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인턴쉽 요약

설문 조사 인턴십 보고서 요약


설문 조사 인턴십 보고서 요약

우선, 교실에서의 측정 지식을 기본적으로 숙지하고 레벨, 세오라이트, 토탈 스테이션을 사용하여 거리, 각도, 높이 차이 등을 정확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건축 및 지형도를 그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측정되기 때문에 연습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연습은 측량 지식에 대한 최상의 테스트입니다. 나는 교실에서 특정 지식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악기 사용은 엉망입니다. 첫 날이 측정되기 시작했을 때, 나의 마음은 열정의 폭발로 여전히 파열되었습니다. 당신이 시작할 때 알아내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거나 교과서를 읽고 나서 직접하십시오. 효율성과 측정 정확도를 높이려면 빈번하게 연습하여 반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둘째, 나는 신중하고 신중하게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특히 레벨 게이지와 theodolites와 같은 정교한 도구를 사용할 때는 엉성함이 없어야합니다. 약간의 오차는 데이터의 큰 편차를 야기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래에 다른 측정 오차를 야기 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데이터 계산에 오류가 발생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처음 각도 측정을 시작할 때 참조 점을 겨냥하지 않고 각도를 작게 만듭니다. 그러면 각도 폐쇄 차이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확인 후 문제가있는 곳에서 발견됩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스타일을 배웠다. 인턴쉽 기간에는 겨울이 오기 때문에 린이의 온도는 매우 낮습니다. 우리는 야외 활동에 큰 도전입니다. 최근에는 잠자기 습관을 바 꾸었습니다. 아침 7시에 일어나 8시에 시작합니다. 겨울은 일찍 어두워지기 때문에 야간에는 너무 어두워 질 때까지 낮을 충분히 활용해야합니다. 일단 측정 인턴쉽이 완료되면 자신의 힘과 사고에만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룹의 협력과 연대 만이 인턴쉽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각 팀원은 지식을 습득하여 실제로 시간을 파악하고 진도에 돌입하며 일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실제로 운영했습니다. 우리는 엔지니어링에서해야 할 일이 신중하고 엄격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인턴십을 통해 측정 할 때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눈금자는 똑바로 서서 흔들리지 않도록하십시오. 흔들릴 때 가장 작을 때 읽을 데이터를 선택해야합니다. 읽기 전에 레벨 필드의 레벨 버블을 평평하게 맞추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오류가 커집니다. theodolite와 각도를 측정 할 때, target이 작 으면 단선을 target과 일치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target이 일정한 폭을 가지고 있다면 double wire로 target을 clamp 할 수 있습니다. 측정시주의하십시오. 계측기를 조금 만질 경우 센터링 수준을 다시 조정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데이터 오류가 발생하고 계측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읽을 때 각 구성원은 정확하고 결정적인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주저 할 수 없습니다. 실수가 있으면 최종 결과가 은퇴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우리 학교에서 측정 인턴십을 주선하기 위해 학교를 소중히 생각하며, 측정 작업의 노력과 실제 물체와 도면 간의 밀접한 관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아무것도위한 청사진은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 피곤감을 느끼기는하지만 학생들의 실용적인 능력을 기르기위한 인턴십 학교에 항상 감사하고 싶습니다. 저는 항상이 경험을 소중히 여기며 인턴 생활도 제 인생에서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설문 조사 인턴십 보고서 요약

대학생들에게 우리는 학교에서 이론적 지식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사회와 접촉하고 실제 능력을 향상 시키며 실제로 습득 한 이론 지식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인턴 과정은 학교가 이러한 목적을 위해 마련한 과정으로, 3 학년 인턴쉽은 인턴 과정입니다. 인턴쉽 4 주 후에 많은 지식을 습득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인턴쉽에서 측정 이론에 대한 지식을 강화했습니다.

이 4 주 동안 우리는 통제 측정, 지형 조사, 교정 및 교량 통제 측정에서 인턴십을 실시했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많은 문제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동료 교사의주의 깊은지도하에 우리 동료의 단합과 협조 아래 모든 어려움이 하나씩 극복되었습니다.

과거 인턴십에서는 인턴쉽 사이트를 방문하여 설명 할 교사의 말을 듣고 답장을 한 후 교사의 설명 내용에 따라 관련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그러나이 측정 인턴십에서는 많은 경우 측정에 능숙한 관련 이론과 원칙이 필요하며 현장 실습을 통해 측정 작업의 진정한 의미를 탐구하고 인턴십의 진정한 목적을 달성하게됩니다. 과거에는 많은 상황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이 인턴쉽이 특히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문제가있어서 인턴쉽 이상의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측정 결과가 요구 사항과 크게 다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좌절감을 느끼지 만 다시 활력을 불어 넣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며 그에 상응하는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지난 주 브리지 컨트롤 측정 작업을 수행 할 때, 모든 사람이 측정 원리를 알고 있지 않고 계산기와 계측기의 계산 과정에 문제가있어 최종 결과와 요구 사항을 초래하기 때문에 처음 2 일 동안 문제가 발생합니다. 큰 차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계산과 신중한 분석을 반복하여 마침내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측정 4 주 동안, 우리는 며칠이되었을 때 한 번에 먹을 수있었습니다. 중국 음식은 종종 조금 지나고 저녁은 6 후에 먹습니다. 때로는 먹는 과정에서 소비되는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때로는 먹을 장소에 쌀을 가져와야합니다.

우리 그룹의 구성원들은 서로 많은 결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업이 내려 질 때마다 다른 팀과 비교하여 모두 긍정적 인 반응을 보일지라도 우리는 처음으로 작업을 완료하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 다니는"개념을 따릅니다. 사용 된 시간은 더 길지만 매일 조금 더 일찍 나가서 나중에 다시 나오므로 계획에 따라 매일 작업을 완료합니다. 때로는 비가 오더라도 우산을 들고 필드를 측정하는 임무를 계속 수행합니다. 제게 가장 어려운 부분은 지형 측정의 두 번째 주와 교량 제어 측정의 네 번째 주입니다. 이번 주 측정에서 나는 최종 계획뿐만 아니라 매일의 스케치와 저녁 데이터 정렬을 담당했기 때문에. 따라서 두 번째 주에는 측정이 6 일간 지속되었으며 매일 아침 8시에 저녁 6시에 돌아 왔으며 저녁 식사 후 데이터가 정렬되어 저녁 12 시까 지 지속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당시 나는 휴식 할 시간이별로 없었습니다. 피곤하고 힘들지만 요즘은 가장 성숙한 날입니다. 지난 며칠 동안 현장 측정뿐만 아니라 CAD 소프트웨어 작동 및 컴퓨터 처리 소프트웨어 측정에 관한 많은 지식을 습득했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강사 인 우 주하이 (Wu Zuhai)는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그에게 전화하여 도움을 청했습니다. 그는 항상 우리를 위해 참을성있게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Wu 선생님은 또한 우리에 대해 많은 부분을 매우 염려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측정의 어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침실에 왔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낮에 걸어 다니지 않고 밤에 교실로가는 것을 막아줍니다.

인턴 과정은 매우 어렵지만 인턴쉽 과정에서 이론적 지식을 통합하고 직업의 실제 운영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교사의지도와 학생들의 진지한 연구를 통해 우리의 측정 인턴쉽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설문 조사 인턴십 보고서 요약

저는 지난 2 주 동안 대학에 입학 한 이래로 처음으로 인턴쉽을 받았습니다. 이 인턴쉽은 토목 공학 인턴십을 측정하는 측정법입니다. 인턴쉽 하루 전 선생님은 과제를 준비했습니다. 저는 약간 압도 당했고 과제를 완료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첫날 인턴쉽이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선교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내일 무엇을해야하는지, 내일 무엇을해야하는지, 인턴쉽을위한 좋은 계획은 없습니다. 팀원 6 인의 분열 또한 명확하지 않아 일을하는데 비효율적이었다. 한 번에 일련의 질문이 나왔습니다. 저는 이것이 제게 큰 도전이었습니다. 첫 날에 우리는 비효율적 이었지만 오전 6 시부 터 오후 7 시까 지 함께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인턴쉽에 익숙해지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두 그날 일을 마치면 매우 피곤했습니다. 우리가 함께 식사를 할 때, 우리는이 날의 인턴쉽 중 발생한 문제를 요약하고 장래에 각자의 분업을 결정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매일해야 할 일을 함께 계획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업무에서보다 효율적이고 목적이 있습니다. 과연, 우리는 첫날보다 다음날 훨씬 나아졌습니다.

이 측정 인턴쉽은 매일 힘들게 일합니다. 매일 매일 끊임없는 포인트 찾기, 포인트 고정, 포인트 찾기, 읽기, 계산, 그리기 및 고정 작업이 때로는 매우 피곤합니다. 또한 우리의 작업이 올바른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약간의 오류가 있으면 데이터가 폐기되고 재 작업됩니다. 매우 번거 롭습니다. 우리는 또한 측정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어려운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우리 그룹은 항상 열띤 토론을 갖게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결론을 내리지 못하면 다른 반 친구들에게 물어 보거나 교사에게 물어보십시오. 나는 때로는 친절하고 친절한 선생님이있어서 운이 좋고 행복하다고 느낍니다. 교사는 큰 태양이든 큰 호우이든 관계없이 매일 측정 사이트에서 우리를 동반합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녀를 볼 때마다 교사 얼굴에 미소는 항상 아주 친절합니다.

인턴쉽은 불과 2 주 밖에 안되었지만,이 인턴쉽을 통해 교과서 지식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이해했을뿐만 아니라 팀워크의 중요성과 단합의 힘을 알게되었습니다. . 공유하는 즐거움을 가지고 함께 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우리는 매우 단합 된 훌륭한 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일하는 것을 잊지 않고 행복합니다. 저는 훌륭한 팀 중 하나 인 것을 영광스럽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이 인턴십 경험은 반드시 내 인생에서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