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학교 문명 사찰단 작업 요약


지난 학기는 학교 문명사 팀의 발전을 뛰어 넘는 기간이었습니다.이 기간의 일을 돌아 보면 매우 기쁜 마음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교장과 장교가 항상 "급우들에게 봉사하는"근본적인 교리를 고수하고 학교가 훌륭한 학문적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돕기 위해 자기 관리 활동을 수행하여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더 나아졌습니다.

I.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

일과를 바탕으로 일을 잘하십시오.

지난 수년간 우리는 항상 일에 기초하고 미묘한 부분에서 진리를 바라보아야한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우리는 항상 모든 혁신의 토대입니다. 다양한 활동의 ​​원활한 개발은 일상적인 일의 질서있는 수행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품질과 수량으로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새로운 직장에서 좋은 일을하고, 조직에 새로운 피를 주사하십시오.

Civilization Inspectorate의 업무 계획 및 실제 상황에 따라 9 월에 학생 간부 모집을 완료하고 공로 기반 입학, 공정성, 정의 및 개방의 원칙에 따라 적합한 후보자를 선발했습니다. 3 차례의 인터뷰와 1 개월의 평가판 기간이 끝나고 마침내 적극적이고 진지하고 책임있는 학생 간부 그룹을 선발했습니다.

내부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조직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상황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혁신을 통해서만 우리는 시대 발전의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문명화 된 검사원 팀이 아직 개발 단계에 있기 때문에 다양한 규칙과 규정이 여전히 완벽하지 않으므로 실제 상황에 따라 새로운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원래 시스템을 개선하며 조직 및 관리의 제도화를 실현하고 조직 및 부서 업무를 합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지역 업무 이외에도 부서는 내부 업무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심화 및 개선하고 가능한 한 노동 분업을 최적화하며 각 부서 구성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업무 프로세스의 모든 구성원 충만하고 짐이없이 동시에 모든 사람이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고, 모든 사람의 지혜를 모으고, 잘 일할 수 있습니다.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위한 특별 이벤트 구성

한 학기가지나 갔지만 여러 부서의 활동이 체계적으로 진행될 수 있다고 말하면서학과는 "책상 문화"활동과 주제 에세이 활동을 포함하여 이번 학기 11 월에 문명의 달 (Civilization Month) 시리즈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사진 전시 활동, 팀 모임 활동 및 "문명 사무소"평가 활동은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의 2 등석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캠퍼스 문화를 번영 ​​시켰으며 문명의 바람을 옹호했습니다.

이번 학기의 업적은 조직 된 간부, 특히 신입생과 신임 간부의 공동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 오만하지 않은 스타일을 유지하고보다 나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둘째, 업무 경험과 결함

성과를 확인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의 존재의 단점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활동 과정에서의 인적 준비의 합리성과 조직 조정은 여전히 ​​더 개선되어야하며, 활동 중에 배너와 같은 다양한 비상 사태가 나타납니다. 잉크젯 인쇄의 오류는 사전에 확인되어야하며, College Road 및 중고등 학교와의 협력으로 인한 불편 함에도 불구하고 조정과 교류를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셋째, 직업 전망

새 학기에 우리 부서는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새로운 업적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단점을 심각하게 요약하고 수정할 것입니다. 이를 고려하여 우리는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처음에 다음 작업을 수립했습니다.

적극적으로 선전 포지션 관리, 스터디 스타일 시험과 같은 직무를 수행한다.

임원의 업무를 풍부하게하기 위해 임원의 일반적인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대다수의 학생들을 돕기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학과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외부 세계와의 접촉을 강화하고 학교의 학생 조합 , 2 단계 대학의 학생회와 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 귀중한 경험을 배우십시오.

다음 학기 "문명 우산"활동 계획의 자세한 구현.

업적은 과거에 속해 있으며 미래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평상시처럼 계속 업무를 수행하고 새로운 태도로 브랜드와 특성을 보여 주며 자기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진취적인 마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만나고 각 직업에 최선을 다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좋은 그룹을 만드는 목표를 앞당기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