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4 대학 졸업 요약


대학 졸업 요약

학습의 목적은 명확하고, 태도는 정확하며, 사업은 공부되고, 열심히 일하고, 성적은 우수합니다.

4 년간의 캠퍼스 생활은 내 자신의 종합적인 품질, 자기 계발, 일하고 의사 소통하는 능력으로 질적 인 도약을 이뤘습니다. 나는 개인 능력의 중요성과 학습 외에도 의사 소통 능력을 이해합니다. .

이론과 실습에 중점을두고 자신의 학습 능력과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배양하십시오. 다채로운 대학 생활 속에서 지식을 넓히고 취미를 키우고 학교 내외의 실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팀워크 정신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 간부로서 강력한 조직, 선전, 경영 및 대응력을 발휘합니다. 능력, 높은 수준의 책임감 및 훌륭한 대인 관계. 상급자가 배정한 탁월한 과제 외에도, 조직은 학생을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 할 수있는 학교에서 의미있는 활동을 조직하고 실시하며, 이로부터 조직과 리더십을 발휘하고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사람들과의 긴밀한 협력 능력과 좋은 환경 적응력을 보여 주며, 학생, 교사 및 지도자들로부터 인정을받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동급생들과 매우 친하고 동급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동시에 의사 소통 능력이 향상됩니다. 야심 찬 젊은이로서 저는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 단호하게지지합니다. 원리. 심각하게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을 공부하고, 장쩌민의 "3 대 표현"의 중요한 구현은 중요한 생각을하고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3 년 경력은 내 삶의 작은 부분이며, 체계적이고 이론적 인 학습을 통해, 나는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더 빠른 속도로 새로운 것을 습득하는 방법입니다. 아이디어는 성숙합니다. 많은 성격이 결정됩니다. 이제 나는 새로운 도전과 시험을 받아 들일 확신이 있습니다.

3 년제 대학 생활과 사회 실습 생활을 돌아 보면, 욕망, 추구, 성공 및 실패가 있습니다. 나는 지칠 줄 모르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삶을 풍요롭게하며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이데올로기와 도덕성면에서 나는 훌륭한 도덕적 재배와 굳건한 정치적 방향성을 지니고 있으며, 나는 당 조직에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 더 깊은 이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법을 준수하고, 공공 재산을 돌보고, 다른 사람들을 보살 피고 돕고, 실용주의와 진리의 정신으로 학교의 공공 복지와 애국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일에 열심, 열심히, 책임감, 좋은 조직 의사 소통 기술, 학생과 단합, 잘 일을 완료하기 위해 다른 학생 간부들과 협력하고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았다.

3 년간의 대학 생활은 새로운 수준의 지식, 이데올로기 적 영역 및 업무 능력을 가져 왔습니다. 좋은 대학 생활에 작별 인사를하고 사회 여행을 떠날 무렵, 나는 열정과 확고한 자신감, 높은 책임감으로 새로운 도전에 참여하고 새로운 고비를 올라갈 준비가 될 것입니다.

대학 졸업 요약

4 년제 대학 생활을하는 동안 나는 웃음과 눈물과 꿈을 이뤄내는 투쟁을 해왔으며 혼란 스러웠습니다. 4 년간의 대학 생활이 끝나고 있습니다. 저는 4 년제 대학 생활에 관해 글쓰기를 할 수있는 졸업생의 자기 신분을 기재 할 것입니다.

대학 시절에 나는 대학의 모든 분야를 체계적으로 연구했고, 나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류 장학금과 3 급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컴퓨터 측면에서, 나는 공부를 통해 국가 컴퓨터 계급 인증서를 배웠다. College English는 University English Certificate를 취득했습니다. 선생님과 급우들로부터 배움으로써 나는 유용한 학습 방법을 배웠고 학습 효율을 향상 시켰습니다.

대학에서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을 연구하면서 올바른 가치와 세계관을 확립하고 내 생각을 승화 시켰습니다.

사회적 실천 측면에서 나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합니다. 학교 활동에 참여하면 더 많은 급우를 알아보고 다른 학생과 의사 소통하고 학습 할 기회를 늘리고 의사 소통 기술을 익히며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름 방학 동안 저는이 전공과 관련된 인턴쉽 경험을 쌓았으며, 인턴쉽을 통해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내 전문 지식을 현실과 결합하여 미래의 구직을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이 4 년간의 학업을 통해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처음 학교에 들어 왔을 때부터 저는 종이 한 장을 쓴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 후 많은 난관과 충격이 있었기 때문에 삶이 원활하게 항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모든 역은 잘 살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능력과 지식으로 졸업 후 직장과 삶의 모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으며 내 인생의 가치와 목표를 끊임없이 깨닫습니다.

대학 졸업 요약

시간이 흐르면 ​​4 년제 대학 생활이 끝나고 졸업식의 문턱에 서서 4 년간의 학습과 사회 실습, 많은 감정을 캠퍼스에서 되돌아 보게됩니다.

학교의지도, 교사의 가르침 및 급우의 도움으로 이론적 지식과 사회 실천 참여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전반적인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전문적인 기초가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강한 지식 구조, 강한 적응력 및 팀웍 정신을 갖춘 청년. 아래에서는 4 년간 대학에서 수행 한 성과를 요약하고 스스로 식별합니다.

학습면에서 나는 모든 수업을 배우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학교 시간에는 전문 지식과 컴퓨터 기술을 배양하는 데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그는 4 년간의 대학 체계를 통해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철저한 연구와 올바른 사고와 올바른 이론으로 자신의 마음을 다듬는 법을 배우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세웠다. 가치관은 당 중앙위원회와 그들의 사고와 행동이 일치하도록하며, 당 조직에보다 적극적으로 접근한다.

대인 관계의 측면에서 나는 적극적으로 동급생을 돕습니다. 나는 사람들을 상대 할 때 더 겸손하고 동정심 많습니다. 나는 친구들에게 충실하고 친절하며 헌신하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며 실질적인 도움을줍니다.

육체적, 정신적 측면에서 볼 때, 4 년간의 대학 생활 동안, 나는 과학적 운동의 기본 기술을 습득하고, 좋은 위생 습관을 개발했으며, 학교,학과 및 강습회가 주최 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건강 및 운동 기준을 달성했습니다. 심리적 측면에서 당신의 강한 의지를 발휘하고, 건강한 성격을 형성하고, 심리적 장벽을 극복하고, 사회 발전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십시오.

앞으로 나 자신을위한 이유를 발견하고 단점을 개선하며 학습 방법을 개선하고 이론 수준을 향상 시키며 자신의 과학 및 문화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이념적 및 도덕적 자질을 향상시켜 내가 덕과 지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몸의 모든 측면은 21 세기의 개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이상, 도덕, 문화 및 규율을 지닌 사회주의 건축가이자 후계자가되도록 포괄적으로 개발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