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개요 > 인턴쉽 요약

2014 년 교육 인턴쉽 자체 요약


교육 실습 자기 요약

첫째, 인턴쉽의 목적과 요구 사항

인턴쉽을 주선하는 기본 목적은 이론과 실천의 결합, 학교와 사회 간의 의사 소통, 특히 문제를 관찰, 분석 및 해결하는 실용적인 능력을 통해 학생의 사상 의식을 향상시켜 학생들이 사회에 적극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현대화 현대화에 필요한 고품질 복합 재능 구체적인 성과는 세 가지 측면에 있습니다.

1. 교육 결과를 적용하고 테스트하십시오. 교수 결과의 사용은 교실에서 배운 체계적인 이론 지식을 체계적으로 실제 작업에 적용하고 이론적 인 수준에서 교육 및 교육 업무의 현대화를위한 몇 가지 목표 제안 및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교수 결과를 시험하는 것은 수업 계획을 개선하고 수업 내용과 방법을 개혁하기위한 실질적인 기초를 제공하기 위해 교실 수업과 실제 작업 사이의 거리와 포괄적 인 분석을 통해 교수법의 단점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2. 학교의 운영을 이해하고 익숙하게하십시오. 일반 과목을 전공하는 학부생을 대상으로 실용 능력 배양이 중요하며, 실용적 능력의 배양은 교실 수업으로 인해 충분하지 않습니다. 교실에서 연습까지해야합니다.

3. 예행 연습 및 취업 준비. 인턴십을 통해 자신의 상황과 사회의 실제 요구 사이의 차이를 발견하고 미래의 연구 기간 동안 관련 지식을 적시에 보완하고 취업 및 정식 취업을위한 충분한 지식과 능력을 갖추면 캠퍼스에서 사회로의 심리적 전환이 단축됩니다. 기간.

둘째, 기본 상황

우리는 10 월 11 일 Yongzhou, Hunan Shuangpai County의 Second Middle School에 도착하여 11 월 18 일 인턴쉽을 마쳤습니다. 나는 인턴쉽을 위해 일등석에 배정 받았다.

인턴쉽의 기본 내용은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 교실 수업과 수업 교사 작업. 기본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교실 수업 : 완료된 강의 계획 수는 *, 시험 횟수는 *, 수업 수는 * 섹션, 수정 횟수는 5 회, 기왕이도 열살, 자율 학습은 12입니다.

2. 수업 강사의 일 : "인터넷의 장단점"을 주제로 학급 회의를 조직하고, 수업과 인턴쉽 교사의 농구 경기를 두 번 조직하고 학생들이 개별적으로 이야기하고 상황을 열 번씩 파악합니다.

이 인턴쉽 덕분에 나를 많이 느끼게되었습니다. 한편으로 나는 밤에 열심히 공부해야만하는 지식과 지식이 매우 광대하다는 것을 깊이 느낄 수 있으며, 반면에 선생이되기 위해서는 언어와 표현 같은 다른면을 많이 배워야 함을 깊이 인식합니다. 모드, 정신 상태 및 움직임 또한 중요합니다. 내가 수업을 마칠 때마다, 가장 감정이 좋습니다. 좋은 선생님이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시범 강의가 시작된 후, 일상 업무는 우수한 화학 교사의 교훈을 듣는 것입니다. 강의 계획 작성 - 시범 교육 - 수정 - 시험 교육, 반복 연습 및 완벽 함. 내가 수업에 익숙해 지도록 수업의 내용을 배울 때까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교실에 들어갔을 때, 나는 정상적인 학교에서 배웠던 것이 아니고 미리 예상하지 못했던 문제들을 접하게되었습니다. 결국, 당신이 가르치려고 할 때, 그리고 당신이 교실에 갈 때, 정신은 매우 다릅니다.

학생들에게 지식을 가르치기 서적에 대한 지식 만 알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속담처럼, "학생들에게 물 한 그릇을 주려면 물 한 통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좋은 수업은 우리가 인용을 인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책에서 다루지 않는 지식을 언급 할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지식 포인트에 대해 알 필요가있을뿐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학생들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해하기 쉬운 평이한 언어가 표현됩니다. 예를 들어, 기본적인 훈련을 분석 할 때 "이산화탄소 가스가 포화 탄산나트륨 용액에 도입되면 어떻게 될까요?"라는 질문이있었습니다.이 질문은 중탄산 나트륨 만 알아야합니다. 용해도는 탄산나트륨의 용해도보다 작으며 "백색 결정이 관찰된다"고 결론 지을 수있다. 이 질문은 사전에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깊이 생각하지 않습니다. 놀랍게도, 내가 말한 것과 상관없이 학생들은 중탄산 나트륨의 용해도가 탄산나트륨의 용해도보다 작은 이유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들의 원래 교사에게 여기에 그것을 표현하는 방법을 물어야했다.

교육 실습 자기 요약

분필 두 슬리브의 바람, 비가의 사계절에 대한 3 발 연단 플러스 5 내부 장기, 일곱 입과 일곱 방언과 아홉 생각, 교육은 땀과 성실 복숭아 리 팡 세계의 드롭을해야합니다. 오래전에 나는 이와 같은 교사들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했다. 6 주간의 인턴십 생활 덕분에 지금까지 실천하고있는 태양에서 가장 빛나는 직업을 묘사하는 데이 협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가 호남 사범 대학에 속한 중학교에 어떻게 교활하고 희망적으로 왔는지 기억한다. 내가 처음에 얼마나 자랑 스러웠는지 아직도 기억하고있다. 아직도 ... 6 주간의 교육 인턴쉽을 마치고 곧 끝났다. 지금 나는 가고 싶다. 남겨진 것은 교사의 질투의 축적과 아이들의 책임과 책임의 축적뿐입니다. 3 년 전 대학 입학 시험 후 선택. 지금, 나는 후회가 없다!

다음은 인턴 과정에서 간략한 인턴쉽 요약입니다.

우리가 첫날 인턴쉽 학교에 다닐 때, 우리 모두는 매우 일찍갔습니다. 어쨌든 모두가 매우 흥분하기 때문에 이것은 처음 인턴쉽이었습니다. 결국 선생님으로서 캠퍼스를 걷는 것은 처음입니다. 첫날에는 실질적인 일이 없었고, 방금 전 교육 디렉터와 학년 리더의 연설을 듣고 학교 환경을 살펴 보았습니다. 학교에 대한 예비적인 이해였습니다. 진짜 스튜디오는 둘째 날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며칠 전 "일하러 갈 것"이라는 두 가지 감정이 있습니다 : 바쁘고 피곤합니다. 나는 매일 내가 잠이 없다고 느낍니다. 아침 6시 30 분에 일어나서 저녁 10시에 침실로 돌아갑니다.

우리의 교육 인턴십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합니다 :

가르치는 일

첫 주에 우리는 대학에서 코스웨어를 준비하고 시험했습니다.

두 번째 주에 우리는 중학교에 다녔습니다. 강사를 통해 처음에는 다른 클래스의 정보 기술 상황에 익숙한, 현재 학생을 이해하고, 동시에 교수법과 교수법 모드를 배웁니다. 수업을 듣고 난 후에이 수업에 직접 참여하는 방법과 전후 설계 및 비교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3 주째에는 대학 준비가 끝났기 때문에 선생님의 기술에 대한 자신감이 더 해졌고 수업 시작 1 주일 후에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중학교에서는 선생님이 우리에게 매우 엄격합니다. 우리가 수업에 갈 때마다 강연을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임무는 팀원의 수업을 듣는 것입니다 - 수업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 말하기 - 수정 - 수업을하므로 연습을 반복하십시오. 각 공과의 내용이 친숙하다고 가르 칠 때까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결코 배웠거나 기대하지 못했던 많은 문제에 직면했다. 결국, 재판 당시의 정신력과 교실에 가기위한 정식 시간은 매우 다릅니다. 학생들에게 지식을 가르치기 서적에 대한 지식 만 알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수업에는 몇 가지 경험이 있습니다.

첫째, 정보 기술이 컴퓨터 실에 있기 때문에 게임 및 기타 요소가 학생들에게 더 매력적이므로 학생들의 관심을 제어하기가 어렵습니다. 1 주일간의 강의 후, 제 경험은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동원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흥미는 가장 좋은 선생님입니다. 즐겁게 배우는 것만으로도 학습에 대한 사랑에 빠지고 더 이상 학습을 부담으로 간주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의 관심을 더 끌 것입니다. 나는 두 명의 교사의 교훈을 듣고있다. 하나는 활기찬 것이며 하나는 엄격하다. 효과의 관점에서 전자는 더 좋다. 따라서 수업의 예는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이 시점에서 필자와 팀 전체의 인턴쉽 팀이 잘 해나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수업의 내용을 잘 파악하고 정보 과정의 숙달과 기억을 이해해야합니다. 나는 여전히 3/4 분기에 선발 구조의 리뷰 클래스에 갔을 때를 기억한다. 나는 이전 수업의 내용이 여전히 매우 명확하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틀렸다고 알았다. 나는 그것이 틀렸다고 생각한다. 이 수업에서 제가 준비한 운동은 "청소년 앨범"입니다. 이 예는 몇 가지 새로운 지식을 포함합니다. 나는 학생들이 그것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비슷한 유형의 주제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숙제를 볼 때. 나는 매우 슬프다. 어떤 동급생도 과제를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나 자신을 반성한다. 정말로 나 자신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했다. 그리고 학생들은 생각보다이 과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래서 미래에는 교실의 내용과 힘을 파악해야합니다.

셋째, 모든 과정은 일정한 연결을 형성해야합니다. 그러면 코스가 체인을 형성 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더 많이 받아 들여 더 많이 가르 칠 것입니다.

넷째, 속담처럼 "학생들에게 물 한 그릇을 주려면 물 한 통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좋은 수업을 듣지 않으면 견적을 요청할 수 있으며 책에서 다루지 않은 지식도 언급 할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지식 포인트에 대해 알아야 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있는 평범한 언어가이를 표현합니다. for 문이 반복 될 때를 기억하십시오. 주제에 관해 말하자면, 64 그리드의 그레인 수를 계산하십시오. 그리드 당 그레인 수는 이전 그리드의 2 배입니다. 이때, 나는 학생들에게 x = 2 ^라는 표현을 말했다. 제 의견으로는, 이것은 잘 이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업이 끝나면 많은 학생들이이 곳이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모두가 그것을 알아낼 수 있도록 또 다른 시간을 보냈다. 이 시간부터, 나는 이해한다. 우리는 학생들의 눈으로 생각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관점에서 항상 문제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총 7 개의 수업, 7 개의 강의 계획 및 7 개의 코스웨어를 들었습니다. 이 7 가지 수업을 검토하고 학생들의 숙제를 봅니다. 나는 내 자신의 결점을 깨달았다.

첫째, 나는 교실을 실제로 조작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 작동 할 때마다 문제가 발생합니다.

둘째, 말하기 속도가 조금 빨라졌습니다.

셋째, 제 칠판이 잘못되어 엉망입니다.

넷째, 지식 포인트를 가르 칠 때 학생들의 독립적 인 탐험과 학습은 무시되고 핵심 사항과 어려움이 강조됩니다.

교육 실습 자기 요약

한 달 반의 인턴 과정은 긴 강에서 잠시있을 뿐이지 만, 우리에게는 소중한 시간이므로 소중한 인턴쉽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인턴 사원 기반은 Qianku High School입니다. 여러 달 간의 인턴십 덕분에 소중한 추억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우리 삶의 피와 같고 성장의 일부가되며, 상아탑을 떠나기 전에 밖으로 나갑니다. 가장 결정된 단계. 이 순간, 나는 내가 자랐다고 깊이 느낍니다.

Qianku High School의 인턴쉽 과정에서 우리의 주요 임무는 연수생을 가르치고, 일과 수업 교사의 직업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I. 교육 연수생

인턴쉽 첫 주에 우리는 주로 교사 수업에 대한 교육 인턴십을 실시했습니다. 처음에는 수업에 참석하는 법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수업에 참석하는 법을 알지 못 했으므로 처음부터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우리는 원래 고등학교로 돌아갈 때와 마찬가지로 선생님 수업의 내용을 무의미하게 복사했습니다. . 모든 교사는 자신 만의 수업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평가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나중에 나는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강의를 들어야한다는 것을 알았고,이 수업의 교훈을 깨뜨리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선생님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했습니다. 선생님의 언어를 듣고 교사의 질문 설정에 귀를 기울여야했고 또한 학생의 강의 상태와 교사의 가르침을 관찰해야했습니다. . 교실은 교사의 성과가 아니라 학생과 교사 간의 상호 작용으로 지식의 충돌이 일어납니다.

가르치는 일

강의는 인턴쉽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지난 학기에 마이크로 교실에서 약간의 훈련이 있었지만 실제 전장에서는 아직 경험이 없습니다. 강의가 끝난 후 1 주일 후에 수업 내용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전 수업과 약간의 불일치가 있습니다. 우리 그룹의 3 학년이기 때문에 준비 시간이 충분하므로 여기에 나는 공과를 다시 준비했다. 선생님과의 의사 소통을 통해 나는 수업을 준비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과정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지속적으로 연습하고, 상세하고, 포괄적으로 고려하고, 교실에서 발생할 수있는 모든 문제를 고려해야합니다. 좋은 수업을 만드십시오. 처음에는이 높이에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나는이 목표에 끊임없이 접근하고 있습니다.

저의 첫 번째 수업은 "면역계의 기능 장애"였습니다. 이것은 제 인생의 첫 번째 교훈이었습니다. 일급 준비반은 여전히 ​​매우 충만했으나 수업 초반에는 약간의 긴장감이 있었고 수업조차 잊어 버렸습니다. 다행히도 개인적으로 물었고 학생들은 저의 긴장감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 수업은 알레르기 반응과 에이즈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이 측면에서 일정한 접촉을 갖습니다.이 수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정서적 태도와 가치, 즉 평생 교육의 구현입니다. 교실에서 나는 학생들에게 에이즈 환자를 돌볼 수있는 방법을 물었고 학생들은 당시 내가 무서웠다 고 말할 수 있었고 교양 과목 수업의 학생들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언어 표현과 조직 언어에 능숙하며 동시에 에이즈 환자 치료법에 대한 관심이 다릅니다.

이 수업에는 학급 평가가 있으며 Jianzhong의 선생님은 저에게이 수업에 대한 평가와 제안을 주셨습니다. 선생님은 일반적으로 연단에서 처음으로이 수업은 여전히 ​​매우 성공적인 수업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듣고 매우 행복했습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시간을 너무 많이 보내지 않고, 교실 사용을 완전히 활용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에이즈 바이러스가 주로 눈물, 타액 및 혈액에 숨어 있음을 이해합니다. 중간에 학생들은 채널이 전염성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했는데이 때 학생들은 예의를 갖춘 키스에 대해 약간의 의구심을 가졌지 만 이것 때문에 나는 그것을 잘 활용하지 못했고 일류일지도 모른다. 내용은 많이 시도 되었기 때문에 매우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며 클래스가 조금 임의적 인 것처럼 보였고 클래스 메이트는 "that ..."과 같은 많은 mantras가 있다고 말했다.

두 번째 수업은 열린 수업이었습니다. 열린 수업 예방 접종 검토 수업으로 인해 리뷰 클래스의 공개 수업이 매우 어려웠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새 수업과 달리 수업은 추운 식사가 될지 걱정됩니다. 리뷰 클래스는 반복해서 시도되었고 교사는 많은 제안을했습니다. 처음에는 에이즈에 대해 선택한 자료가 더 말하기 어렵다고 말했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나는 매우 평범하고 새로운 생각이 없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얽혀 있었고, 젠슨에는 에이즈가 있기 때문에 에이즈 사용을 선택했습니다. 특정 긍정적 인 교육적 중요성. AIDS 자료를 완성한 후에는 개방적이고 어두운 선 문제에 얽혀 있었고, 교사는 AIDS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예방 접종에 대한 지식 사항도 눈에 보이지 않게 검토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저는 젠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 문제에 대해 많이 생각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선생님이 차가운 음식을 요리하는 것과 같다고 느꼈습니다. 재료는 단지 입문서 일 뿐이므로 재료를 넣지 않았습니다. 지식 포인트와 재료가 분리되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즉 "육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이해할 수있다. 그러나 나는이 질문을하는 법을 모른다. 그것은 매우 골칫거리 다. 며칠 후에 강의에 참석할 예정이며 콘텐츠 아이디어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매우 걱정됩니다. 그 당시에는 감기에 걸렸으며 사람들은 아플 때 항상 상처를 입었습니다. 단서가없고, 그것을 꺼낼 수없고, 몸이 아프고, 주위에있는 친구들이 도울 수 없습니다. 나는 그 구석에서 생각하고 고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조언을 해줄 수있게되었습니다.

그 후, 나는 8 학년 오픈 클래스의 내용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이 수업은 그룹 스터디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가르치는 것이 있습니다. 교사는 촉진자 역할 만하기 때문에 재판 당시에는 아무런 느낌이 없습니다. 학생들 만 진정으로 교실에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측할 수없는 교실에 직면하여, 그것은 여전히 ​​꽤 가슴을 쓰다듬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8 명의 학생들이 교사와 협동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수업 분위기는 상대적으로 죽었고 더욱 걱정이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아직 숙련되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나는 여전히 긴장되어 있습니다. 많은 만트라가 긴장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8 명의 학생들이 여전히 나에게 얼굴을 안겨줍니다. 그 당시에는 내용물이 많았습니다. 체액 성 면역과 세포 면역에 대해서만 이야기 한 후에 수업을 들었습니다. 결국 나는 Jianzhong 선생님에게 어디로 갈 것인지 물어 보았습니다. 그러나 Jianzhong 선생님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하고 그에게 이야기하게했습니다. 그때 수업을 끝내고 나면 아무 잘못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내 마음이 너무 성급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진정되었을 때, 나는 아직도 내 문제가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직 준비만으로 모든 것을함으로써 우리는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오픈 클래스가 연기되었지만 마지막으로 칭밍 축제가 열린 다음날 수요일 오후 두 번째 수업이있었습니다. 이전의 모든 노력은 그 수업에서 보였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불행하게도, "기대가 커지면 실망이 커진다"는 문장이 있어야합니다. 본인은 예방 접종 평론 수업을 듣기 때문에 처음에는 학생 상황을 분석하지 않았다는 것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학생들은 매우 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아주 비극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반이 좋았고, 반은 후반부에 왜 그렇게 우울한 지 알지 못했고, 포기하고 싶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크게 영향을받는 사람입니다. 저는 포기하고, 무엇을 해야할지 말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이런 사람이라는 것을 알기가 싫다. 그러나 실제로, 내가 말한 것만 큼 심각하지는 않습니다. 선생님들과 급우들도 여전히 나에게 의견과 제안을합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이 공개 수업이 저의 가장 큰 장애물을 극복했기 때문입니다. 언어 문제는 내게있어 커다란 개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국 그것은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지만 개선되었습니다. 언제나 돈을 지불하고 지불하는 것, 사람들은 언제나 끊임없는 어려움, 진보, 모든 불행, 지나갈 것, 모든 행복은 지나갈 것입니다. 해피.

3. 수업 교사 수업

나는 우리 그룹의 일급 교사이다. 주로 주간 수업 회의와 "다음 두 번 연습, 감독 및 조기 치료"를 담당합니다 : 안구 운동 감독, 학급 간 운동, 조기 학습을 감독하는 조기 학습 학생. 인턴십 첫 주에 나는 수업 시간에 익숙해지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했으며 사전에 수업을 배웠습니다. 내가 수업 담당 선생님이었을 때, 어쩌면 매우 신선하고 흥미로웠다. 나는 항상 수업에 참석하여 학생들의 상황을보고 학생들과 이야기했다. 학생들은 채팅하지만 때로는 교사와 학생 간의 거리를 제어하기가 어렵고 수업 시간에 교사가 있으며 수업 시간에 친구들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내가 추구하는 것입니다. 점점 지켜봐야 할 때, 나는 또한 몇 가지 문제점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수업의 조기 학습은 매우 작으며, 많은 학생들은 깨어 있지 않으며 보통 교사에게 질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자율 학습의 효율성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 이러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가끔 나는 정말로 충동 적입니다. 전체 수업 앞에서 이야기하고 싶지만 조금 두려워요. 나중에 나는 선생님 인 첸 (Chen)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선생님도 반 (class)위원회를 소집했다. 반 학생회에서 첸 선생은 수업 문제가 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수업위원회는 수업에 불충분 한 것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아주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찾으며, 교사가 문제를 지속적으로 강조하는 것보다 효과적입니다. 수업위원회는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말하고 마지막으로 교사는 관련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표현하므로 수업 관리가보다 민주적이며 수업 개발에 도움이됩니다.

인턴쉽은 내 자신의 눈과 귀로 환경을 느낄 수있는 기회입니다.이 7 주간의 인턴쉽을 통해 저는 많은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울 수 없다는 점을 인식하고 많은 유익을 얻었으며 선생님의 역할에 대해보다 자세하고 깊은 이해를 얻었습니다. 책에만 국한되지 않고보다 포괄적 인 이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자신의 결핍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어느 방향으로 열심히 일해야하는지, 이것은 내가 전에 알지 못했던 것들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