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생 작업 요약

2012-2013 학년도 마지막 학기 체육부 업무 요약


작동 원리 : 나는 학생 봉사가 목적이며, 하나로 결속되고, 열심히 일하고, 실질적인 결과에주의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혁신한다고 믿습니다.

1.이학과의 학생들을 구성하여 "나의 젊음, 현재 스타일"주제 농구 경기를 보여주십시오.

2. 조기 수술 규칙을 구현하고 아침 운동의 질 및 출석률을 검사합니다.

3. '리틀 앤티 (Little Ants)'줄다리기 대회 및 재미있는 게임과 같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이 부서의 학생들을 조직하십시오.

첫째, 아침 운동

1. 효과 :

아침 운동은 대학에서 체육의 중요한 부분으로, 아침 이후에 건강해질 것으로 계획된 활동입니다.

그러나 계절에 따라 침대에서 나오기가 더 어려워서 모든 사람들이 게으름을 극복하고 대학 생활에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아침 운동의 단점과 장점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1. 불충분 한 아침 운동 :

1. 아침 운동의 효과는 좋지 않습니다. 소수의 학생들이 놀이터에서 나오는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아침 운동 시스템 구현의 요구 사항, 목적 및 중요성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학과, 학급, 기숙사, 관리 시스템은 완벽하지 않으며 많은 수업조차도 기숙사에 특정 시스템이 없습니다.

책임자의 감독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선전 및 동원 활동 : 아침 운동의 의미와 방법이 적절하지 않아 아침 운동에 대해 어색함을 느낄 수 있으며, 아침 운동을하거나 운동을하지 않을 때 일어나는 현상이 학생들의 열정과 이니셔티브가 아닙니다. 완전히 동원되었습니다.

3. 아침 출석에 대한 허위보고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고와 도덕에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담당자는 엄격히 검사해야합니다.

4. 신입생은 모든 방향에서오고 체조 능력이 충분하지 않으므로 담당 교실에서는 운동 교실, 아침 운동 또는 여유 시간을 사용하여 신입생에게 아침 운동을 가르쳐야하므로 최대한 빨리 아침 운동에 참여할 수 있어야합니다.

둘째, 아침 운동의 장점;

육체 및 정신 건강에 좋으며 아침에는 공기가 새롭고 산소가 부족한 성분은 산소의 양을 늘릴 수 있으며 아침 운동을 통해 근력, 감도, 협응 및 관절의 유연성이 향상됩니다. 심혈관 계 및 호흡 기능 향상, 신진 대사 촉진 및 체력 향상. "아침에 어느 날"은 아침 운동으로 학생들이 억압 상태에있는 뇌 및 신체 기관의 저 기능 상태를 제거하고 뇌를 깨끗하게하며 따뜻함의 정신으로 따뜻하게 유지할 수있는 좋은 습관을 개발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날의 공부를 만나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시키고 학생들의 체격을 향상 시키며 좋은 학생 습관을 길러주고 일일 운동 1 시간, 건강한 일 50 년, 평생 행복한 삶에 대한 성장 개념을 확립하기 위해 본교는 학교 학생들에게 아침 운동을 실시합니다. 스포츠 활동은 특히 체육부가 담당하고 있으며, 체육부가 책임을지고 청소년부위원회 학생과 사무국과 각 부서가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개선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3. 시정 조치

1. 효과적인 양식을 작성하여 학생들에게 아침 운동의 정신을 재확인하고, 대학의 규정에 따라 학생들이 교육 및 교습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명확하게 지정하십시오.

2. 효과적인 조기 관리 체제의 수립에 따라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한다.

3. 스포츠 부서 구성원은 매일 그룹을 확인하고 각 클래스의 실제 수를 확인하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아야합니다.

4. 각 반의 반원위원회는 운동을하기 위해 학생 팀을 적극적으로 조직해야한다.

5. 아침 운동 시간은 7시 10 분이며 학생은 각 반별 반의위원회가 주최하는 10 분 전에 미리 전체 팀에 가야합니다.

6. 아침 운동의 질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진지한 사람이나 아침 운동을 처녀로 취급하십시오.

7. 학생들의 체격을 향상시키고 일상적인 관리를 강화하며 수업 시간에 조직의 규율을 향상시킵니다.

8. 홍보 활동을 늘리고 학생들이 아침 운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운동을하는 목적과 의미를 학생들이 더 잘 이해하도록합니다.

육체 및 정신 건강에 좋으며 아침에는 공기가 새롭고 산소가 부족한 성분은 산소의 양을 늘릴 수 있으며 아침 운동을 통해 근력, 감도, 협응 및 관절의 유연성이 향상됩니다. 심혈관 계 및 호흡 기능 향상, 신진 대사 촉진 및 체력 향상. "아침에 어느 날"은 아침 운동으로 학생들이 억압 상태에있는 뇌 및 신체 기관의 저 기능 상태를 제거하고 뇌를 깨끗하게하며 따뜻함의 정신으로 따뜻하게 유지할 수있는 좋은 습관을 개발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날의 공부를 만나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둘째, 병원의 줄다리기 대회

학생들의 방과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수업의 응집력을 높이기 위해 학교는 문화 광장에서 줄다리기 대회를 개최했습니다.이 대회는 3 경기 2 승을 거머 쥐는 경기이기 때문에 항상 기억할 좋은 추억이되었습니다.

줄다리기는 스포츠에 가장 집중되어 있으며, "위아래로 단결 된 투쟁"의 정신을 가장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긴 밧줄로 사람들을 단단히 연결하고, 휘파람을 불고, 모두가 강제로이 짧은 기간에 현재 모두가 공통의 목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자기 부인의 영역에 들어가서, 줄다리기는 "단결은 힘이다, 사랑은 이기기 위해 싸울 것이다"라는 정신의 일종이다.

셋째,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

시간 : 2019 년 12 월 6 일, 오후

위치 : College Back Square

참여 단위 : 전기 공학과

참가자 : 청 Xiaohui, 학생회 회장, 첸 Xiaohui, 스포츠 장관, Huang Jianpeng, 청소년 리그 지점 장관, 각 부서의 책임자, 클래스위원회 및 각 클래스의 구성원.

이 대회에서는 내 부서가 모든 대회에 참가하여 마침내 6 위를 차지했으며이 대회를 통해 "Shangn Shangneng, Yongxin Yongdong"부서 연수의 정신이 반영되었습니다.

우리학과의 구성원들은이 스포츠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나 아직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부서의 단점을 요약 해 보겠습니다.

1.이 대회에 참가하지 않은 전기 공학부의 수업반과 수업 진행자.

2.이 경쟁이 치열하여 우리 부서는이 대회를 잘 조직하지 못했고 대회의 과정에도 반영되었다. 최종 결과는 그리 만족스럽지 않았다.

3.이 대회를 통해 우리는 서부학과 일부 구성원이 매우 적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4. 나는 게임의 규칙을 몰랐다. 그래서 나는 내 부서가이 게임을 위해 충분히 준비되지 않았 음을 보여 주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기본적으로이 대회에서 내가 겪고있는 모든 문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문제를 발견 한 후에는 앞으로의 작업에서주의를 기울여서 위의 문제를 아주 잘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우리는 또한 우리 스포츠 부서의 결점을 다음과 같이 발견했습니다 :

1. 분위기

2. 게임의 안전성

3. 인사 조직

이 일련의 질문은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얻기 위해 이러한 문제를 잘 조정해야합니다.

아카데미 학생 연맹 과 대학 스포츠학과의 대학 재미있는 게임이 끝났습니다! 위의 내용은이 스포츠 모임에 대한 내 부서 요약입니다. 다음으로, 내 전기 공학부가이 대회의 문제점을 조정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이 스포츠 회의를 통해 배울 새로운 것들이 내 미래의 일이며 살아있는 일과 감각이 될 것입니다. 원활한 개발 및 성공적인 완료!

넷째, 농구 경기

신입생을 만나고, 학생들 사이의 의사 소통과 이해를 강화하고 방과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기 위해 10 월에 스포츠학과에서 전기 공학과의 체육학과가 열리고 신입생과 2 학년 농구 우정 교환에 의해 조직 된 방과 후 행사가 사용됩니다.

이 활동을 통해 우리는 또한 몇 가지 문제점을 드러내 었으며, 우리는 조직되고, 관리하고, 배포하는 일에서보다 상세하고, 더 명확하고, 더 완벽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양쪽 플레이어는 구별하기 쉬운 의류 또는 로고를 착용하거나 구성해야하므로 더 많은 관찰자가 게임을 볼 수있게하고 직원이 정확하게 기록, 계산 및 작업하도록 도와줍니다. 게임 전에 작업을 준비하고 책임은 구체적입니다. 사람들은 적응 기간을 들여 쓰기 위해 게임의 표준화와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학생 조합 은 모든 측면에서 작품의 참여, 조직 및 효과적인 보급을 더욱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장점 : 학생들 간의 의사 소통과 이해를 높이고, 신입생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신입생의 열정을 동원하고, 스포츠학과의 조직을 훈련시키고, 신입생의 열정과 적시에 일합니다. 2 학년 학생들은 겸손하게 신입생을 낳고 우정의 정신을 먼저 그리고 경쟁은 두 번째로 촉진시킵니다. 급우들은 반원들의 환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단점 : 조직 스태프가 자리를 잡고 있지 않고 심판이 경쟁 중에 그것을 찾고있다 신입생이 젊고 젊기 때문에 진취적인 정신이 강하다.이 대회에서는 많은 구두 충돌이 발생했다. 그 중 전기 092 및 전기 093 게임, 화재가 비교적 커서 불협화음이납니다. Electric 091과 Electric 081 사이의 경주에서 심각한 충돌이 있었지만, 처음에는 우리 부서가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두 멤버에게 경고를 보냈습니다. 폐막식에서 충분한 준비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폐막식을 주재 한 신입생은 사회자의 경험을 경험하지 못했을 수 있으며, 시상식에서 혼돈을 불러 일으켰으며 폐막식에는 압도 당했다. 시상식이 있기 전에 수상자와 부서장들의 연설을하기 위해 선생님을 임명 한 교사는 없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되돌아 보면서 많은 경험을 쌓고 미래의 작업에서이를 교정했습니다.

이 경쟁에서 돌아 보면, 본질을 가지고 그 찌꺼기로 가십시오. 평일의 일에서 모든 목회자는 진심으로 협력하고, 공동 목표를 위해 함께 일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고, 집단적 이익을 우선적으로 취함으로써 우리의 마음을 하나로 묶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서로 가깝게. 각 부처 간의 연계와 협력을 강화하고, 모든 가능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회의 가장 큰 역할을하며, 학생들의 마음에 더 높은 명성을 쌓고, 미래의 일을위한 길을 원활히하며, 더 잘하도록하겠습니다. Shangde Shangneng Yongxin Yongzheng의 정신은 보 하이 캠퍼스 전역에 퍼졌습니다.

다섯, 기계 농구 친화적 인 일치

팀 : 전기 공학과 대 기계 공학과

활동 시간 : 2019 년 12 월 8 일 16:00

장소 : 코트 이스트 농구 코트

활동 목적 : 학생들의 농구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농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연령대의 우정과 교류를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의 신체 및 정신 건강 및 학교 간 스포츠 교환의 균형있는 발전을 촉진합니다.

활동 프로세스 : 주최자 1 명이 부서에 활동을 신청합니다.

2 대회에 참가할 팀원을 선택하십시오.

3 주최 사전 계획 책 쓰기 활동을 준비, 과정, 의미

4 개 선거 장소, 심사 위원, 심판 등

5 게임의 시간과 장소 및 규칙을 알려라.

6 "우정 첫째, 경쟁 두 번째"의 정신으로

행복한 성냥을 가진 게임에있는 7 명의 선수, 게임의 결과, 게임의 작풍

치어 리더 응원 8

불충분 한 경쟁 : 1 개의 활동이 급하게 이루어지며 준비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협력이 덜한 팀원 2 명, 분명한 전술, 팀 정신 부족

3 명의 선수는 정서적 영향을 받기 쉽다.

4 상대 팀의 전술을 이해하지 못한다.

게임 중 5 개의 실수

6 의료 응급 처치

6. 기타 활동 : 우정 축구 경기, 10.12 네트워킹 행사.

스포츠 학부에 대해서 09 학년 ~ 10 학년 다음 학기 작업 계획

1. 농구 팀을 조직하여 야구장에서 농구 경기에 참여하십시오.

2. 1 학년 학생들을 봄 게임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3. 조기 운동을 위해 학생 조합원을 조직하십시오.

4. 각 학급에서 농구 수업을 조직하십시오.

5. 아침 운동을 감독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