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2-2013 학년도의 전 학기 연구 요약


"Shangde Shangneng, Yongxin Yongdong"부서와 "Learning, Learning, Learning"부서의지도 아래 우리 부서는 공격적이고 열심히 일합니다. 신입생이 학교에 처음 입학 한 9 월 4 일, 5 일, 6 일의 3 일 동안 본부는 신입생들에게 적극적으로 인사하고 신입생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입학 절차를 처리하며 부서를 준비했습니다.

12 일 저녁 강당의 학생들이 학생들에게 소개되었으며, Lu Pengyang 장관이 소개하였습니다. 20 일과 21 일에 새로운 홍보 조직이 뒷 표지에 등록됩니다. 신입생 입학 초기부터 내학과가 일련의 작업을 시작했으며, 신입생 군 훈련 중에 교육부는 새로운 부서의 연구를 준비하고 "국가를 배우고 결의를 맺기 위해"일찍 노력했습니다. "김팡"은 KT 이사회와 다른 선전의 주제입니다. 새로운 활동은 군사 훈련이 끝난 직후에 시작되었습니다.

9 월 22 일 저녁 9시 22 분에 203 개 강의실에서 2019 명의 학생 신 활동이 열렸으며 초기 시험 활동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선거에 참여했으며이 기간 동안 9 학기 신입생들의 활력과 지혜를 보여주었습니다. 반쯤 끝났어. 학부 직원이 신중히 선발 한 후 3 일 후에 교수실 2 층 로비에서 연구부로 선발 된 인원 명단이 발표되고 학습 부서에 대한 추가 작업이 이루어졌으며 체계적이고 체계적이며 능력있는 단체가 포함되었습니다.

그 후 9 월 26 일 저녁 9 시부 터 오후 9시 26 분에 203 교실에서 첫 번째 정기 본부 회의가 열렸으며, 소개 과정에서 본부의 모든 구성원이 소개되었으며, 선배들은 신입생들에게 부서의 의무에 대해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연설했습니다. 신규 회원 인 Department of Department가 노동 분단을 주도했으며 10 월에 한 달이되어 Department의 특성을 강조하고 본 부서의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있는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10 월 초, 우리 부서는 학생들이 충전기를 제작 한 결과를 보여주는 KT 보드를 제작하여 제작의 성공과 실패를 표시했습니다. 전기 공학과는 소규모 전기 제작물을 제작하고학과의 능력을 보여 주며 전기 학생의 실습 능력을 입증했으며 교사와 학생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1. 영어 광각 개발

낙신 :

10 월 3 일 오후 7시, 204 개 강의실에서 영어 광역 새로운 활동이 열렸습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모든 레벨의 영어 시험에 합격하여 미래의 학위를 취득하고 좋은 직장을 구하기 위해, 저의 연구 부서는 신입생을 신입생 수업에 초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간 : 2011.10.10

위치 : 203

참가자 : 면접에 참여한 모든학과 및 신입생.

기타 :이 인터뷰에는 40 명이 넘는 신입생이 참가했습니다. 인터뷰 중 영어를 사용하여 간단한 자기 소개를 할 수 있으며 영어에 대한 사랑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40 명 이상의 학생이 새로운 영어 광각에 포함될 것입니다. 또한 인터뷰가 끝나면 영국 사회의 머리 인 Wang Xue는 저녁 시간대 6 : 30-8 : 30, 오전 6 : 15-8 : 30

영어 영화는 일요일 밤에 202에 배치되어 학생들이 영어를 배우는 것에 대한 열정을 향상 시켰습니다.

수업 시작 :

영어 광각은 10 월 11 일에 열렸으며, 개회식은 202 세에 열렸습니다. 그날 이후 영어 광각 수업은 엄격히 규정 된 시간에 맞춰 진행되었습니다. 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은 영어 노래 듣기, B 급 논문 쓰기, 영어 듣기 듣기, 학생들은 서로 학습 방법을 교환하며, 아침에는 학생들로 하여금 단어를 외우도록 구성합니다.

시험 :

신입생이 영어 b 성적을 테스트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고려하여 학습 부서는 영어 b 수준 테스트를 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각 반은 무작위로 반을 선택하여 시험에 응시하고, 시험이 끝나면 학습 부서와 다른 부서가 협력하여 판단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의 실수와 퍼지 지식 포인트에 대한 이유를 신중하게 요약합니다.

강연 :

학생들의 기초를 더욱 견고히하기 위해 본학과에서는 다섯 명의 기본 학생이 체계적인 강의를 통해 학생들의 영어 점수를 향상 시켰을뿐 아니라 강사의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듣기 :

영어 b- 레벨 시험을 치르 자, 나의학과와학과는 404 교실에서 듣기 위해 멀티미디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으며 특정 시간은 6 : 30-7 : 00입니다.

2019 년 12 월 8 일 화요일, 영국 학회는 203 번 교실 강의실에서 영어로 경연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각 반에서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선발되었습니다. 먼저 참가자들은 영어로 자신을 소개 한 다음 주제는 "My University"였습니다. 연설. 이 활동을 통해 영어 실력이 뛰어난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공부하고 b 레벨 테스트를 통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작품은 반년 동안 영어 와이드 앵글에서 일하는 것으로, 신입생을위한 영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b 수준 테스트를 원활하게 통과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열정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2, 학생 대출

2019 년 10 월 19 일, 월요일 오후 오후 2시에 교육부의 학생 대출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10 월 21 일 수요일 오후, 학생 대출을 신청 한 모든 학생들은 병원의 지도자, 형사 선생님, 북경 시이 토 은행에서 학생 대출을 설명합니다. 10 월 22 일부터 29 일까지학과 대출을 신청 한 학생들은 대출 절차를 완료해야했으며, 10 월 30 일에 학생 대출 절차가 교육부 교사에게 제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Xing 씨와 함께 Xing 씨는 각 계약서에 인감 도장을 찍었고 정확하게 확인한 후 범죄 교사가 개인적으로 서명하고 Xing의 우편함에 전자 버전으로 보냈습니다. 2019 년 12 월 9 일, 두 명의 학생들은 은행에 가서 학교의 학생 대출 대출을 은행의 컴퓨터로 이전하기 위해 은행 리더와 협력했습니다.

3. 스피치 콘테스트

학과에서는 학생들의 언어 능력, 무대에서의 표현 능력 및 표현력을 길러주고 말하기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2019 년 11 월 3 일에 203 교실에서 연설 경연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스피치 콘테스트의 주제로서 「조국과 힘을 합치고」를 설정하고, 학생들의 상황을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자신을 소개합니다. 연설 후, 선수의 상황과 합쳐서, 혀 트위스터와 가사 에세이, 기사 열정적 인 산문.

대회 기간 동안 모든 학급의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매우 열정적이었으며 훌륭한 연설과 연설을했으며 연설이 끝난 후 학생들의 목소리 품질과 소리의 특성에 따라 적절한 유형을 찾도록했습니다. 멋진 공연, 심사 위원이 그 자리에서 득점 한 후 최종 요약 평가.

4. 토론 경연 대회

스피치 콘테스트가 끝난 후 우리학과는 또 다른 논쟁 콘테스트를 열었습니다. 먼저 논쟁 콘테스트에 참가한 참가자들을 조직하여 논쟁과 장단점을 선택하고, 참가자들에게 충분한 자료 수집 시간을 부여하고, 2019 년 11 월 초에 논쟁을 벌였습니다. 대회에서 참가자들은 충분히 준비되었고 문장에 대한 답변은 명확하고 논쟁의 여지가 명확하며 언어 능력은 부드러 웠습니다. 논쟁이 끝난 후 3 명의 최우수 토론자가 검토되었습니다.

2019 년 11 월 8 일, 주요 교습실 202 및 스피치 콘테스트 수상자의 교실에서 교사와 총무 및 학생 조합원 이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5, 영어 a, b, 4, 6 수준, 컴퓨터 테스트

2019 년 11 월, 영어, A, B, 4, 6 단계, 07, 08, 09학과에 의해 컴퓨터 테스트 등록 및 수업 책임자에게 편지를 보내고 테스트 및 관련 문제의 특정 시간을 알려줍니다.

각 클래스의 등록 목록과 전자 형식은 본부에서 상세히 검토해야하며, 전자 형식은 각 클래스별로 배열되고 점검되어야한다. 지원자 수와 07, 08, 09 레벨의 수는 별도로 계산됩니다. 수표에 기재된 정보가 명확하지 않은 곳에서는 시간 내에 연락하여 수정하십시오. 수료 후 교무실로 보내서 특별 인이 청구서를 수령하십시오.

2 주 후, 교육청에서 입학 허가서를 받았다. 교육부는 각 반의 책임자에게 입학 허가서를 받고, a 및 b 수준의 서명과 책임자를 기록한 편지를 보냈다. 담당자가 수업을 가져와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그 다음날, 교육부는 208 세에 모여 사람들의 계급과 수를 기록했다.

마지막으로, 모든 입장권은 교무실의 통합 인장에서 얻습니다. 승무원은 208에서부터 각 클래스의 책임자에게 입학 허가서를 받도록 알릴 것이며 07- 레벨 캠퍼스 외의 사람에게 통보 할 것입니다. 입장권의 서명에 서명해야합니다.

영어 시험 a, b, 4 및 6은 2019 년 12 월 19 일과 20 일에 주된 교육 건물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컴퓨터 테스트는 2019 년 12 월 29 일에 정보 센터에서 실시 될 것입니다.

다음 학기가 시작될 때 우리 부서는 2 층 로비의 공지 게시판과 사무실에 새로 마련한 일정을 인쇄하여 급우와 교사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2019 년 3 월, 지난 학기에 08 학년과 09 학년의 성적이 다운로드되어 네트워크 케이블이있는 208 대의 컴퓨터에 전자 형식으로 저장되었습니다. 우리 부서는 먼저 학급 모니터가 각 반의 결과를 복사하게하고, 반원 리더가 반원을 마스터리스트로 만들어 수업 리더가 수업에 순위를 매길 수 있도록합니다. 시계 제작 후 각 반의 총점 중 상위 10 위가 사역에 제공됩니다. 직원의 검사가 정확하면 마스터리스트가 부서로 전달됩니다.

2019 년 4 월, 전기 및 기계 부서 간의 예비 영어 및 영어 경연 대회 202 명의 교사들에게 각 학생이 각자의 스타일을 보여 주었고 마침내 상위 5 명의 우수 직원이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019 년 4 월에는 4 단계와 6 단계로 발행되었으며 a와 b는 5 월에 발행되었습니다.

2019 년 4 월 말, 학습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컴퓨터 2 단계를 공부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2019 년 5 월 우리 부서와 기계 공학과는 강의실에서 영어 노래 경연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주된 목적은 두 부서 간의 우정을 강화하고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학생들의 구강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캠퍼스 문화 및 예술 축제 개최를 위해 캠퍼스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주요 참여자는 교사, 목사, 목사 및 학생입니다. 내용 : 첫째, 주최자는 개회 연설을하고 교사는 학년을 발표하고 참가자는 영어로 자신을 보여줄 것이며 교사와 위원장은 게임을 판단하고 힙합, 드라마, 게임 등과 같은 오락 프로그램을 삽입하고 마침내 발표 할 것입니다 시합 결과는 시상됩니다.

2019 년 5 월, 우리학과는 적극적으로 대학의 "안전의 달 (Safety Month)"에 대한 청취를 표명하고 안전 지식을 배우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양한 수업을 조직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대학 학습 부서에서 주관하는 "안전 지식"대회에 참가하고 다양한 경기를 관람할 수있는 대회를 주선합니다.

2019 년 5 월, 교육부는학과와 협조하여 강의 경시 및 교실 조교 선택 계획을 수립하고 교실 조교의 시행 규칙을 초안했습니다.

2019 년 5 월, 대학 문화 예술제의 강사와 재능의 필요에 따라 우리학과는 지난 학기에 그러한 대회에서 잘 해낸 학생들을 조직하고 연설 경연 대회를 개최 할 것입니다.

2019 년 5 월 중순에 영어 수준의 등록 절차가 일관되었습니다.

2019 년 5 월 중순에 우리 부서는 학교 시작에 각 학급의 책임자에게 각 학급의 전자 형식으로 알리고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고 정확한 정보를 나타내는 각 학급의 인쇄본에 그 사람이 직접 서명하도록했습니다. 그런 다음 각 클래스의 책임자가 대응하고 테이블이 전자 형식으로 수정되며 오류 정보는 빨간색 펜으로 표시되며 학습 부서의 폴더에 저장됩니다.

각 반원이 전자 양식을 제출 한 후에는 전자 시계 및 인쇄 된 버전 정보를 확인한 후 확인을 거친 후 구성 할 것입니다.

07 학년 학생들은 07 학년도 대부분의 학생들이 학교를 그만 두었 기 때문에 이강 (Li Gang)에 협조하여 학생들의 신분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지루하고 신중하지 않습니다.

새해에는 우리 부서가 우리 부서의 업무를 더 잘 완성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