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학생회 회장의 사업 요약


학교 지도자, 교사, 급우님께 :

모두 안녕하세요!

눈 깜짝 할 사이에, 학생회 의 모든 동료는 현재 학생회 의 경력을 쌓았으며 이제 지도자, 교사 및 급우에게보고 할 시간입니다. 이 때, 내가 사무실에서 물러 났을 때 나는 행복했고 매우 슬 .다. 즐거움은 졸업하기 전에 숙제를위한 시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불행한 점은 우리가 아직 완성 할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2019 년 12 월 29 일, 제 5 회 학생 연합 (Student Union )이 전체 학교 학생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학교 전체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학생 간부들의 열정을 표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과 학교위원회의지도 아래, 우리는 대학생 간부와 우리 주변 학생들의 지원에 브레인 스토밍을했습니다. 과거와 미래의 작업에서 우리는 시대에 발 맞춰 학생들의 자기 교육과 자신을 향상시킵니다. 관리, 자기 성공, 셀프 서비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교의 발전과 협력, 끊임없이 학생 노조 의 건설을 개선, 혁신의 캠퍼스 문화 활동을 확장, 성숙의 성숙, 우리는 우리가 약속 한 업무 목표의 가치가있다 .

전체적으로이 학생 조합 의 작업을 검토하겠습니다.

첫째, 조직 체계 구축의 측면에서 : 학생회 제 4 차 회의의 기초 위에서, 원칙적으로 혁신을 상속 받고, 원칙적으로 혁신을 계승하고, 자체 건설에서 엄격한 규율을 제정하고, 메커니즘을 확대하며, 기능을 명확히하고, 노동 분업을 개선한다. 가이드, 정보 개발, 혁신 및 기업가 정신 및 기타 새로운 부서를위한 새로운 부서를 만들고, 평가 및 사회 실무부와 같은 젊은 부서를 개선했으며, 선택 메커니즘에서는 다양한 부서의 학생 장교를 선발하고 양성하는 프로세스가 명확하게 정의되었습니다. 캠페인 과정에서 현재 학생회 는학과 간담회와 학생 간부 경쟁을 통해 다양한학과의 새로운 백본을 선정하여 학생 간부의 언어 표현을 자세히 조사하고 학생 간부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다음 학생회에 훌륭한 재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학교 지도자들의 리더십과 학생 리더의 의견에 따라 Jiujiang 대학 학생 연합 상임위원회 설립, 두 수준의 학생 조합 간의 의사 소통 촉진 등 학생회 개혁 및 건설 방법이 공식화되었습니다.

둘째, 캠퍼스 문화 활동 : 과거 음식 문화 축제, 학생회 농구 리그, "캠퍼스 컵"축구, ​​여자 농구, 그림과 서예 예술 대회, "캠퍼스 컵"토론, 간접 무역 회의, 학습 레이 펭 활동 시리즈 전통적인 활동과 "Xiying New Year"및 기타 볼룸 댄스 외에도 다양한 부서에서 혁신적인 계획과 조정을 통해 최초로 "학교 문화 및 Jiujiang College Humanistic Spirit"대학 학생 스피치 콘테스트를 공동 개최했습니다. "Youth는 개혁 개방에 빛납니다." "음성 경쟁, Jiujiang 대학"스타일과 성공 학습 "스피치 대회, 첫 번째"캠퍼스 컵 "여자 축구 경기, 첫 번째"네 번째 병원 우정 컵 "축구 게임, 캠퍼스 오리엔티어링 장거리 경주의 첫 라운드. 학교 바람의 건설 연도에 맞추어 우리는 또한 "스스로 변화하는 나무의 새로운 스타일, 문명화 된 대학생이되기 위해 노력하는"사진 전시회 및 학교의 학교 수준 건설을 촉진시키기위한 10 명의 캠퍼스 10,000 인 서명 시리즈를 공동으로 조직했습니다. 학교에서 학생들은 매일의 행동을 조절하고 문명화 된 문화를 키우며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캠퍼스의 민주화와 대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학생회 는 학생들을 위해 학교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학생 포럼 인 "Diehu Forum"을 만듭니다. 플랫폼을 구축하기위한 고용 및 기업가 정신. 또한, Jiujiang College 최초의 대학생 문화 및 예술 축제 활동의 첫 번째 그룹과 신입생 간부들의 경험을 교환했습니다.

셋째, 다른 학생 단체와의 교류에 관한 것 : 임명 초기에 현재 학생 간부가 직면 한 실제 상황에 따라, 학교 장의 대통령 회의는 "장시성 장학생 연맹 제 7위원회 제 8 국"과 함께 정기적으로 개최 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동 대학의 학생들 과 경험을 나누고 교환하고, 학생회 내의 여러 부서의 이해와 협력을 강화하고, 중등 클럽 및 지동 및 지풍 캠퍼스와의 교류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Jiujiang 대학 학생 회관의 업무 평가 방법", "우수한 학생 지부"평가 시스템, "학생 활동 센터 일일 관리 측정 및 의무 시스템"및 기타 파일을 참조하고 2 차 지부 간부 대표 보고서 작업을 더욱 계량화하십시오. 전체 뛰어난 작품의 경우 우수, 선택된 2019 "Jiujiang 대학 뛰어난 학생 지점"여덟, "Jiujiang 대학 학생 연합 우수 부서"세, 세 특성 부서, 뛰어난 장관의 선택에 탁월한 40 명 이상. 또한,이 세션은 학생회, 학교 신문 기자 및 기타 학생 단체와의 교류를 강화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함께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요약하면, 올해 임기 동안 나는 학생 협의회 임원들의 귀중한 헌신과 책임에 대해 더 많이 배웠습니다. 우리는 웃고 잃어버린 돈을 지불하고 보상금으로 자랐습니다. 우리는 또한 학생회 의 활동이 상상처럼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상과 신념이 있기 때문에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Jiujiang College Student Union 은 진보 된 학생 조직이며 희망과 투쟁으로 가득 찬 젊은 팀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가 학생 연합에 들어서 자라면서 자라서 변화한다면, 과거 또는 미래에 상관없이 학생회 의 역동적이고 선구자적인 조직에서 항상 일정하고 항상 우리 마음 속에 서서 모든 행동에 실현됩니다. 그것은 "두께, 선행"입니다. 계속해서 학생들은 학교 전체의 성장을 동반 할 것이고 , 우리의 릴레이는 한 세션에서 전달 될 것입니다. 작업의 단점은 릴레이에서 개선되고 개선 될 것입니다.

제 5 회 학생 연합 (Student Union) 의 의장으로서 저는 학생 연합 (Student Union )의 모든 동료들의 현장을 목격했습니다.이 학생회 의 활동에 대한 지원을 해주신 모든 간부 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학생 조합이 계속해서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통일되고 조화로 우며 진보적 인 학생 지향적이고 학습 지향적 인 팀을 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학생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배우기에 경쟁력있는"캠퍼스 문화를 창조하십시오. Jiujiang 대학 학생 연합 은 당 조직에 의해 신뢰 받고 젊은 학생들이 만족할 수있는 우수한 학생 조직으로 구축 될 것입니다.

제보고 보고서가 왔어요!

나는 학교 지도자들과 교사들이 건강하고 잘 작동되기를 바랍니다!

학생들에게 훌륭한 학업 경력과 성공적인 경력을 기원합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