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인턴쉽 요약

전자 공학 공장 인턴쉽 요약


전자 공학 공장 인턴쉽 요약

인턴쉽이 끝나면 우리는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저에게는 더 이상 인턴이 아니며 그런 대학 생활에 지쳐 있습니다. 주님과 존재 사이의 관계는이 사회의 생존의 기본 원칙이며 원리는 천천히 규칙에 있습니다. 실종과 규칙은 이전 사람들이 더 많은 사람들에 의해 변경되고 받아 들여질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사람들이 받아 들일수록 더 자연스럽게 오늘날 우리의 무언의 규칙이됩니다. 그것은 다섯 마리의 원숭이 이야기와 같습니다. 세계는 하나의 모델이되었으며, 비극인지 모르겠다. 아무도 명확하게 말할 수 없다. 결국 세상은 주인이 부족할 수 없다. 흩어져있는 모래를 응축시키고 요새를 세우는 것만으로는 힘을 무시할 수 없다.

학교에서 나오기를 희망하면서 나는 곧 학교에 가고 싶다. 왜 사람들은 그렇게 모순적 이냐, 유죄의 시대인가, 변명의 여지가 없는지, 단순한 사람인지, 그런 복잡한 생각이있는 이유, 쓴 음악이 우리를 사회에 동행 시키면, 군대 훈련, 불합리한 수면과 식습관, 소규모 사회의 이익, 카피 샵의 응답, 사랑의 장소, 기숙사의 맛 등의 테스트가 각 급우들의 마음에 조용히 남겨져 시간을 허용합니다. 그것이 어떻게지나 갔는지,이 기억은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인턴쉽, 시험은 인터뷰하는 방법을 따라 왔으며, 인턴의 경험, 경험, 사회적 관계 없음, 돈 없음, 인증서 없음, 이상 없음,이 한 가지 문제, 우리를 괴롭혔습니다. 모든 인턴 과정을 마치고 인턴쉽을 시작한 후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시간에 여러 가지 인터뷰에 참여했습니다. 재능있는 시장에서 이력서를주고받으며 마침내 인터뷰를했습니다. 기회는 그의 가장 소중한 것에 잃어 버렸고, 직위를 신청할 수 있었지만, 약간의 수사학을 만들어야했고, 심지어 언어를 인터넷에서 인용했지만 일시적으로 그 응용을 속 였지만 그렇지 않다면 속였다 이런 식으로 나는 경영을 신청할 기회조차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로했습니다. 이것은 선의의 거짓말입니다.이 모든 것의 잘못입니다. 사회, 학교, 교사, 부모, 자아 모두 괜찮습니다.

장학금으로 장학금을 받고 학교와 학부모를 떠나 먼 곳의 심천에 왔으며 심천은 효율적인 도시입니다.이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은 나의 정신을 자극하고 자신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좋은 곳이지만, 자신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지금은 직업을 선택하는 첫 번째 직업입니다. 적어도 음식과 옷의 문제는 필수적입니다. 음식과 의복이 핵심입니다. 공복에 대한 이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최소한 5 ~ 6 개의 도시 간 교차로 114 번을 불러야합니다.이 이상한 도시에 막 도착했기 때문에 휴대 전화 번호가 너무 늦어서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내 인생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어디를 가든 이상한 것처럼 보입니다. 과제, 선택 및 의사 결정은 모두 내 것이 전부입니다. 나는 우리의 주인이 될 수 없다. 아무도 다른 사람들에게 나의 권위를 포기할 의향이 없으며, 이것이 나의 사회에 문호를 열었다.

신병 모집 사기는 처음 예비비 간부와의 면담에 참석하여 원활하게 통과했으며, 주로 용접기 생산에 종사하는 사기업에서 일했습니다. 인터뷰에서 8 시간 26 일, 초과 근무 시간이 없다고 말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었고, 일하기 시작하고, 동료들로부터 정확한 근무 시간과 일부 대대적 인 조항을 얻습니다.기만, 맹세합니다.이 모든 것은 너무 부드럽습니다. 지금은하지 않기로 선택했지만, 내가 잘못한 한 모든 것을 다 처리했습니다. 먼저 그것을하고 천천히 직업을 선택하십시오. 여기에 예비 간부의 의미를 설명 할 것입니다. 예비 간부라고하는 저장하고 일하는 사람들.

자신의 전문 세대의 차이로 일자리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모든 조건으로 인해 우리는 문을 닫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학교는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있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인턴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턴쉽 부서는 심천 xx 전자 유한 공사입니다. 게시물은 주인의지도하에 기계 고장을 감지하는 해체 기계를 주로 담당하는 xx 애프터 서비스입니다. 작업은 시작하기가 매우 빠르지 만 직장에서해야합니다. 많은 실수가 없습니다. 학교에서 배울 수없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요점들이 요약됩니다 :

1. 소위 자라는 것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고있는 것입니다.

2. 소위 성숙은 당신이 그것을 알고 난 후에 당신이 그것을 안다는 것입니다;

3. 더 많은 일을하고 불평을 덜어줍니다.

4.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동료들과 의사 소통을 강화하십시오.

5. 겸손으로 공부하고 겸손하게 질문하며 겸손하게 받아 들인다.

6. 실수는 끔찍한 것이 아니며 실수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가장 중요한 것은 정신입니다. 잠시 후, 우리는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졸업은 더 많은 선택을 의미하지만, 졸업은 우리가 깨어나지 않고 깨닫지 못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자라면서, 자라, 독립, 삶, 미래, 미래, 행복 ...

삶, 감정, 경력, 나에게는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미래는 가능성으로 가득합니다.이 시점에서, 혼란, 나는 인생에서 천천히 경험해야합니다. 자신을 찾으려면, 나는 결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았습니다. 나는 예전의 수업과 이야기를 나누곤했는데, 지금 내게 500W를 주겠다고해도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 좋은 사람이되고 싶다면 군중들로부터 눈에 띄어 야한다. 타격과 좌절을 견디지 못하고 평화의 소홀함을 견디지 못하면 영광을 누릴 수 없습니다. 젊은이, 우리가 재사용되고 성공하기 원한다면, 우리는 모래알에서 값진 진주로 자신을 변화시켜야합니다.

이상과 현실 사이의 거리는 멀지 않습니다. 가깝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보는 데 어떤 정신적 인면이 있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현실이란 무엇입니까? 이상적입니다. 우리 시대에는 정확한 답을 내리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각 인간의 마음 속에있는 현실과 이상은 다르다. 우리가 모두 인간이지만, 인간의 사고의 차이는 매우 크다. 나는 내 마음 속에서 사람들이 그것을 언급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현실로 느낀다. 현실은 나의 고향을 바꾸고 그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이상적이라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출발의 짧은 길에서, 더 좋고, 더 빠르고 유익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우리는 제로 - 리턴 생각으로 세상을 맞이해야합니다. 대학에있는 고등학교에 자신을 광고하지 말고, 자신이 특히 좋다고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자세를 내리고, 몸을 낮추고, 스스로 정착시키고, 환경에 적응하고 도전을 받아들이는 학습 태도를 채택하십시오. 몸을 내려 놓으면 가치가 높아질 수 있고, 일시적인 오지가 결국 미래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문 표준은 동시에 지식, 기술, 개념, 생각, 태도, 심리학 ...

전자 공학 공장 인턴쉽 요약

시간이 흐르면서 여행의 3 년을 무의식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는 우리가 지역 사회에 발을 들여 놓을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사회가 너무 이상해서 졸업하려하지 않습니다. 이상한 세계는 항상 탐구되어야하며 우리는 이론에 관한 몇 권의 책을 알기 전에 항상 탐구해야합니다. 철학에서 진실을 테스트하는 유일한 시간이기 때문에, 여름철에 나는 Xianyang Jinshan Electronics Factory에 가서 여름 방학을 시작했습니다.

선택 장소는 공장입니다. 나는 그것이 현재의 상태에서 나를위한 좋은 장소라고 생각한다. 그것이 능력의 관점에서든, 적응과 목적의 관점에서든간에. 이 시끄러운 환경에서 모든 사람들은 각각 다른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일을하고 있습니다. 내가해야 할 일은 플러그인, PCB, 실크 스크린, 검사를하는 것입니다 ... 나는 걸어 다니고있어 매우 오랜 시간이 지쳤습니다. 매우 피곤했습니다. 나는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침대에 떨어졌고, 나는 나 아닌 것처럼 보인다. 나는 다른 세상에 속한다. 이런 종류의 피곤함은 지난 20 년 동안 결코 경험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거의 자기 자신을 추구하는 괴로움을 꾸미거나, 일하거나 할 수 있으며, 주장은 고수해야합니다. 또한, 나는 이미 소위 기술적 인 일을하고 있으며, 육체 노동을하는 노동자들에게는 얼마나 힘든지, 나는 그것을 상상할 수 없다.

이 공장은 또한 독립적 인 사회이며 많은 인력 분쟁이 있습니다. 그들은 열심히 일해야하며 자신의 생계와 생존과 삶을 위해 싸워야합니다. 사람들로 사회가 존재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느낌이 들게합니다.

실습은 학교에서 배운 이론 지식을 객관적인 현실에 적용하여 우리가 배운 이론 지식이 유용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연습하지 않는 법만 배우면 배우는 것은 0과 같습니다. 이론은 실천과 결합되어야합니다. 반면에, 연습은 미래에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토대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이 인턴쉽을 통해 나는 학교에서 배울 수없는 것을 배웠습니다. 서로 다른 환경으로 인해 사물과 접촉하는 사람들은 다르며, 그들이 배운 것은 자연적으로 다릅니다. 연습에서 배우고 배우는 것으로부터 배우십시오. 더욱이 중국 경제는 급속도로 발전하여 세계 무역기구 (WTO)에 가입했다. 국내 경제와 국제 경제가 날마다 바뀌고 있으며, 새로운 일들이 생겨나 고있다. 기회가 더 많아지면 어제보다 더 많은 어려움이있다. 도착한 지식은 오늘날 제거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중국 경제가 외부 세계와 연결되면할수록 재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입니다. 우리는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계속 살아야합니다. 중학교에서 다른 지식을 습득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경쟁에서 눈에 띄고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면에서 스스로를 무장시킬 것입니다.

이 실습 기간 동안 나는 일의 분위기를 느끼고 일의 고된 일과 행복을 경험한다. 이것들은 학교에서 느낄 수없는 모든 것입니다. 때로는 일을 할 수없는 어떤 일을 때때로해야하며 때로는 깨끗한 일을해야합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무엇을해야할지 알려주지 않으면 의식해야합니다. 그렇게하고 최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때, 직업의 효율성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다르게 평가 될 것입니다. 학교에서는 배움의 분위기 만 생기고 학교는 학습의 장이되고 모든 학생들은 더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쟁에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진보 된 장소를 끊임없이 배워야하고, 다른 사람들의 행동 방식을 끊임없이 배워야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사회적 관행을 통해 나는 사회적 관행이 운이다는 것을 깊이 이해한다. 실제로 당신은 책에서 배울 수없는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야를 넓히고, 사회를 이해하며, 삶에 깊이 들어가고, 끝없는 뒷맛을 가질 수있게합니다.

전자 공학 공장 인턴쉽 요약

2006 년 10 월 8 일에 홍콩의 외투 기업 본사 인 ## 电子 有限公司 (Hong Kong)에 왔습니다.이 전자 공장은 주로 소형 LCD 모니터, 다기능 전자 시계 및 많은 전자 주변 제품을 생산합니다. 품질 관리 부서의 제품 포장 주문에서 공장에서 생산 된 전자 제품은 해외에서 판매되며 일부 대형 고객은 독일과 유럽의 유명한 딜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번 달의 실습과 노동자 주인의지도를 통해 생산 조립 단계와 간단한 제품 관리가 명확 해졌습니다.

유한 책임 회사는 강변에 인접한 Guangdong ##에 위치하고 있으며 400 명 이상의 직원이 있습니다. 거의 10 년의 제조 역사는 중산 제조업에서도 잘 알려진 전문가 규모의 전자 회사로 발전했습니다.

공장 지역에 깨끗하고 깔끔한 환경과 잘 정리 된 작업 프로그램을 보았습니다. 공장은 위층에 상관없이 매우 녹색이며 청청 한 녹색처럼 보이며 상쾌 해 보인다. 국내 제조업체이지만 워크숍에 참가하여 첨단 어셈블리 라인을 보았으며 기술 수준에 숙련 된 엔지니어는 현대 경영을 완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워크샵을 진행하면서, 대부분의 산업 제조업체가 직면 한 심각한 문제는 우리 공장에서별로 문제가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러한 관리와 효율성은 대부분의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처음에는 품질 관리 부서, 직위 QC 및 인턴쉽 팀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QC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설명과 교육을 거친 후 QC는 English QUALITY CONTROL의 약자입니다. 중국어의 의미는 품질 관리입니다 .ISO8402 : 1994의 정의는 "품질 요구 사항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운영 기술과 활동. " ISO9000을 구현하는 일부 조직은 ISO9000 표준에서 요구하는 품질 관리 기능을 담당 할 부서 또는 직위를 수립 할 것이며,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인력을 QC 담당자라고합니다. 이는 수령인을 포함한 일반 기업의 제품 검사원과 같습니다. , 프로세스 검사원 및 최종 검사원. 우리 감독관은 아주 좋은, 종종 우리가 인턴쉽의 끝날 때까지, 우리는 인턴의 다른 부서보다 ​​더 많은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있는 품질 관리 학생들이 참여할 수있는 인턴쉽의 끝까지, 우리는 신선한 일을 시도하자 모두 모두 매우 고맙습니다 나는이 기회를 아주 소중히 생각합니다.

공장 시스템은 매우 엄격하며 근무 시간은 매우 가깝습니다. 정오 휴식 시간에 각 직원은 정돈 된 방식으로 업무를 처리 할 시간을 가지며 일부는 책을 읽고 정서를 읽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모두 7시에 아침에 일어나서 8시에 일하러 갔다. 회사는 카드 발행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카드 기록 기록이 조금 늦어 지더라도 카드 기록 기록이 더 늦어지고 월말 보너스가 크게 줄어 듭니다. 그 다음 4 시간의 끊임없는 일 후에 12시에 일하게됩니다. 공장에는 식사면에서도 고유 한 특징이 있습니다. 즉, 최고 경영자에서 평범한 노동자까지, 식품은 전문화없이 동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이 엄격한 규칙을 어긴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가 여전히 성장하고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식당의 다양한 식사가 많이 바뀌 었습니다. 우리는 평균 8 명, 테이블 1 개, 요리 2 개 -하지만 전체 한 달인 것처럼 보입니다. 같은 음식을 먹고 난 후에 ... 낮잠을자는 데는 기본적으로 충분하지 않은 식사 시간을 제외하고는 정오에 1.5 시간 동안 쉬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위험이 적은 육체 노동을하고 있었고 뇌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조율되어있었습니다.

생산은 파이프 라인 작업이기 때문에 단일 유형의 작업에 참여하는 데는 많은 두뇌 파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턴십의 어려움을 생각하고 인생의 이익과 손실을 이해할 시간이 있습니다. 인턴쉽 이후 가장 많이 이야기되는 것은 열심히 공부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무직으로 일하기 위해 공장에 가지 마라. 유치한 일이지만, 이것은 당시 우리 마음의 진정한 묘사이다. 열심히 노력하여 모든 사람들의 열심히 일하는 결심에 영감을주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인턴쉽에서 배운 가장 유용한 것 같아요.

인턴쉽은 주로 생산 인턴쉽을 기본으로하며, 생산 인턴쉽은 산업 공학을 공부하는 데있어 중요한 실용적인 교습 링크이며, 시야를 넓히고 전문적인 인지도를 높이며 전문 과정을 통합하고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인턴쉽 방법은 주로 기업 기술 경영 및 기업 관리 인력을 초청하여 강의 형식으로 관련 내용을 소개하고, 학생들은 제작 워크샵의 실제 작업을 수행하고 기업 현장 관리에 참여하며 관련 기술 지식을 갖춘 기술 제작 직원으로부터 학습합니다. 경험 교환을 통해 인턴십 및 특수 강의 내용을 토론하고 말하고 깊이있게 통합합니다. 이 인턴십을 통해 우리는 교과서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것을 배웠고 생산 관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했습니다.

당사의 주요 제품은 다기능 전자 시계 프로젝션의 자회사 파일입니다. 시료의 외관, 투명도, 광전자 특성, 절환 각 등을 시험하고 분석을 위해 시험 보고서를 요약하십시오. 처음 몇 일 동안 숙련 된 직원과 함께 운영 및 품질 검사 기준을 배웠고 마스터의지도하에 별도로 작업을 완료하려고했습니다. 먼저 샘플을 설치하고 조명 한 다음 매개 변수를 설정하고 각 테스트에 대해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고 수준 표준에 따라 분류해야합니다. 처음에는 정말 엉망이었고 내 마음은 위아래 였지만 더 바빴을 때 느끼는 공황이 더 심했으며 공포는 더욱 혼란 스러웠습니다. 주인은 참을성있게 참을성있게 고쳐주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많은 축적 된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능숙해진 후에 정신력이 조정되었고 작업이 빨랐습니다. 작업이 적절하고 인력이 합리적으로 준비되어있는 한 일반적으로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생산 워크샵의 지도자들은 우리가 훌륭하게 작업 한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특별히 2,000 일의 작업 표시기를 발행했는데,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효율성에주의를 기울 이도록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조각 제작은 모든 사람의 열정을 동원하고 제 시간에 생산을 완료 할 것입니다. 공장의 오래된 직원들이 부러워하고 자신감을 갖도록하십시오. 저는 매일 2000 번에 불가능했던 일들을하고 싶었습니다. 정말로 열심히 일하면서 4/5 시간 만에 프로젝트를 완료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의 잠재력이 너무 크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정격 작업을 마친 후에 공장은 다양한 직업 개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개인적인 강점과 관심사에 따라 유지 보수 팀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격있는 직원으로부터 배울 수있어서 다행이다. 그는 회로 케이블, 고장 탐지 및 실제 유지 보수 작업을 가르쳐 주었다. 모든 세부 사항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책에 넣을 수있다. 이론과 실제 작업의 결합은 인상과 이해를 심화시킵니다. 또한, 내가 배운 수리 지식을 배웠고 사용했습니다. 주인님의 감독하에 N 월 워크맨을 부러 뜨 렸으며 수리가 매우 쉬웠습니다. 마스터 아옹 감사합니다!

생산 어셈블리 외에도, 우리는 생산 포장을 만들기 위해 배치했는데, 이는 꾸준히 경계해야하는 작업입니다. 현재 완제품을 포장하여 구매자에게 보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외국에 수출되는 제품은 까다 롭고 작은 꽃 기호로 인해 심각한 결과가 초래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품질 검사 QC는이 링크에서 훨씬 더 중요하며 많은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외관 및 다양한 제품 기능을 면밀히 검사해야합니다.

소위 포장은 완제품이 완성되기 전의 마지막 공정이며 제품의 중요한 부분이기도합니다. 포장 공정은 제품의 단순한 조립, 청결한 외관, 하드웨어 조립, 포장 생산, 제품의 이전 공정의 품질 검사, 제품의 포장 및 포장을 포함합니다. 품질은 품질 보증입니다. 따라서 공장은 또한 제품의 실제 품질에 대해 엄격한 검사를 실시합니다. 일반적으로 엄격한 제품 검사를 위해 패키지 라인에는 2 ~ 3 명의 품질 검사관이 있으며, 먼지 제거, 스크래치 스크리닝 및 제품의 최종 포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부 사항에 엄격한 운영 규칙이 적용되며 표준. 일부 수출 고객의 경우 제품이 까다 롭지 만 공장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이것이 우리 제품의 품질이 보장되는 이유이며, 제품의 품질 누출에 대한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국내 주문의 경우에는 항상 매우 정통한 고객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품에 품질 문제가없는 경우에도 여전히 작은 "흠흠"을 선택해야합니다. 고객의 문제점을 설명 할뿐만 아니라 원재료 자체의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 중 일부는 우리 공장의 품질 관리 요구 사항이 국내 선진 수준에 도달했음을 알려주며 운송 과정에서 많은 품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돌과 잔인한 수송. 물론, 운송 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 안전 포장재 이외에도 카톤, 카톤, 선물 상자, 스펀지, 펄 코튼, 버블 백, 테이프 등과 같은 종래의 포장재를 사용할 수있다.

우리는 공장에서 작은 나사, 몰드, 공기압, 웨이퍼, 조립, 포장, 보고서 분석 등으로 ​​시작하는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각각 예비 이해로 나는 특히 신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종류의 작은 금속 나사도 일반적으로 액세서리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일부 힌지, 구리 버클, 구리 피트 등과 같은 일부 기존 하드웨어의 경우 공장에서 재고 수량을 구매하게됩니다. 또한 펜의 일부 하드웨어와 마찬가지로 공장 자체도 제조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은 독립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능형 계산 및 분석은 노동 자원을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있는 효과적인 수단이기 때문에 더 많은 에너지가 높은 수준의 창의적 노동에 종사 할 수 있으며 지혜는 유연성을 증진시켜 생산 시스템의 판단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응력. 21 세기의 전자 제조 산업의 중요성은 세계화, 네트워킹, 가상화, 인텔리전스 및 친환경 녹색 제조에 반영됩니다. 그것은 인간이 무거운 육체 노동을 제거 할뿐만 아니라 귀찮은 노동, 즉 공장의 전체 규모에서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 공장은 대부분의 소형 전자 제품을 생산할 수 있지만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려고 시도하는 동안 미래의 고객과 의사 소통하는 과정에서, 그러나 또한 공장 스탠드에 서기 위해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모양이지만 단순하고 명확한 구조의 샘플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을 절감 할뿐만 아니라 플랜트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이 경우에는 한 달 밖에되지 않지만 꽤 많이 수확 될 수 있습니다. 저는 LCD와 웨이퍼 보드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요. 이제는 그 과정과 생산 과정에 익숙합니다. 자명종에서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이제는 원리와 수리 방법이 있습니다 ... 또한 제작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어셈블리의 신맛과 괴로움은 단순한 기본 조작 임에도 불구하고 설치가 정확하지 않고 조작의 과실이 테스트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예상과 일치하지 않습니다.이 오류로 인한 일부 오류로 인해 샘플이 표준을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재 작업 또는 규정 준수가 충족되고 선적이 고객에게 불리한 영향을줍니다. 그래서 매 단계마다 집중해야하며 모든 단계를 밟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