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선전 부서의 업무 종료 요약


1. 소위 "사람 중심". 학기 초에 나는 주로학과의 의무와학과의 삭제를 수행했고, 나중에 수행 할 업무에 충분한 인적 자원을 제공했다.

2. 9 월 첫 10 일간, 부서장은 Art Design의 Renren 네트워크를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미술학과의 학생들을 초대하여 행사가되기 전의 홍보, 이벤트 포스터 및 사진 업로드, 부서의 보도 자료 등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활용도가 완전히 개발되지 않았고 앞으로도 콘텐츠 업데이트를 가속화하고 캠페인 수를 늘려 학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반향하고 잔향을 피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3. 9 월 중순에 전체 학교의 청소년들 사이에서 "The Motherland in My Heart"에세이 쓰기 활동에 대한 통고를 받았으며, 08 및 09 미술학과 학생들에게 홍보와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했으며 총 17 개의 수필을 수령하고 수필을 선정했습니다. 6 기사.

4. 9 월 말부터 부서의 임원은 다음과 같은 4 가지 "뉴스 사진 촬영 및 뉴스 작성 기술"교육을 실시했습니다. 1. 각도, 문자, 주제 등에서 이벤트 뉴스 사진을 찍는 방법, 2. 방법 뉴스 자료 수집 및 주요 뉴스 포인트 기록 3. 뉴스 글쓰기의 범위, 형식 및 핵심 사항을 포함한 뉴스 작문 기술에 대한 이야기 ​​4. 뉴스 작성 능력 향상, 더 많은 관찰, 더 심부름, 더 많은 글쓰기, 더 읽기 기타 요구 사항. 훈련 후, 임원들의 뉴스 작문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우리 부서의 기본 활동에 대한 뉴스 작성을 독립적으로 완료 할 수있었습니다.

5. 10 월 18 일부터 19 일까지 우리 연구소는 두 번째 종합 육상 경기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스포츠 모임이 시작될 무렵, 나는 스포츠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의자를 들고, 꽃과 다른 선수를 모집하도록 부서장들을 이끌었다. 스포츠 모임에서지도 부서 직원들은 사진을 많이 찍었고 300 개가 넘는 뉴스 레터를 썼다. 부서원 전원은 열렬한 햇볕을 피하여 열심히 일했으며 최선을 다했다. 게임을 마친 후 청소, 도구 취급, 사이트 청소 등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6. 10 월 14 일부터 12 월 20 일까지 우리 부서와 방송 개발부는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고 애국심을 나타내는 열정을 테마로 "나는 조국을 사랑한다"라는 문화 담화를 그려 냈다. 문화적 벽은 길이 약 76 미터, 높이 약 1.9 미터 인 13 번 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람과 비의 침례로 인해 많은 벽 스킨이 떨어졌으며 벽에 낙담이 생겨 병원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미지. 내각 60 주년을 맞이하여 정부와 공무원은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60 주년 기념 및 애국심의 열정"이라는 테마로 벽을 새롭게 단장했다. 10 월의 더운 날, 바람은 12 월에 불었습니다. 도구의 경우 브러시의 머리카락이 희미하고 팔레트도 인식 할 수 없으므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아크릴 안료의 주요 구매 품목 만 구입합니다. 색상, 다른 두 부서의 임원에 의해 신중하게 조정해야합니다. 거의 2 개월 만에 거의 모든 주말마다 부서별 임원을 조직하여 문화적 벽을 그려야합니다. 이 연구의 발전은 우리 부서와 공무원 간의 우호와 암묵적인 이해를 증진 시켰으며, 부서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애국심의 벽을 페인트하고 열정으로 문화의 벽을 만들었으며 젊은 학생들에게 중국 민족이 이륙하도록 지칠 줄 모르는 일에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7. 보도 자료 및 촬영 이벤트의 사진을 적극적으로 작성하여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이전 학기와 비교하여보다 능동적이고 효율성이 중요하며 품질이 보장되며 발행 된 뉴스의 수가 많아 상사가 반복적으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Science and Technology의 웹 사이트에는 A-stream에 맞서 싸우고 병원의 "인플루엔자 A / H1n1 인플루엔자 예방"을 수행하고 청소년의 건강 문제에 관심을 기울여 청소년 자원 봉사 경력을 이해하는 일련의 활동이 있습니다. 러닝 페스티벌 'One Street', '건강하고 행복한 출발'의 날 'Day of the Day'에 주목하십시오. 우리 연구소의 미술 및 디자인학과는 West Lake의 "Healthy Run"활동을 수행하고 "제 09 그룹 우리 병원 광고 팀" "그룹의 날", "애국적인 벽을 만들기위한 회화 - 우리 학교의 예술과 디자인학과"나는 조국을 사랑합니다 ", 문화 벽화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Qian Xuesen의 정신을 고수하여 국가의 영혼을 수행하십시오 - 우리 병원 예술 및 디자인학과는 "Qian Xuesen의 정신을 배우기위한 당일 행사", "당신의 기분을 그리며 이야기하기 - 우리 대학의 예술 및 디자인학과가"인상 심리학 "활동을 시작합니다."Painting Constructs Patriotic 벽 - 문화 예술 및 예술 대학학과, "나는 조국을 사랑합니다."문화 벽화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기분을 끌어 말하고 이야기해라. 예술과 과학 대학 정신 인상 "활동"과, 절강 과학 기술 대학교 캠퍼스 네트워크의 보도 자료에서 많은 기사.

8. 적극적으로 취업 연수를 실시합니다. 2011 년 졸업생은 본학과에 배정 된 졸업생에 따라 적극적으로 의사 소통을하고, 현재 상황을 이해하고, 적시에 취업 정보를 알리고, 고등학생에게 진심으로 봉사하며 이해합니다. 직업 고용 개발 상황.

9. 상급자가 지정한 업무를시기 적절하게 전달하고, 이데올로기 적 의미를 전달하며, 청년 협회가 수행하는 "건강한 활동", 품질 개발 활동, 스포츠 부서의 농구 경기 및 다양한 강연과 같이 학생회 의 다른 부서에서 수행하는 활동에 부서 임원이 참여하도록 장려합니다. 잠깐.

이번 학기는 학비와 학비가 모두 소진되어 다음 학년도를 대비하여 다음과 같은 목표와 예비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첫째, 안정을 유지하고 매일 뉴스 작성 및 사진 촬영을 수행하려면 뉴스에 대한 평균 주간 보고서를 유지해야합니다.

둘째, 학교가 시작될 때학과의 새로운 일에 좋은 일을하고 신입 회원들의 훈련과 경험을 늘리십시오.

3 월과 3 월에 여성의 권리 존중과 여성의 자아 사랑 증진에 초점을 맞춘 여성의 날이나 소녀의 날 캠페인을 실시 할 것입니다.

넷째, 4 월 중순, 2019 년 세계 박람회 홍보에 대한 새롭고 특색있는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V. Renren.com 홍보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이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여섯째, 더 많은 뉴스 및 홍보 채널을 확장하고, 사회의 뉴스 매체와 접촉하고, 우리 부서의 소식을 더 넓고 넓게 만들어야합니다.

7. 목회자들이 미래 부서 개발을위한 길을 열어 줄 수있는 적절한 후보자를 의식적으로 육성하십시오.

한 학기 동안의학과 과정은 학비를 지불하고 얻었습니다. 우리는 실수를 바로 잡고, 다음 학기에 열심히 공부하고, 더 큰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