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대학생의 최종 요약


대학생의 최종 요약

지난 두 달 동안 나는 두 가지 직책에서 훈련을 해왔다. 나는 지난 달 전기 부서에서 편집을 공부했고, 한 달 후 사무실에서 임시 비서직을했다.

우선, 전기 부서에서 근무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전기 편집 부서의 1 개월간의 일생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이것이 제 2의 고향이라는 것입니다. 뉴스 작업은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중학교에서 고등학교, 대학교에 이르기까지 부모님과 친척의 눈 밖에 항상 행복한 삶을 누려 왔습니다. 학교에서 교사의 보살핌과 가르침이 있지만 가족의 독특한 따뜻함이없는 가정과의 거리감은 언제나 있습니다. 직장을 졸업 한 후에는 이런 종류의 대인 관계의 거리감과 겹겹음 감이 강화 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전기 부서에서 일하면서 원래의 판단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유쾌하게 놀라게했습니다. 전기 공학과 부교수 웨이 (Wei) 부국장과 리아 (Liao) 부국장은 우리에게 매우 친절합니다. 특히 룽 (Rong) 국장님. 여가 시간에는 종종 친구와의 태도로 우리와 놀고 저와 이야기합니다. 저는 지도자의 선반을 두지 않고 아버지의 사랑의 마음으로 저널리즘 활동을하도록 안내합니다. 그래서 저는 오랫동안 잃어버린 아버지 같은 사랑과 따뜻함을 정말로 느낍니다. 다른 대부분의 동료들도이 새 이주자들에 대해 진실하고 친절한 태도를 취합니다. 그들의 작업에서 그들은 언제나 열정적 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일에 더하여, 모두가 서로 이야기하고 웃으며 말합니다. 그 일주일 후, 전기 부서와 세 지도자의 새롭고 오래된 동료가 이미 하나가되어 내게 위아래로 움직이는 느낌을주고 있음을 기억합니다. 이 때문에 전기 부서에서 일하면서 행복하게 일을 마치는 즐거움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1. 기본적으로 카메라 사용 및 유지 보수에 대해 배우고 2. 기본적으로 컨퍼런스 뉴스 및 소셜 뉴스의 촬영 및 작성 차이점 파악 3. 기본적으로 뉴스 카메라 벨트 편집 이해 및 초기 학습 4. 기본 학습 TV 보도 자료 작성 방법 및 기법 이 기간 동안 나는 형제 자매들과 협력하여 촬영 작업을 인터뷰하고 외출하고 특정 뉴스가 독립적으로 작성되도록합니다. 한 달 만에 나는 형제들과 함께 뉴스를 완성하고 약 15 편의 기사를 썼으며 나는 5 편의 글쓰기를 독립적으로 완성했다. 매번 감독이 지정한 인터뷰 과제는 기본적으로 원활하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1. 뉴스 촬영 기술이 상대적으로 후방이고 사진의 안정성이 충분하지 않다 2. 뉴스가 비교적 구식이며 새로운 아이디어가 부족한 경우 3. 뉴스의 민감도가 상대적으로 낮 으면 회의 뉴스와 관련된 소셜 뉴스가 불충분하게 파악됩니다.

8 월 초에, 나는 사무실로 옮겨지기 시작했다. 주로 중재 국장이 매일 사무실 접수와 비서직을 담당하는 일을 담당했다.

분명히 사무실의 작업 환경은 전기 편집 부서의 작업 환경과 매우 다릅니다. Zhong 이사와 전기 부장이 동일하지만, 나를 돌봐주고 사려 깊으며, 아버지의 사랑에 대한 친절과 위엄을 깊이 느낀다. 또한 Peng Qiuxia와 Zhou Guangming의 동료들도있다. 관리 및 도움을 받으십시오. 그러나 사무 공간의 조용한 환경에서 단계별로 벗어나십시오. 이것은 나에게 생동감있는 성격이 다소 적응력이없는 것처럼 느껴지게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이사 및 기타 동료의 도움과 보살핌을 받으면서 나는 더 일찍 변동성을 극복하고 사무실의 일상 업무 환경에 헌신했습니다.

1. 1 개월간의 연구와 연구 끝에 나는 "뉴스 레터"에 대한 두 가지 이슈를 독자적으로 작성하여 발표했다. 2. 매일 리셉션, 물류 서비스 및 위생 시설을 담당하는 다른 동료들과 협력했으며 특히 Yang의 대리인을 담당했다. 국장의 건강, 3) 공식 문서 타이핑 및 사본 등록의 일부를 책임지고, 4) 국장의 구체적인 지침에 따라 자기 점검 및 자기 교정 작업 요약을 잘 완료하는 것과 같은 관련 공식 문서 작성 책임자, 간부 직원 훈련 작업 요약, "텍스트, 그림, 시청각 표준화 된 관리"조항의 완성을 쓰고, 성공적으로 리더십 검토를 통과, 조직의 감독은 "자기 검사 및 자기 수정 세미나의 연구"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되고, 요구 사항에 따라 라인을 완료 바람 감정 조사 "통계 및 배달 작업, 6, 동료 리앙 Weiyao는 공동으로"네 번째 다섯 "법률 교육 홍보 보드의 두 페이지를 완료 할 계획이다.

사무실에서의 불충분 한 업무는 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 1. 특정 업무에 굴을 종종 나타내며 때로는 압도당하는 느낌을주는 기본적인 사무실 업무 지식의 부재 2. 국의 여러 부서의 업무에 대한 포괄적이고 구체적인 이해 부족. , 따라서 관련 공식 문서의 작성에 영향을 미치는 3, 컴퓨터 지식의 숙달의 정도는 해당 작업의 품질에 직접 영향을 미칠, 4, 작업은 종종 작은 문제, 오류 및 생략에 충분히 조심하지 않습니다 5, 작업의 효율성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빨리, 지도력의기도는 이젠 그만이 아니다.

전반적인 업무 경험에 관한 한, 나는 여기서 일하는 환경이 나에게 상당히 만족 스럽다고 느낀다. 첫째, 지도력의 보살핌과 지속적인 노동 조건 개선으로 인해 일하는 동기가 부여되었고, 둘째, 동료와 동료 간의 우정과 협력은 나에게 편안함과 실용감을주었습니다. 셋째, 우리 국을위한 독특한 구조를 만드는 것입니다. "기업 문화"분위기는 저에게 제 자신감을 안겨주었습니다.

위의 업무 실적이 지도자들에게는 만족스럽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귀하가이 공연을 통해 계속해서 일하고 공부할 수 있는지 여부를 솔직하게 결정하면 자신감이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미래의 일에서 더 잘 수행 할 수있을 것이며 리더십이 만족스럽게 이루어질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지도력에 의해 신뢰 받고 일하기 위해 이곳에 머물게 할 수 있다면이 기회를 빌어 두 가지 생각을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 요점 : 기자로서 전기 공학부에 다시 ​​전화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능한 경우, "천국의 정신"주제 그룹에서 일하게하십시오.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나는 중국 전공으로서 자신이 주제의 글쓰기에 유능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하며, 보통 인생을 관찰하고 삶에 대해 생각하고 싶습니다. 많은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그룹에서 일할 수 있다면 내 잠재력이 있어야합니다. 더 나은 플레이하기 : 나는 급성 일에별로 관심이 없으며 종종 불편 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나는 현상 뒤에 "진실"을 생각하고 심화시키는 데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하늘의 영"의 특별한 계획과 생산에 매우 적합해야합니다.

둘째 요점 : 사무실에 있어야 할 경우 가까운 미래에 컴퓨터 전문가를 모집하거나 간단히 전문 비서직 직원을 고용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술적 인 작업에 항상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사무실에있는 컴퓨터 해커를 채우는 법을 배우게하고 솔직히 자신감이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필자는 필자의 필자와 필요한 사무실 접수에 확신을 가지고있다. 제가 며칠 더있는 동안 공식 서면에 대한 공통 지식과 국장의 여러 부서의 업무에 대한 지식을 습득 한 후에 업무를 수행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위의 두 가지 아이디어는 리더에게 저에게 이해, 신뢰 및 지원을 제공하도록 안내합니다. 고마워.

대학생의 최종 요약

시간이 빨리 지나고 대학의 첫 학기가 끝났습니다. 이 대학의 첫 학기에,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대학과 중학교의 큰 차이를 느꼈습니다. 대학에는 더 많은 접촉과 일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학 입학은 사회 반입과 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수업을 요약해야하며 앞으로도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나는 과거의 요약을 통해 미래의 학업 생활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서, 나는이 기간 동안 나의 생각과 일을 복습하고 반성 할 것이다.

사상 정치적 학습.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장쩌민 사무 총장의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그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대학과 학급에 의해 조직 된 사상 정치적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정치적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인생에서 우리는 학생들의 요구에서 출발하여 학생들에게 봉사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저는 학교에서 공식화 된 다양한 업무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고 학교에서 조직 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대학 생활의 반년은 특히 소중한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온 나라에서 왔고 모두가 함께합니다. 나는 반 친구들을 단합하기 때문에 급우들과 어울리는 것이 매우 즐겁다. 우리의 관계는 매우 조화를 이룬다.

지식 학습. 열심히, 진지한 태도로 공부하고, 나의 성적은 좋지 않지만, 나는 배움의 과정에서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첫 번째는 내가 태도를 올바르게 배우는 것입니다. 대학에 입학 할 때, 압력으로부터 스스로를 풀어 주겠다고 생각했지만 곧 대학이 열심히 공부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의 주위에있는 학생들의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보면서 나는 원래의 의도를 버리고 대학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둘째, 자기 학습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대학에서의 강의는 더 이상 고등학생을 괴롭히는 것과 같지 않지만 수업은 많은 지식을 말해 주므로 강의실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수업 시간에 교실에서 습득 한 지식을 연습하고 통합해야합니다. 직접 공부하고 도서관에 가서 관련 정보를 확인해야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자가 학습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독립적 인 사고에 중점을두고 학습 방법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이해가 있습니다. 당신이 잘 배우고 싶다면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방법"과 일을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옛말은 잘 어울립니다. 사람들에게 물고기를 가르쳐주는 것보다 물고기를 가르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여기 방문하는 목적은 "물고기"를 배우는 것이지만, 말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방법을 바꾸었고, 나는 부지런합니다. 이해가되지 않으면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공부할 때 "독립적 사고"를 좌우명으로 삼아 경고를 항상 기억하십시오. 학습이 진행됨에 따라 나는 공공 기초 과목에 대한 지식과 많은 전문 지식을 배웠을뿐만 아니라 내 마음도 질적 인 도약을 이루었고 새로운 기술 지식을 더 빨리 습득 할 수 있었으며 미래에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습 지식의 기간 동안 나는 또한 선생님과 학생들 사이에 강한 우정을 쌓았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은 제가 배우는 기쁨을 깨닫게했습니다. 나는 많은 친구들과 좋은 학습 관계를 맺어 서로 돕고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21 세기의 후계자로서 새로운 세기는 조용히오고 우리에게 새로운 요구를 안겨 주었고 날이 갈수록 경제가 변하고 기술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새로운 지식의 더 빠르고 더 넓은 흡수가 우리의 것이되었습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

나의 강점은 정직, 열정, 결단력입니다. 나는 정직함이 몸의 기초라고 믿는다. 그래서 나는 항상 내가하고 싶은 일을 스스로 해달라고 간청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것들을 제 시간에 끝내야한다고 약속한다. 나는 여러 번, 반 친구들이나 교사들이 나를 만났으며, 나는 그들이 정시에 도착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임명 지정된 날짜에 도착하면, 긴급한 사안이 있더라도, 나는 그들을 위해 깊은 이미지를 남겨두고 약속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열정과 성실 함으로 인해, 그는 어렸을 때부터 반 친구들과 선생님들과 매우 잘 지냈고, 친구들과도 매우 인기가있어서 많은 학생들과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지식을 배우는 동안, 나는 더 잘 알고, 문제는 사려 깊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졸업 논문의 디자인에서 완전히 증명되었습니다. 나는이 사람의 특징, 즉 인생의 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나는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일을한다. 힘든 일이라 할지라도 나는 최선의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있다.이 때문에 나는 나의 의지를 주된 요인으로 생각한다. 영원한 철 막대와 함께, 그것은 바늘로 갈아 수 있습니다. 사람의 가장 큰 적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나는 내 자신과 싸우고 있으며, 내 자신의 의지와 싸우고 있습니다. 지금을 되돌아 보면, 저는 이전보다 훨씬 더 결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만 두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장점은 내 미래의 삶의 기초입니다. 나는 계속해서 그렇게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대학생의 최종 요약

무의식적으로, 대학의 첫 학기가 끝났으며, 이제 나는 이번 학기의 학습 계획과 인생에 대한 자기 평가를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모든 사람에게 제공되는 "자기 인식의 끝에 대학생"희망을 모두 도움이됩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학기말에 서 있었다. 이 학기의 일을 상기하면서, 나는 조금 잃어버린 느낌, 시간이 너무 빠름, 나는 항상 학생 연합의 눈길을 사로 잡는 플랫폼에 너무 적게 받았다고 느낍니다. 이 요약을 쓰는 것은 항상 불가능하지만 요약을 작성해야만합니다. 과거를 요약하면 자신을 더 잘 향상시키고 미래의 일을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공, 실패, 이것은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태어난 쌍둥이 형제 자매와 같습니다. 그들의 상태는 평등합니다. 이기는 것은 오만하지 않고, 패배시키지 않으며, 사람들은 가장 고통스러운 시간에 빨리 자라날 수 있고, 삶과 일에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더 나아질 것입니다.

이데올로기 적 성장이라는 측면에서 볼 때, 모든 훌륭한 사람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고 자연의 모든 구성원이 한 사람이기 때문에 항상 성장하고 서로를 보완하는 모든 정기 모임이 정말 좋아요. 내 생각의 지혜가 끊임없이 강타됩니다. 나는 큰 책에서 유익을 얻었습니다. 특히 우리 선배들과 학교 자매들은 항상 내가 끝내지 못하는 것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나는 "동급생들에게 전심으로 봉사하다"라는 구절을 더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학생회 활동에 전심으로 헌신 할 때, 우리가 어떤면에서 우리 동급생의 공무원이라는 것을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나의 급우들의 관심사를 고려할 때,이 문장은 책임 의식을 강하게 만들고 조직력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학생회에는 고전적인 문장이 많아서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교사의 요약뿐만 아니라 진취적인 정신을 유지하고, 정상적인 마음을 갖고, 환자를 지키고, 센터를 유지하십시오. 모든 문장은 영적 의학의 한 부분입니다. 나는 내 일을 연습하고 이해하며 실천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는이 말을 더 깊이 이해하고 제 자신의 능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각 회의가 끝나면 그것을 편집하여 보관을 위해 학생 연합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학업과 인생에서. 삶에 대한 나의 태도는 심각하며 모든 것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나는 항상 바쁘다. 나는 항상 좋은 삶을 살고 싶다. 일 때문에, 공부 시간은 항상 혼잡하다. 그러나 학생 협의회 간부로서 나는 공부에 지장을주기보다 학습에 능숙해야합니다. 사진의 이름이 틀리므로 공부에 많은 압박감이 있습니다. 침실에서 기숙사입니다. 자연스럽게 가져오고 싶습니다. 좋아, 형제 들아, 내 주변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내 자신의 우수한 품질로 끊임없이 영향을주고 싶다. 그러나 나는 일과 공부 시간을 잘 정하지 못했고, 시간을 더 주선하고 대학 생활을 더욱 충실하게하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