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레크 리 에이션의 사역 요약


비가 오는 5 월. 우리는 비의 침례에서 바쁘게 자라며 우울한 날씨는 우리 마음을 묻을 수 없습니다. 비의 흔적은 때때로 떨어지는 땀의 몇 방울과 같으며 모든 것이 우리 노동의 결실을 목격하고 있기 때문에이 비가 오는 계절에 우리 삶이 더 흥분되고 성취합니다. 이번 5 월에 우리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대학원생

5 월에는 별거시기에 학교 장로님들이 곧 학교를 그만두고 학생에서 사회 청소년으로 완벽한 전환을 마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사회 복지과는이 파티를 열려고하며 교사와 학생들은 과거의 온기를 되찾기 위해 모입니다. 그들이 학교에 머물게하고 학교를 떠날 때 학교에 감사하게하십시오.

첫 번째는 준비입니다. 이 부서를 더 잘 주무르기 위해 우리 부서는 부서장의 배치에 적극적으로 응하고, 프로그램을 수집 및 선전하고, 리허설 할 것을 촉구했으며, 부서의 댄스 재능을 조직하여 화려한 화려하고 역동적 인 댄스를 연습하고 연습했습니다. 동시에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 우리 부서에서는 국방부 직원과 독특한 "Qianjin combination"리허설 무용을 준비했습니다. 동시에, 중학교 졸업생들과 교사들에게 교환과 감사를주기 위해 우리 부서는 사진 브라우징과 교사 및 학생 증언 vcr 제작 및 링크를 설계하여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겼습니다. 파티 초기에는 파티에서 필요한 의상과 프로그램에 필요한 상금과 선물을 예약 할 인원을 배치하는 동시에 파티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마이크와 스테레오와 같은 저녁 파티에 필요한 소품도 확인했습니다. .

리허설 후 작업. 졸업식이 시작될 무렵, 우리 부서는 프로그램의 부적절한 점을 발견하고 개선 계획을 제안하기 위해 리허설을 신중하게 조직했습니다. 부서의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티 전날 정오에, 연회장에서 첫 번째 리허설은 효과가 더 좋습니다. 리허설에서 각 부서원의 역할과 임무가 정해집니다. 리허설은 파티 오후에도 이루어 졌는데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세 번째는 다른 부서와 공동으로 작업하는 것입니다. 졸업생들의 저녁 초기 단계에서 우리 부서의 구성원들은 다른 부서에서 과일과 케이크를 구입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파티 전날 밤, 내 부서원들은 파티 장소 설정에 다른 부서를 도왔습니다.

마지막으로, 파티의 공식적인 시작 이후의 작업. 졸업식 파티 저녁에는 우리 부서가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부서원들이 모여 파티를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부서의 구성원 대부분은 밤 공연자 였지만 일을하지 않았으며 쇼를 마친 후 일을 시작했으며 피로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부서 지도자와 여러 부서의 감독과지도하에 파티 프로그램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이 파티에 참여한 손님, 노인, 자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파티는 만족스럽게 끝났습니다. 우리는 조만간 보게 될 선배와 학교 자매를 위해 웃음과 눈물로이 파티를 열었고, 이혼 할 때 축복과 교사의 기대를 받아 들일 수있게했습니다.

둘째, 합창 경쟁

졸업생들의 저녁 공연이 성공적으로 끝나자 우리 부서는 합창 경쟁에 전적으로 참여했으며 코러스 직원 모집을 완료하고 노래와 코러스 트랙을 결정한 후 합창단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우선, 훈련 장소와 훈련 시간이 정해져 날씨에 따라 우리학과는 교실에서 훈련 장소를 정하기로 결정했으며, 날씨가 좋으면 예를 들어 날씨가 좋으면 로마에서 훈련 장소를 정할 것입니다. 광장과 같은 열린 공간. 교육 시간 측면에서 우리 부서는보다 엄격한 시간 시스템을 채택하고 리허설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시간을 확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두 번째로, 리허설을 안내 할 교사를 찾고, 합창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히지도 할 전문 교사를 초대했습니다. 선생님의지도 아래 합창 수준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우리학과 회원들이 노래와 합창곡에 대해 진지하게 연구하는 동안 노래의 진가를 고려하여 웹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모두가 의견을 표한 후 최종적으로 완벽한 답변을 얻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합창이 확인되었습니다. 노래와 속임수. 나는 더 좋고 더 아름답게 노래를 부르기를 희망하며, 대학 수준의 합창 경쟁에서 훌륭한 결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코러스 리허설에서 우리 부서의 구성원들은 리허설에서 참석 활동을 완료하고 좋은 주도적 인 역할을하기 위해 함께 노력했습니다.

합창 경연에 참가하는 사람들의 적시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또한 특히 부서의 지도자와 교사들에게 출석 작업을 완료하도록 요청했으며 한편으로는 코러스 멤버를 감독하고 안내하여 합창단 멤버와 응원단을 응원했습니다. 이 접근법은 중요한 효과가 있습니다. 강사의지도와 함께, 합창의 수준은 날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러스 경쟁의 리허설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우리 부서의 구성원은 여전히 ​​바쁘다. 내 코러스 경쟁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며 훌륭한 결과를 얻길 바랍니다.

5 월의 이슬비는 우리의 열정을 불 태우지 않았으며, 반대로 회원들은 열심히 노력하여 명확한 수익을 냈습니다. 추수의 열매가 최고의 증인입니다. 물론 결과를 얻는 동안 우리에게는 여전히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일에 대한 암묵적 이해가 높지 않습니다. 모든 활동에서 우리 부서 구성원들은 100 % 암묵적인 이해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에 일부 업무가 완벽하지 못했습니다.

둘째로, 일을 바꾸는 능력이 강하지 않다. 작업 중 프로그램이 변경되면 시간 내에 응답 할 수 없으므로 작업 성능이 좋지 않고 프로그램 품질이 낮습니다.

6 월에 우리는 5 월의 작업에서 단점과 단점을 심각하게 요약 할 것이며, 6 월에는 더 이상 그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며 5 월에 실수 한 부분을 바로 잡아서 우리를 보충하기를 바랍니다. 부족합니다. 저는 6 월에 더 잘 일하면서 더 잘 일하고 부서를 더 잘 발전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