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5 초등학교 여름 생활 요약


초등학교 여름 생활 개요

멋진 여름 방학은 행복하고 성취감이 있으며, 놀기를 배우는 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이 두 달은 매우 크고, 약간 검은 색이며 단단하고 자랍니다!

체중 감량에 대해서 이야기하게하겠습니다. 여름 방학 때는 4 단계 수영 강습회에갔습니다. 매일 6시에 일어나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결코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자유형, 배영 및 평영을 배웠고, 기본적으로 예상 된 계획을 달성했으며 결과는 좋았지 만 좋은 결과였습니다. 체중이 증가하여 체중 감량에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신체가 과체중이고 물이 신체 유형보다 약간 약하지만, 그는 자신의 휴식을 조절할 때 종종 약해지며, 다른 어린이들은 연습을합니다. 내가 다른쪽으로 헤엄을 쳤을 때 나는 에스컬레이터를 기어 올랐다. 막대기는 종종 측면에서 계속 헤엄 쳐 갔다. 그래서 각 쟁점의 결승전은 2 위였다. 당구는 결코 중단되지 않았고 열이 내리기 힘든 날에도 막대기는 여전히 열심히 훈련 중입니다. 체중 감소가 성공적이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여전히 긍정과 박수를 보냈다.

여름 숙제는 기본적으로 정시에 완료되었으며, 8 월 21 일에 서예 5 급 시험을 치렀습니다.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큰 노력으로 저를 매우 만족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 시험 점수는 좋거나 나쁨 우리는 결코 물질적 보상이나 극단적 인 처벌을받지 않습니다 학습은 우리 자신의 사업입니다 성취는 우리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큰 진전을 공유하거나 기쁨과 동정심으로 후퇴합니다. 장난감을 원했던 "Mao Shou Deng"을 읽은 후, 그는 서적을 마친 후 5 학년 후에 장난감을 사서 50 번째 보드를 통과하지 못한 경우, 나는 반 (反) 원칙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용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참을성이 없다고 느낀다. 매주, 나는 수업을 추가하고 비명을 지르지 않았다. 지바 오바 학교조차도 1 주일 동안 휴가를 보냈다. 막대기는 모두 수업을 듣기 위해 제공되었고, 나는 행복하게 느끼고 약간의 고통을 주었다. 결국 여름 방학이었다. 작은 남자로서 그는 여전히 "신사는 한 마디로 쫓아 갈 수 없다"는 진리를 알고있다. 결과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학습 과정에서 큰 발전과 성장을 보아 기쁘다.

7 월 말에 나는 박람회에 큰 집착을 보였다. 여행 과정에서 클럽은 자체 카메라를 사용하여 풍경을 포착했으며, 어린이의 눈에는 박람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기록을 남겼습니다. 효과는 아주 좋았습니다. 지식을 늘리지 않았고 동료들에게 만장일치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시간, 전리품과 피곤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가방을 들고 부담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 원래 아이가 자랐고, 어떻게 돌봐야 그녀의 어머니를 알아!

이 화려한 여름날에 나는 즐겁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학교를 매우 일찍 기다리고 있었으며, 나는 휴일 동안 선생님과 반 친구들과 함께 보았던 것을 나누기를 고대했습니다. 내일 학교에 다닐 예정이며, 2 등 학교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건강한 성장!

초등학교 여름 생활 개요

휴일 초반에는 휴가 계획을 세웠으며 기본적으로이 계획에 따라 행복한 여름 휴가를 보냈습니다.

나는 지난 여름에 마지막 학기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다. 나는 휴일을 보지 않는다. "Laozi", "Sun Tzu 's Art of War", "Historical Records", "Confucius", "Materia Medica 제요"등과 같은 여름 방학 동안 많은 책을 읽었다. 고전적인 연구 결과, 가장 큰 이득은 "물질 약의 제요"입니다. 왜냐하면 인생에서 많은 음식과 기사의 약용 가치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Shan Hai Jing"을 읽을 준비가되었습니다. 이번 여름 방정식을 푸는 기본적인 방법을 배웠고 많은 수학 공식을 배웠고 의학, 수학, 전쟁 예술 및 역사에 대한 많은 지식을 배웠고 기본적으로 오타를 작성하고 획을 쓰는 문제를 변경했습니다.

나는 또한 이번 여름에 자전거와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법을 배웠다. 우리의 소규모 파트너 중 일부는 매일 저녁 식사 후 경쟁과 연습을합니다. 이 활동은 우리의 몸을 움직 였고 팀 인식을 향상시켜 우리를 매우 행복하게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결점이 있습니다. 여름 휴가철에 나는 여전히 오래된 문제입니다. 나는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법을 모릅니다. 미래에는이 문제를 바로 잡아야합니다.

나는 또한 언니와 싸우고 싶다. 나는 그녀에게 매우 당혹 스럽다. 미래에 나는 언니에게 관대하고 그녀와 잘 지낼 것이다.

저는 많은 지식을 습득했기 때문에 여름 휴가가 아주 좋습니다. 배운 과정을 배웠습니다. 방정식을 풀고, 오타와 부주의를 교정하고, 흥미로운 것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과학 TV 프로그램은 많은 자연 과학 지식을 가르쳐 주었고, 자전거 타기, 스쿠터 스케이트, 의미있는 스포츠 활동 참여, 친구들과 놀기 등을 배웠습니다.

초등학교 여름 생활 개요

달력은 무의식적으로 페이지별로 넘겨졌으며 2014 년 여름 휴가가 절반 이상을 넘었습니다. 앉아서 추억을 회상해라. 지난 여름 여름, 나는 매일 너무 부자였다. 그것을주의 깊게 요약하면 휴일 동안 할 수있는 일이 정말로 있습니다. 한번 살펴 봅시다.

하나. 독서는 내 여름 휴가를 충분하고 훌륭하게 만듭니다.

여름 방학이 시작되자 어머니는 "School News"영양 작은 학교 가방을 구입했습니다. 내 형제와 나는 맛있는 빵을 먹고 배고픈 사람들이며이 영적 음식을 먹고 먹는다. 현재 저는 "Charlotte 's Net", "Red War Wars Red Baby", "Forest", "Fox가기만당한 후", "Long Socks Pippi", "Today I am"과 같은 다섯 권의 책을 읽었습니다. "플래그 기수", "서쪽으로 여행", "삼국의 로맨스", "나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 라", "할렐루아 라라 최고", "형과 아빠", "리틀 뉴턴 과학 박물관"시리즈, 양 홍잉 캠퍼스 소설 시리즈 잠깐, 이것들은 내가 놓을 수없는 좋은 친구 야.

독서는 여름 휴가를 매우 성취하고 멋지게 만듭니다. 제가 행복하지 않은 것은 제가 많은 책을 읽었지만 몇 권의 독서장을 적었습니다. 나머지 여름 하반기에 더 나은 독서 노트를 작성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둘. 여행을 떠나 여름 방학 동안 내 시야를 넓혀줍니다.

올 여름, 내가 간 곳은 너무 작지 않습니다. 선샤인 청소년 미래 지도자 여름 캠프에 참가하여 Linzhou 사람들의 지혜와 노력, 세계 최대의 Buddha Mountain, "Central Plains Buddha"및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인 Baiyun Mountain의 Great Abyss 한자 박물관을 응축 한 Red Flag Canal을 방문했습니다. 나는 아름다운 옌타이 마운틴 (Yuntai Mountain)에도 갔는데, 나는이 그룹과 함께 비행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 관광 명소는 모두 허난 (Henan) 지방에있다. 동생과 나는 정저우시에 "작은 꿈의 도시"로 갔고 판사, 위생 노동자, 착유 자, TV 아나운서, 우체부, 직조 공, 헤어 드레서 등의 직업을 경험하고 68 위안을 벌었 다. Dotcoin.

아버지와 어머니는 이틀 만에 상하이로 모셔 갈 것입니다. 이것이 내 동생이 꿈꾸는 것입니다.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셋째, 특별 과제는 여름 방학 동안 사회에 익숙해졌습니다.

올 여름, 학교는 여름 숙제를 준비하지 않았지만 몇 가지 재미있는 특별 과제를 마련했습니다 : 1. 인터뷰, 2. 저탄소 생활 필기 신문, 3. "정저우 첫 독서 축제", 4 "나는 선생님의 은혜를 놓치고, 혁신을 만나다"에세이 5 장은 "나 주변의 문화 유산"이라는 제목의 에세이를 씁니다. 흥미로운 숙제가 너무 많아서 처음 세 항목을 완료했습니다. 여름 휴가가 지루할 것이라고합니까?

넷째, 특별 연구로 제 휴가가 에너지로 가득차 있습니다.

7 월 25 일 Flute Level 5 시험에 응시하여 원활하게 시험에 통과했으며, 매우 행복합니다. 이것은 평소의 노력과는 분리 될 수없는 일이며,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내년에 7 학년을 통과하려고 노력합니다. 제가보고 한 당구 수업은 한 달 넘게 연습되었고 볼 스킬 또한 큰 진전을 이뤘습니다. 코치와 마주 칠 때 볼은 최대 10 개의 보드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30 개 이상의 보드를 얻으려면 더 열심히해야합니다.

여름 방학은 이미 절반 이상을 넘어 섰고, 숙제는 잘되었고, 나머지는 미완성 숙제를 끝내기 위해 열심히해야합니다. 나는 놀기에는 충분하지 못하며, 조용히 학교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