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학생 조합 개요


학생 연합 작업 요약

이번 학기의 흥망 성쇠를 되돌아 볼 때 저는 많은 돈과 수입을 잃었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현재 상황이 조금 성숙하고 안정적이라는 것을 처음부터 이해하지 못했다. 저는 제가 큰 발전을 이룩한 것을 느낍니다. 학교의 학생 조합에 입학 한 이래 이러한 진보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내 인내를 고조시키고 나의 뜻을 행사했습니다. 나는 항상 자신에게 말했다 : 당신이 선택하면, 당신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한다면, 당신은 그것에 충실해야합니다!

제가 학생회에 가입 한 날부터 열심히 노력하고 엄격히 요구하고 있습니다. 4 차례의 인터뷰가 있은 후에 성공적으로 사무실에 입사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저는 제 자신에 대한 책임감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은 학생회의 핵심 부서이며 다른 부서와 연락하기위한 중앙 허브입니다. 과거를 되돌아 보면, 이번 학기에 우리 학교의 학생 연합 (Student Union)의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협력하고 협력했습니다. 여러 부서의 긴밀한 협조로 많은 의미있는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우리 모두의 공동 노력 덕분에 우리는 어떤 결과를 얻었으며 대다수의 교사와 학생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다음은 내 개인 작업 요약입니다.

이번 학기 동안 크고 작은 많은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개혁 30 주년 기념 및 개방"

이 활동은 주로 사무실에서 처리하며, 장소 배치부터 직원 배분, 다양한 부서의 긴밀한 협력, 공동 노력으로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마침내 성공적인 결론을 맺게됩니다. 이 활동을 통해 노인들의 태도를 배웠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이 무엇이든간에, 아주 작더라도 마음을 다하여 모든 것을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게합니다. 최고. 바닥 청소, 탁자 청소, 직원 배치, 장소 배치 등 모든 사소한 일이 모든 일을하는 속도뿐만 아니라 작업의 품질도 마음 속으로해야합니다. 각 세부 사항에서 우리는 학생회 회원들의 높은 수준과 높은 기준을 보여줍니다.

"12-Nine-Chorus 합창 콩쿠르"와 제 3 회 "아시아 컵"캠퍼스 스타 콘테스트

두 가지 활동 모두 문학 예술부의 초점입니다. 모든 사람의 열정 등록, 인사 선정, 최종 결승전까지이 모든 측면에 참여했습니다. 첸 치 장관의지도하에 문학 예술부 회원들은 각 과제를 신중하게 완료했습니다. 쇼의 예비 선거 및 재선에서, 그들은 매우 진지하게 다루어지고, 최고의 후보자는 최종 결승에 참가하도록 선정됩니다. 그들의 노력은 모두에게 분명합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절대적으로 완벽 할 수는 없으며 프로세스 중간에 혼란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효과는 매우 좋으며 대다수의 교사와 학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끝나고 우리 사무실과 문학부는 진지한 요약을하고 모든 사람의 업적을 확인했습니다. 사실, 모든 고등학생은 우리 모두를 위해 배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진지함, 돌보심 및 엄격함이 나를 깊이 느끼게합니다. 심지어 짧은 단어조차도 우리의 관심과지도입니다.

학교 협회 및 협회 "티 클럽"

이 활동은 교육부 장관이 주최했으며 우리 부서는 적극적으로 협력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이벤트 였고 프로그램의 질이 높았으며 무대 감독, 소품 및 장소 순서가 모두 좋았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작업에서의 실수로 인해, 그것은 또한 나쁜 장소를 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요약하고 미래의 일에서 그러한 실수를하지 않도록 공과를 배웠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위 내용은 제 활동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물론 직업 박람회, 설날 정원 파티 등 모든 활동이 여전히 있습니다. 모든 부서가 일을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기서 그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학생 연합 (Student Union) 참여에 대한 몇 가지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학생 참여는 일정한 시간이 걸리지 만, 다른 한편으로는 학습을 촉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하가 귀하의 업무에 책임이 있고 학생회에서 운동하기를 원한다면 너무 열심히 공부하면 배제 될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이 긴박감이있는 한 대학은 공부할 시간이별로 없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없이 열심히 공부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능력은 당신의 연구보다 더 중요 할 것이며, 이것은 당신의 삶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학생 조합 기간 동안 저에게 준 감정이 조직되었습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마다 정기적 인 회의가 열리 며 내부 직원 간의 의사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이 향상되며 교사와 노인이 경험을 보낼 수있는 기회이기도합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생각을 교환 할 수있는 의사 소통 플랫폼이며,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다른 점, 결함이 무엇인지, 어떻게 개선해야하는지,이 일련의 문제가 아주 잘 해결 될 수 있다면 알려줄 것입니다. 그것은 더 높은 수준입니다.

학생회에서는 학생 대표, 학생 간부이며 모범적 인 방법으로 이끌어야하므로 자신을 더 잘 통제 할 수 있고 머리가없는 파리와 같이 유휴 상태가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학생회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일을하는 것뿐만 아니라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노력이 돈을 지불하지 않았고, 당신이 일을했지만, 당신의 마음이 행복하다는 것을 한숨 돌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영혼의 수확입니다.

일반적으로 일은 바쁘고 힘들지만, 노인들과 열심히 일하고, 함께 일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 성공의 기쁨을 누리기 때문에 나는 완전하고 만족 스럽습니다. 각 부서의 요원은 너무 단합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고난과 단조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조금씩 함께 목격했으며 우리의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나는 학생회 같은 큰 가족 모두와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행복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동시에 다음 학기에 계속해서 모든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사람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우리는 학생회에서 더 나은 직업을 갖습니다.

학생 연합 개인 작업 요약

제 9 차 학생 연합회가 출범 한 이래로 사무국은 학생 국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각 부처가 원활하게 수행하는 다양한 업무를 조정하며 활동과 개선 영역에서 직면 한 실수를 끊임없이 정리했습니다. 항상 우리의 철학을 "같은 실수, 결코 두 번이나 저 지르지 말라." 학생 연합 (Student Union)의 다음 활동에서, 실제 문제와 향후 작업에서 개선이 필요한 영역이 명시됩니다.

다음 학기에 정규 일과 대규모 행사에서 과실 및 부분을 요약하십시오 :

첫째, 환영 파티 재단 댄스

오리엔테이션 및 재단 댄스 기간 동안, 사무실은 학생회의 여러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조정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저녁 파티의 준비 단계에서 우리는 파티 계획 및 보관을 신중히 검토하고 저녁 파티 전체 예산을 집행했으며 문화 예술부가 장소 구입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항목에 협조하여 장소와 오디오에 신청했으며 사전 홍보를 위해 교수형 배너를 만들었습니다.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학과에서는 파티 장소를 마련하여 신입생을 조직하여 현장의 질서를 유지하고 Sias가 신입생을 환영하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파티가 끝나면 오디오 및 현장 위생 청소, 저녁 늦게, 보도 자료, 사진 정보 편집 및 업로드, 작업 요약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부서와 협조해야했습니다.

둘째, 새로운 학생들이 만난다.

새로운 학생 모임은 모든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학생회의 첫 번째 교환이며, 새로운 학생들에게 "제한없는 모임과 매일 봉사"의 목적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관료적 조직이 아니며 우리는 단체가 아니며 시아 스에서 가장 강력한 봉사 단체이며 급우의 침을 통해 익사하고 우리는 결코 관료적 인 팀이 될 수 없습니다. 소위 "자신의 입장에서, 자신의 정부를 추구하다"는 것은 우리가 일을하면서 불만족스러운 위치에 있지만 우리의 일을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학생 조합을 비난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강한 반발을 가질 것입니다 따라서 사무소는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상임 이사회에 상대적으로 새로운 관리 및 서비스 계획을 제안 할 것입니다.

신입생들이 원활하게 갈 수 있도록 사무실에서 회의 슬라이드를 제작했습니다. 우리는 모든면에서 신입생을 모집하고 모든면에서 신입생의 상황을 이해하고 향후 연구를위한 기초를 마련하기 위해 설문지를 작성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봉사 목표는 교사와 학생들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이것은 부분적인 것일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부분 이상을해야합니다.

회의 도중, 사무실은 학생들이 제기 한 여러 가지 질문에 대한 상세한 회의록을 작성했습니다. 회의가 끝나면 회의 기록 및 설문지 요약을 통해 상세한 설문 요약을 요약하고 새로운 문제의 긴급한 요구 사항을 관련 부서에 반영했습니다. 관련 부서로부터 피드백을받은 후, 결과를 전시 보드 형태로 학생들에게 발표 할 것입니다.

셋째, 다섯 번째 무료 음악 축제

무료 뮤직 페스티발 (Free Music Festival)은 시아 스 (Sias)의 독특한 콘서트이며 전국에서 유명한 록 밴드를 초청하여 무료 쇼를 진행합니다. 파티 장 전체가 작은 포스터, 배너 및 홍보물 게시, 주요 매체와의 접촉을 담당하고 선전 부는 전시 보드 홍보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저녁 파티는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사무실은 전체 파티 예산, 파티에서 사용 된 아이템 구매 및 저녁 기금 선언을 담당합니다.

일상 업무의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I. 채용 및 임원 훈련

1, 신입 회원 모집

웰컴 파티가 끝난 후 학생회는 등록 양식 작성, 면접 장소 정리, 1 주일간의 모집 작업을 진행했으며 전반적인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지원자 수는 상당했고 각 부서는 우수한 직원을 모집했습니다. 장교는 학생회의 활동을위한 견고한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임원 명단이 출판 된 후, 각 임원에게 취업 허가서가 발급되고 정식으로 학생 협의회 임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2. 임원 훈련

1 첫 번째 정기회의는 학생회와 사무실 전체의 실질적인 활동에 대해 소개하고 학생 협의회 임원으로서의 책임을지고 특별한 요청을했습니다.

2 그들은 에티켓 훈련, 응용 프로그램 작성, 뉴스 레터 발송, 작업 요약 및 계획 작성, 좋은 결과를 받았습니다.

3 야외 훈련이 진행되었으며, 주된 목적은 서로 알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미래의 일에 학생회를 개발하고, 새로운 피를 주사하고, 새로운 생각을 갖기 위해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둘째, "마음과 영혼"은 동맹을 사랑합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대학생들의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정신을 기리기 위해 정주 대학교 Sias 국제 대학 학생 연합은 Hengan Paper Group과 함께 "심장과 심장"연애 협약을 맺어 Siase 학생들에게 일련의 직업 연구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페이지]

이 활동은 주로 사무국에 의해 주도되며, 사무국은 프로젝트를 직접 책임지고 있으며, 학기가 끝날 때까지 4 개월 이상 진행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Hengan Group은 8 개의 "열렬한 사랑의 열차"와 공장 가격을 학생들의 학교에 제공하며, 일하고 공부하는 학생들이 여가 시간에 사업을 시작하기에 편리합니다. 주요 위치는 학교의 독일 거리 벼룩 시장과 서구의 슈퍼마켓 앞에있는 열린 공간에 있습니다.

2. 기숙사에 "러브 캐빈 (Love Cabin)"을 설치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제품을 판매 할 수있게하고, 학생들이 일일 신문을 사용하고 실제로 스스로 훈련 할 수있게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3, 학생 조합은 승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마침내 Hengan Group과 계약을 맺을 것입니다. 회사는 졸업생의 고용을 촉진하기 위해 매 학년도에 학교 전체에 15-20 개의 직업 관련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이 행사를 홍보하는 동안 사무실은 Hengan 그룹 및 관련 물리적 저장 장치와의 모든 일일 접촉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창고의 재고, 창고, 재고 및 상품 배치는 사무실에서 담당합니다. 또한 사무실은 침실 러브 캐빈 (Love Cabin)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일주일에 한 번 배송 될 예정입니다.

셋째, 주말 영화 및 행복 셔틀

주말 영화와 행복 버스는 특별 인원으로 나뉘며 주말 영화는 도로 부국장이 주도하며 매주 영화 및 영화 수입은 징계 검사 부서에 기록되며 티켓은 검사, 카운트 및 스탬프 처리되고 재활용됩니다. 주말마다 영화 디스크를 관리합니다. 주말 영화는 문예부에서 선전하고 선전 부서는 선전을하고 규율 검사부는 선고를하고 문학 예술부와 선전 부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매주 두 부서에 일정량의 영화 표를 무료로 대여했다. , 기록 보관소 기록을 만드십시오.

행복 셔틀 버스는 진나라 (Qin Nan)의 부국장이 등록 및 등록하여 이사장에게, 푸홍유 (Fu Hongyu)의 부국장에게 제출합니다. 해피 버스,이 계좌를 시작할 때마다

4. 사무용품, 각종 부서 및 부서, 승인 신청서

학기 초에 사무실은 각 부서의 사무용품을 신청하고 배포하여 각 부서가 학생의 업무를 정상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각 신청서와 파일은주의 깊게 검토되며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학생의 공식 인장이 사용됩니다.이 사무실은 학기 중에 그것을하지 않았으며 몇 가지 오류가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심각한 문제는 응용 프로그램 승인 프로세스가 혼란스럽고 사무실에서 향후 작업에서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각 부서의 자금 지원 신청은 일반적으로 병원의 신청과 동일하며 각 사용에 대한 자세한 기록 목록이 있습니다. 다음 학기에 금융 정보 공개는 내외부뿐만 아니라 학교 전체 학생들에게도 한 달에 한 번 열릴 예정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학생들의 이점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봉사하고 있으며 이것이 동급생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게됩니다. 우리의 신뢰. 재정적 인 공개를 위해이 학기는이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시작부터 시작 되었기 때문에 사무실의 주요 직무 결함 이었지만 다음 학기에 우리 대다수 학생이 대다수의 직면을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부서 간의 관계 조정

그런데 이번 학기에 사무실이 가장 많이 움직이지 않는 곳입니다. 여기서 당황 스럽습니다. 9 학년 학생회가 설립 된 이래로 여러 부서의 업무를 조율하는 일이 너무 적어 일부 부서 간 갈등이 거의 없었습니다. 주로이 부분에 대한 고려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내부 모순, 각료와 부총리가 함께 일하지 않거나 부처 장관이 일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직책은 발견되었지만 해결을 위해 개입하지 않았다. 이것이 직무 유기의 결과이며 일부 결과는 계속 진행되었다. 일부 부서 이해 관계, 부서 간의 세대 격차로 인해 이러한 사무실은 설득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임원은 상파 대학의 실수를 인정하고 다음 학기에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학기 중에는 사무실의 구체적인 업무가 기본적으로 제시됩니다. 보통 정기 회의 일정에서는 전화 기록, 근무 기록, 데이터 대조 및 보관 업무가 기본적으로 원활하게 진행되며 학기 초 계획에 따라 진행됩니다. 사무실은 다음 학기에 계속해서 발전 할 것이며,이 직장에서 좋은 직장을 꾸리고 훌륭한 학생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학생 연합의 작업 요약

이번 학기 문학 예술부의 활동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1. 새로운 파티에 오락, 높은 수준의 환영.

9 월 28 일, XX에서 Jimei 대학 문학부의 "Happy Youth Beat"환영 파티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파티는 절정에 달했고, 양식은 혁신적이었고 분위기는 활발했고 좋은 저녁 효과를 얻었습니다.

청중 앞에서 일해라.

오늘 저녁, 우리는 "Finger Lights"및 "Following Lights"와 같은 분위기 도구를 사용하여 아름답고 다채로운 전면보기 경험을 개발했습니다. 스테이지와 무대 사이의 완벽한 의사 소통을 달성하기 위해 손가락 빛의 역할을하는 현장에서 대기를 동원하는 적절한시기에 직원을 동원시킬 수있는 분위기를 혁신적으로 마련했습니다.

프로그램의 엄격한 품질 관리

오늘 저녁, 우리는 프로그램의 품질을 엄격하게 파악하고 각 수업 시간의 리허설을 파악하고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숙지하고 이해했으며 동시에 프로그램 기간, 음악 모델링, 마이, 조명, 소품 등에 대한 요구 사항 엄밀히 말하면 쇼의 형식을 확인하여 파티의 편안한 리듬을 보여줍니다.

프로그램 순서의 합리적인 배열과 미드 필드 게임의 엄격한 선택

오늘 저녁, 저녁 파티의 주요 형태를 풍성하게하는 외국 원조를 한두 가지 사용하여 파티 분위기가 여러 차례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미드 필더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는 게임을 사용하며 엔터테인먼트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 세부 사항에서, 나는 파티에 많은 것을 추가했다.

이 환영 파티는 유음 빌딩에서의 시간 낭비와 처음으로 준비 부족으로 인한 단점을 드러냈다.

1. 리허설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객관적인 이유 때문에 공식 리허설은 모든 프로그램을 돌아 다니게 할뿐 아니라 모든 사람이 수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원래의 제한된 리허설 시간은 모두 압축되어 일정 시간 내에 압축되어 오프닝 밴드가 완전히 준비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의 효과를 근본적으로 보장 할 방법이 없습니다.

2. 프로그램에 제공된 자료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우리 대학에서 나왔습니다. 함께 일하는 신입생과 2 학년 학생이기 때문에 연주 장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 주최자가 제공 할 수있는 것들은 제한적이며, 복장과 소품 모두에서 완벽한 성능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3. 파티의 개장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객관적인 이유로 이번 저녁 파티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자기 엔터테인먼트"로 정의 된 파티의 가치는 극대화 될 수 없었으며 병원과 의사 소통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2. 문학적 분위기와 우아한 자연을 지닌시 독서 대회.

Jimei 대학의 제 7 회 "유럽 스타 카니발 컵"학생시 낭송 대회. 이 경쟁에서 우리는 세 가지 중요한 돌파구가 있습니다 :

홍보 중

우리는 다각적 인 접근법을 채택했으며 다음 세 단계로 광고합니다.

1 단계 - 선전의 가장 인기있는 유형. 이 대회에서 우리는시를위한 특정 토대를 마련한 가장 대중적인 선전을하기 위해 8 개 지구에 전단지를 설치했습니다.

두 번째 단계 - 포스터 홍보. 이 대회에서 우리는 잉크젯 포스터의 형식을 사용하고 대학의 8 개 주요 지구에시 포스터를 게시하여 좋은 홍보를 얻었습니다.

세 번째 단계 - 기습 공격 및 등록 공격에 초점을 두 번째 라운드.

이번 대회에서는 학교 차원의 경쟁 규모에 따라 광고를 실시하고 과거에는 이용할 수 없었던 3 륜 잉크젯 포스터와 대학 카운슬러가 배포 한 배너 및 등록 양식을 확대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이 대회 참가자는 400 명에 이르렀는데, 이는 작년에 비해 두 배나 많았으며 심지어 학교 수준까지 따라 잡았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시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보장하는시 독서 콘테스트에 대한 고품질 참가자를 제공합니다.

2. 오프닝

우리는 강한 감각의 그림과 강한 감각의 이야기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시를 받아들이 기"의 형태로, 풍부한 그림, 풍부한 내용 및 줄거리가있는 아름다운 오프닝이 추론됩니다. 오프닝 비디오는 게임의 성격에 따라 신중하게 설계되었으며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단조로운 유선형 오프닝 접근법을 깨고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줍니다.

3. 주제에

이시 낭독 대회의 주제는 분명하며 관객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 대회에서 우리는 플레이어들을 창조적으로 12 명으로 나누었습니다. 주인의 초대에 따라, 저는 지메이와 함께시 친구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분명한 주제이기 때문에 전체 파티가 고대의 전통적인 지역 색을 사용하여 우아한 예술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메인 라인을 떠나지 않았으며 플레이어의 무대 공연에서 우리는 플레이어가 참가하도록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춤"과 "사운드 트랙"과 같은 보조 요소. 전체 게임은 주제의 의미를 완벽하게 설명하는 형태가 풍부합니다. 시 자체의 우아함과 엄숙함을 보여줍니다.

물론, 이러한 혁신은 불편을 낳습니다. 사운드 컨트롤 - 게임의 진행을 저해하는 경험적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앞면과 뒷면의 불량 연결 - 워키 토키의 사용법을 익히는 좋은 방법이 없으므로 피할 수있는 소음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문학 예술부가 여러 부서의 도움을 받아 조직 한 두 가지 사건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원본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되었습니다. 여기에 나는 제안이 있습니다 : 미래에 우리의 활동은보다 명확한 주제와 주제를 둘러싼 일련의 링크로 포장되어 청중과 손님이 전체 오디션 경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이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여러 가지 탈출구가 발생한 후에 가장 흥미 진진한 파티를 열려면 세부 사항을 충분히 고려해야합니다. 최종 프로그램 요청 양식과 취업 진흥 양식은 우리 부서의 좋은 업무 형태이며, 귀하와 공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다음 활동에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다른 부서를 도울 것입니다.

요약이 완료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