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인턴쉽 요약

2014 회계 인턴쉽 요약 에세이


회계 인턴쉽 요약 에세이

인생에서 나는 엄격하고 진지한 스타일, 정직하고 성실하고 부지런하고 경제적이며 독립적 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집단을 사랑하고, 선생님을 존중하고, 반 친구들을 단합 시키며, 반에 배정 된 과제는시의 적절하고 심각한 방식으로 완료 될 수 있습니다.

학습 측면에서 볼 때, 나는 포스트에 들어선 순간부터 길을 잃고 잃어 버렸고, 이제 나는 차분하고 침착합니다. 나는 이것이 내 인생에서 커다란 도전, 즉 역할의 변화라는 것을 안다. 강력한 적응력과 삶에 대한 낙관적 인 태도 외에도 3 년간의 직업 축적 및 기술 개발의 혜택을받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나는 3 년 동안 나의 직책에 합당하다고 생각한다. 내가 처음 학교에 입학했을 때 : 나는 고등학교에서 길을 잃었다. 그러나 아주 빨리, 나는 그것을 평온하게 대하기로 결심했다. 왜냐하면 나는 금이 어디에나 빛나고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저는 고등학생의 미래가 밝고 빛나는 날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3 년간의 연구 끝에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Lixin 지점에 들어선 순간부터, 나는 내 인생에서 좌절과 좌절의 3 년 후, 너무 순진했다, 나는 지금 성숙하고 안정입니다. 그것은 나를 진실로 이해하게합니다. 인생에서 부드러운 항해가있을 수 없으며, 오직 당신 만이 당신의 삶에서 모든 역을 용감하게 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3 년 만에 슬프고, 길 잃고, 괴로워했습니다. 이것은 제 결점과 결점으로 인한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시간에 반영했다. 이것은 하나님이 주신 시험이다. 나는 꺾을 수 없다. 고등학생으로서 나는 자신을 승진시키고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잘 활용해야합니다. 3 년 간의 전문계 고등학교에서 다음과 같은 단점을 분명히 인식하게됩니다. 때로는 학습 시간이 짧지 않고 다양한 과목의 일정이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단호한 단서를 끊임없이 수정하고 잠재력을 발휘하며 개척 정신과 따뜻하고 실용적인 정신으로 미래의 도전에 맞설 것입니다!

학기가 끝나고 나는 한 달 동안 인턴 과정을 마쳤습니다. 이 인턴십 경험은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다음은 개인적인 인턴쉽의 의미와 회계 업무에 대한 나의 이해와 요약입니다 :

1. 회계사로서 당신은 훌륭한 전문적 품질, 직업 윤리 및 전문적인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현대 기업 관리의 핵심 기관으로서 회계 부서는 직원들에게 매우 높은 품질 요구 사항을 가져야합니다.

2. 회계사로서 당신은 엄격한 업무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회계 업무는 정확한 작업입니다. 회계사는 각 지표를 정확하게 계산하고 각 세법을 염두에두고 각 수식을 올바르게 사용해야합니다. 회계는 혁신적인 직업이 아니며 문제를 반영하기 위해 정확한 하나의 정확한 숫자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회계 업무에 종사하는 직원은 숫자에 대한 민감성을 강화하고 문제를 적시에 식별하고 문제를 해결하며시기 적절하게 허점을 보완해야합니다.

3. 회계사로서 좋은 대인 관계 기술이 있어야합니다. 회계 부서는 엔터프라이즈 관리의 핵심 부서입니다. 다음 회계 정보를 수집하고 반대쪽에 회계 정보를보고해야하며 회계 정보를 정리하고 정부 및 공공 기관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서로 협조해야합니다. 여러 부서와 다양한 인력을 다룰 때 우리는 의사 소통 방법에주의를 기울여야하고 서로 간의 작업 관계를 조정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일은 올바른 태도와 좋은 심리적 품질입니다.

인턴쉽 시간이 매우 짧지 만 접촉은 전체 회계 부서의 워크 플로였으며 작업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지식과 경험을 배우게하고, 이것들은 책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인턴 과정을 통해 자신의 결점을 더 잘 이해하고 회계 업무의 본질을 이해하며 사회의 수준을 이해하고 경력 계획을 세우고 인생 목표를 앞당길 수있게되었습니다. 회계학 전공 학생으로서 시대와 함께 경제 흐름의 시대에, 당신은 큰 파도에 자신의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회 경제에 기여한 공헌을 배우자!

회계 인턴쉽 요약 에세이

인턴쉽 요약 :

첫째, 훌륭한 전문성과 전문적인 윤리

회계사로서, 당신은 좋은 직업적인 품질, 직업 윤리 및 귀하의 직장에서 전문적인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현대 기업 관리의 핵심 기관으로서, 회계 부서는 직원들에게 고품질의 요구 사항을 가져야합니다. 거의 3 년 동안 회계학을 공부 한 학생으로서, 회계는 이미 친숙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본 지식, 기본 이론, 기본 방법 및 회계 구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마스터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단지 종이 협상 인 것처럼 보인다. 이론적으로 강한 것들이 실제로 적용되면, 우리는 아무것도 시작할 수없고 알 수 없을 것입니다.

지식 측면에서 볼 때 회계 업무는 매우 전문적인 업무이며, 지속적인 학습 만이 기업 발전의 속도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최신 회계 표준, 세금 규칙, 법률 지식 및 경제 연구를 습득해야합니다. 동적.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업무 내용에 능숙하고 기업 발전 방향에 대해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으며 기업의 생산 및 유통을위한 훌륭한 재무 계획을 개발하여 기업과 사회에 더 많은 부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도덕적 인 관점에서 볼 때, 회계 업무의 특수한 본질은 많은 양의 공유 재산에 접근 할 수있게하므로, 회계사로서 당신은 자신의 업무의 규모를 파악해야만합니다 첫째, 당신은 스스로 징계를 당하고 두 번째로 위협하고 유혹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지시해야합니다. 우리는 그것을하지 않기로 결심해야합니다. 동지 주룽지 (Zhu Rongji) 동지는 "가짜 계정은 없다"고 한 번 전했다. 이 네 단어는 전체 회계 직업에 대한 그의 요구와 희망을 나타냅니다. 도덕성의 부족을 줄이고 개인적 품질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는 방법은 모든 회계 담당자가 열심히 생각해야하는 문제입니다. 회계사의 윤리적 인 질이 향상 될 때만 그들은 모든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모든 회계 담당자의 윤리적 인 질이 향상 될 때 회계 업계는 발전 할 수 있고 시장 경제의 장점은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둘째, 엄격한 업무 태도

회계사로서, 당신은 엄격한 작업 태도를 가져야합니다. 회계 업무는 회계사가 각 지표를 정확하게 계산하고 각 조세법을 염두에두고 각 공식을 올바르게 사용하도록 요구하는 매우 정확한 작업입니다. 회계는 혁신적인 작업이 아니며 문제를 반영하기 위해 정확한 하나의 정확한 숫자를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숫자에 대한 우리의 감수성을 강화시켜야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허점을 메꾸기 위해 시간 문제를 발견해야합니다.

셋째, 훌륭한 대인 관계 기술

회계사로서 좋은 대인 관계 기술이 있어야합니다. 회계 부서는 기업 경영의 핵심 부서로서 다음 회계 정보를 수집하고 반대쪽에 회계 정보를보고해야하며 회계 정보를 정리하고 정부 및 공공 기관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서로 협력해야합니다. 여러 부서의 다양한 인력을 다룰 때는 통신 방법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서로 간의 작업 관계를 조정해야합니다. 올바른 태도와 좋은 심리적 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문장은 사건의 세 번째 단계 인 사람의 낮은 세 점이라고 기억하십시오.

넷째,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것에 중점을 둡니다.

과거에는 항상 회계 이론 지식이 견고하고 강하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모든 일과 마찬가지로 법을 마스터했으며, 갈대가 정확하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러면 훌륭한 회계사가 될 때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이제는 회계가 실제로 더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라는 사실 만 알게되었습니다. 회계 실무에서 계정과 잘못된 계좌의 수정은 임의로 추가 될 수 없으며 위조 될 수 없습니다. 모든 프로그램과 단계는 회계의 규범적인 성격을 반영하는 회계 시스템을 전제로합니다.

회계는 본질적으로 번거로운 작업입니다. 인턴 과정에서 지루한 계정과 인물에 대해 하루 종일 지루하고 지루해 야 계정을 놓쳤다 고 느꼈습니다. 더 많은 문제가 더 성가 시게 될수록 성가 시거나 잘못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추가적인 약점"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오히려 네가 네 마음을 가지고 그것을하는 한, 그것은 좌우 될 것이다. 더 재미있을수록 더 열심히 일합니다. 리앙 카차 오 (Liang Qich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모든 것은 흥미 롭습니다. 기꺼이하는 한 재미는 자연스럽게 일어납니다. 따라서 계정은 피해야합니다 : 부주의하고, 헐렁하고, 화가납니다. 모든 것을 똑같이하십시오. 당신은 인내, 보살핌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성공의 다른면에 도달 할 것입니다!

이 인턴십을 통해 필자는 전공에 대해보다 자세하고 깊이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대학에서 배운 지식을 통합하고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 인턴쉽을 통해 책에서 실제 작업과 지식이 일정한 거리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회계직의 특수성으로 인해 저는 회계사와 같은 재무 부서의 비교적 간단한 업무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회계사를 도와 회계사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현재의 기업 회계 및 회계 항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회계, 회계 계산서 및 진도의 적용은 또한 지배되었다. 책에만 국한되지 않고보다 포괄적 인 이해가 있습니다. 연습은 많은 지적 결함을 노출 시켰으며 이론 지식을 보완합니다.

회계 업무의 모든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부분적인 오류가있는 한 다른 부분에 연루되므로 회계가 단순한 계산이 아니라 매우 엄격한 관리 활동입니다. 일하기 전에 잘하고 질서 정연하게 행동하십시오. 또한 많은 친구와 선생님을 만들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서로 승진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과 만나는 것만으로도 회계 업무의 본질, 경험 및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임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사회로 나아갈 수있는 확고한 기반 마련

이 사회적 실천에서 나는 교실에서 전혀 배울 수없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나의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키우고, 많은 문제를 변화 시켰습니다. 돈을 벌고, 노력하고, 사회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 시키며, 실제로 운동하고, 치열한 경쟁에서 무적을 만들어야합니다!

회계 인턴쉽 요약 에세이

여러 학기를 마친 후에 교사의지도하에 2 주 회계 수동 인턴십을 실시했습니다. 우리는 수동 회계 프로그램 및 방법에 대한 포괄적이고 완벽한 시뮬레이션을 실시했습니다.

교육에서 우리는 트리오를 조직했습니다. 두 팀 구성원이 그룹 리더를 이끌고 실험 팀의 회계 시뮬레이션 실험 작업을 조직하고 감독했습니다.

첫째, 우리는 실험 데이터에서 경제 사업 요약을 기반으로 회계 항목을 준비합니다. 그런 다음 회계 요약 테이블을 준비하고 총계정 원장을 열고 기초 잔액을 등록한 다음 계정 요약 테이블 및 계산서에 따라 총계정 원장을 등록하고 최종적으로 총계정 원장 및 기타 관련 정보를 기반으로 대차 대조표, 손익 계산서 및 현금 흐름표를 준비하십시오.

우리 그룹에서는 기술자로 일하고, 주제 요약 표에 따라 총계정 원장을 등록하고, 회계 전표를 등록했습니다. 회계 전표를 등록 할 때 나는 문서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실제 업무에서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예를 들어 차변 계좌의 금액이 신용 주제에 기록되었습니다. 스텁과 날짜를 쓰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항목을 쓰는 과정에서, 감정은 모두 이론적 지식의 연구에서 배웠습니다. 비교적 간단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을 할 차례가되면, 그것은 실수로 가득차 있습니다. 때로는 금액 칼럼의 위치를 ​​잘못 이해 한 적이 있습니다. 수천 개 장소에 명확하게 작성되어 숫자 오류가 발생하고 때로는 회계 주제에 대한 자세한 계정을 작성하는 것을 잊어 버리고 때로는 공백 금액 열을 취소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끔 세 칼럼 계정을 체크 아웃 할 때 세부 항목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금액 칼럼이 작아서 잘못된 숫자를 채 웁니다. 그러나 며칠 동안 익숙해지면 오류가 천천히 줄어들고 수동 작업의 속도도 향상됩니다. 훈련은 매일 몇 주 동안 바빴지만 매일 매일 매우 바쁩니다.

경험과 경험 :이 시뮬레이션 실험을 통해 실용적인 실습 능력을 개발하고 교과서 지식과 실제 작업 사이의 거리를 단축했습니다. 그리고 회계 담당자의 가장 중요한 점은 신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매일 수많은 숫자를 다루기 위해 약간의 실수를 할 수는 없지만 실제 상황과 큰 차이가 날 수있는 손실과 차이점의 차이를 알아야합니다. 회계사는 항상 회계 기준의 이해, 회계 규정의 변경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세율, 비율 및 국가 정책의 변화를 분명히 이해해야하며 엄격하게 자신의 업무를 요구해야합니다.

또한, 나는 미래의 훈련에서 그룹의 세 사람이 회계 원, 회계, 회계 임원으로 구성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순환 시스템을 구현하고 매주 한 포지션을 변경하며 은행, 회사, 세무 부서 등을 시뮬레이션하십시오. 더 생생하고 더 현실적 일 수 있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이 연구가 앞으로의 실질적인 연구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