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인턴쉽 요약

졸업 인턴십 요약 에세이


졸업 인턴십 요약 에세이

심천으로의이 여행은 내가 많이 본 것을 발견했으며,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깊이 느꼈다. 당신이 살고 있든, 일하고 있든, 당신은 당신이 많이 얻었다고 느낍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기분을 먼저 다루고 사물을 다루십시오.

나는 내가 심천에서 열정이 넘쳤다는 것을 느꼈을 때, 특히 내가 심천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삶을 보았을 때, 나는 그들과 함께하고자했다. 그러나 현실의 차이로 인해 내 마음이 빠르게 빙하로 떨어졌습니다. 첫 번째는 인턴쉽 단원으로가는 것이고, 이력서가 제출 될 때마다 회사의 채용 담당자는 반복해서 인턴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를 더 놀라게 한 점은 서기관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점원의 일 또한 냉혈한 것인데, 대학생들이 점원을 신청하고 야망이 없으며 부모의 힘들게 벌어 들인 돈 낭비라는 말은 좋은 것입니다. 나중에 나는 조용히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했고, 나는 아직도 그것을하기위한 판매 일자리를 찾아야한다고 느꼈다. 이렇게해서 인턴쉽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 며칠간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나는 대학생이었습니다. 고등학교와 중학교 학생들과 어떻게 일할 수 있습니까? 작품의 성취는 말할 것도없고 내 일의 열정과 이니셔티브가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인적 자원부 직원들이 나에게 회사에 이야기하라고 말하면서 가게가 나에게 잘 응답하지 않았고 경계해야한다고 말했다. 나는 여전히 똑같이 있으면 다른 직장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나를 상점으로 바 꾸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진전을 이루기 바랍니다. 졸업 후에도 고등학교 졸업장으로 인정할 수 있으며, 인턴쉽을 할 때 회색 코가 있습니다. 불평하지 않고 안안에서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왜 안됩니까? 왜?

이런 식으로, 나는 긍정적 인 태도로 새로운 가게에 왔고, 나는 무언가를해야하고 다른 사람들이 내려다 보지 않도록 몰래 맹세했다. 나는 매일 나 자신을 응원하고 항상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각 고객을 자신을 보여줄 수있는 기회로 생각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나는 곧 동료들과 함께 작업에 만족하게되었다는 것을 알았지 만 영업 성과는 회사의 뛰어난 인지도를 빨리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럼, 여전히 그 문장, 기분을 먼저 다루고, 그런 다음 사물을 다루십시오.

두 번째 : 두뇌로 일을하고 마음으로 일을하십시오. 왜냐하면 두뇌로 일을하는 것이 과학적이기 때문에 마음으로 일하는 것이 도덕적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판매 작업을하는 사람들이 말하고 말할 수 있으며, 해커의 느낌과 상관없이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그러한 판매가 새로운 판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장기적인 고객 관계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반복 고객을받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이것은 IQ와 EQ의 조합에 달려 있습니다.

고객이 가게에 들어올 때마다 나는 위아래로 보며 고객이 부유한지 아닌지를주의 깊게 관찰하고 판매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고객의 의복 스타일을주의 깊게 관찰해야합니다. 고객이 셔츠를 구입하기로 결정하면 서둘러 주문을 열지 말고 바지와상의와 같은 다른 것들을 추천하여 소비자 심리 및 기타 여러 가지 사항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 이론은 영업 업무를 지원하며 예상치 못한 성과를 얻게됩니다.

또한 심장도 필수적입니다. 나는 고객에게 왔을 때 기억 난다. 나는 서둘러 인사를하고 "지난 달에 두 벌의 옷을 사 준 고객이다. 나는 너를 기억한다. 다시 오게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동시에, 나는 그녀가 지난 번에 샀던 2 개의 옷 샘플을 꺼내 썼다. 그녀는 처음에는 놀랐다. "나는 당신의 기억에 너무 감탄했다. 매일 수백 명이 사러 가게에 간다. 덕분에 나는 아직도 나를 기억하고있다. 오늘 바지 한 켤레를 사고 싶다. 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다. "이것은 일의 한 장면 일 뿐이지 만 고객에게는 가장 작은 일이지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일에 대한 확신에 감사 드리며 동시에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사실,이 평범한 것은 드문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Maslow의 5 층 구조 이론에 대해 들어 봤다고 믿습니다. 물리적 안전에 대한 주요 요구 사항에 대해, 고급 쇼핑몰에 올 수있는 소비자는 오래 동안 만족했습니다. 추구하는 것은 자기 실현의 필요성이며, 필요한 것은 존경받는 기쁨입니다. 그리고 내 말 중 하나는 그녀가 각 쇼핑몰과 함께 고객 프로필을 생성하고 고객을위한 회원 카드를 여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있는 그녀의 가치를 느끼게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성공은 조금씩 숨겨져 있으며, 우리는 두뇌를 사용하여 발견해야합니다.

졸업 인턴십 요약 에세이

"전문적인 지식을 사용하고, 사회 경험을 향상시키고, 업무 능력을 향상"한다는 목표하에, 나는 사회에 연락하고, 사회를 이해하고, 인턴쉽에서 자신을 테스트했습니다. 이 인턴쉽은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이제 저는 여러분에게 모범을 보이고 있습니다.

1. 사회에서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잘하십시오. 수색 기간이 끝나면,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을 알고있다. 다른 사람들과 잘 의사 소통하는 방법으로서,이 기술은 장기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과거에는 일할 기회가별로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대화 할 때 응답하지 않아 대화가 차가워집니다. 이것은 매우 당황 스럽습니다. Zhuhai Duty Free Company에서 일할 때는 기념품 판매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 더 많은 시간이 있습니다. 기념품의 재료, 수집 가치 및 기념 의미를 소개하고 고객에게 기념품을 판매하여 고객이 의견 및 제안을 수락 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 동료들과의 의사 소통 역시 똑같이 중요합니다. 사회의 사람들은 사회에 통합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함께 일을하고 일에 더 조화를 이루며 더 적은 것을하면서 더 많은 일을합니다. 다른 사람들이주는 의견은 귀를 기울이고 인내심을 갖고 겸손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2. 사회에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자신감은 절제심이 아니라 자신의 능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많은 인터뷰에서 나는 자신감의 중요성을 이해했다. 사회 복지 경험이 없어도 상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능력이 다른 것보다 나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사회 복지 경험도 축적되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시간이 없으면 어떻게 더 정력적으로 활기를 얻을 수 있습니까?

3. 사회에서 당신의 소심한 정신을 극복하십시오. 인턴쉽을 시작했을 때 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느꼈고 사회적 경험이 부족하고 학업 자격이 부족하여 매우 작고 약함이 드러났습니다. 내적인 두려움을 극복하기위한 몇 가지 시도가있었습니다. 직장 수석은 "사회에서 당신은 건방하고 다른 사람들의 나쁜 태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쉽게 대처하고 사람들과 담대히 대화하는 법을 배워야한다. 더 오래 일하면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실제로 일생은 누구인가? 당신이 어렸을 때, 당신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젊을 때, 당신은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돈을 잃으려고하면, 두려워 할 것입니다. 당신이 심리적 장애를 극복 할 때, 모든 것이 쉽게 풀릴 것입니다. 자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정복하는 것만이 세상을 정복 할 수 있습니다. 한 유명인이 말했듯이 용기를 가져다주는 열쇠입니다. "용기는 하늘로 인도되어 지옥으로 연결됩니다."

4. 직장에서 끊임없이 지식을 풍요롭게하십시오. 지식은 인간의 피와 같습니다. 사람들이 피가 부족하면 몸이 약해지고 사람들은 지식이 부족할 것이고 마음은 고갈 될 것입니다. 앞으로는 정식 작업을 수행하고 자신을 연마하고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단순한 아이디어로 사회를 이해하고 이해하지 마십시오. 대신, 우리는 깊이 탐구하고 우리 자신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인턴 과정을 마친 후, 저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첫째,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하십시오.

가게에 들러서 나는 이상한 얼굴을 보았다. 나는 그들을 미소 지으며 인사했다. 그 날부터 나는 습관을 키웠다. 매일 아침 나는 미소 지으며 "아침"이나 "좋은 아침"이라고 말했고, 진심으로 인사한다. 나는 종종 부드러운 인사와 같이 우리가 쉽게 간과 할 수있는 미묘한 것들이 있음을 항상 느끼지만 동료와 친구들의 걱정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을 소중히 생각하고 보살핌을 느끼게합니다. 단 며칠 만에 동료들과 어울릴 수 있었고 마음이 "투명한 사람"이되었습니다. 동료의 신뢰에 대한 대가로 내 성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나를 친구로 대우하고 기꺼이 저에게 일을 맡깁니다.

둘째, 의사 소통 능력이 좋다.

의사 소통은 중요한 기술과 능력이며 수시로 능숙하게 사용해야합니다. 누군가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다른 사람의 이름을 기억해야합니다. 사람을 아는 것은 심층적 인 의사 소통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스스로 주도적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셋째, 우리는 열정과 확신을 가져야합니다.

사실, 열정과 자신감은 모든 산업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입니다. 열의로 우리는 일에 열정을 갖고 공통의 목표를 위해 싸울 용의가 있습니다. 인내는 우리의 일을 자세하게 다루고 모든 세부 사항을 만들고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합니다. 열정과 인내가 서로를 보완하여 가장 아름다운 불꽃을 선사하며 일은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넷째, 공격에 주도권을 쥔다.

선택할 수있을 때 자신의 손에서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저는 많은 사람들이 저를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엔 인턴십 부대에 들어 왔을 때, 그들은 모두 비슷한 일을했습니다. 아마도 제 동료들은 당신이 중학교라고 생각하고 작은 일을 시작해야하지만 때로는 바닥이 없기 때문에 할 수있는 일을 모릅니다. "속임수"를하는 것은 일에 필수적이지만 아무 것도 배울 수 없습니다. 나는 내 운명을 바꾸기로 결심했다. 어떤 것들은 선택 될 수없고, 어떤 것들은 선택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직업 내의 일은 신중하게 끝내야하지만 용감한 "적극적인 제발"은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한 한 예기치 않은 이익을 얻습니다.

다섯째, 우리는 조직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당신이 서둘러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훈련받는 좋은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나머지 작업은 동일하며 규칙에 따라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 TV에서 큰 성공을 거둔 중국인이 한 이야기를 들었다. 그가 부서장 일 때 대통령은 매일 산의 편지를 처리 ​​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다른 관리자의 책상은 항상 편지가 지저분했다. . 형제는 "매일 편지가 많지만 긴박감과 중요성을 섞은 다음 하나씩 처리한다"고 말했다. 회장은이 관행을 회사 전체로 확대하고 회사 전체의 운영이 질서 정연 해지고 효율성이 향상되었다. 조직되고 조직 된 좋은 습관을 개발하면 우리가 일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 졸업하자마자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 아닙니다. 결국 대학생의 사회적 경험은 그다지 성숙하지 않습니다. 많은 일들이 모든 상황을 다루고 자신의 능력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물에 의존하기 위해 침착하지 않습니다. 사람들과 일하는 법을 배웁니다. 어쨌든 길은 사람이 나오기 때문에 대학생이 졸업 한 후에 일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이 사회의 발전을 이해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알며, 더 많은 것을 만지고, 다양한 것을 이해합니다. 정보는 기초를 놓고, 시간이 익을 때까지 기다리고, 사업을 시작합니다.

오늘날, 대학생들이 돈과 공리주의로 가득차있을 때, 우리는 더 이상 시장 경제에서 표류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사회를 비롯한 학교와 정부가 기업가가 합리적이고 폭 넓은 기업가 선택권을 가질 수 있도록 기업가가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기업가 정신이 비즈니스와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중요한 것은 경력을 쌓는 법을 배우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논문의 끝 부분을 엿볼 수있다. 나는이 문제가 반드시 수행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사회적 관행은 학생들로 하여금 이론과 실천의 최선의 조합을 찾을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특히, 우리 학생들은 이론적 인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실천 링크를 게을리하며 종종 실용적인 직업에서 잘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습득 한 전문적인 이론 지식을 통한 통합 및 개선. 그것은 자신의 전문적 특성과 밀접하게 결합하여 실제 지식과 수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연습을 통해, 원래의 이론적 모호성과 인상 부족이 통합되었습니다. 연습 링크에서 원래 이론적 보상 부족은 기본 원칙의 이해와 소화를 심화 시켰습니다.

단기 인턴쉽 덕분에 많은 것들을 이해할 수 있었고 이러한 것들이 나를 평생 동안 사용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인턴쉽은 모든 삶의 사람들과 함께하는 나의 감정을 깊게하고, 나를 사회에 더 가깝게 이끌었으며, 인턴쉽 기간 동안 나의 지평을 열었고 나의 재능을 키웠으며, 청소년의 길과 그들을 견제하는 역사적인 사명을 더 분명히했습니다. . 사회는 학습과 교육을위한 커다란 교실이며, 그 광대 한 세상에서 우리의 삶의 가치가 반영되어 미래에 더욱 치열한 경쟁의 기반이됩니다.

졸업 인턴십 요약 에세이

회계학은 매우 실용적인 주제입니다 .3 년 반 동안의 전문 연구를 거친 후에, 회계 지식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한다는 전제하에, 이론 지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론과 실습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었습니다. 나는 2005 년에있었습니다. 1 월 10 일부터 23 일까지 베이징 두산 식품 금융국에서 2 주간의 전문 인턴쉽이있었습니다. 다음은이 인턴쉽에서의 경험과 경험들입니다.

회사의 재무 부서에는 인원이 많지 않습니다. 재무 관리자, 출납원이 있습니다. 인턴 사원은 회사의 재무 관리자입니다. 장 관리자 인 Zhang은 2 주간의 인턴쉽 시간을 기반으로 주로 재무를 이해하게합니다. 사용 및 회계 프로세스 및 간단한 회계 문서를 작성합니다. 회사는 회계 전표 준비, 회계 명세서 작성, 재무 감사를 통해 재무 디스크를 사용합니다. 표준 회사 회계 프로세스는 실제로 교과서에서 현실로 옮겨졌으며 회계 업무의 전체 과정을 철저히 이해하고 Kingdee Finance의 운영을 마스터했으며 인턴 과정에서 학교에서 배운 이론 지식을 실천에 옮겼습니다. 변화, 실천과 이론을 결합 시키십시오. 인턴쉽 기간 동안, 나는 일과 준칙을 지키고 늦지 않고 일찍 떠나지 말고 지도력이 지정한 일을 진지하게 완수합니다.

제가 처음 회계 부서에 도착했을 때, 장 매니저는 제가 과거에 작성한 회계 문서와 회계 문서에 첨부 된 원본 문서를 살펴 보라고했습니다. 저는 학교에서 회계 문서를 수동으로 시뮬레이션 했었기 때문에 회계 문서가 너무 이상하지 않아서 생각했습니다. 내가 학교에서 배웠던 기억과 이론을 가지고 지구의 회계 문서를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는 있지만 이런 종류의 성급한 태도는 회계주기 회계 항목의 초석을 무시하게하므로 장 관리자가 나중에 하나의 주문을 할 때 나는 약간 어려움을 느꼈으므로, 수업을 구성하기 위해 시간외 작업 만 할 수 있으며 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회계 업무를주의 깊게 읽으므로 결국 회계 장부는 책으로 연구 할 수 있지만 은행 계좌 명세서, 우편환, 인보이스는 인턴쉽에서 연락을 받아 깊은 인상을 주어야 할 것입니다. 단지 알기 만하면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서류를 한 달 단위로 분류하고 각 비즈니스별로 문서를 정리해야합니다. 압정으로 묶어서 회계 문서 준비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연수를 마치고 2 일 만에 장 장님이 나에게 몇 가지 원본 영수증을 주었고 원래 영수증을 검토 한 후 회계 영수증을 준비해달라고 부탁했다. 원래 영수증의 필수 요소에 따라 신중하게 영수증을 확인하고 Kingdee 회계의 회계 전표를 입력했다.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려면 먼저이 비즈니스에 따라 간결하고 명확한 요약을 입력 한 다음 회계 입력으로 회계 계정을 선택하고 해당 회계 제목 차변 및 대변에 금액을 입력하고 마지막으로 각 요소의 정확성을 확인한 후 저장 및 인쇄를 누릅니다. 대금 청구 영수증과 그에 상응하는 원본 영수증은 함께 처리됩니다. 처음에는 장 속도가 느려지고 장 관리자가 영수증을 감사 할 때 몇 가지 잘못된 영수증을 발견했지만 며칠간 접촉 한 후에는 속도와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회계 전표를 1 주일 이상 준비하면서 각 회계 주제에 대해보다 깊이 있고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도서 지식과 실무를 결합하는 데 큰 역할을했습니다.

회계 장부를 작성한 후, 장 매니저는 각 원본 영수증의 스타일과 채우기 방법 및 목적을 나에게 설명해 주었고 필요한 책과 증빙서 및 기타 재정적 인 일반적인 업무를 예약하고 인쇄하도록 가르쳐주었습니다. 이러한 기본 이해와 금융 운영 능숙도를 통해보다 편리하게 학습하게 될 것입니다. 기본적 결제 과정에서부터 기본적 상황을 이해 한 후 책의 지식을 신중하게 결합하여 수동 계정을 요약해야합니다. 그게 뭐야.

관리자 Zhang이 준비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나는 계산원으로부터 배울 것입니다. 누군가가 계산원을 언급 할 때 은행을 운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은행을 운영하는 것은 계산원의 중요한 작업 중 하나입니다. 저는 은행 운영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든 사업에서 은행 업무를 처리하는 방법 외에도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추운 겨울이나 더위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또한 1 ~ 2 일마다 은행에가는 것이 쉽지 않으며, 출납원 업무가 다소 번거롭고 현금, 수표 및 영수증 등도 보관해야하므로 신중해야합니다. 나에게 부주의 한이 또한 배우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예, 교과서에 대한 지식은 가장 기본적인 지식입니다 실제 상황이 어떻게 변하더라도 가장 기본적인 것들은 변함없이 변할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은 학생들은 인턴쉽 기간 동안 교실 지식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맨 위에는 좌절감이 있지만 책을 읽을 지식이 없으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시간이 너무 짧지 만 학교에서 한 학기 동안 나는 그것을 거의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보다 낫다. 나는 대인 관계가 많은 대학생들이 이제 막 빠져 나간 큰 문제라고 생각한다. 이제 인턴쉽 기간 동안 노인들이 동료들과 상사들과 어떻게 어울리는지를 신중히 지키며 개방적이다. 조언을 구하는 것은 2 주간의 인턴쉽을보다 의미있게 만듭니다.

인턴십은 사회에 깊이 빠져 나와 인생을 경험할 수있는 드문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제 사회 활동에서의 삶을 경험하고 사회에서 가져야 할 다양한 능력을 이해하겠습니다.이 드문 기회를 통해 열심히 일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겸손하게 재무 담당자에게 물어보고 회계 이론을 열심히 공부하고 회계 법률, 규정 및 기타 지식을 배우고 교과서 내용 이외의 지식을 신중하게 배울 수있는 자유 시간을 사용하고 기본적인 회계 기술을 습득하며 나중에 우리는 또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긴박감을 악화시키고, 진정한 사회에 진입하고 일을위한 기초를 마련 할 수있는 재능을 발휘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