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인턴쉽 요약

측량 인턴쉽 요약


측량 인턴쉽 요약

측정은 무엇보다 먼저 정확한 작업입니다. 학교 수업 중 측정에 대한 연구를 통해 기본 이론적 측정 프로파일을 작성했습니다. 인턴쉽의 목적은 이러한 이론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실제 엔지니어링과 연결됩니다. Metrology는 지구의 모양과 크기 및 지형의 위치를 ​​연구하는 과학이며, 본질적으로 계측의 주요 임무는 3 차원에서의 지상 표적의 위치와 시간의 변화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정보 사회에서는 계측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측정 결과는 지구 정보 시스템의 기초로서 가장 기본적인 공간 위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표준 고속도로, 기본 지리 정보 시스템 및 다양한 지형 및 전문 지리 정보 시스템은 일정한 표준 및 공유를 통해 측정 데이터베이스 및 측정 결과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따라서 측정은 기본 지리 정보를 수집하고 업데이트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측량, 측지, 사진 측량 및 공학 측량과 같은 많은 유형의 측량이 있습니다. 건축 공학과 (Department of Architectural Engineering)의 학생으로서 우리는 측정의 모든 측면을 배워야합니다. 측량과 매핑의 기초는 이러한 전문 지식의 기초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측정 인턴쉽을 완료하는 데있어 사람의 힘과 개념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수행 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룹의 모든 구성원들의 협력과 연대 만이 인턴쉽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소위 "세 명의 밀수꾼, 제갈량의 꼭대기"는 단결하면 더 이상 어려운 일이 없습니다. 또한,이 측정 인턴쉽은 우리 팀이 함께 일할 수있는 능력을 길러주고, 학생들 사이의 감정을 고양시키고, 우정을 깊게하고, 원래의 "이방인"을 더 가깝게 연결했습니다. 물론 인턴 과정에서 불가 피한 일들이 필연적으로 발생하여 모든 사람이 불행하게 만들고 각자의 방법과 통찰력을 갖지만 우린 적시에 의사 소통하고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파티는 너무 완고하지 않습니다. 물론, 나는 어제의 불쾌 함을 잊어 버렸고, 새로운 일출을 맞이했다! 물론 우리는 학교의 다른 목적은 학생들 각자가 총역과 레벨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있게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혼자서 일을 끝내고, 시간을 잡아라, 진도에 돌진하고, 일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공동 개발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상응하는 운동 효과 이후에 회전하는 것이 가능하다. 우리 그룹은 매우 잘하고있다. 진지하게 각 팀 구성원은 독립적 인 관측을 실시하고 각 스테이션을 기록합니다. 총 스테이션 측정은 현장에서 수행되며 문제는 시간에 해결됩니다. 이전 단계에 대한 확인이 없으며 다음 측정이 수행되지 않습니다. 단계를 단계별로 확인하고 반환 후 내부 업계를 정확하게 계산하려면 오류 누적을 막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오류를 시간 내에 찾아내는 것은 측정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부정확 한 측정 및 재검사를 피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재검사를하더라도, 우리는 엄격한 태도로 재 작업 할 것이고, 실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 작업에서 필요한 것은 조심스럽게, 인내심과 인내와 엄격한 태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과거의 단점을 단계적으로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고 싶습니다!

이 인턴쉽에서 다음과 같이 큰 오류를 피하기 위해 몇 가지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눈금자는 똑바로 있어야하며 흔들리지 않도록하십시오. 흔들림이있는 경우 최소 데이터를 선택하고 입력하기 전에 시야의 거품을 조정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가 매우 커집니다.

데이터를 읽을 때 각 구성원은 정확하고 결정적인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주저 할 수 없습니다. 실수가 있으면 최종 결과가 은퇴 할 수 있습니다.

선택 지점은 매우 중요하며 대표 지점에서 선택해야하며 더 많은 점수가 아니라 더 나은 점수를 주어야합니다. 반대로 지나치게 쓸모없는 점수는 측정, 계산 및 그림 작업에 소요되는 노동력과 시간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많은 점 때문에 혼란은 큰 오류를 만듭니다.

통일성이 강하고 규율은 각 팀원을 통한 업무의 단합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교환 학생 측정 그룹의 경험을 통해 배울 때 많은 사람들이 이득을 본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크기 중 일부는 측정 중점을 너무 멀리 설정할 수 없다고 말하며, 측정 과정을 사용해야하고 계측 과정에서 거품의 정확한 정렬과 레벨링이 필요하며, 우리는 반드시 심장 보호기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조심하고, 학교에서, 그리고 직장 생활을 할 때 더 많은 것을해야하므로 불필요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측정 인턴십을 통해 나는 실험 장비의보다 능숙한 작동과 같은 많은 실제적인 것을 배웠고, 지형도 작성 및 파손 된 부분의 측정과 같은 교실에서 할 수없는 일들을 배웠습니다. 손과 두뇌를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급우와의 의사 소통 및 협동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일단 측정 인턴쉽이 완료되면 개인의 힘과 개념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룹의 협력과 연대 만이 인턴쉽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 10 일 측정에서 여러 가지 중요한 삶을 이해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첫째, 사람들 사이의 협력은 매우 중요하며, 서로 협력하면 모래처럼 붕괴됩니다. 특히 중요한 측정 과학과 관련하여, 둘째, 잊을 수없는 3 주 측정 인턴쉽이 마침내 끝났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기본적으로 교실에서의 측정 지식을 숙달하고 레벨을 정확하게 사용하는 방법, 거리, 각도, 높이 차이 등을 측정하는 토탈 스테이션을 알고 구조 및 지형도를 그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Metrology는 지구의 모양과 크기를 연구하고 지구의 위치를 ​​결정하는 과학입니다. 측정되기 때문에 연습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연습은 측량 지식에 대한 최상의 테스트입니다. 나는 교실에서 특정 지식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악기 사용은 엉망입니다. 언제?

첫날에 측정을 시작했을 때, 내 마음은 여전히 ​​내 머리카락으로 뭉개져있었습니다. 그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당신이 시작할 때 알아내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거나 교과서를 읽고 나서 직접하십시오. 효율성과 측정 정확도를 높이려면 빈번하게 연습하여 반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조심스럽게 그리고 신중하게 행해져 야한다는 것을 압니다. 특히 레벨 게이지와 theodolites와 같은 정밀 기기를 사용할 때는 엉성함이 없어야합니다. 약간의 오차는 데이터의 큰 편차를 야기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래에 다른 측정 오차를 야기 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데이터 계산에 오류가 발생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처음 각도 측정을 시작할 때 참조 점을 겨냥하지 않고 각도를 작게 만듭니다. 그러면 각도 폐쇄 차이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확인 후 문제가있는 곳에서 발견됩니다.

측량 인턴쉽 요약

1 주간의 측량 인턴쉽 인생은 끝났지 만 짧은 시간 동안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깊이 느낀다.

이 인턴쉽은 이번 학기의 지식을 적용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 아니라 진정한 팀워크를 가르쳐줍니다.

초기 인턴쉽 동원에서 최종 총 스테이션 측정까지, 채워진 고정밀 형태, 표준 도면과 교환하여 열심히 일주일 동안 일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교사가 말한 인턴쉽 내용을 기억하며 서로 결속하고 도우며 협력하고 엄격하고 현실적이며 악기를 관리해야하며 소리내어 크게 말하지 않고 철저하게 측정을 수행해야합니다.

아마도 약간의 흥분은 약간 녹슬 수 있습니다. 측정 첫날이 다른 그룹보다 느립니다. 시간이지나면서 센터링의 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에 분석을 진행 했으므로주의 깊게 조사한 결과 여러 번 측정 한 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렬 할 수있는 몇 가지 적합한 방법을 찾았습니다.

theodolite를 센터링하는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요점을 요약하여 악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중심에 놓을 수 있도록했습니다.

1. 펼치기 전에 삼각대를 적절한 높이로 조절하고 세 다리의 길이가 동일한 지 확인하십시오.

2. 삼각대에 악기를 고정시킨 후, 먼저 다리 나사를 대략적인 높이로 조절 한 다음 삼각대가 대략적인 중앙 위치에서 수평을 유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마지막으로 센터링 장치의 접안 렌즈를 관측하면서 센터링하고 레벨을 조정 한 다음 1-2 회 반복하여 미세 조정합니다.

첫날의 경험을 요약 한 후 후속 측정은 매우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노동 분업을 통해 두 개의 작은 단위를 형성했으며, 동시에 각도 거리와 고도 측정이 수행되어 작업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후의 조각화 측정은 우리 팀 간의 협업 능력을 심화시킵니다. 깨진 부분을 측정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차례대로 프로세스를 수행하고 계측기의 센터링을 평준화하고 수치 및 도면을 작성하여 모든 사람이 각 프로세스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능숙하게 마스터 할 수 있도록합니다. 첫날과 마찬가지로 첫날과 마찬가지로 팀 단위로 3 팀씩, 테오 돌드가있는 팀과 테이프 측정으로 팀으로 나누어지고 시간이 지나면 교환됩니다. 동시에 스케치에 포인트가 그려지고 계획에 학생이 표시됩니다. . 세 가지 주요 포인트가 측설되었을 때, 오류를 줄이기 위해 1mm의 왼쪽 / 오른쪽 교대를 외치는 것조차도 우리의 탁월함의 정신을 완전히 반영했습니다. 토탈 스테이션 측정의 마지막 날에 우리 그룹의 데이터를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정확도가 가장 높기 때문에 1 / 5448.9입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데이터 시트는 불행히도 기숙사에 떨어졌으며 쓸모가 없습니다. 정말 유감입니다.

이 인턴십을 통해 저는 열심히 일하는 것을 측정하는 중요성과 협력에 필요한 정확하고 신중한 그룹을 중요하게 인식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레벨 게이지의 배치, 목표 및 판독 방법을 통합하고 관찰 단계를 확고하게 파악하고 폐쇄 수준 측정의 기록을 기록했습니다. 나침반 악기 사용 검토 및 마스터 링, theodolite의 기본 구조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 중간 레벨링 및 수평각 관찰, 와이어 포인트 및 필드 계산의 레이아웃에 능숙하고, 정원 엔지니어링 측설 방법에 대한 사전 파악, 그리고 측정 실습의 중요성 및 생산 실무 기간 동안 요구 사항의 엄격함. 한 그룹의 여섯 명이 함께 힘을 모아 하얗고 붐비는 바람 속에서 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노동 분업이 분명했습니다. 악기와 수직 막대를 사용하여 그룹의 능력을 협동하고 서로 이해를 깊게했습니다. 추운 날씨는 우리의 인내에 저항 할 수 없으며 복잡한 측정은 우리의 인내 이상의 것입니다. 이 설문 조사에서 배운 지식과 팀웍은 내 미래의 연구와 삶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그 일을 잘 끝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측량 인턴쉽 요약

이 인턴쉽을 통해 토탈 스테이션의 기본 작동을 익히고 많은 측정 방법을 배웠고 실제 작업을 측정하는 초기 경험과 기본 기술을 얻었으며 독립적 인 작업 능력을 키우고 측정 도구에 능숙 해졌습니다. 운영 기술, 측정의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 시키며, 작은 지형에서 대규모 지형도를 매핑하는 전체 과정을 포괄적이고 체계적으로 이해합니다.이 지식은 종종 교실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고 주목됩니다. 매우 중요하고 매우 기본적인 지식. 결과적으로 많은 경험을 축적하여 실용적인 지식을 많이 습득 했으므로 측정 인턴쉽이 완전히 완료되어야하며 인력의 힘과 개념에만 의존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룹의 협력과 연대 만이 인턴쉽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 측정 인턴십 덕분에 우리 팀은 함께 일하고 급우들 간의 관계를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이 인턴쉽을 마치는 원칙은 각 팀원이 지식을 습득하고 실제로 시간을 잡고 진도에 돌진하고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서둘지 않고 실제로 작동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각 팀 구성원은 독립적으로 각 스테이션을 관찰하고 기록하며 정확하게 계산합니다. 단계별로 "단계 확인"을 수행하면 오류 누적을 막을 수있을뿐 아니라 시간 오류를 찾아 측정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엄격한 태도로 우리는 잘못되었을 때 재 작업을 할 것이고 절대 절대로 실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측정 요구 사항이 충족 될 때까지 우리는 엔지니어링에서해야 할 일이 신중하고 엄격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 :

눈금자를 설치할 때 중요한 곳에서 눈금자를 선택해야합니다. 따라서 선택 점이 매우 중요하며, 점을 대표적으로 선택해야 함과 동시에 더 많은 점수가 아니라 더 좋음을 유의해야합니다. 반대로 지나치게 쓸모없는 점은 측정 및 계산 작업을 늘릴뿐만 아니라 시간도 많이 걸립니다. 또한, 많은 점들이 혼동되어 큰 오류가 발생합니다.

시험 및 측정시에는 도로 및 본관을 먼저 결정한 다음 나무, 전주 등을 측정 할 때 편심 방법을 사용해야하며, 이는 명확한 것은 아니며 도면의 정확성과 실제 물체와 그래픽의 비교를 언제든지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측정 된 데이터의 정확성을 검증합니다.

각 팀 구성원의 팀웍이 끝난 후 우리는 측량 스테이션 측정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그린 스케치를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우리 그룹의 학생들의 교환 측정 경험을 통해 배울 때, 많은 사람들이 이익을 많이 얻는다 고 느낍니다. 어떤 사람들은 장비의 정렬이 오류의 크기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며, 어떤 사람들은 장비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아침 8시에 매일 계측기에 올라가서 측정하고 오류를 계산하고 수정 한 다음 다시 측정하십시오. 화합의 힘으로 우리는 여전히 매우 열정적입니다. 나는 또한 횡단면 측정, 이심률 측정 및 그려진 질문 중 일부와 같이 이전에 너무 명확하지 않은 것들이 측정에서 응답되었음을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웠다.

인턴십 측정,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이전 단편적인 측정 지식을 종합적으로 응용했으며, 토탈 스테이션 사용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수업에서 할 수없는 일들과 토탈 스테이션과 같은 도구와 도구의보다 숙련 된 사용법을 배웠다. 그것은 이론적 인 교수 지식을 잘 통합하고, 실질적인 운영 능력을 향상 시키며, 또한 급우들과의 의사 소통 및 협력 능력을 확장시켰다. 물론 도움을주는 교사와 교사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 그룹의 각자가 데이터를 측정 할 때마다 교사의 검사가 시간을두고 교정하게됩니다. 실제로 우리가 매일 캠퍼스에 가져간 측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우리는 또한 좋은 경치입니다. 저는 처음 인턴쉽을 기억합니다. 사이트 오류로 인해 재 측정해야했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바빴고 점심 시간에도 식사 할 시간조차 없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2 주 동안 우리는 많은 기복을 경험했으며, 일부 측정은 부드럽고 오류가 전혀 없었으며 때로는 측정이 벽에 부딪쳤지만 끝났습니다. 나는 측정을 마쳤으니 매우 행복하다. 측정 할 때 모든 사람이 게으르지 만, 나는 그것을 시험하고 싶지 않지만 꽤 좋다.

그러나 2 주 인턴쉽은 또한 많은 교훈을주었습니다. 특정 데이터의 오독, 오판, 오산으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었 기 때문에 무엇이든 진지하게 생각해야합니다. 그룹의 통합은 또한 중요하며 전체 그룹의 발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팀이 암묵적으로 이해하지 못했으며 노동 분업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체적인 발전에 큰 영향을 주었고 그룹 내의 교류를 통해 위의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었습니다. 인턴쉽의 진전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진도와 효과가 자연스럽게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이론과 실천 사이의 중요한 연관성을 소중히 생각하며, 이론과 실천 사이의 밀접한 관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일부 교과서에는 내용이 없으며 실제로는 문제가 있음을 이해합니다. 해결되었습니다. 즉, 학생들의 실용적인 능력을 기르기 위해 마련된 인턴십 학교에 감사 드리며, 나는 항상이 경험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동시에이 인턴 생활도 내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