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2-2019 년 상반기 문학 예술부 업무 요약


바쁜 학습 생활이 끝나고 학생회 의 활동이 끝나고 있습니다. 이 부서는 학생 회관 의 다른 부서에서 일하는 것 외에도 학생 회비 모집, 제 7 회 캠퍼스 가수 경연 대회 및 정월 가든 파티를 조직했습니다.

첫째, 학생은 새로운

학생 조합 은 매년 새로운 학생 채용을위한 직업을 모집하며, 학생 조합에 대한 자기 통합과 새로운 학생을 양성 할 수있는 기반이됩니다. 우리 부서의 모집은 학생 등록, 3 회 면담, 1 개월의 시험 기간의 3 단계로 나뉩니다. 이번 학년도에 신입생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우리학과는 여전히 학생 연합 의 기준에 따라 회원 심사를 실시합니다. 현장에서 직접 소개 한 질문 방식을 통해 09 신입생의 취업 상태 및 현장 회복력을 철저히 테스트했습니다. 신입 사원 모집에는 총 9 명의 9 레벨 임원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집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둘째, 7 번째 가수 대회

2009 년 11 월 22 일에 제 7 회 캠퍼스 가수 경연 대회가 우리 병원의 작은 강당에서 열렸습니다.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하고, 자체 스타일을 보여주고, 새로운 학생들의 입학을 준비하는 대규모 경쟁입니다. 규모와 영향면에서 다른 활동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문학과 예술학과의 초점 일뿐만 아니라 우리 학교의 정신을 더욱 반영한 학생회 활동의 핵심 프로젝트이기도합니다. 우리 사역은 행사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더 잘 참여할 수 있도록 예술부 교육부 문예 예술부는 포스터, 포스터 및 기타 선전 방법을 통해 선전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제 7 회 캠퍼스 싱어 콘테스트의 질적 향상을 위해 예비, 준결승, 최종 3 단계를 거쳐 가수 수준, 전체 이미지 및 참가자의 무대 효과를 종합적으로 평가 한 후 최종 결정 선수. 결승전이 시작되기 1 주일 전에 우리 부서는 2 회의 공식 리허설을 실시했습니다. 22 일 오후 7시 공식적으로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우리 부서는 경기장을 준비하고, 인사 접수 시간을 지켜보고, 현장 작업을 할당합니다. 게임을하는 동안 사운드, 소품, 마이크, 알림 및 점수는 모두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책임집니다.

이 행사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 부서는 많은 경험을했고 새로운 임원을 훈련 시켰습니다. 물론, 배경 순서, 호스트 효과 등과 같은 결승전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경기에서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교사와 학생 전체가 높은 평가를 받았고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셋째, 설날 가든 파티

이 가든 파티에서 우리 부서는 해피 패스 (Happy Pass), 중관촌 (Zhiyong Chongguan), 드래곤 (Dragon)의 18 번째 팜 써클 (Palm Circle) 등 3 가지 게임을 설정했습니다. 각 게임은 전담 직원이 운영하며 전날 저녁으로 진행됩니다. 그 중 18 번째 드래곤 동그라미는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학생들이 널리 모색 해 왔습니다. 또한 풍선과 같은 자료가 부족하고 개별 게임이 제대로 구현되지 않는 등 활동에 몇 가지 단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파티 전체는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여 참여시키고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학생회 는 제 7 회 캠퍼스 가수 콘테스트와 새해 첫날 가든 저녁을 모집하여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회원들의 능력을 배양합니다. 문예부의 향후 연구에서 우리는 공과를 요약하고 작업하고, 작업을 개선하며, 문학 예술부의 광휘를 창출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