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2-2013 학년도 마지막 학기 중 간부 업무 요약


부서 간부들과 학교 관리자들의지도 아래 모든 간부들의 노력으로 간부들은 이번 학기의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간부의 감독, 평가, 문서화, 훈련, 중재 및 발견"을 진지하게 성취했습니다. "그 일. 그 작업은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I. 학계 간부들은 매주 정기적 인 모임을 갖는다.

간부는 매주 월요일 밤 5시 30 분에 5시 30 분에 교실에서 정례 회합을 가질 예정이며 부회장 : 장 레이, 장관 : 장빈, 회원 : 리우 지원, 장 잔, 쿠이 중 카이, 한 펭주 안, 왕 밍, 리 유후이, 청 Yanbo, 선 바이준 회의는 장빈 장관이 의장을 맡았고 주로 법원과 각 부서의 고시를 전달하고 개인들에게 임무를 부여했다.

둘째, 보조 교사 선발

2019 년 9 월 13 일 간부들의 오래된 장관들의지도 아래 신입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대학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우리학과의 09 레벨 보조 교사 선발이 조직되었고 후보자는 모두 07 및 08 레벨의 모든 학생들이었습니다. 학생회 (Student Union) 의 판사이자 08 학급 지도자들과 함께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간부와 과장 선생님들의 엄격한 평가 후에, 09 년에 다음과 같은 학생들이 보조 교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생산 공정 자동화 기술 클래스 091 : Zhang Yuqiao Wang Yufei

전기 자동화 기술 클래스 091 : Du Kai Li Yusheng

전기 자동화 기술 클래스 092 : Zhang Bin Qi Yue

전기 자동화 기술 클래스 093 : 왕 Weiping Li Hui

전기 자동화 기술 클래스 094 : Wu Yan Xi Ming

부적절 함 : 보조 교사는 선택하기에 너무 늦었고, 훈련 시간이 부족하며, 허점이 있습니다. 보조 교원은 군대 훈련 학생과의 의사 소통이 적습니다. 보조 교사는 의사 소통 방법이 적습니다.

셋째, 보조 교사 교사 훈련.

2019 년 9 월 15 일 이 부서를 책임지고있는 뛰어난 보조 교사 팀을 구성하기 위해 Li Hongjuan 선임 연구원은 새로 임명 된 10 명의 보조 교사를 대상으로 2 시간 동안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교육 내용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 미래의 보조 교사 수업 일을 이해하고 있으며, 보조 교사가 미래에 일할 방향을 지시합니다.

단점 : 교육에는 경험에 대한 설명이 더 많지만 수업을받는 방법은 설명이 덜되어 있으며 09 명의 학생의 특성과 결합되지 않습니다.

4. 학생 간부와 보좌 클래스 교사가 신입생들에게 애도를 표할 수 있도록 조직하십시오.

2019 년 9 월 8 일부터 9 월 19 일까지 학교 간부들은 학생 간부와 보조 교사가 08 레벨 학생회 의 일부 구성원과 협력하여 09 기숙사로 가서 군대 훈련 팀에 애도의 말을 전했습니다. 나는 학교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대학과 전공의 일부를 소개하여 대학 생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더 빨리 배울 수있게되었고 곧 학교 친구들과 친구가되었고 서로 협력하여 함께 일했습니다.

5. 클래스 교사 및 보조 교사와 협조하여 클래스 09 담당자를 선택하십시오.

2019 년 9 월 20-24 일 군대 훈련이 끝난 후, 09 학년 신입생들은 정상적인 학업 및 생활 상태에 들어갔고 수업을보다 빠르고 원활하게하기 위해 학급 교사와 보조 교사가 학교 간부들을 조직하여 감독과 협력했으며 수업은 일시적으로 09 학년 수업에 책임이있었습니다. 5 명에서 9 명까지, 그리고 각 반에서 9 명 이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단점 : 수업 담당 교사와 보조 교사와의 의사 소통이 거의 없으며 임시 책임자에 대한 세부 정보가 있으면 보조 교사는 학교 시작시 보조 교사와상의해야합니다. 학급에서 좋은 성과를 가진 급우를위한 조기 발견 및 조기 교육.

여섯째, 간부들은 새로운 사람들입니다.

2019 년 9 월 21 일 연대의 일반 지회, 학생회 , 각종 협회의 연합이 통일되었으며, 간부들을 고려한 후에 고위 사역자들과 협력하여 9 명의 9 단계 임원을 임명했다. 새로운 피를 주사하면 우리 부서의 업무가 더 쉽게 완성됩니다. 총 39 명의 신입생이 인터뷰를 마쳤으며 초기 시험과 재시험을 통해 Liu Zhiyuan, Han Fengjuan, Cui Zhongkai, Zhang Zan, Wang Ming이 우리 부서에서 마침내 고용되었습니다. 시험 사용 기간은 약 1 개월입니다. 10 월 말에 간부들은 리 유후이, 청 Yanbo, 선 바이준, 리 첸글 론 등 4 명의 새로운 사람들을 배웠다.

7. 간부의 신입 회원과 노인 간 경험 및 배급 업무 교환.

2019 년 9 월 24 일 간부 정기 회의에서 3 대째의 신구 대원이 학년 중 간부의 중요한 업무를 조정했으며 부서별 학생실의 간부들은 관련 인원을 배치하여 매일 게시물을 확인하고 기록을 남겼습니다 연말 통계는 부서장과 교사에게보고합니다. .

8. 제 9 기 회원 확인.

2019 년 10 월 9 일 ~ 20 일 : 청소년 연맹과 학생 연맹 의 새로운 작업이 완료된 후 간부의 간부들은 각 부서의 직원을 검사하고 평가 작업을하기 위해 다양한 부서의 09 레벨 임원을위한 아카이브 및 작업 확인 양식을 수립했습니다. 탄탄한 토대.

IX. 09 학급의 수업에서 총 수업 수를 반편성위원회에서 검사합니다.

2019 년 10 월 13 일 우리 신입생들에게 합리적인 학습과 생활 습관을주기 위해 우리 병원은 오전 운동 시스템을 재개했으며, 보조 교사, 스포츠 학부 및 학교 간부는 09 학년 신입생들의 스포츠 실력을 공동으로 조직하고 감독했다. 학교 간부들은 주로 각 반의 반을 평가하는 책임을 맡았다. 각 학급의 총 학생 수와 관련 양식을 작성하고 각 학급위원회의 첫 번째 수업을 실시하고 각 학급의 총 학생 수를 매일 계산했습니다.

X. 수업위원회를 이해하고 캠페인 파일을 작성하십시오.

2019 년 10 월 초반 : 학급위원회를보다 유능하게하기 위해 학교 간부들은 선거 참여 준비를하고있는 학급위원회를 철저히 수색하고 이력서와 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XI. 수업 교사와 조교석 교사가 레벨 09에서 각 반의 반원위원회를 선택하도록 돕는다.

10 월 15 일 -22 일, 2019 : 수업이 평범한 학습과 생활에 들어 갔는지 확인하기 위해 학교 간부를 대신하여 수업 간부와 보조 교사가 수업위원회를 1 주일간 선발했습니다. 선거는 학급 선생님과 보조 교사가 주관했으며, 프로그램에서 간부들은 감독하고 투표하여 09시에 각 반별 반을 구성했습니다. 제 89 차 민주적 중앙 집권 선거가 끝난 후 반위원회가 선전되었고 홍보 기간은 1 주였다.

12. 학생 간부 훈련.

2019 년 10 월 24 일 : 반원위원회의 결성 후, 반원위원회의 책임을 더 분명하게하고 반원들에게 더 나은 봉사를하기 위해, 반원 간부의 간부는 처음으로 각 반의 새로운 반원위원회를 수행했다. 학생 간부 훈련 세션 인이 모임은 09 학년의 모든 반위원회에 열려 있습니다. 회의에서 Cheng Xiaohui, Zhang Bin과 나는 각각 30 분간의 학생 간부 임무, 표준 및 일상적인 학생 업무에서의 예방 조치를 수행했습니다. 회의는 성공적이었고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반원위원회가 미래의 연구와 일에 더 높은 목표를 갖도록하십시오.

13. 반원위원회를위한 파일을 수립한다.

10 월 24 일 - 27 일, 2019 년 : 학생 간부 훈련 세션이 끝난 후, 간부 평가를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으로하기 위해 회의가 끝난 후 간부들은 09 년마다 "학생 간부 훈련 회의"에 참가하게됩니다 학급 수준의 학급위원회는 학생 간부 평가 파일을 만들고이를 보관합니다. 09 학급에는 71 개의 학급위원회가 있습니다.

14. 초등 회에서 징계를하고 초등 회에서 진지한 훈육을한다.

10 월 22 일부터 25 일까지 2019 년 : 간부 조직 부서는 조직 부서와 협력하여 09 학년을위한 파티 클래스 초등 교육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간부는 1 차 수업 완료 시험의 장소 및 규율을 담당합니다. 신중하게 듣지 않고 시험실에서 바람을 피지 않은 학생들은 심각하게 다루어 졌기 때문에 학생들은 파티에 대해 더 새롭고 깊이있는 이해를 갖게되었습니다.

15. 09 학년위원회의 작업 시험.

2019 년 11 월 4 일 : 학생위원회 간부 회의의 1 주일 정도 후, 반원위원회의 수업 활동에 대한 이해와 수업의 일상 업무에 대한 기본 조건을 평가하기 위해 간부는 학급 지도자, 대리 팀 지도자 및 그룹 비서를 특별히 확인합니다 학생 간부 지식 경진 대회가 실시되었으며,이 시험에는 작업 노트의 점수와 작업 노트의 점수가 포함됩니다. 이 시험의 중요성은 단순한 시험이 아니라, 자신의 직무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있는이 새 클래스 09 클래스의 주요 책임자이며 수업의 향후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있는 과정을 지적했습니다.

열 여섯, 학생 간부 지식 경연 대회

2019 년 11 월 11 일 : 학생 간부 훈련의 완성을 돕기 위해 간부 조직, 학생 조합 의 주요 구성원은 학생 간부 현장 지식 퀴즈에 협조하여 점수를 매겼습니다. 필기 시험, 노트 및 구술 테스트의 점수가 합산되며, 상위 3 개의 상을 장려합니다.

열 여섯 살, 우수한 건조한 세 가지 재료를 정리하고 돌아서 라.

11 월 14-23 일, 2019 : 우수한 학생 간부 및 3 명의 우수한 학생을 포함하여 대학 수준의 우수한 학생에게주는 상. 간부와학과는 수상 경력이있는 자료 수집 및 정보 검증을 완료하고 수상한 학생에 대한 일정한 평가를 실시하여 문제를 발견하여 제 시간에 교사에게보고했습니다.

단점 : 단어 및 엑셀 양식에 대한 정보는 동일해야합니다.

18. 제 8 차 학생위원회와 제 8 대 직원을 구성하여 파일을 작성하고 8 학년 학생회 준비를하십시오.

2019 년 11 월 중순 : 제 8 차 학생 연합 총장 교육부 총회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간부와학과는 제 8 차 학생위원회와 제 8 총 지부를 선정하여 회원 등록 양식을 작성했습니다. 교육부는 제 8 회 일반 청소년 연맹 및 학생회 준비 회의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19. 제 8 차 학생 연합 회원 기록 보관소 설립.

2019 년 11 월 24 일 : 제 8 회 일반 연맹 (General League and Student Union)이 막 설립되었습니다. 부서장과 교사들과 협력하여보다 완벽한 학생 간부 팀을 구성하기 위해 간부의 평가가 다시 시작되었고, 장빈은 신중하게 평가 항목을 포함하고 학생들에게 포함 된 학생 간부 평가 등록 양식을 신중하게 작성했습니다. 파일. 우리는 그 부서의 41 명의 학생 조합 임원들을 위해 파일을 채우고 저장했습니다. 이 행사는 또한 제 8 차 학생 연합을 위한 관련 시스템을 제작했습니다 : 휴가를위한 휴가.

20. 각 부처의 구체적인 책임과 여러 부처의 책임 구분.

2019 년 12 월 초 : 제 8 기 일반 연맹 (General League)과 학생 연합 (Student Union) 이 설립 된 후, 간부들은 다양한 부서의 업무에 대한 일반적인 계획과 명확한 책임을 수행했습니다. 경제학과의 지도자와 교사의 검토를 거친 후 새 직무 계획이 교육부에 게시되었습니다.

21. "달의 별"평가서 작성을 위해 사무국을 지원하십시오.

2019 년 12 월 초 : 학생회 가 후원하고 사무국이 공동 주최 한 "월간 별". 간부들은 각 학생에 대해 1 주간의 설문 조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선택된 학생에 대한 평가 의견을 작성했습니다.

22. 학생 간부, 당원 및 활동가 숙소의 위생 검사.

2019 년 12 월 중순. 학생들 간부, 당원, 행동 주의자에 대한 간부의 통계 작업 후, 그들은 가우 슈지, 조, 진, 지, 장이 학생 간부의 기숙사 위생에 중점을 두어 관련 사진을 유지하도록 이끌었다. 기숙사의 건강 상태를 기록하십시오.

이 학년도 학생 간부 통계를 요약하고 감정을 만드는 23 세.

2019 년 12 월 말 학과의 학생 작품은 거의 끝나 가고 있으며, 간부들은 반 학기 평가 작업을 요약하여 학부 교사에게 제출했습니다. 그리고 각 학생 간부의 일자리 확인은 반년 동안 파일에 기록됩니다.

24 개의 도덕적 교육 점수와 홍보.

2019 년 12 월 22 일 08 및 09 학급 지도자, 그룹 비서 및 간부들이 조직 한 반 차석 대표는 도덕 교육의 양적 성취도 평가에 관한 주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학기말에, 게시물 작업을 쉽게하기 위해 수업은 도덕 교육 점수를 평가했습니다. 수업이 공개되기 위해 3 일간의 일정이 정해졌고 간부 구성원이 각 반의 도덕적 교육 결과에 대한 평가와 홍보를 조사하기 위해 파견되었다.

도덕 교육의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25 명의 학계 간부

2019 년 12 월 26 일 : 도덕 교육의 각 클래스의 결과가 선정되어학과에 제출되었으며 간부들은 주로 일부 학생 간부, 상을받은 학생 및 일부 징계 위반에 대한 각 클래스의 도덕 교육 결과를 검토했습니다. 급우를 해산했다. 저녁 시간에 각 학급의 도덕 교육 프로그램 평가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회의를 주선하고, 부정 시험 현상을 다시 방지하기 위해 최종 시험의 중요성을 심각하게 강조했다.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