직원이 매우 바쁘지만 순서대로 좋은 팀 정신을 반영합니다.

인턴십을 통해 나는 사회에 진출했으며, 지식의 빈곤과 실용상의 어려움을 깊이 느꼈다. 학교에서는 자율 학습이별로 없지만, 현실과 접촉하게되면 얼마나 아는 지 알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배우는 끝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사실, 모든 활동에서, 당신이 책임지고 있더라도, 당신의 태도를 바로 잡아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 주위의 것들을 관찰하고, 자신을 요약하고, 자신의 단점을 찾아내는 데 능숙하십시오. 수정 됨.

저는 개인적으로 TV를하는 것이 매우 힘들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보통 밤늦게까지 연장 근무를하며, 이로 인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 필요합니다. 인턴쉽은 포괄적 인 능력에 대한 포괄적 인 테스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문적 수준과 이론적 지식을 검토하는 것 외에도 인생에 대한 태도, 사람이라는 원칙과 일을하는 방법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행동하는 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근면은 최우선 과제이며, 가장 일찍 시작하는 것이고, 보상의 자본보다는 평범한 것이어야합니다. 당신이 인턴이기 때문에 공부하기 시작합니다. 선생님과 의사 소통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제안을 겸허하게 듣고 여러 부서의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야하며 끊임없이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면 개선의 여지가 있으며 인턴십은 진정한 의미를 갖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