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대학생들 자기 요약


대학 졸업자 자기 요약 에세이

격차와 같은 시간이 흘렀고, 그 순간이 다가 왔습니다. 대학 생활의 4 년이 끝나 가고 있습니다. 4 년간의 캠퍼스 생활과 사회 실습 생활을 돌아 보면 너무 많은 추억이 있습니다. 이 4 년 동안 나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면서 자신을 풍성하게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가이 대학 캠퍼스에 들어서 참신함으로 가득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적극적으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지역 사회에 가입하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활력 넘치는 삶을 경험하십시오. 이 열정과 활력으로 저는 대학에서 4 년을 보냈습니다. 대학의 무료 생활 양식은 고등학생을 괴롭히는 생활 방식과 매우 다르므로 대부분 자신이 준비해야합니다. 적응하는 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대학 4 년 동안 나는 합리적으로 내 인생을 정리하고 내 발달의 모든 측면에 집중했다.

이데올로기와 도덕성면에서 그는 훌륭한 도덕적 재배와 굳건한 정치적 방향성을 가지고 있으며, 당 조직에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당 운동가 훈련에 참여하며 완료 증서를 획득했습니다. 나는 적극적으로 진전을 요청하고, 이론 아카이브의 연구에 참여하도록 주도권을 쥐고, 항상 당원의 기준에 따라 자신에게 질문하고 측정한다. 평소의 연구에서 저는 삶의 개념, 세계관, 가치와 끈기의 확립이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일이 아니며, 단 한 번뿐 아니라 장기간의 인내라는 사실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열심히하는 과정. 오직 배우기를 계속하고, 이론을 사용하여 마음을 단련하고, 이론적 과학 시스템을 마스터하고, 이론을 실제 작업을 인도하고, 주관적인 세계를 변형시키면서 객관적인 세계를 변화시킵니다. 나는 법을 준수하고, 공공 재산을 돌보고, 다른 사람들을 보살 피고 돕고, 실용주의 정신으로 학교에서 공공 복지와 애국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그 의미를 이해합니다.

학습에서 나는 결코 내 전문 지식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신중하게 컴퓨터의 이론적 지식을 연구하고 직접 실습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C, Java 및 기타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하고 기본 프로그래밍을 수행 할 수 있으며 사무실 사무실 소프트웨어에 능숙하며 교사가 자료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며 ppt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코스웨어 및 프리젠 테이션을 생성하고 여가 시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Photoshop, Dream Weaver 등을 적용하고 간단한 웹 페이지를 만듭니다. 열심히 공부 한 후에 "Computer Level 3"인증서와 "Network Administrator"인증서를 받았습니다. 매 학기마다 전문 장학금을 수여 받았으며 "4 명의 좋은 학생"이라는 명예 훈장을 받았습니다. 저는 다른 과목을 포기한 적이 없으며, 보통 영어 구술 연습에주의를 기울이고 대학 영어 수준에서 420 점을받습니다. 전문 지식을 배우는 것 외에도 문학 작품을 감상하고 바쁜 생활 속의 유명한 유명인과 잡지 및 잡지를보고 스트레스 해소와 문화적 소양을 향상 시키려고합니다. 때때로, 일부 온라인 문헌이 출판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특징은 정직성과 신뢰성, 열정, 나 자신에게 도전 할 수있는 용기, 강한 시간 개념, 좋은 생활 습관과 품위있는 스타일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을 진실하고 친근하게 대하고 삶의 모든 것을 미소로 보내고 싶습니다. 내가 얼마나 많이 얻을 것인가를 믿기 때문에, 사람들은 감정적 인 동물이며, 사람들은 서로 친하게 지냅니다. 그래서 항상 동급생들과 매우 친절했습니다. 4 년 동안 나는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학교에서 조직 활동에 참여하는 사회적 실천에 참여하고, 내 인생 절약 지식보다 적은 학교에 어떤 교과서를 연습하고, 어려움 주위 학생들을 돕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나는 시골 가정에서 태어 났기 때문에 인생을 소중히하는 법을 안다. 나는 나의 여가 생활을 돕기 위해 여가 시간을 사용할 것이다. 자매 학교는 컴퓨터를 해결하기 위해 학교 동생을 돕기 위해 또한 주일 학교 방, 중학생의 과외를하기 위해 노동절, 국경절 휴가를 사용, 나는 학교 업무 연구 시청각 센터에서 근무뿐만 아니라 디지털 많은 지식뿐만 아니라 내 협력의 운동을 배웠다 여러면에서 어려운 문제.

일에 열심, 열심히, 책임감, 좋은 조직 의사 소통 기술, 학생들과 단합, 다른 학생들과 일을 완료하기 위해 조정에 관심을 지불하고 모두의 칭찬을 받았다. 그는 "Yuxuan 듣기"문학 사회에서 편집자로 일했으며, 다른 학생들과 Yuxuan을 듣는 강의를하고 몇 가지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학교의 시청각 센터에서 근무하는 동안 열심히 일했고 부지런히 일했으며 잘 완성했으며 선생님과 급우들과 깊은 감정을 쌓았습니다.

나는 "아무 목표도 방향을 잃는 것과 동등하지 않다고 믿는다." 특히 대학과 같은 매우 강력한 자치권을 가진 삶에서, 이런 종류의 계획은 특히 중요합니다. 나는 더 강력한 사람입니다. 각 단계에서 나는 자신을위한 목표를 세울 것이고, 나는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마침내 그것을 성취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성공의 기쁨을 맛볼 것입니다. 각 목표가 끝나면 나 자신에게 작은 보상을 줄 것입니다. 장시간 갈망해온 것을 사거나 식사를하기 위해 동급생과 함께 식당에 가십시오. 교사가 꿈일 때 그것을 달성하고 취업 채널을 늘리기 위해 나는 만다린 시험에서부터 교육학 및 심리학 교육에 이르기까지 시험을 통해, 그리고 수업을 통해 교사 자격 인증서를 시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장기적인 과정은, 내 마음 속에이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열심히 일했고 마침내 단계적으로 통과했습니다.

대학 생활의 전환점은 4 년의 대학 생활을 마치고 나 더욱 성숙하고 현명하게되었습니다. 대학 생활은 협력하고 협조하고, 의지를 발휘하고, 나의 감정을 키울 수있는 능력을 키웠습니다. 4 년 동안의 대학 생활은 4 년입니다. 미래의 일과 삶에서 이것이 귀중한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아름답게 소중하게 지낼 것입니다.

저는 4 년 동안의 학업과 인생을 되돌아보고 곧 졸업 할 것이며, 또한 대학의 교사와 지도자가 열심히 노력한 것을 깊이 이해하고 깊은 감사와 존경심을 표합니다.

대학생 자기 소개

고등학교에 작별 앞으로 대학, 삶의 과정은 삶의 길에 새 페이지를 설정 실제로 두 번째 년의 상아탑에 온 덧 장면을 우리에게 상기와 같은 시간 파리, 새로운 단계에 진입했다. 올해 캠퍼스 경력을 되돌아 보면 나는 무한하다고 느낍니다. 대학의 요람에서 우리는 봄바람처럼 인간 정신과 과학 정신에 깊이 빠져들고 감정을 키웠으며 좋은 학업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끊임없이 자신의 이론적 사고 능력, 실질적인 운영 능력과 탐구 및 혁신 능력을 지속적으로 연마하고, 자신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합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도전하고, 자신을 풍요롭게하며,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위한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천 마일의 여행은 한 걸음으로 시작됩니다. 충동을 일으키지 말고 헛되이하지 말고 견고한 신념을 굳게 믿고 이상의 모든 단계로 사다리를 걸어 라.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도덕적 자질의 측면에서, 애국적인 전통을 계승하고, 국가 정신을 수행하며, 도덕적 경작을 강화하고, 도덕적 품질을 조롱한다.

이 대학은 연구와 연구의 분위기가 강합니다. 대학 입학 후 새로운 학습 개념이 수립되었습니다. 자율성, 포괄 성, 혁신 및 평생 학습의 개념을 배우고 삶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는 관련 지식에 광범위하게 관여하고 과학적 학습 방법을 마스터했으며 독립적으로 학습하고 독립적으로 사고하고 문제를 분석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배양했습니다. 경제학을 전공하는 학생으로서 나는 좋은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안다. 이론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저는 학교 밖에서 연습하면서 교사의 가르침을 듣고 풍부한 시간을 사용하여 도움을 받았습니다. 캠퍼스 안팎에서 자원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요양원에서 노인 돌보기, 학교 구내 식당 청소, 역에서의 주문 유지 등 피곤하고 행복합니다. 삶에 대한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고, 부지런하고 실용 주의적이며, 강한 조직력을 가지고 있으며, 창의적인 개념을 가지고 조직적인 의사 소통 기술을 발휘할뿐만 아니라 팀워크의 정신 및 결속력을 깊이 느낍니다. 팀의 임무를 더욱 진지하게 책임진다.

젊은 독수리처럼 부모님의 팔을 떠나면서, 나는 점차적으로 독립적으로 살도록 배웠고, 자신감, 자기 훈련, 자립심 및 자기 개선의 정신을 확립했으며, 사회와 삶에 직면했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조언을 구하십시오. 대담하게 연습하고 끊임없이 삶의 경험을 축적하십시오. 인생은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지역 사회 활동과 사회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회를 조직하고, 자신의 조직과 의사 소통 기술을 연습하고, 대규모 활동 계획에 참여하여 방과후 생활이 풍성하고 다채 롭도록 노력합니다.

우리는 작은 성과에 만족해야 할뿐만 아니라 세상을 이해하고 사회를 이해하기 위해 과학 발전 개념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사회적 책임을 분명히 인식하고 비교적 성숙한 개인의 삶의 이상과 개발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인식과 포지셔닝. 나는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풍부하게하기 위해 더 열망 할 것입니다.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그리고 저는 믿습니다. 나는 확실히 마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대학생들 자기 요약 에세이

Xxx, 08-09 학년도에 정보 학교에서 "3 명의 좋은 학생"이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Sanhao Student라는 칭호를 수여하게되어 영광입니다.하지만 작년에 나는 노력했습니다.

우선, 이데올로기의 측면에서 동기를 개선하기 위해, 확실하게, 국정에 대해 우려하고, 활성 자 조직 근처에 중국 공산당을 지원하는 당신의 마음이 밀접하게, 항상 당사자의 전화를주의 항상 심각한 파티의 프로그램을 지원 개혁 개방의 속도를 따라하자 당의 아카이브를 연구하고, "세 가지가 대표하는"중요한 생각을 배우고, 종종 아이디어와 보고서를 제출하십시오. 파티의 이론적 지식에 대한 학습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휴가를 방문 박물관과 애국 교육을위한 다른 군사 기지와 같은 다른 실제적인 활동에 참여하고, 국내 및 국제 행사에 초점을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자신의 파티 정신을 개선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입니다. 나는 성격의 승화를 추구하고 내 자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였다. 대학 생활에서 나는 자기 성찰과 나의 성격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고집합니다. 여가 시간에는 완벽한 성격에 관한 많은 책을 읽고 나 자신에게 도움이됩니다. 나는 인격이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그것이 삶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형성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어떠 하든지 도덕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나는 자기 훈련의 신조를 실천하고 그것을 따르십시오.

이 연구에서 태도는 정확하고, 모든 전문 과정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합니다. 좋은 학습 방법은 좋은 지식을 배우는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나는 지식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시간을 절약하고 과외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시간을 더 가질 수있는 매우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요약했습니다. 또한 적극적 **** 과학 기술, 국립 학부 전자 경연 대회 교육 대학, 자신의 지식을 확장하고 기술과 자기 지식을 적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섯 번째 "챌린지 컵"과외 대회 등 다양한 과외 대회에 참여. 공부할 때 "독립적 인 생각"을 당신의 모토로 삼으십시오. 학습이 진행됨에 따라 나는 공공 기초 과목에 대한 지식과 많은 전문 지식을 배웠을뿐만 아니라 내 마음 속에 질적 인 도약을했습니다. 새로운 기술 지식을 더 빨리 익힐 수 있습니다. 미래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습 지식의 기간 동안 나는 또한 선생님과 학생들 사이에 강한 우정을 쌓았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은 제가 배우는 기쁨을 깨닫게했습니다. 나는 많은 친구들과 좋은 학습 관계를 맺어 서로 돕고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사회적 실천 측면에서 다양한 클럽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취업 활동을 신청했으며 베이징 후구 오 언더 워터 월드 (Beijing Fuguo Underwater World)에서 매주 자원 봉사하고 국립 그랜드 오페라 페스티발 페스티벌 (National Grand Theatre Opera Festival)에서 자원 봉사를 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에서 사회는 자본 학생의 선한 정신을 보여주고, 일에 자신의 능력을 행사하고, 정서를 연마했으며, 의사 소통과 언어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경험있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업무에 대해 질문하고, 자신의 고급 지식과 경험을 배우고, 지정된 시간과 절차에 따라 상급자가 지정한 업무를 완료하고, 고유 한 작업 방법을 찾고 업무 효율을 향상 시키도록 겸손하게 요청합니다. 그리고 능력. 학교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더 많은 학생들을 인식하고, 다른 학생들과 의사 소통하고 그로부터 배우고, 의사 소통 기술을 익히며,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우고, 그들의 단점을 인식 할 수있는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사회 활동에 참여하고, 대학 생활을보다 다채롭고, 자원하고, 때로는 피곤하지만 즐겁게 보내십시오.

일상 생활에서 나는 룸메이트와 급우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며, 기꺼이 베풀어주십시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되는 것이 전통적 미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나는 도움이된다는 것은 고귀한 도덕을 창조 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많은 도움이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다시 생각해 보면, 반 친구들이 어려움을 겪었을 때 나는 그들을 도와 줘서 기쁘다. 반대로, 반 친구들은 어려움이있을 때 이기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넓혔다. 선생님 들께서는 제가 어색 할 때 저를 도우라고 안내해주기 때문에 항상 존경 스러웠습니다. 선생님의 도움 없이는 어디를 가야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제 성격이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 사회 전체에 대한 개인의 책임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이 세상에 살고있는 사람은 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지녀야합니다. 고귀한 도덕적 성격을 지님으로써 그는 자신의 책임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자신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내가해야 할 말을 스스로에게 물어 봤고, 제 시간에 다른 사람들의 일을 끝내야한다고 약속한다. 긴급한 사정이 있더라도 결코 약속을 잃지 않을 것이고, 나는 반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받을 것이다. 열정과 성실 함으로 인해, 나는 반 친구들과 매우 인기가 많아 많은 학생들과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위의 요약은 제가 열심히 노력한 마지막 해입니다. 보상금은 "좋은 학생 3 명"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