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4 학생 문제 요약


학생 작업 요약

첫째, 일상 관리의 강도를 높이고 캠퍼스 안전 구축을 촉진하십시오.

이 학년도에 학생부는 일상적인 관리 업무를 강화하고 엄격함, 세부 사항 및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합니다. 학생 간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아침 독서, 야간 학습, 영어 기숙사 및 수업 규율의 일상 관리 및 시험 및 시험을 실시하며, 특히 2 학기에 "영어 기숙사 검사 부서"를 설립하고 각 기숙사에서 영어 기숙사를 실시합니다 검사와 주간 평가 방법은 우리의 영어 침실 학습 활동의 정상적인 발전을 보장합니다.

1. 관리 업무가 수행되고 감정에 대한 책임이 평가됩니다.

학생들의 일상적인 행동 규범과 습관을 고수하십시오. 예를 들어, 학생 부서는 매일 오전 일과 중 독서 및 늦은 자율 학습의 늦은 도착 및 조기 출발을 확인하고보고하기 위해 교무원을 배치합니다. 교실 수업 순서를 엄격하게 통제하기 위해 분대장과 교사는 학생의 수업 상황을 개별적으로 확인합니다. 일주일을 요약 한 후 학생과 교원을 따로 따로 양도하고 학생들과학과가 합쳐진 후 결과를 리더에게 적시에 알려주고이 방법을 사용하면 교실에서 출결 및 출석 결과가 사실이 아니며 편리하다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도자들은 각 반의 수업 상황을 마스터했으며,이 방법을 통해 학생의 수업 참석률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수업 교사가 학생들의 상황을 적시에 이해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주간 수업 시간의 학생 섹션은 지난 주 "기숙사 위생, 규율 위반 및 출석 위반"을 학생들에게 알려 주어 수업 교사의 작업의 적합성을 향상시킵니다.

학생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첫째, 징계 학생들은 등록을위한 징계 자료의 수집 및 보존, 교육에 대한 적시 개입,주의 깊게 빈곤 한 학생들의 훌륭한 업무 수행, 두 번째로 칭찬 시스템, 학생을위한 좋은 일, 행운, 학습 진행, 출석 진행, 경쟁 상 및 기타 많은 프로젝트는 시간이 지나면 학생의 진보를 촉진하고 교육적 효과가 분명합니다.

우리는 학생 간부 시스템과 팀 빌딩을 구축하는 데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클래스 간부와 학생 협의회 간부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두위원회와 간부의 정기적 인 회의는 일주일에 한 번 열리고 학생 간부의 업무를 적시에 확인합니다. 이번 학년도에학과 지도자들은 "정치적 품질"과 "경영 품질"의 주요 내용을 담은 학생 간부 강의를 실시하고 학생 간부가 자기 관리하고, 자기 훈련하고, 봉사하는 능력을 배양하고, 그들이 법을 준수하고 학습하도록 요구했습니다. 모델, 학생 간부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2. "A 스트림"의 예방과 통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2019 년 하반기에는 전국 A 스트림의 정점이었으며 학생회에서는 예방 및 통제 비상 계획 "A stream"을 신속하게 시작하고 "A stream"방지 및 통제 작업을 적극적으로 효과적으로 수행했습니다. 9 월 5 일에는 오전의 체온 측정 시스템을 도입하여 학생들이 체온 측정에 능숙 해 지도록 촉구합니다 특히 11 월부터 12 월까지 발열이 심한 학생들의 수는 증상이있는 학생이 교사 또는 급우에게 맞춰야합니다. 학교 병원을 방문하고 학교 의사의 의견에 따라 적시 격리 치료 및 관찰을 통해 학생 부서가 교사의 일상 생활을 관리하고 심리 상담을받으며 학생들이 공황을 없애는 데 도움을줍니다. 또한 학생회에서는 학급 회의와 신문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예방과 통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A 스트림"예방 및 통제 지식 홍보를 실시 함과 동시에 기숙사 위생 검사 및 평가를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우수한 위생 관리를 보장하고 정상적인 교육을 보장했습니다. 가르침 순서.

3. 안전 교육 강화 및 안전한 부서 구축

첫째, 교육 인적 자원부의 요구에 따라 학생 기숙사에 대한 안전 위험 조사를 적시에 실시하고 학교에 정류를 적시에보고하고 두 번째로 대학생의 안전 교육을 강화합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그는 교사에게 학생을위한 장기 안전 교육을 실시하도록 요구하는 학생 안전 교육 책임 도서에 서명하고 각 학급 회의에서 안전 교육 내용을 마련했습니다. 셋째, 늦은 복귀, 쪼그리고 앉음, 음주, 싸우는 것과 같은 위반에 대한 검사와 치료를 강화하고, 유해성에 대해 교육하고, 안전 예방책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4. 주 수상 및 기타 장학금을 발행 할 때 훌륭한 직업을 갖습니다.

학교 기록 보관소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장학금을 공정하고 공정하게 평가 및 배포했으며, 올해에는 470 명이 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금 선발을 완료했습니다. 학생들에게는 위반이나 청원이 없었습니다. 재정적 인 어려움을 겪고있는 151 가족의 파일 검토 및 완성, 41 명의 학생을위한 전국 학생 대출 신청 및 재정상의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의 학비 감면 및 보조금을 위 보조 조치를 통해 신청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은 안심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둘째, 사상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다양한 방법과 방법

학생들의 사상 교육은 교육자가 인내심, 사랑, 인내심을 가질뿐만 아니라 교육 관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교육 경영 개념과 교육 관리 방법을 배우도록 요구합니다.

1. 환영, 등록 교육 및 군사 훈련을 파악하십시오.

신입생 입학 초기에 학생과는 2009 년 학생을위한 관리 시스템 및 조직 규율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Binzhou 대학 학생 핸드북"을 조직하고 학생들에게 전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교직원을 배치했으며 강렬하고 질서 정연한 군사 훈련을 통해 학생들은 그들은 조직의 규율을 강화하고 의지를 다듬 었으며, 대회에서 "우수 육군 조직 육성 상"을 수상하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 의식을 키웠다.

2. 교육 기회를 포착하고 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봄 학기, 제 3 회 대학생 과학 기술 문화 예술 축제, 빈주 대학 제 4 기숙사 문화제, 빈주 대학 제 6 회 정신 건강 교육의 달과 함께 일련의 교육 활동을 펼치고 학생들의 방과후 생활을 긍정적 인 문화 활동으로 가득 채운다. 총 300 명이 넘는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다양한 상을 수상하는 동시에 학과별 전문 성적과 대학원 연극 콘서트 등의 활동을 조직하여 학생들의 재능 개발과 학생들에게 개발 공간과 전시 공간.

셋째, 학생 관리팀 구성 강화 및 도덕 교육 수준 제고

1. 클래스 리더의 구성

이번 학년도에 학생과에서는 반 교사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수업 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었으며 수업 교사의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학생들의 성공적인 경험과 경험을 토론했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회의 전에 수업 교사 회의가 열리 며 수업 진행 내용을 전달하고 수업 진행을 안내하며 동시에 교사의 의견을 듣고 사고와 이해를 통일합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업무의 효율성을 정량화하고 개선하며, 수업 교사를위한 완벽한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구현하며, 평가 시스템의 인센티브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지속적으로 수업 교사의 팀 빌딩을 강화합니다.

2, 학생 팀 자체 팀 빌딩

매 학기 초에 학생 관리 인력을 구성하여 학생의 업무 책임을 면밀히 검토하고 습득해야하며, 사업을 연구 할뿐만 아니라 교육 및 교수 관리, 학습 심리학 및 법적 상식의 규칙을 배우는 동시에 업무 기술을 연구하고 연구해야합니다. 원리를 고수하고 방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주 1 회 정기적 인 학생 관리 업무 회의를 개최하고 이번 주 업무를 요약하고 다음주의 업무 초점을 명확히하고 부서 구성원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넷째, 그룹 조직 강화,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 및 캠퍼스 문화 활동 수행

1. 학기 초에 간부와 학생 간부 선출을 조직하고 새로운 학생 간부를 창설하고 학생들의 진보 된 지식을 배양하기 위해 직업 훈련을 실시하며 2009 년 6 인 간부를 구성하여 청소년위원회에서 주최 한 청소년 마르크스주의 훈련에 참여하십시오. "프로젝트"그룹 연수, 그룹 회원 97 명을 조직하여 당원의 헌법 제정 훈련에 참여시키고 엄격하게 "당을 당내야한다"는 작업을 수행하고 이번 학년에 22 명의 뛰어난 회원을 당 조직에 추천하십시오.

2. 나의 학생 자원 봉사 활동은 활발하다. 매 학기마다 Binzhou 특수 교육 학교에 정기적으로 가서 음악 수업에서 학생들을위한 보컬 및 기악 음악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아이들을위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며, 해당 공산당 청년 연맹은 청소년 리그 학생들을 요구한다. 가뭄 피해 지역과 칭하이 지역의 유수 지진 피해 지역에 총 4,465 위안을 기부했으며 동시에 2007 년 음악 교육 수업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Li Wenfang 학생들에게 8,575 위안의 기부금을 기부하기로했습니다.

즉, 이번 학년도에 학생부는 적극적으로 일하고 진전하여 도덕 교육의 교육 기능을 극대화하고 학생의 정신적 시각을 크게 개선했으며 처음에는 건강하고 안정적이며 안정적이며 단합 된 좋은 상황을 형성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성과가 학교와 사회의 요구 사항에 미치지 못한다는 사실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으며,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캠퍼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학교 학생 작업 요약

2019 년에는 쾌적한 분위기에서 다시 끝날 것입니다. 2019 년을 되돌아 보면, 학생 부서의 리더쉽을 지원하고 동료들로부터지지를 받고 학교의 개괄적 인 개요를 이해하고 리더십 정신을 이해하며 업무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의 선봉 역할과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자신의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고, 대담하게 혁신하고, 학생 간부 대다수의 열정을 동원하고 학생 관리 업무에 조명을 추가하며 열을 보냅니다. 그것은 일을 잘 끝내고 학생 간부 집단을 훈련 시켜서 개인 간부와 학생 간부가 동시에 성장하고 진행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난한 학생들에게 봉사하는 일이 항상 주요 선입니다.

두 가지 전리를 싸우려고 노력하십시오 : 가난한 학생 기금 및 정신 건강 교육

"5.25"대학생 정신 건강 교육 홍보 월간, 파트 타임 인턴 트레이닝 월 시리즈 활동, 파트 타임 직업 박람회,

"자기 강화 스타 투어", "5.25 대학생 정신 건강 교육 홍보 일", "신입생 입학 교육", "10.10 세계 정신 건강의 날"의 4 가지 기회를 단단히 파악하십시오.

다섯 가지 영혼을 자립하십시오 : 자립심과 자립심, 다른 사람들이 사회 정신에 기여하고, 양질의 정신, 낙천주의 및 전문성을 형성하도록 돕습니다.

첫째, 학생 자금 조달

1. 특별 지원 학생

1) 주요 발전 - "자기 강화 스타"의 선택과 연설

이것은 학생 사무실에서 일하는 혁신의 첫 번째 직업입니다. 이 작품은 매년 XX 년 4 월에 조직되었습니다. 5 월에는 모든 대학의 강의를 위해 "Top Ten Self-Strengthening Stars"가 총 4 세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약 2,500 명의 학생들이 직접 혜택을 보게됩니다.

2) 주정부 "자기 강화 스타"선정 및 추천 작업

3 월에는 학교 전체가 신청서와 학생 선발을 조직하고 특별 가난한 학생의 카운슬러를 검토하고 추천하도록 권유했습니다. 올해는 2 명이 추천됩니다.

3) 중국 Ch 칭 링 재단의 "Singbucks Scholarship"신청, 선정 및보고

9 월에 우리 학교의 가난한 학생과 특별 가난한 학생에 대한 선언과 평가를 조직했습니다. 올해는 기금이 학교에서 장학금을 수립 한 지 4 년째되는 해로, 20 명의 학생들이 총 6 만 위안의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12 월에는 장학금이 수여되고 의식은 혁신적이었으며 전형적인 대표자들은 영감을주는 교육으로 선정되었습니다.

4) 2019 년 우리 학교의 빈민층 학생의 신청, 검토 및 확인

올해는 작년보다 일찍 이뤄져서 10 월 1 일 이전에 대학의 지원을 받아 긴급히 일을 마쳤습니다. 올해 우리 학교에는 4,118 명의 빈곤층 학생이 있었고 빈곤층에는 2415 명의 학생이있었습니다.

5) "Nokia Scholarship"신청, 선택, 온라인보고

10 월에는 유스 리그위원회에 의해 양도 된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2011 년에는 총 40 명이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6) 2011-2019 년도 국가 장학금 신청, 선정 및 확인

올해는 파일 수를 발급하지 않았고 전화 건수를 통보했으며 그 수위는 빡빡했고 작업은 급한 일이었다. 대학 지원 및 취업 연구소의 학생 리더 참여로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7) 학교 재해 피해자 5.12 명을위한 자선 단체 연합 기금 마련

5 월 27 일 심양 음악원에서 열린 선양 자선 연맹은 "5.12"학생들을 위해 총 3 만 위안을 지원했다.

8) 신입생 편성, 신입생을위한 정서적 교환의 좋은 일

신입생이 학교에 들어간 후, 중추절 기간 동안, 학생 간부는 고아, 한부모, 저소득 가정, 09 학년의 구호 학생들에게 달 케이크, 학용품, 파트 타임주의 사항을 보냅니다. 학생 학교에서 교사의 보살핌과 학교 가정의 따뜻함.

2. 노동 연구 센터 업무

우리 학교의 학생 모금 활동의 중요한 부분으로, 저는 "아르바이트 박람회"와 "파트 타임 인재 양성"의 두 가지 주요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1) 아르바이트 공정한 일

이것은 나의 혁신의 일입니다. 금년 6 월에는 "제 7 회 아르바이트 박람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올해 혁신은 상인들의 정보를 조직하고 세 가지 생활 영역에서 동시에 수행 된 모집 정보 버전의 생산을 통일 한 "모집 정보 회의"의 형태로 수행되었습니다. 이는 인력 및 재정 자원을 절약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직업 박람회에는 40 세대 단위와 1,300 시간의 아르바이트가 있습니다. 12 월 중순 경, "제 8 회 아르바이트 박람회"가 계획되었습니다.

2) 「제 3 회 아르바이트 트레이닝 월 이벤트」

이것은 또한 내 작품 혁신입니다. 올해는 11 월에 열리는 제 3 회 대회로, 가난한 학생, 취업하는 학생, 아르바이트 학생들을 대상으로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에티켓 연수」, 「시간제 체험 교류회」, 「법률 지식 보고회」, "시뮬레이션 인터뷰"와 같은 4 회의 세션은 파트 타임 학생들의 품질과 법률 의식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직업 의식을 기르며, 자립심을 길러주고, 대학 생활을보다 성취하고 의미있게 만들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개인 경력 계획과 디자인을 수행하고, 미래 사회 복지 사업에 적응합니다. 좋은 일을해라.

3) "지역 사회에의 보습"활동

5 월 8 일 "어머니의 날"동안 근로 역사 센터의 학생 간부들은 황구의 "백화점 공동체"공동체에 연락하여 "가족 교육을 지역 사회에"조직하고 사회에 감사하고 사회에 환원하며 공동체의 빈곤이되었습니다. 가정 학생은 자발적인 과외 활동을 실시하고 대학생의 과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4) "Golden Orphans Home"학생 보조 활동

School Work Center의 학생 간부들은 2019 년 9 월 "골든 고아 (Golden Orphans)"에서 자원 봉사를 시작했습니다. 금년 3 월, 노동 연구원의 학생 간부는 학교에서 황가 지구의 "골든 고아"의 고아들에게 기부 할 "사랑의 하늘을위한 1 달러"기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 행사는 학생들로부터 총 721 위안의 기부금을 수령했으며, 3 월 21 일 기부금으로 기부 한 기증서, 펜, 잉크 등을 "골든 고아 (Golden Orphans)"에 보냈고 우리 학교 심리학 협회 학생 리더들과 함께했습니다. 다음으로 그룹 게임 활동이 고아들의 영혼을 달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5) 아르바이트 개발 사업

일년 내내 총 1,120 개의 일자리가있었습니다.

3 월 71 명, 4 월 66 명, 5 월 112 명, 6 월 192 명.

9 월 176 명, 10 월 274 명, 11 월 229 명.

3. 기타 작품

1) 3 월에 전국 장학금을 발행한다.

2) 3 월에 노동계, 사회 보장, 의료 보험, 보건소가 공동으로 주최 한 '대학 통계 통계'에 참여했다.

3) 6 월에 Teacher Professional Development Institute에 교사 자격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4) 올해 9 월에는 181 명을 대상으로 '그린 패스시'취급

5) 9 월에 신입생을위한 영혼 북마크를 발행하십시오.

6) 10 월에는 대학 재량 연구 센터가 재 선출되고 새로운 연구가 진행될 것이다.

둘째, 정신 건강 교육 사업

정신 건강 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 센터의 지도자들과 지도자들간에 교량 역할을 해왔으며, 학생들의 지도자들을 강력히 지원함으로써 "기회를 강조하고 주제별 활동을 수행"하고 정신 건강 교육에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벤트는 매우 다채 롭습니다.

1. 대학생을위한 "5.25"정신 건강 교육 홍보 월 집중

연례 '5.25'는 대학생 정신 건강 교육 선전의 하이라이트로 10 개의 주제 활동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설계했으며 정신 건강 지식의 홍보와 대중화를 학교 내에서 종합적으로 전파했다. 심리적 인 짧은 드라마, 전문가 강의, 에세이 선발, 지식 콘테스트, 그룹 활동, 현장 상담, 신문 디자인 경연 대회,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및 학생들이보고 듣고 싶어하는 기타 양식은 효과적으로 정신 건강 교육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2. "10.10"세계 정신 건강의 날 홍보 활동

올해는 심리적 지식의 보급, 홍보 및 교육 활동 인 "심리적 만화 경연 대회"의 형태로 주로 진행됩니다. 총 40 점이 넘는 작품이 접수되었습니다.

3, "3 월 8 일"여자 대학 시리즈 강의

정기 여성 건강 세미나 개최.

여성 연맹 (Women Women 's Federation of the City)의 특별 작업은 심양의 "10 대 기업가 스타 (Top Ten Entrepreneurship Star)"여성 기업가 인 쉰 얀 (Xia Yan)을 해외로 복귀시키고 여성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문적 의식 및 경력 계획"강의를하기 위해 초청했다.

4, "정신적 영감"교육에 등록한 신입생

신입생 입학 교육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서적 인면에서 "영감의 인도"를 주안점으로 삼아 새로운 입학 교육의 중요한 기회를 포착하고 학교의 실제 "우수한 심리적 인 짧은 드라마"를 반영하기 위해 "자기 강화 스타"와 연설합니다. 이 양식은 영적 상담, 영적 영감, 건강한 정신적 성장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데올로기 교육을 통합하고 정서적 의사 소통을 심화하며 상호 작용에서 심리적 공명감을 발생시키는 운반자입니다.

5 일간의 일

1) 대학생 심리 상담실 일상 업무

2) 지방 의대 정신 건강 교육 연구 협회 제 5 차 연례 학술 대회 참가

3) 심리 협회 회원 그룹 연수 사업

4) 계층 심리위원회 연수

5) 신입생 정신 건강 검사 업무

6) 학교의 간행물 "New Heart World"

7) "심령 역"장식 작업

셋째, 개인 성장

위의 연구에서 나는 지도력의 의도, 활발한 혁신,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학생 간부 훈련에 대해 적극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인 수확

1. 2019 년 3 월, 대학생 노동 연구 센터는 "Liaoning Provincial College Student Model Association"이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다.

2. "심양에서 여대생 경력의 심리에 관한 연구"논문은 2009 년 제 5 회 정신 건강 교육 연구 협회 1 등상을 수상했다.

3. 쓰촨 대학과 남서부 교통 대학에 "사천 성의 전문 정신 건강 교육 노동자"에 참여하여 지평을 넓히고 정신 건강 교육 아이디어를 확장하십시오.

2019 년을 되돌아 보면, "혁신"사고를 항상 수행해 왔으며, "자기 강화 스타"선발, 파트 타임 인재 육성 달 활동 또는 정신 건강 교육 활동이든, 우리는 시대와 함께 노력합니다. 작품은 단호하게 승진되었고, 항목은 구현되었으며, 조각에는 결과가있었습니다. 리더십의 조력자가되고 학생들의 작업에 빛을 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저는 1 년 동안 열심히 일했고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싶다면 모든 공통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한 사람의 힘은 작습니다. 내 직업 연구 센터의 학생 간부들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의미 - "아무것도 동일하지 않습니다. 저에게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2019 년에 저는 워크 스터디 센터의 학생 간부들이 열정과 열정이 가득한 미래의 학생 활동에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Shenshi University의 가난한 학생들과 일하는 학생들을 위해 봉사 할 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생 작업 요약

즐거운 분위기에서 몇 년이 지났습니다. 2019 년을 돌아 보면, 학생 부서의 지도자들의 지원과 보살핌을 받으면서 동료들의 도움으로 학교의 개괄적 인 개요를 이해하고 리더십 정신을 이해하며 계속 일할 수 있습니다. 파티원은 선봉과 모범이됩니다. 자신의 업무를 잘 수행하는 동안 그들은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대부분의 학생 간부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학생 관리 업무에 조명을 추가합니다. 그것은 일을 잘 끝내고 학생 간부 집단을 훈련 시켜서 개인 간부와 학생 간부가 동시에 성장하고 진행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난한 학생들에게 봉사하는 일이 항상 주요 선입니다.

두 가지 전리를 싸우려고 노력하십시오 : 가난한 학생 기금 및 정신 건강 교육

"5.25"대학생 정신 건강 교육 홍보 월간, 파트 타임 인턴 트레이닝 월 시리즈 활동, 파트 타임 직업 박람회,

"자기 강화 스타 투어", "5.25 대학생 정신 건강 교육 홍보 일", "신입생 입학 교육", "10.10 세계 정신 건강의 날"의 4 가지 기회를 단단히 파악하십시오.

다섯 가지 영혼을 자립하십시오 : 자립심과 자립심, 다른 사람들이 사회 정신에 기여하고, 양질의 정신, 낙천주의 및 전문성을 형성하도록 돕습니다.

첫째, 학생 자금 조달

1. 특별 지원 학생

1) 주요 발전 - "자기 강화 스타"의 선택과 연설

이것은 학생 사무실에서 일하는 혁신의 첫 번째 직업입니다. 이 작품은 매년 XX 년 4 월에 조직되었습니다. 5 월에는 모든 대학의 강의를 위해 "Top Ten Self-Strengthening Stars"가 총 4 세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약 2,500 명의 학생들이 직접 혜택을 보게됩니다.

2) 주정부 "자기 강화 스타"선정 및 추천 작업

3 월에는 학교 전체가 신청서와 학생 선발을 조직하고 특별 가난한 학생의 카운슬러를 검토하고 추천하도록 권유했습니다. 올해는 2 명이 추천됩니다.

3) 중국 Ch 칭 링 재단의 "Singbucks Scholarship"신청, 선정 및보고

9 월에 우리 학교의 가난한 학생과 특별 가난한 학생에 대한 선언과 평가를 조직했습니다. 올해는 기금이 학교에서 장학금을 수립 한 지 4 년째되는 해로, 20 명의 학생들이 총 6 만 위안의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12 월에는 장학금이 수여되고 의식은 혁신적이었으며 전형적인 대표자들은 영감을주는 교육으로 선정되었습니다.

4) 2019 년 우리 학교의 빈민층 학생의 신청, 검토 및 확인

올해는 작년보다 일찍 이뤄져서 10 월 1 일 이전에 대학의 지원을 받아 긴급히 일을 마쳤습니다. 올해 우리 학교에는 4,118 명의 빈곤층 학생이 있었고 빈곤층에는 2415 명의 학생이있었습니다.

5) "Nokia Scholarship"신청, 선택, 온라인보고

10 월에는 유스 리그위원회가 실시한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2013 년 총 40 명의 학생이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6) 2013-2019 년도 국가 장학금보고, 선정 및 확인

올해는 파일 수를 발급하지 않았고 전화 건수를 통보했으며 그 수위는 빡빡했고 작업은 급한 일이었다. 대학 지원 및 취업 연구소의 학생 리더 참여로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7) 학교 재해 피해자 5.12 명을위한 자선 단체 연합 기금 마련

5 월 27 일 심양 음악원에서 열린 선양 자선 연맹은 "5.12"학생들을 위해 총 3 만 위안을 지원했다.

8) 신입생 편성, 신입생을위한 정서적 교환의 좋은 일

신입생이 학교에 들어간 후, 중추절 기간 동안, 학생 간부는 고아, 한부모, 저소득 가정, 09 학년의 구호 학생들에게 달 케이크, 학용품, 파트 타임주의 사항을 보냅니다. 학생 학교에서 교사의 보살핌과 학교 가정의 따뜻함.

2. 노동 연구 센터 업무

우리 학교의 학생 모금 활동의 중요한 부분으로, 저는 "아르바이트 박람회"와 "파트 타임 인재 양성"의 두 가지 주요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1) 아르바이트 공정한 일

이것은 나의 혁신의 일입니다. 금년 6 월에는 "제 7 회 아르바이트 박람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올해 혁신은 상인들의 정보를 조직하고 세 가지 생활 영역에서 동시에 수행 된 모집 정보 버전의 생산을 통일 한 "모집 정보 회의"의 형태로 수행되었습니다. 이는 인력 및 재정 자원을 절약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직업 박람회에는 40 세대 단위와 1,300 시간의 아르바이트가 있습니다. 12 월 중순 경, "제 8 회 아르바이트 박람회"가 계획되었습니다.

2) 「제 3 회 아르바이트 트레이닝 월 이벤트」

이것은 또한 내 작품 혁신입니다. 올해는 11 월에 열리는 제 3 회 대회로, 가난한 학생, 취업하는 학생, 아르바이트 학생들을 대상으로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에티켓 연수」, 「시간제 체험 교류회」, 「법률 지식 보고회」, "시뮬레이션 인터뷰"와 같은 4 회의 세션은 파트 타임 학생들의 품질과 법률 의식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직업 의식을 기르며, 자립심을 길러주고, 대학 생활을보다 성취하고 의미있게 만들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개인 경력 계획과 디자인을 수행하고, 미래 사회 복지 사업에 적응합니다. 좋은 일을해라.

3) "지역 사회에의 보습"활동

5 월 8 일 "어머니의 날"동안 근로 역사 센터의 학생 간부들은 황구의 "백화점 공동체"공동체에 연락하여 "가족 교육을 지역 사회에"조직하고 사회에 감사하고 사회에 환원하며 공동체의 빈곤이되었습니다. 가정 학생은 자발적인 과외 활동을 실시하고 대학생의 과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4) "Golden Orphans Home"학생 보조 활동

School Work Center의 학생 간부들은 2019 년 9 월 "골든 고아 (Golden Orphans)"에서 자원 봉사를 시작했습니다. 금년 3 월, 노동 연구원의 학생 간부는 학교에서 황가 지구의 "골든 고아"의 고아들에게 기부 할 "사랑의 하늘을위한 1 달러"기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 행사는 학생들로부터 총 721 위안의 기부금을 수령했으며, 3 월 21 일 기부금으로 기부 한 기증서, 펜, 잉크 등을 "골든 고아 (Golden Orphans)"에 보냈고 우리 학교 심리학 협회 학생 리더들과 함께했습니다. 다음으로 그룹 게임 활동이 고아들의 영혼을 달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5) 아르바이트 개발 사업

일년 내내 총 1,120 개의 일자리가있었습니다.

3 월 71 명, 4 월 66 명, 5 월 112 명, 6 월 192 명.

9 월 176 명, 10 월 274 명, 11 월 229 명.

3. 기타 작품

1) 3 월에 전국 장학금을 발행한다.

2) 3 월에 노동계, 사회 보장, 의료 보험, 보건소가 공동으로 주최 한 '대학 통계 통계'에 참여했다.

3) 6 월에 Teacher Professional Development Institute에 교사 자격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4) 올해 9 월에는 181 명을 대상으로 '그린 패스시'취급

5) 9 월에 신입생을위한 영혼 북마크를 발행하십시오.

6) 10 월에는 대학 재량 연구 센터가 재 선출되고 새로운 연구가 진행될 것이다.

둘째, 정신 건강 교육 사업

정신 건강 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 센터의 지도자들과 지도자들간에 교량 역할을 해왔으며, 학생들의 지도자들을 강력히 지원함으로써 "기회를 강조하고 주제별 활동을 수행"하고 정신 건강 교육에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벤트는 매우 다채 롭습니다.

1. 대학생을위한 "5.25"정신 건강 교육 홍보 월 집중

연례 '5.25'는 대학생 정신 건강 교육 선전의 하이라이트로 10 개의 주제 활동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설계했으며 정신 건강 지식의 홍보와 대중화를 학교 내에서 종합적으로 전파했다. 심리적 인 짧은 드라마, 전문가 강의, 에세이 선발, 지식 콘테스트, 그룹 활동, 현장 상담, 신문 디자인 경연 대회,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및 학생들이보고 듣고 싶어하는 기타 양식은 효과적으로 정신 건강 교육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2. "10.10"세계 정신 건강의 날 홍보 활동

올해는 심리적 지식의 보급, 홍보 및 교육 활동 인 "심리적 만화 경연 대회"의 형태로 주로 진행됩니다. 총 40 점이 넘는 작품이 접수되었습니다.

3, "3 월 8 일"여자 대학 시리즈 강의

정기 여성 건강 세미나 개최.

여성 연맹 (Women Women 's Federation of the City)의 특별 작업은 심양의 "10 대 기업가 스타 (Top Ten Entrepreneurship Star)"여성 기업가 인 쉰 얀 (Xia Yan)을 해외로 복귀시키고 여성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문적 의식 및 경력 계획"강의를하기 위해 초청했다.

4, "정신적 영감"교육에 등록한 신입생

신입생 입학 교육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서적 인면에서 "영감의 인도"를 주안점으로 삼아 새로운 입학 교육의 중요한 기회를 포착하고 학교의 실제 "우수한 심리적 인 짧은 드라마"를 반영하기 위해 "자기 강화 스타"와 연설합니다. 이 양식은 영적 상담, 영적 영감, 건강한 정신적 성장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데올로기 교육을 통합하고 정서적 의사 소통을 심화하며 상호 작용에서 심리적 공명감을 발생시키는 운반자입니다.

5 일간의 일

1) 대학생 심리 상담실 일상 업무

2) 지방 의대 정신 건강 교육 연구 협회 제 5 차 연례 학술 대회 참가

3) 심리 협회 회원 그룹 연수 사업

4) 계층 심리위원회 연수

5) 신입생 정신 건강 검사 업무

6) 학교의 간행물 "New Heart World"

7) "심령 역"장식 작업

셋째, 개인 성장

위의 연구에서 나는 지도력의 의도, 활발한 혁신,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학생 간부 훈련에 대해 적극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인 수확

1. 2019 년 3 월, 대학생 노동 연구 센터는 "Liaoning Provincial College Student Model Association"이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다.

2. "심양에서 여대생 경력의 심리에 관한 연구"논문은 2009 년 제 5 회 정신 건강 교육 연구 협회 1 등상을 수상했다.

3. 쓰촨 대학과 남서부 교통 대학에 "사천 성의 전문 정신 건강 교육 노동자"에 참여하여 지평을 넓히고 정신 건강 교육 아이디어를 확장하십시오.

2019 년을 되돌아 보면, "혁신"사고를 항상 수행해 왔으며, "자기 강화 스타"선발, 파트 타임 인재 육성 달 활동 또는 정신 건강 교육 활동이든, 우리는 시대와 함께 노력합니다. 작품은 단호하게 승진되었고, 항목은 구현되었으며, 조각에는 결과가있었습니다. 리더십의 조력자가되고 학생들의 작업에 빛을 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저는 1 년 동안 열심히 일했고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싶다면 모든 공통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한 사람의 힘은 작습니다. 내 직업 연구 센터의 학생 간부들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의미 - "아무것도 동일하지 않습니다. 저에게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2019 년에 저는 워크 스터디 센터의 학생 간부들이 열정과 열정이 가득한 미래의 학생 활동에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Shenshi University의 가난한 학생들과 일하는 학생들을 위해 봉사 할 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