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4 학생위원회 위원장 업무 요약


학생위원회 위원장 업무 요약

지난 한 학기를 되돌아 보면, 학생 조합은 10 개 이상의 학생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규모는 작지만 모든 활동으로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지만, 그리고 회원들에게는 충분한 경험이 없었지만 학생들이 조사한 관습 후의 활동은 여전히 ​​학생들에게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학생 협의회 회장으로서 저는 학생 협의회 회장의 업무를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입니다.

이 학생회 의장 인 회장으로서 우리는이 직업의 압박감을 깊이 느끼지만 압력이 역동적 일지라도 실제로 경험을 찾고 과거 조합원들에 대한 경험을 신중하게 찾은 다음 실제적으로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실시합니다 활동의 내용과 형태는 혁신적이며 계약자의 취향을 계속 환영하므로 학생들은 집중적 인 학습 외에도 영적 삶을 풍요롭게하고 영적 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학생회가 재선 될 때, 학생회 활동에 약간의 문제가있을 수 있지만 신속하게 그 상태를 복원하고 도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환경이 변경되어 적응할 수없는 경우 먼저 환경을 변경하는 대신 자신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생들이 학생회의 구성원을 더 이해할 필요가 있으며 또한 학생 연합의 책임이기 때문에 일상적인 행동에 더 책임감을 가지며 학생들의 마음 속에 좋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각 부서의 업무 조정을 위해 학생회 회장과 부위원장 사무 총장이 각 부서의 업무 요구 사항 및 준비 사항에 즉시 연락해야합니다.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각 활동, 시간 및 장소에 필요한 자금 및 상금을 계획하십시오. 스피치 콘테스트의 예비 선발, 문화 공연의 주요 선택 등과 같은 활동의 전반적인 배치에 책임이있다. 지난 학기의 작업에서, 짧은 시간과 일의 경험 부족으로, 우리는 여전히 그러한 단점이 있음을 알고있다. 그리고 부족합니다, 학생회의 작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학생 연합 (Student Union)의 여러 부서 간의 커뮤니케이션 및 의사 소통의 결여로 인해 학생 연합 (Student Union)의 주요 활동 중 일부가 조직적으로 이루어질 수는 없으며, 성실성과 연속성이 부족합니다. 전체 학생회 회원 자격을 더욱 향상시켜야합니다.

둘째, 대규모 활동의 개발에 대한 강조, 일상적인 작업의 감독과 관리를 무시하면서, 다양한 지점 간의 학생들의 교류는 활동을 조직하는 부서로 이어지고, 고객 그룹의 단결, 포괄적 인, 모든 사람을 필요로 이어질 충분하지 않습니다 학생회의 개인 작업 요약서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제 3 대 학생 협의회 회장의 임기가 만료되었을 때 저는 과거와 과거를 되돌아 봅니다. 저는 과거의 얕은 경험에서부터 과거, 현재, 과거까지 감정이 넘칩니다. 지금까지 학생회는 학생을위한 창문이었으며 선생님과 반 친구 사이의 유대감이었습니다. 우리는 어깨에 대한 큰 책임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결점을 알고 추수는 기쁨입니다. 씨앗.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부서장들의 지원을 통해 우리의 사업이보다 훌륭한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믿습니다. 미래의 일에서 우리는 학생회의 일을 잘 수행하고 더 나은 일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학생위원회 위원장 업무 요약

우리 비즈니스 스쿨의 13 학년 학생회 회장 인 저는 지난 6 개월 동안 어떤 일을 주재했습니다. 학년 수준의 간부와 카운슬러 연의지도하에 지난 6 개월 동안 결과가 달성되었으며 많은 단점도 있습니다. 다음은 이전 학기의 학업 및이 학기 계획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첫째, 지난 학기의 작업 요약 :

연말부터 마지막 ​​학기말까지 나는 경영 대학원 13 학년 학생회 회장 이었기 때문에 학년 학생회의 활동은 안정적이지만 노력의 부족은 없다. 작업의 안정성은 계획에 있고, 어려움은 대학 입학 초기에있다. 나는 돌을 만져 강을 건너 특정 작업 경험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학년 수준 간부의 질이 향상되었고 내부 결속력도 향상되었습니다. 새로 설립 된 팀으로서 지난 6 개월 간의 업무 경험을 되돌아 볼 때, 나는 각 행사의 원활한 개최가 지도자의지도와 분리 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깊이 깨달았으며 모든 학년 간부들의 헌신적 인 헌신과는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우리 학생들의 이해와 지원에서 더 이상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이시기에 나는 새 학기의 과중한 업무가 끊임없이 우리에게 강요 당했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성적의 간부가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과거를 바탕으로 더 깊이 연구하고 깊이있게 연구해야한다.

우리 학년 간부들은 지난 학기 동안 재미있는 스포츠와 크리스마스 저녁 두 가지 주요 행사를 주최했습니다. 우선, 11 월 중순 경 스포츠 체육부의 이구동 장관이 개최 한 1 단계 재미있는 게임이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서 첫 번째 부분은 전통적인 재미있는 게임이었고 두 번째 부분은보다 혁신적인 재미있는 운동이었습니다. 공동 노력, 막대 사탕 잡기, 강 건너기, 사람 달리기 등의 활동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학생들 사이의 협력 감각을 강화시키고, 상호 감정을 키우며 운동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둘째, 12 월 25 일 저녁, 왕정 장관이 이끄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리버 사이드 활동 센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오신 것을 환영하고 기말 시험에서 모두 응원하기 위해 학년은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조직하여 1 학년의 전반적인 응집력을 높이고 일과 휴식의 조화를 풀어줍니다. 각 반은 또한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을 수행했습니다. 학년 간부들 또한 학생들에게 축복과 선물을 보냈습니다. 두 가지 활동의 개발에서 우리는 풍부한 활동 경험을 얻었습니다.

물론, 학년의 대규모 활동 외에도, 우리 학년 간부의 모든 구성원은 다양한 훌륭한 일들을 처리해야합니다. 학년 그룹 사무 총장 인 Cold Tianqi는 연례 그룹 지부와 학교 리그위원회 간의 다리 역할을하며 학년 그룹의 핵심 부분이기도합니다. 책임은 Furong 학생 시상식을 보는 등 공지 사항을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Department of Learning은 학년 수준의 학생회의 중추적 인 역할을 담당하며, Li Boen 연구 부장은 주로 다양한 프로젝트의 수집 및 통계뿐만 아니라 학교 토론 팀과 법원 토론 팀의 청중 선택을 지원하는 학생 부서의 지원을 담당합니다. 기여. "따뜻한 삶에 가까운 따뜻한 동급생"의 정신으로 심리학 부장관은 10 월 초에 "My Soul Story"에세이, 10 월 중순에 피어 카운슬러 선거, 10 월 말에 각 반의 심리학을 주로 담당합니다. 학급 회의, 10 월 23 일 학년 심리 센서스, 11 월 초 Chongyang 축제 견적 학습 활동, 급우 심리 인터뷰 활동의 무작위 샘플, 11 월 하순에 손으로 신문 대회, 심리적 확장 활동과 고마워 부모 일련의 활동, 학생의 성적을 만들기위한 노력은 집단의 온기를 느낍니다. 권익 부장관은 학년 학생들의 중요한 관심사를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 었으며 주로 A 형 간염 백신 접종과 가사 등록의 장사 이전, 가난한 학생들의 건설 및 다양한 활동을위한 조달 및 지원에 대한 책임을 맡았습니다. 일하고, 참을성있게 세 심하게 노력하고,주의를 기울이고, 간부들의 훌륭한 구성원이 되십시오. 수요일 밤 기숙사의 위생 검사 및 평가 작업을 담당하는 것은 Nan 난장 보건 복지부 장관입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궈 샤오야 (Guo Xiaoya) 선전 장관은 주로 행사 홍보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학교 체육 대회는 원고 수집을 조직했으며 재미있는 게임과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는 포스터와 배너를 그리는 책임을 맡았고 아이디어는 광범위했으며 창의력은 풍부했으며 크리스마스 파티는 게임의 주요 힘. 조직위원회 위원 인 Nie Zhouzhou는 주로 사건의 결론을 책임지고 병원의 토론 팀의 활동을 조직하고 청중의 열렬한 응원을 보았을 때 비즈니스 스쿨에서 학생이되는 책임과 명예를 진심으로 느꼈습니다. 느낌, 나는 그녀의 마음 이이 시간에 자부심으로 가득 차있을 것이라고 생각, 13 학년은 너무 단결하고 친절합니다. 그리고 활발하고 활기차고 따뜻하고 우호적 인 우리 소녀 이사 Liu Guiying은 소년 시대에 케이크를 보내고 소녀 클래스 멤버를 조직하는 등 소년 시대의 가장 어린 학년 남학생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이미 배후에서 계획을 세웠습니다. 축복의 소식지 등을 보내는 일은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해 실현되지 못했지만, 그녀의 헌신은 인정받을만한 가치가 있으며 우리의 두 가지 대규모 행사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다음과 같은 성공을 요약합니다.

1. 적극적인 헌신, 진지하고 책임있는 일. 각급 간부의 각 구성원은 1 학년 때 항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봉사 태도는 양호합니다. 학생들의 관점에서 볼 때 문제는 친절하고 열정적이고 결코 포기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학년 간부들의 책임을 반영합니다.

2, 긴밀한 협력, 강력한 팀 인지도. 두 개의 주요 행사가 지도자들에 의해 승인 된 후, 모든 회원들이 모여 서로 돕고 서로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내부는 또한 정기적 인 회의를 열어 많은 것을 결정할 길을 ​​열어 놓으려고했습니다.

3 대담한 혁신, 활동은 진부한에 빠지지 않습니다. 재미있는 게임은 부티크 이벤트로 지난 몇 년간의 전통이며, 신입생, 특히 신입생이 개최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는 전례가없는 일입니다. 모든 어려움 속에서 그러한 결과를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 간부이기도합니다. 그룹의 핵심에있는 작은 자존심.

4. 응답이 좋고 활동이 좋다. 선생님과 많은 학생들은 우리가 개최 한 두 가지 활동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했으며 경쟁에 참여할 때 매우 행복했으며 또한 학년의 감정을 향상시키고 수세기의 집중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물론 많은 단점도 있습니다.

1. 학년 간부 배치가 적절하지 않아 연구와 업무의 관계가별로 좋지 않아 첫 학기 결과가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했으며이 학기가 합리적으로 시간을 할당하여 포괄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간부 팀의 내부 조정은 충분히 성숙하지 못했다. 주요 사건에 직면하면 모두가 함께해야하지만 때로는 사람들을 찾을 수 없으므로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기가 어렵습니다. 이 학기 동안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방법이 작업의 하이라이트입니다.

3. 학년 수준의 간부들은 매우 의존적이어서 이니셔티브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번 학기에 더 적극적으로 문제를 탐구하고 반 친구들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4, 이벤트 계획을 고려하지 않은, 이것은 경험 부족으로 인한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성적의 재미있는 게임은 교훈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국제 무역 교실의 학생 인 Zhou Jingfei와 같은 활동에 참여하여 상처를 입은 국제 무역 및 산업 수업 학생들에게 다시 한번 깊은 사과를하고 우리의 중대한 실수를 용서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앞으로의 활동에서 우리는 프로젝트의주기를 길게 할 것이며, 활동 초기에 준비, 직원 배치, 장소, 경품 등을 통해 문제의 미묘함을 고려할 것입니다. 또한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처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5. 행사 기간 동안 반위원회와의 접촉이 거의 없었으며, 많은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 또한 수업위원회에 연락하여 수업위원회의 도움을 받아보다 효과적으로 일해야합니다.

둘째, 학기 개념

1.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시킨다.

2. 활동의 매력을 높이고 학생들의 관심을 고려하여 활동에서 학생들의 안전과 열정을 보장하십시오.

3. 학년 학생들의 전문 기술 향상

4. 활동 구성을 통해 전체 학년의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요약과 감정

학년 학생회의 활동은 학생들의 삶과 학습에 가장 가깝게 가장 낮은 수준이므로, 또한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작업 링크입니다. 전체 학년의 패션과 응집력은 우리 작업의 열정과 태도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전체 학년의 원활한 개발을 보호하기 위해 배후에 있습니다. 이것은 영광스런 사명이며 사명이며 우리는 대학 꿈의 창시자이며 학생들을위한 대변인입니다. 또한 우리는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을한데 모으는 것을 더욱 기쁘게 생각하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신뢰가 암묵적인 이해를 만들어 내고 학년에 생산 되었기 때문에 우리가 함께 있기 때문에 가장 큰 이익과 보상입니다. 학생 연합 활동의 모든 훌륭하고 소중한 추억. 새 학기에는 학년 수준의 간부 학생이 더 빨리 성장하고 발전하여 학년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학생위원회 위원장 업무 요약

우리의 09 수준 학생회가 마지막 단계에 접어 들었습니다. 저는 10 학년 학생에게 3 세션 문장을주고 싶습니다.

첫 번째 문장에는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네온 램프가 있으며 강한 사람들은 바람에 의해 소멸되지 않으며 약자는 바람에 의해 소멸됩니다.

당신이 우리에게서 무엇인가를 배웠는지는 모르겠지만, 당신의 엄격한 관리는 당신이 볼 수있는 것입니다. 나는 단지 당신이 오만하고 거만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하늘에 완전히 잊혀 질 것입니다. 연구실이 하루에 두 사람 만 이용할 수있는 경우, 두 사람이 먼저 작업을 끝내고 정리 한 다음,이를 처리하고 내일 사람에게 넘겨주는 대신 내게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내일 사람도 사람들을 소유합시다. 우수성은 프로세스이며, 우수성은 습관입니다. 장래의 일에서 부서 내에서 일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부서가 일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고 서로 회피하고 서로를 비난하지 않기 위해 전념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두 번째 문장은 멀리 보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자세하게 살펴보고, 솔루션에 깊이 들어가 있습니다.

멀리보고, 더 멀리 보이고 발전의 감각을 가지고 합리적인 작업 계획과 시간표를 만드십시오. 가까운 장래에, 나는 사건 이전에 계획을 잘 세우고 사건에 발생할 수있는 여러 가지 문제를 미리 준비하여 대처하고 있습니다. 세부 사항을 고려하는 것은 방문객 수와 같이 포괄적이어야합니다. 깊은 곳에서 우리는 토크쇼, 전문 기술 대회 등과 같은 브랜드 활동을 만들어 새로운 요소를 깊이 탐구하고 이벤트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세 번째 문장은 소득이 낮은 수준의 행복이며, 요구는 높은 수준의 행복입니다.

여기서 무엇을 얻고 싶지는 않습니다. 여기서 배우고 자하는 것이 있습니다. 문제와 도전이 올 때, 그것은 실제로 기회입니다. 사물을 다루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관성 사고를 생성하면 사고의 한계를 깨는 것이 어렵습니다. 모든 경관에게 전문 기술 경쟁을 보라고 전화했을 때, 거의 아무도 우리에게 리허설을 거의 지켜 보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당신에게 과제를 할당했을 때, 당신의 생각은 당신이 말한 것입니다. 어떻게합니까, 당신은 내게주지 않았습니다. 배급, 나는 머물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무자비한 행동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고, 문제가있는 곳을보고, 질문하고, 물건을주고, 모든 규칙을 말해주지 않을 것이므로 당신은 가지 않아도된다. 그러지 만 학생회 회원으로서의 가치관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소득은 낮은 수준의 행복이며, 요구는 높은 수준의 행복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