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조직 부서 연간 업무 요약


2005 년 기자재부 당위원회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지침을 준수하고 당의 조직 구성을 진지하게 강화했으며 당 조직의 전투 요새 역할에 전폭력을 발휘했으며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보장하면서 당원의 선봉 역할과 모범을 보였다. 그는 다양한 임무 완수에 긍정적 인 공헌을했습니다.
첫째, 풍부한 교육 컨텐츠로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당원들에게 그들의 이상과 신념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각 당의 당위원회는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 공산당 당원 진보적 성격 유지", "3 대변인"의 중요한 사고 교육 활동에 중점을 두어 당원 교육을 실시했다. 당원과 간부의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에서 시작하여 우리는 당 중앙위원회의 연구를 계속해야하며 당원의 이론적 연구는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독서 및 e 러닝, 이론 학습 및 실습 활동, 시험 및 평가, 당원의 의견을 집중적으로 배우고 자율 학습, 특별 보고서 세션 및 토론 토론을 통해 Deng Xiaoping 이론 및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를 체계적으로 연구했습니다. 중요한 생각, "중국 공산당 헌법", 북서쪽 경사면에서의 검사 중 후진타오 동지의 연설, 그리고 마오 쩌둥, 덩 샤오핑, 장쩌민의 중요한 일에 대한 개략적 인 소개가 "세 가지 의미"로 요약되어 있습니다. 학문을 통해, 당원 대다수는 상황을보고, 옳고 그름을 명확히하고, 신앙을 강화했습니다.
두 번째는 당원들에게 당 정신과 당 목적을 교육시키는 것입니다. 사역위원회는 당 교육과 당 교육의 강화를 중요한 과제로 삼아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조직했다. 파티 수업 구성, "3 가지 의미의 중요한 사고보고 모임"학습 및 구현, 파티 교육 시청각 영화 구성, 지식 테스트 실시, "내 마음 속의 파티"스피치 콘테스트 개최, 모든 당원들이 Shangrao 수용소에 가도록 조직하는 것 방문하고 연구하고, 모든 당원들이 조직에 가입하는 선서 진술서를 재현하도록 조직하고, 당원들이 진보 된 인물의 선행을 지켜 보도록 조직하십시오. 교육을 통해 모든 당원은 세계관의 변화를 더욱 강화했으며 당원들의 개척과 봉사에 대한 인식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당원들에게 법을 준수하고 정직하며 자제하는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직접적으로 돈을 다루는 단위 인 당위원회는 항상 청렴 교육을 핵심 과제로 강조하고 있으며, 교육과 예방에 초점을 둔 청정 정부에 관해 항상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올해 부처와위원회는 징계 검사위원회가 수행 한 "전형적인 사례 교육의 달"활동의 기회를 포착하고 청정 정부의 교육을 강화했으며시의 검찰관 수사관을 고용하여 "국유 기업이 관세 범죄를 어떻게 방지 할 수 있는지"를 가르쳤다. 철저한 교육 영화 "철창 아래의 고백"을 감상하고, 10 개의 전형적인 사례를 다양한 부서, 워크샵, 방송국 및 팀에 인쇄하고 연구, 토론 및 분석을 요청하십시오. 행사가 끝나면 각 당원과 비즈니스 요원은 학습 경험을 쌓았습니다. 연구와 교육을 통해 당원과 당 간부는 법 준수, 정직 및 자제에 대한 인식을 더욱 제고하고 부패와 저항에 대한 방어선을 구축했습니다.
네 번째는 당의 활동가들에 대한 교육을 잘하는 것입니다. 파티원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우리는 당원 운동가를 양성하고 교육하고, 학급을 조직하고, 보고서를 듣고, 파티 활동에 참여하고, 파티 활동가의 전체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데있어 양질의 일을해야합니다.
둘째, 파티원들의 다양한 이미지와의 경쟁은 파티원들의 헌신에 대한 인식을 강화 시켰습니다.
회사의 인프라 및 기술 혁신 프로젝트의 투자 규모가 더욱 커짐에 따라 자재 부서의 조달 규모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시간이 부족하고 공사 기간이 짧으며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자금 부족으로 조달 작업에 어려움이있었습니다. 품질, 수량 ​​및 시간에 대한 공급을 보장하는 방법은 지도자들이 직면 한 주요 문제입니다. 당위원회는 당원들 사이에서 "신세기, 새로운 공헌과 새로운 영광"을 주제로 당원들의 공적 경쟁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레이어가 시작되고 다양한 수준에서 활동이 계획됩니다. 각 당사자 지점은 자체 특성에 따라 목표를 설정하고, 요구 사항을 요구하며, 조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시물을 기반으로합니다. 핵심 포인트를 강조 표시하고 키를 점유하고 지역 조건에 따라 경쟁 활동을 수행하며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 부문에서는 지사가 실제 게시물의 상황을 고려하여 경영의 어려움을 경쟁의 초점으로 항상 인식하고, 교육부에 따라 공급 및 품질 향상을 보장하는 "당원 서비스 창구"와 "당원 시위대"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비용 절감, 서비스 개선, 재고 합리화, 우수성 추구, 모든 당원의 역할을지도하고 보호하는 정책. 조달 비용을 줄이기 위해 시간, 품질 및 수량에 따라 자재 공급 작업을 완료했으며 작업 방법을 더욱 혁신적으로 만들었으며 구매 자재 30 만 위안의 모든 입찰, 입찰 및 가격 비교는 8 명만 참여했습니다. 연간 조달 비용은 2,832,200 위안으로 감소하여 당원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엔지니어링 재료 조달을 담당하는 여섯 명의 젊은 당원의지도 아래 그들은 공휴일을 지키지 않고 고가의 대형 컨버터, 선재 분해 검사, 압연 스테이션, 1 #, 2 #, 7 # 용광로, 8 #을 연속적으로 적용했습니다. 고로 프로젝트 및 기타 자료는 115 회의 부드러운 회의를 진행하여 4,000 위안 이상의 프로젝트 비용을 절감하고 회사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당원의 공로로 벌이는 경연 대회에서 창고 1 기, 2 차 지사는 창고 백 로그 처리, 재고 감소, 오래된 이익과 폐기물 수집에 중점을 두었고 수동적으로 주도권을 잡았으며 적극적으로 두뇌를 사용하고 방법을 찾고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설정했으며, 이 조치는 적은 인력과 대량 공급 업무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예금이 290 만 위안, 노후 소득이 165 만 위안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
종합 지회의 13 개 당원들은 일에 자신의 발판을 뒀다. 올해 출하량이 과거에 비해 몇 배나 증가했지만, 그들은 고통과 두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무수히 많은 휴식의 날을 희생하며 장비를 설치하는데 지칠 줄 모르고 일했다. , 자재, 예비 부품은 제때에 공장에 보내지고 안전하고 사고는 발생하지 않으며, 재료의 품질 검사에 대한 책임, 엄격한 품질 검사 결과, 부적격 제품이 단호하게 반환되도록 올해 12 건의 품질 문제가보고되고 반환됩니다. 30 만 위안 이상의 경제적 손실, 생산의 원활한 생산을위한 물질적 기초를 회복, 운전자 클래스는 25,000 킬로미터의 안전한 주행을 달성하기 위해 "당원들 주위의 아무런 사고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도시 교통 관리 선진 단위를 이겼다.
셋째, 엄격한 평가 시스템, 파티 지점 건설이 더 표준화됩니다.
당위원회는 당 중앙회의 표준화를 중요시했는데, 첫째, 당위원회 위원직을 철저히 지키고, 지부의 활동을지도하고, 지회가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도왔다. 둘째, "3 개의 세션과 1 개의 수업"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며, 당원들의 교육의 강도를 높입니다. 세 번째는 지부의 업무를 엄격히 검토하는 것이며, 올해는 "당과 대중 업무의 세부 시행 규칙"이 발부되었으며, 각 당의 당위원회는 지회의 표준화 작업을 면밀히 검토하고 각 지부의 업무 수행을 신중히 점검하며 지부 사무 총장의 정치 작업 감정 부서는 당의 일류 경 쟁과 연결되어 있으며 경제 책임 시스템과 연결되어 연말 간부 평가와 연계되어있다. 동시에 매월 정기적으로 월별 지회 또는 업무 교류 모임을 개최하여 상호 격려를 도모하고 서로를 보완하고 함께 발전시킨다. 각 지점의 견고한 기초 작업으로 인해 5 개 지점은 표준화 된 지점 지점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켰습니다.
넷째, 조직 발전에 좋은 일을해라. 파티원 팀은 활력으로 가득 차있다.
당위원회는 당원 개발, 성숙, 발전을위한 "16"정책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동시에 비회원 팀의 핵심 인력, 여성 인력을 육성하여 당원의 균형있는 발전을 도모하며 올해에는 당원이없는 여성, 젊은 지식인이 여성 인원, 여성 인원이 포함 된 4 명의 당원이 개발되었습니다. 사람들. 당원 수는 2002 년 40 명에서 2005 년 59 명으로 증가했다. 당원은 꾸준히 성장해 활력을 불어 넣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